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CM 아톤의 메시지 (11) - 너희는 나의 커다란 청사진을 완성할 것이다 - [CM Aton/한국 Korea 빛꽃]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 (11)

- 너희는 나의 커다란 청사진을 완성할 것이다 -


너희는 나의 커다란 청사진을 완성할 것이다.

YOU WILL COMPLETE MY BIG BLUEPRINT


By Christ Michael Aton, Creator and Sovereign of Nebadon

Received by Light Flower

2017년 4월 11일 오전 8시 40분





너희는 나의 사랑이다.

너희는 나의 사랑의 결과이다.

너희는 나의 모든 것이며, 너희는 나이다.

나는 너희를 나의 영역 안에 놓았으며,

이제 너희는 나와 함께 그리고 나처럼, 이 사랑스러운 행성 위를 걷는 신들이다.


너희는 나의 부름에 모였다.

그래, 너희는 나의 필요로 이행성에 모였으며, 나의 의도로 너희들을 모아 놓았다.

너희는 나를 포함한 나의 네바돈의 주역들이며, 너희는 나와 하나이다.

나는 너희를 사랑으로 감싸고, 너희에게 나의 목적을 말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그러나 그것을 실제로 실현하는 것은 너희들이며, 너희는 나의 손과 발의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너희가 어디에 있든, 어떤 명함을 가지고 있던, 어떠한 생김새를 하고 있던, 너희의 탄생의 역사가 무엇이던

너희는 내 안에,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이며, 너희는 나의 의도로 완벽하게 배치되었다.

너희들은 서로 비교 대상이 될 수 없고, 서로의 선생으로, 서로의 협력자로 존재하는 것이다.

너희가 어떠한 능력을 갖추고 있던지 그것은 너의 것이 아니며,

서로에게 보태져야 할 일부의 조건이 될 것이다.

그렇게 너희들은 협력해라.

내가 너희에게 나를 협력자로 받아들이기를 요청한 것과 같이 말이다.


너희는 모자람도 넘침도 없다.

그것을 너희끼리 서로 화합과 협력으로 완전한 하나의 형태로 빛나고 융합되게 해라.

너희는 나의 지휘 아래 최고의 빛의 군단이 될 것이다.

나에게는 커다란 청사진이 있다.

너희는 나를 따라라.

나는 언제나 너희와 함께한다.


잠자고 있거나, 깨어나기 시작한 애틋한 나의 아이들을 너희의 빛으로 눈뜨게 해라.

더 많은 빛의 존재들이 모일 것이다.

너희는 그렇게 사랑으로 가득한 빛을 확장하여 너희의 행성을 들어 올릴 것이며,

나의 커다란 청사진을 완성할 것이다.


아이들아.

나의 사랑 안에서 평안을 만끽해라.

너의 머리를 복잡하게 하지 마라.

너의 가슴을 답답하게 하지 마라.


각자의 위치에서 나는 너희들과 같은 목적으로 너희를 도울 것이며, 움직이게 할 것이다.

당장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애태우지 마라.

너희는 아주 잘 해내고 있다.

내가 너희를 어루만지고, 나의 가슴으로 안고 있다.

가슴을 열어라.

모든 가능성에 열려 있어라.

내가 직접 너희를 움직일 것을 신뢰해라.

나는 언제나 그러하듯.

사랑만으로 여기 있다.


나의 아이들이여.

파이팅이다!


네바돈의 마이클 아톤



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4/10352 CM/Aton의 메시지/36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한된 가르침들 & 성장과 진화는 역경 동안 일어난다 - [Thought Adjusters]  (0) 2017.04.18
+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합니다 [CM Aton] - R - 당신들의 영을 속박해 온 거짓말, 가짜, 반쪽 진실들의 굴레였습니다  (0) 2017.04.17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5)부 - 몬조론손 (7) [Monjoronson & C] - 나의 공식적 출현을 기대합니다.  (0) 2017.04.15
+ 방향에 대한 교훈 & 당신들을 위한 모든 좋은 일들 - [Beloved One & T.Ophelius]  (0) 2017.04.14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4)부 - 몬조론손 (6) [Monjoronson & C] - 나쁜 자들은 죽음 직면 또는 다른 감옥행성으로 이동  (0) 2017.04.13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CM 아톤의 메시지 (9-10) - 결과는 변하지 않는다 & 에고에 대해 & 생각멈추기- [CM Aton/한국 Korea 빛꽃]  (0) 2017.04.12
+ 앞으로 나가는 더 나은 길 & 아버지의 조건 없는 사랑 - [Damascus Scribe & TA]  (0) 2017.04.1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3)부 - 몬조론손 (5) [Monjoronson & C] - 북한 게임에 대해 웃으라고 제안합니다.  (0) 2017.04.11
+ 중간 중간에 있는 땅을 조사하는 것 - 천사계 세라핀 - [Seraphin/Rosie]  (0) 2017.04.10
+ 3원성의 초점 ~ 여성성에 힘의 일어섬 / 2017년 4개의 에너지 전환 [The Group]  (0) 2017.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