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평화가 지구상에 만연하기를! &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해 - [Thought Adjuster]

 

 

 

내부로의 시간을 갖는 것이 결정들을 만들기를 원할 때마다 진행해야 하는 최선의 길이다

평화가 지구상에 만연하기를! &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해

네가 어려운 선택을 만들어야 할 때마다, 행동은 거기서 키워드이며, 꾸물거림이 아니다


평화가 지구상에 만연하기를!

MAY PEACE PREVAIL ON EARTH!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9/8/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may-peace-prevail-earth




 

친애하는 얘야, 신의 가족이 첫째 근원이자 중심First Source and Center 주위로 많은 동심원들을 형성한다는 생각이 너의 마음으로 왔다. 너는 그것을 캠프파이어 주위에 둘러앉은 것과 – 그 강렬함으로 데지 않은 만큼 너무 가까이 있지 않으며, 그 온기로 축복받을 만큼 그리 멀리 있지도 않은 것으로 – 비교할 수 있다.


같은 신성한 가족의 어린이들로서, 너희는 너희 신성한 부모 주위로 사랑의 깨뜨릴 수 없는 서클을 형성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서클들이 모닥불 주위로 형성되는데, 손을 잡음으로써, 이 따뜻하고 살아있는 실체를 둘러싸면서 말이다. 그리하여 모든 이들이 포함되고, 친밀감과 유대감, 소속감의 느낌들이 많은 내적 기쁨을 동반하면서 일어난다.


이것이 아버지Father가 너희가 서로를 취급하는 방식으로 보고 싶어 하는 것이다. 모닥불 주위의 축제에서는 마음들이 세속적 수다로부터 멀어지고, 모든 초점이 그 서클이 생명으로 올 때 점점 더 열리는 가습들로 재-지시된다. 그러한 서클은 가슴들의 메르카바Merkabah가 된다. 이것이 왜 그처럼 많은 자연적/토착적 문화들이 그들의 모임을 화로를 – 그들 커뮤니티의 가슴을 - 둘러싸고 열리는 이유이다.


너는 하나의 거대한 가족의 일부이다. 하찮고 순전히 지적인 문제들에 대해 언쟁하는 것을 그만 두어라. 오히려 가슴들의 열림을 찾아라, 가슴 수준에서 서로를 알려고 해라, 그것이 형제애의 느낌이 거주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아버지Father는 그의 가족이 서로 싸우는 것을 목격하는 것이 슬프다. 그것이 어디로부터 파생하는가? 매우 자주, 옳은 자가 되려는 욕망으로부터, 그리고 그 자신의 진실의 제한된 이해에 기초해서 다른 이들을 판단하는 것으로부터 온다.


너의 삶의 진로에서 얼마나 많이 너는 진실의 너의 지각/인식을 수정하도록 이끌어져왔는가? 그것은 너의 발전에서 자연적이고 지속적인 과정이 아닌가? 그렇다면 왜 너는 너의 형제들에게 그처럼 조급한가, 그들이 너와 같이 생각하거나 느끼지 않을 때에? 관용과 참을성, 그리고 용서는 진실로 하나의 가족을 한데 묶는 요소들이다. 그것들은 그 아교이고, 그 연결 조직이며, 치유하는 고약이다. 너희가 서로와 갈등을 가질 때, 이 응급처치 세트를 준비해라, 가족의 단결을 보존하기 위해. 이것이 지저스.Jesus가 그의 삶을 살았던 방법이다. 그는 창조의 다양성을 이해했고, 그는 어떤 성장이 일어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함을 알고 있었으며, 그는 무지와 유치한 미숙함에 기초해 어떤 공격도 즉시 용서했다.


너희 것은 너의 삶에서 그러한 가치들을 양성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고도로 변형적이고, 더욱 화합하는 세계로, 또한 더욱 응집력 있는 자아로 기여할 것이다. 너 자신과 다른 이들을 향한 참을성은 너를 ‘평화롭게peaceful’ 지켜준다. 평화가 양성되고 확장될 가치가 있지 않느냐? 사랑과 참을성은 나란히 간다. 사랑은 참을성이 있으며, 참을성은 친절하다. 매일이 이러한 감정들의 숙달을 실천하는데 풍부한 기회들을 공급한다. 나의 평화 속에서 걸어라, 그리고 나의 사랑을 나누어라. 이것은 너에게 당당한 존재감을 줄 것이고, 너는 진실로 평화의 도구가 될 것이다. 평화가 지구상에 만연하기를!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해

ABOUT THE DECISION MAKING PROCES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9/9/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decision-making-process



“너희는 어떤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최선의 방법이 한동안 그것들을 버리는 것임을 알아야만 한다. 그런 다음 네가 너의 휴식이나 숭배로부터 신선한 마음을 가지고 돌아갈 때, 너는 더 명확한 머리와 더 꾸준한 손으로 – 말할 나위 없이 더욱 확고한 가슴을 가지고 - 너의 문제들을 공략할 수 있다.” [UB 1611:01]


기쁨이 네가 올바른 일을 하고 있을 때 멋진 비밀누설의 표시라는 생각이 너의 마음으로 왔다. 그것은 영의 과실들의 하나의 부산물이다. 기쁨은 너의 삶의 목적과 너의 연결됨으로부터 흐른다. 이것은 숙고할 가치가 있다.


네가 어려운 선택을 만들어야 할 때마다, 너는 자주 고민과 불안의 기간을 지나가는데, 그러는 동안 무엇이 최적의 행동 진로인가를 파악하기 위해 너의 최선을 다하면서 말이다. 행동은 거기서 키워드이며, 꾸물거림이 아니다.


영혼의 기쁨은 행동 속에 있다. 그러나 그 사이에 네가 결정 과정에서 너의 길을 작업해야 하는 순간들이 있다. 이것이 너의 결정들로 봉헌하는 것이 - 그것들이 최고의 선과 일치 속에 있도록 의도하는 것이 - 고도로 중요한가의 이유이다. 이것은 네가 너 안의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을 통해 너의 최고의 선으로 연결되어 있음을 보장한다.


내부로 돌아서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이 네가 ‘정보를 받은informed’ 결정들을 만들기를 원할 때마다 진행해야 하는 최선의 길이다. 나에게로 돌아서서 내게 털어놓음으로써, 너는 나의 주입으로 수용적이 된다. 그것은 너를 네가 느끼는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시키는데, 네가 진실로 나를 신뢰한다면 말이다. 그것은 하나의 공명판으로서 사용하기 위해 좋은 친구에게로 돌아서는 것과 같다.


문제가 되는 것은 네가 너의 문제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이것은 네가 너와 너의 문제 사이에 어떤 거리를 두도록 허용하며, 그리하여 하나의 조망을 – 더 고양된 관점을 – 얻을 수 있다.


우유부단함과 혼란의 참호로부터 너 자신을 제거해라. 나에게 돌아섬으로써 나는 나의 빛을 비춤으로써 너를 깨우칠 수 있다. 그래, 휴식과 숭배는 너의 최선의 조언자들인데, 스트레스와 염려들이 너의 더 나은 것을 차지하는 듯 보일 때 말이다. 그것은 그것들에게 냉정한 어깨를 돌리는 것과 같다. 이것은 그것들을 낮추는 것을 돕고, 네가 그것들에게 너를 지배할 너무나 많은 힘을 주었음을 네가 깨달게 만들 것이다.


숭배는 긍정적인 조치이다. 그것은 너의 ‘자연적natural’ 빛으로 돌아서는 것인데, 해바라기가 태양을 향해 돌아서듯이 말이다. 너는 두려움과 불안정의 모든 낮은 감정들을 초월하는 긍정적이고 고양시키는 과정에서 너 자신과 관계하고 있다.


만약 네가 나의 의견을 구한다면, 네가 그것을 얻는 그러한 방법에서 내가 너에게 그것을 전달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은 나의 일이다. 참을성이 그 과정에서 필요해질 수 있는데, 네가 수용성의 상태에 있도록 – 네가 나의 주입을 위한 전망 속에 있도록 –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결정을 만드는데 관련된 신뢰의 도약을 취하는 것은 그때 너의 일이다. 올바른 결정은 네가 체험할 해방과 기쁨의 느낌들로 – 너의 내적 기쁨으로 - 입증될 것이다. 나는 네가 올바른 방향에서 움직이는 것을 목격할 때 그 혼합으로 나 자신의 기쁨을 더한다. 이러한 고조된 느낌들은 나의 최종 대답의 일부이고, 너를 앞으로 추진하도록, 너에게 사랑스러운 격려의 말을 주도록 의도하는데, 내가 너를 다시 너의 삶의 참호로 보내기 전에 말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761 교정시간 가르침/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