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내가 매일 반복하는 사랑타령에 지루함을 느낍니까?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사랑이란?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오로지 사랑만으로 존재할 때 너희는 그 모든 것이 되며, 어떤 것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내가 매일 반복하는 사랑타령에 지루함을 느낍니까?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1월 22일 오후 9시 43분



 

 

 


사랑하는 나의 빛의 존재들이여.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나는 오로지 사랑만으로 존재하며, 사랑만을 말합니다.
진실로 사랑 외에 필요한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토록 당신들에게 말해져야 할 다른 무엇보다 사랑을 알라고 말합니다.


내가 매일 반복하는 사랑타령에 지루함을 느낍니까?
사랑을 아는 것이 당신들이 존재하는 이유이고,
사랑만이 당신들이 두려워하는 모든 것을 불러들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아세요.
사랑을 받아들이세요.
사랑만으로 존재하세요.


나는 언제나 사랑 속에서 사랑만을 말하는 아톤입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아래 (2016년 10월 11일)에 받은 메시지를 아톤께서 함께 보내라고 하셔서 여기에 같이 올립니다.*



아톤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톤님의 에너지를 느끼어 감사합니다.
며칠 전 제가  질문했던 답을 해주실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사랑이란 무엇이에요?


존재하는 모든 것!
너희가 발견했거나  아직 발견하지 못한 모든 것!
사랑만으로 시작했기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 사랑이다.
사랑은 빛이다.
빛은 없는 곳이 없으며 닿지 못하는 곳이 없다.
어둠 또한 빛이 있기에 존재하는 것이다.
너희는 사랑의 한계를 짓는 것에 아주 능숙한데,
너희의 제한들로  말이다.
그것은 너희가 익숙했던 어떠한 대상에게  한정되는 감정이라 해석하는 점에서 그렇다.
남과 여 ,  부모와 자식 ,  친구나 친척 등의
상대가 세워지며 그 대상을 한정 짓고 있다.
그를 사랑해서 그렇다는  그럴싸한 포장으로  너희는 너희의 욕심과 욕망을 표현한다.
그것은  사랑을 가장한 소유욕과 질투이다.
사랑은 한정 짓지 않으며 , 사랑은 소유함이 아니다.
너희들의 언어로 표현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사랑은 한계나 별도의 조건이 필요치 않은데,
'조건 없음'  속에 갈망과 소유욕과 질투나 배신 등이 따라올 수 없다.
오로지 사랑만으로 존재할 때
너희는 그 모든 것이 되며,
더이상 어떤 것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자비, 연민, 애정 등으로도 표현되는 감정  이상으로 말이다.


사랑은  샘솟는 기쁨이다.
사랑은 흥분 속의 들뜸이다.
사랑은 출렁이는 황홀감이다.
사랑은 풍요로운 가슴이다.
사랑은 가질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사랑은 끝없는 자비이다.
사랑은 줄기찬 연민이다.
너희가 표현할 때 좋은 것 이상이다.


사랑으로 존재해라.
사랑속에 존재해라.
그 속에 너희가 열망하는 모든 것이 있다.


사랑은 떠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움직이지 않는다.
너희의 조건들로 비교하지 않을 때 말이다.
어쩌면  너희가 이생에  알아야 할 최고의 과제일지도  모른다.
너희는 계속해서 너희가 알던 것 이상의 사랑을 발견하게 될 것인데 ,
그렇게  너희의 가슴이 온통 사랑으로
채워질 때 까지 말이다.

사랑이란 이렇게  간단하며 어렵다.
움직이는 감정들을 포착해라.
사랑은 너의  고요함 속에서 알아지게 될 것이니.


사랑만으로  시작한 사랑하는 나의 사랑들이여
사랑은 존재하는 모든 것이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으로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