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폭로 자료 !

+ 빛의 세력과 어둠의 세력 (코브라정보) - 포지티브 그룹, 혼성그룹, 네거티브 그룹

 

 

 

빛의 세력과 어둠의 세력



Posted by Reality on 2016103


빛의 세력과 어둠의 세력(코브라정보)


2012/4/17

원문: http://2012portal.blogspot.kr/2012/04/forces-of-light-and-forces-of-darkness.html

 


포지티브 그룹


20150326102751445

 


은하연방


은하연합이라고도 합니다. 이 은하에 있는 포지티브한 문명 플레이아데스, 시리우스, 악투르스… – 의 유연한 연합체입니다. 리더는 어센뎃 마스터, , 깨달음의 의식상태로 있는 존재입니다. 아쉬타 커맨드는 혹성지구를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해방시키는 것을 주임무로 하는 은하연방의 부서입니다.


지구궤도에는 그들의 수많은 물리적 모선이, 타키온 막으로 클로킹하여 존재하고 있으며, 카발의 어떤 광학/레이더 기기로도 검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주요 동기는, 자신들이 스피리추얼한 성장을 이루어 얻은 행복과 사랑을, 그다지 행복하지 못한 지구의 주민과 나누는 것입니다.


카발은 은하연방이, 카발의 NWO계획을 정말로 위협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90년대 중반에 은하연방에 대한 격렬한 가짜정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은하연방 다수의 컨택티가 Monarch Mind 프로그래밍에 강하게 영향 받았습니다. 실제 [아쉬타 커맨드] 라고 하는 말은, 강한 거부감을 느끼는 방아쇠가 되는 말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 프로그래밍에 의해 대부분의 채널러가 연방과의 연결을 잃어버리고, 아스트럴의 실체가 없는 것을 채널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때문에 채널링은 점차 고차원의 정보()으로서의 신뢰를 잃어갔습니다. 현재, 신뢰할 수있는 채널러는 거의 없습니다만, 은하연방이 매우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력인 것에 변함은 없습니다. 그것은 퍼스트 컨택때에 스스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레지스탕스 무브먼트


이것은 자유 전사들의 집단으로, 지각의 상층부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히말라야 산중과 보라보라섬 지하에 있는 플레이아딘 지하기지와 끊임없이 물리적 컨택을 취하고 있습니다. 레지스탕스 무브먼트의 일반시민에 대한 공식창구가 코브라입니다. [역주: COBRA = COmpression BReAkthrough : 압축 돌파의 약자인 코드네임이며, 인류와 지구의 진실을 우리들에게 전하는 메신저가 사용하는 코드네임]


은하연방의 지원으로 레지스탕스 무브먼트는 태양계에 남아있던 모든 렙탈리언을 일소하였습니다. 2000년이 되자마자, 그들은 렙탈리언의 지하기지도, 격렬한 전투로 일소하였습니다. 그들의 다음 관심사는 어둠의 예산인 군사프로그램과 테크놀러지의 대부분을 정리하는 것으로, 그들은 잘 이루어냈습니다.


그 후, 그들은 자신들의 공작원을 군부와 알파벳 기관에 보내어, 포지티브 밀리터리의 계획을 도왔습니다. 그것은 지금 열매를 맺어가고 있습니다. 레지스탕스 무브먼트의 주요 동기는 지구해방을 도우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동굴에서 생활하는 것을 정리하고, 은하의 다른 장소에서 한층 더 큰 미션으로 이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지티브 밀리터리


지상 최강의 포지티브 그룹입니다. 그들은 레지스탕스 무브먼트의 보이지 않는 도움을 받으면서, 지구해방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포지티브 밀리터리의 3/4이상이 이 계획에 동의하고 있으며, 이 계획의 실현에는 충분한 수입니다. 드레이크는 그들의 공식적 대표자입니다.


이 그룹의 대부분이 레지스탕스의 [보이지 않는 우호적 도움]을 모르고 있습니다. 고위에 있는 일부 사람은 레지스탕스의 접촉을 충분히 알라차리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아직 기밀정보이기 때문에 인정하려고는 않을 것입니다.


이 그룹은 리더가 없는 유연한 그룹으로 그들의 주요 동기는 인간집단의 주권과 자유를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특히 합중국에 있어서.


템플기사단원


Faction2 라든가, 간혹 화이트햇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그룹은 로스챠일드에 의해 대부분 궤멸된 오래된 유럽귀족을 기원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쿡(해군), 영쿡, 유럽대륙에 강한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공식적 창구는 Blackheath()입니다. 현재 그들은 134개국이 협정을 맺는 신금융시스템 창설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포지티브 밀리터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주요 동기는 연방준비이사회를 타도하고 로스챠일드 그들의 원수 를 파멸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을 로스챠일드 일파인, 시오니스트 템플기사단과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라고하지만, 포지티브한 템플기사단 안에는 로스챠일드 공작원이 얼마간 잠입해 있습니다.


혼성그룹


2015032610275207b



백룡회


중국의 몇몇 구 왕족 혈통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는 그룹입니다. 세계 다수의 무술집단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창구는 벤자민 풀포드입니다. 그들의 주요 동기는 카발을 타도하는 것입니다만, 완전 순수한 동기에 의한 것은 아닙니다. 라는 것은 그들은 이벤트후의 새로운 사회에 있어서, 자신들의 역할을 우위로, 컨트롤을 잡으려는 의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카발을 타도한 후에 방출되는 기금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레지스탕스는 신금융시스템에 관한(2012) 2월의 비밀교섭에서 약간의 문제를 발생시켰습니다. 이것은 이벤트로 향하는 타임라인 지연이라는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


그노시스파 일루미나티


구 러시아귀족을 기원으로하는 그룹입니다. ()전에는 카발의 일부였습니다. 로스챠일드가 로마노프 왕조를 붕괴시킨 후, 이 그룹은 카발로부터 이탈하여 로스챠일드와 싸울것을 결단하였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은 아직도 일루미나티의 심볼이즘과 그 이데올로기의 일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관심은 로마노프 왕조에게 당한것에 대한 복수로서 로스챠일드를 타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러시아 및 동구의 지하범죄조직과 강한 네트워크를 가지며, 템플기사단원과도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대변자는 Alexander Romanov 입니다. 그들은 로스챠일드 공작원에게 상당한 침투를 받고 있으며, 이벤트 후, 이 그룹은 대대적으로 구조조정 받게 될 것입니다.


네거티브 그룹


20150326102755db7



로스챠일드파


그들은 유럽과 거액자금 연방준비금제도를 통해 과 대부분의 주류미디어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리더는 제이콥 로스챠일드로, 비지니스로 연결되어 있는 헨리 키신져를 통해 록펠러파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로스챠일드파는 다비드 드 로스챠일드()와 올림피아 알도브란디니의 혼인관계를 통해 예수회파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유럽(이태리를 제외)의 검은 귀족은 이 파벌에 속해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이, 원래는 리겔의 어둠의 군주로, 아틀란티스시대의 대홍수는 그들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은 주로 세계를 통치하는 것에 의욕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에 와서는 어느정도 돈을 가진채, 가능한한 긴시간동안 미디어를 지배하여, 체포되지 않을 것에 관심이 옳겨졌습니다.


록펠러파


그들은 미쿡, 석유거래, 의약품, 식량생산, 군부의 일부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나치를 미쿡으로 밀입국시켰기 때문에, 일루미나티라고도 불립니다. 그들의 진짜 리더는 데이비드 록펠러입니다.(NY East 65th 스트리트에 있는 자신의 작은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100살 정도입니다!) 폴크휼러, 게오르그 부시 Sr 와 전략 어드바이져 하인츠 키신거가 그의 진영에 속해 있습니다. 그들의 대부분이 드라코니언 군주로, 예전에 자신들의 은하제국에 많은 렙탈리언 노예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지구에서도 같은 것을 되풀이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여기서의 큰 관심사는 세계독재 노예사회를 구축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자신들의 작은 바하마섬에, 하다못해 베낭 하나로 완전도피하여 체포되지 않는 것입니다.


(폴크휼러는 나치독일의 유명한 슬로건 Ein Volk ein Reich ein Führer 하나의 민족, 하나의 제국, 하나의 총통에서 따온 것. 반면, 헨리 키신져는 하인츠 키신거로서 독일에서 태어났음)


예수회파


이 파벌은 1800년대초 로스챠일드가 탈취하기까지, 상당한 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추기경, 흑교황(아돌포 니콜라스), 백교황(요셉 랏징거-2013228일까지), 이태리의 검은 귀족과 함께 예수회의 거의 10%가 이 파벌에 속해있습니다. 이 그룹은 325년에 니카이어 공회의에서 결성되었습니다. 콘스탄티누스제는 (크리스트교 그노시스파를 포함하는)그노시스주의의 秘傳(비전)을 없애버리기 위해, 그리스트교 컬트를 창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종교재판이라는 형태로 만연하여, 지금도 많은 카톨릭조직에 깊이 뿌리내려져 있습니다. 주로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가 그 영향하에 있습니다.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인류를 정신적인 면에서 컨트롤하여 억압하는 것입니다만, 지금은 단지 오래 연명하는 것입니다. 이벤트후에는 주요 종교는 모두 진실과 동조하게 되므로, 대정화가 진행될것입니다.


——————————————–


추기 (알렉산드라와 코브라 인터뷰)

원문: http://www.theeventchronicle.com/editors-pick/cobra-interview-transcript-of-march-monthly-update/#


(2014/4/08)



페페 올시니, 백교황, 흑교황, 회색교황


페페 올시티는 이면사회 최강의 남자였지만 지금은 아님. 백교황은 언제나 보이는 바티칸의 교황, 흑교황은 예수회원임. 회색교황은 검은 귀족로 알콘의 1, 지금은 흑백 어느쪽도 프란시스코 교황임. 윈래 3인 체제를 2인이 맡는, 에너지적으로 재미있는 상황으로, 이런것은 처음. 백교황과 흑교황이 동일인물인것은, 예수회가 지금까지처럼 이면에 있는 것으로는 목적을 달성할 수 없게 되었기 때문으로, 예수회가 그만큼 궁지에 몰렸다는 것임. 이전에 예수회가 화제로 오른적이 없었지만, 지금은 누구나가 그 정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



: 리얼리티 https://excitingreality.word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