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 세계를 위한 한 마디 & 참을성에 대한 교훈 - [Christ Michael & Beloved One] - 지금 전환의 시간 속에 있습니다.

 

 

 

지금 하나의 결정적 시간에 있음을 주목하세요. 지금 하나의 전환의 시간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 세계를 위한 한 마디 & 참을성에 대한 교훈

삶의 체험 - 일들이 기대대로 가지 않는다고 너 자신을 질책하지 마라. 단지 기억해라


당신들 세계를 위한 한 마디

A Word for Your World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Valdir Soares. 4/20/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유란시아Urantia로의 나의 귀환에서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을 보냈는데, 아버지Father가 당신들 각자를 돕고, 당신들의 영적 발전을 하나의 끊임없는 현실로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그의 영의 단편들His Spirit Fragments을 보낸 것처럼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멀리 왔는데, 루시퍼Lucifer와 칼리가스티아Caligastia의 어리석음들이 당신들을 지연시켰던 방법을 고려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당신들이 잃어버린 것을 보충하는데 여행할 큰 거리를 가지고 있지만, 대체로 나의 출발 이래 당신들의 발전은 현저합니다! 이 시간에 나는 당신들이 내가 약속했듯이, 내가 ‘시간의 끝end of time’이 될 때까지도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을 알면서, 당신들이 진로를 유지하라고 격려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유란시아가 나의 고향 세계Home World임을 결코 잊지 마세요. 비록 나의 수여가 당신들의 세계로 가져온 혜택들이 나의 아보날Avonal 형제들의 하나가 당신들에게 이것을 해주었을 때와 똑같은 것이 될 것이라 해도, 그것이 많은 방식들로 당신들의 세계를 뚜렷하게 했고, 확실히 그것은 나에게 개인적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란시아는 내가 나의 수여 프로그램bestowal program을 끝냈고, 나의 네바돈의 우주에 대한 총체적 주권/통치권total sovereignity over My Universe of Nebadon을 획득한 곳이었습니다. 당신들은 나의 영역 안에서 다른 행성들보다 더 나은 취급을 받지 못했지만, 당신들이 나의 교향 세계Home World가 이루는 이 뚜렷함을 가집니다. 확실히 우리들은 하나의 특별한 유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당신들이 지금 하나의 결정적 시간에 있음을 주목하세요. 당신들은 지금 하나의 전환의 시간 속에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 한가운데서 교정 시간Correction Time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조치는 루시퍼 반역의 판결Lucifer Rebellion’s adjudication이 있은 후에 당신들과 그처럼 영향 받는 다른 천체들을 섭리의 정상적 길normal path of dispensations로 다시 데려오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전환들은 결코 쉽지 않으며, 그것들은 항상 혼란과 퇴행의 위험들을 가져옵니다. 당신들의 현재 주요 위험은 당신들의 세계를 결코 전에 볼 수 없었던 세계적 전쟁의 대파괴를 가져오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기억하세요, 당신들의 가장 강력한 무기들은 말들words이고, 그것들이 전쟁들을 시작하며, 당신들은 전쟁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대화를 수행하는 법을 배우세요!


마침내, 당신들이 사용가능한 많은 도움을 가지고 있음을 아세요. 당신들 시스템System으로부터 유란시아의 영적 행정을 위한 정규 할당량 외에도, 당신들은 유란시아가 지금 어머니 영Mother Spirit과 나로부터만이 아니라, 또한 당신들의 성운your Constellation으로부터, 지역 우주 본부local Universe Headquarters로부터, 심지어는 우리의 오르본톤의 수퍼유니버스Superuniverse of Orvonton로부터, 그리고 파라다이스Paradise로부터 도움을 받고 있음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유란시아 인들은 선이나 악을 선택하는데 자유로우며, 그러나 나의 동료들이 돕고 상호 작용하기 위해, 가끔은 주의 깊게 개입하기 위해 거기 있으며, 따라서 당신들은 의식적으로 잘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이 선을 행하도록 강요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이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잘 선택하세요, 평화를 선택하세요.


그리하여 현재 상황은 당신들에게 큰 도전을 줍니다. 이것은 처음이 아니며, 마지막도 아닐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른 것들을 극복했으며, 당신들은 이것 역시 극복할 것이라고 나는 확신합니다. 그러나 어떤 대가로? 삶은 그 자체로는 많은 어려움들을 가지고 있으며(나는 내가 당신들과 함께 거기 살았으므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왜 불필요한 고통을 더합니까? 당신들은 모두 나의 어린이들인데, 당신들의 인종적, 사회적, 종교적 차이점들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함께 오세요, 우리들은 하나의 가족인데, 유란시아에서만이 아니라 모든 창조 안에서 말입니다. 위대한 미래가 유란시아에서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당신들이 단지 하나로서 함께 온다면 말입니다.

 


 


참을성에 대한 교훈

A Lesson on Patience


By The Beloved on e/TA

Received by Lytske . 3/27/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매일의 새로운 날의 시작에서, 네가 하루를 위해 분위기tone를 놓는 것을 돕기 위해 너의 마음의 깊은 곳으로부터 흐르는 생각들을 점점 더 자각하도록 해보아라, 너의 하루를 통해 너를 돕고, 지도하고, 가르치기를 진실로 바라는 것이 나 - 너의 삶의 조종사Pilot of your life – 이기 때문이다. 영적인 문제들의 더 큰 이해에 대한 너의 요청은 항상 주목되며, 시간이 적절할 때 성취될 것이다. 네가 생각하는 무엇이든 그것이 궁극적으로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을 통해 실현될 것이 하나의 우주적 법칙이고, 영원히 진실하다. 나는 이미 너의 내적 갈망에 대해, 또한 너의 내부의 신God within으로 더 가까이 오려는 너의 욕망들에 대해 알고 있다. 그러나 이것이 너에게 여전히 어려운데, 종종 의문이 너 안의 나의 존재에 대해 그 추한 머리를 들어 올릴 때 말이다.


너에 대한 나의 약속은 너의 ‘내부의 신God Within’과의 더 가까운 교감을 위한 너의 가장 깊은 욕망들이 성취될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네가 너의 삶에서 찾고 기꺼이 신의 주도를 받아들일 때에만 실현될 것이다. “내가 그것을 어떻게 합니까?”가 너의 조용한 질문이다!


친애하는 얘야, 네가 나의 가까이 있음을 찾는 매번, 나의 존재에 대한 더 많은 의심이 너를 떠난다. 그 외에 나는 네가 이것을 너의 가슴과 마음속에서 느끼기를 바라고 있음을 아는데, 나와의 더 가까운 관계를 받아들이려는 너의 자발성에 따라 준비가 항상 일어나는 너의 물질적 뇌로만이 아니라 말이다. 이것은 그 최선에서 신뢰 쌓기이며, 부디 이것을 서두르지 마라, 그러나 그 과정에 확신을 가져라. 너는 연약한 인간 존재이고, 준비됨이 거기 있을 필요가 있다. 너는 그처럼 미묘한 하나의 도구이며, 나는 네가 불균형해지거나 불안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우리가 일들을 ‘서서히, 쉽게’ 받아들일 때, 어떤 광신주의도 그 추한 머리를 결코 들지 못할 것이다.


너희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는 결코 서둘지 않았고, 이것은 내가 너희가 더 양성하기를 바라는 그 성격이다. 무엇보다도, 참을성이 영의 중요한 과실로서 요구된다. 내가 너와 함께 항상 있음을 신뢰해라, 네가 시험될 때, 그것이 나에 대한 너의 믿음과 신뢰를 짓기 위한 자기-훈련을 실천할 하나의 우수한 기회이기 때문인데, 내가 너의 의도들이 좋음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예기치 않은 행복이 너를 방해하고 너의 참을성을 시험할 때에도, 모든 것이 너의 이해의 부족을 제거하고, 삶으로 부르는 학교에서 배운 매우 유용한 교훈들에 대한 너의 지혜를 증가시키도록 설계되어 있음을 알아라.


일들이 기대대로 가지 않는다고 너 자신을 질책하지 마라. 단지 기억해라, 네가 삶의 교훈들을 체험하는데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모든 인간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적 방식들로, 그리고 그들의 이해에 따라 이러한 교훈들을 체험한다. 모든 이들처럼, 너의 개인적 가정교사private Tutor가 모든 시간 너와 함께 있고, 지속적인 참을성과 헌신으로 너를 조건 없이 사랑한다. 삶은 사람이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를 찾고 실천하는데 헌신할 때 그처럼 매우 아름다울 수 있으며, 그것은 항상 사랑과 용서와 함께 하는 그 길이다. 삶의 체험들의 모든 것이 그 방향을 가리키고, 그 결과들은 영혼과 마음, 몸을 위해 진실로 이로운데, 잘 살아진 삶에 대해 증가하는 기쁨과 만족으로 이끌면서 말이다.


너는 내가 너의 배의 조종사Pilot이고, 네가 선장captain임을 알 것이다. 거친 바다에서 선장을 항상 조종사Pilot에게 귀를 기울이는데, 악과 부당성의 절벽들을 피하기 위해 말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455 교정시간 가르침/848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비가 날개를 펄럭이면 / 전환 통과를 위한 도움들 - 크라이언 [Kryon] -  (0) 2017.05.2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7부) - 몬조론손 (1) [Monjoronson & C] - 지축변동과 기후 변화에 대해 - 변화들로 심각하게 들어가고 있습니다.  (0) 2017.05.19
+ 신의 믿음의 도약 & 우리들은 당신들의 교사들입니다 - [TA & Damascus Scribe]  (0) 2017.05.19
+ 타깃 메시지: 어둠의 형제들에게 - 모든 것이 기록되고 있습니다 [KAN DAEK] 5/17/2017  (0) 2017.05.18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6부) - CM 아톤 [Christ Michael Aton] - 이것은 당신들에게 주는 나의 선물입니다.  (0) 2017.05.17
+ 창조주 근원은 (감옥 행성 지구학교)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다 [Esu Immanuel] - R - 루시퍼 반역의 최종결과가 청산되고 있으며,실험의 남은 측면이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0) 2017.05.14
+ 의식, 양심, 영혼, 그리고 신성한 지도 & 생명의 나무 - [ Ophelius & Samuel of Penoptia]  (0) 2017.05.13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5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6)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참아주세요.  (0) 2017.05.12
+ 시간의 장애물들 & 진지함/심각성 - [Thought Adjuster & Midwayer Thomas]  (0) 2017.05.11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4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5)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어둠의 DNA가 청소될 것입니다.  (0) 2017.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