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은 도우러 온 자들임을, 지금은 메시아적 임무들에서 더욱 진지해질 시간입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44부)
'몬조론손 Monjoronson 메시지'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37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Monjoronson – Brief Update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4eL2WMGhdQs (영상 게시일: 2017. 3. 15.)
이라크가 어제 밤에 신경가스를 맞았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약간의 업데이트를 공급하기 위해 오늘 여기 온 몬조론손Monjoronson입니다.
시작하자면, 신의 사건God Event이 바라던 것과는 다소 작아졌고, 그러나 여전히 도움은 되었습니다. 그것은 원자들의 파동들을 증가시켰습니다만, 희망했던 것만큼 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움직여야 할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계속할 것인데, 당신 자신을 빛의 일꾼lightworkers으로 부르는 그러한 당신들은 육체적으로 어떤 불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위한 최선의 일은 휴식을 가지고, 자주 명상을 하며,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음식들을 먹는 것입니다. 부디 야채들과 과일들에 크게 집중하세요. 그리고 당신들의 빛의 일을 하세요, 나의 친구들이여, “일work”이란 단어가 거기 있습니다.
그 정권이 마침내 곧 끝날 것입니다. 이란의 증권거래소Iranian Bourse가 제 시간에 스케줄 되어 있는데, 인터넷에서 이것과 반대되는 무엇이 있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이란인들이 미국에 의해 무겁게 위협을 받고 있었지만, 그들은 목표에 머무르도록 러시아인들에 의해 일부 도움을 받았습니다. 미국은 여전히 곧 이란 공격을 의도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이 시나리오를 막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최고 군사 지도자인 종카 제독Admiral Jhonka은 이 가능성을 막기 위해 많은 명령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는 시도된 그의 제거를 막기 위한 무거운 보호막 아래 있습니다. 지난밤에 이라크에 거대한 슬픔의 사건이 있었습니다. 미국 군대가 지배력을 위한 가장 최근의 노력에서 폭탄 투하에 덧붙여 거대한 지역으로 화학 폭탄들을 떨어뜨렸으며, 그것은 종카 제독의 명령들의 반대로 수행되었습니다.
이 영역에 있는 별의 전사들star fighters의 작은 개입이 있었으며, 대천사 라파엘Archangel Raphael이 의료 원조에서 바빠졌는데, 도움을 주기에 가능한 곳에서 말입니다. 투하된 화학폭탄들은 신경가스 종류nerve gas type였습니다. 이제 더 심한 일을 막기 위해 일어나고 있는 개입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텔레비전에서 보도되는 것을 믿지 마세요. 당신들이 보는 것은 명백한 황폐함이고, 그 부분은 진실입니다.
언제 미국인들이 이 잔인성으로 전적으로 깨어날까요? 미국은 위대한 신디 쉬한Cindy Sheehan의 작품들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 있는 그러한 많은 이들이 슬프게도 퇴보하고 있습니다. 뉴스들은 사람들의 흥미를 사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계속 모든 것을 부적절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비록 여론이 부시가 퇴조하고 있음을, 이라크 전쟁에 대해 호응도가 낮아짐을 보여준다 해도, 낮아지는 호응도는 보도된 거짓말들에 관한 것이고, 이라크 국민의 고통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여전히 우리는 곧 개장될 이란 증권거래소에 대한 공식적 게재가 없음을 보는데, 그것은 물론 실제 “핵전쟁nuclear”에 맞먹는 사건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움직이며, 계획을 계속 실행합니다. 그것이 내부로부터 일어나야만 하는데, 화성에서 돌아오는 종카 제독과 함께, 허용된 원조로 말입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독재자들을 차내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그들이 얻는 것을 바라는 꼴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심은 것을 거둡니다. 만약 당신들이 독재자를 심고, 그를 제거하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그의 지배력을 받습니다. 만약 천상이, 그것은 물론 진보된 인종들을 포함하는데, 그들이 사람들을 구조한다면, 그들은 배우지 못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매우 진귀한 구조를 받고 있는데, 그것이 없다면, 당신들의 세계가 다시 한 번 핵전쟁을 체험하게 되었을 것이고, 그 어느 때보다 더 나쁘게, 그것은 당신들의 멸망이 되었을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내부로부터 그 구조를 도우러 온 자들임을. 당신들은 궁극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당신들의 훈련 속에 있는데, 그것이 다가올 신들Gods to come로서 당신들의 미래의 여정들을 위해 당신들을 준비시킵니다. 지금은 그러한 메시아적 임무들에서 더욱 진지해질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아직 자금들을 갖지 못할 수 있지만, 당신들은 꿈꾸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들의 조직들을 시작하세요. AH는 이 시간에 지원주의에 기초해 운영됩니다. 당신들의 미래의 노력들을 위한 지원자들을 찾으세요. “두 시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Tow or More in My Name” 말입니다.
나마스테,
나는 몬조론손입니다I AM Monjonronson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276 AH.재림사무국/1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