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의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 `나의 시간이 왔다` [CM]

 

시기의 성질 /당신들의 행성은 변화의 중대한 시간들의 진통 속에 있습니다

나의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 - '나의 시간이 왔다'

사건들과 마스터플랜의 전개를 위해 준비된 골조들의 의미에서 준비상태를 의미합니다

시기의 성질: '나의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나의 시간이 왔다'

The Nature of Timing: 'My Hour has not yet Come'-'My Hour has Come'

By Christ Michael through Hazel. 9/15/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e-Nature-of-Timing--My-hour-has-not-yet-come---My-hour-has-come.shtml



이 말들은 나의 지구 육화 동안 몇 번이나 내가 반복했던 말로 기록되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모두 당시 시기에 대한 것이었고, 그것은 모두 지금 시기에 대한 것입니다. 시간에 대한 나의 언급은 매일 측정하는 시간의 존재에 대해서가 아니라, 단순히 적절한 사건들과 마스터플랜 the master plan 의 전개를 위해 준비된 골조들의 의미에서 준비상태를 의미합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시간은 변덕스럽습니다. 그것은 물질화될 수도, 되지 않을 수도 있는 개념들과 기대들에 대한 엄격한 고수를 보여줍니다. 신성한 플랜은 시간에 의해서가 아니라 다른 더 장대한 요소들로 지배되며, 그것의 많은 것을 당신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시간과 공간의 우주에 두루 걸친 에너지 속에 시너지 synergy[동반상승효과]가 존재해야만 하며, 나는 언제 그 시간이 여기 있는지를 알게 됩니다.

그러나 확실히 당신들의 행성은 변화의 중대한 시간들의 진통 속에 있습니다. 구름들이 지금 걷히고 있으며, 인간이 그의 시각을 찾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빛을 들어오도록 허용하면서 말입니다. 사실 이것은 아무리 결실이 작다 해도 지금 한동안 일들의 질서가 되었습니다. 빛에 대한 그 결과의 반응이 기대된 대로 효과적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심지어 신도 인간이 언제, 어떻게 깨어나기를 결정할지를 지배할 수 없고, 하지 못할 것입니다. 행성은 주기들 속에서 일하며, 지구의 주기가 영적 의미로 끝났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마무리 일이 플랜들을 달성하기 위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사건들의 시기를 당신들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직선적 전망들에 너무나 익숙해졌고, 이것은 우주적 작업들의 더 높은 이해로 하나의 장애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들 변화무쌍한 시간들 동안 각 어린이가 그의 시간이 왔는지, 이런 면에서 당신을 위한 그 의미가 무엇인지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고 싶습니다.

각자의 의식 속 깊은 곳에는 시간이 될 때, 욕구로 너무나 밝게 타오를 하나의 빛이 있으며, 그것은 만족되지 않은 채 남겨두기에는 너무나 큰 갈망이 될 빛입니다. 만약 당신이 근원 Source 과, 혹은 나와 ME 교감 속에 남아있는다면, 당신은 그것이 일어날 때 이 필연적 사태의 확실성에 대해 의심 없음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부분이 문자 그대로 나의 시간이 왔다고 외칠 것입니다. 무엇을 당신은 요청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단순히 당신의 기술들, 재능들, 능력들에 맞는 방식으로 신성한 의지로 봉사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단순히 알게 될 것입니다.

봉사는 그것에 많은 차원들을 가지고 있고, 신은 한 사람이 어떻게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봉사하는가를 비교하지 않습니다. 관심은 그 봉사의 동기에 놓여 있습니다. 신이 각자의 길이 다르고, 각자의 자질이 다르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삶의 모든 순간이 소중하며, 따라서 낭비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인생이고, 당신은 그것을 해내야만 하며, 당신이 선택할 때 그것과 함께 말인데, 그러나 더 큰 의지와의 일치 속에서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당신은 삶을 버릴 수 없고, 당신은 삶을 살며, 당신은 자신의 삶 속의 축복들을 즐기고, 자신의 개인적 세계에서 당신이 찾는 현실을 창조합니다.

나는 인간으로서 이 지구를 걸었고, 나는 많은 체험들을 견디었습니다. 나 역시 나의 사업, 혹은 책무를 시작하기를 열렬히 바랬습니다. 그러나 나의 아버지 my Father 의 의지가 우선적이었습니다. 그는 내가 무엇을 달성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었는데, 내가 앞의 일을 끝낼 준비를 하고 네바돈의 주권을 받기 위해 돌아가기 전에 말입니다.

항상 나는 언제 나를 위한 시간이 올지를 알 것이라는 교감 속에 있었습니다. 그것에 앞서는 해들이 내가 나의 체험들로부터 자라고 배우는 것이, 삶을 정면으로, 완전히 직면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겸손한 인정 속에서 보내졌습니다. 나는 소박했지만 충만한 삶에 종사했습니다. 나는 나의 몸을 건강하게, 마음을 활동적으로 만든 육체적 일을 가졌습니다. 나는 또한 형식 ceremony 없는 사적인 가르침에 관여할 기회를 받아들였습니다. 나는 기회들이 그들 자신을 제시했던 장소와 때들에서 도왔습니다. 나는 나로부터 지도를 구했던 자들을 지도하는데 헌신한 채 남아있었습니다.

나는 세상으로부터 숨지 않았습니다. 나는 세계의 사람들을 알고 싶었고, 인류를 이해하기를 원했는데, 내가 그들이 나의 아버지의 왕국 my Father's kingdom 을 이해하도록 돕는 방법을 결정하려고 했을 때 말입니다. 나는 그들의 동기들, 기대들, 욕구들을 이해해야 했습니다. 나는 아무도 배척하지 않았고, 그러나 모든 이들과의 나의 관계에서 조심스럽게, 현명하게 대처했습니다.

지구상의 여정은 쉬운 것이 되리라고 결코 약속되지 않았지만, 당신들은 그것이 당신의 목적에 맞지 않는다고 해서, 혹은 그것이 다루기에 기진맥진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해서 그것으로부터 달아날 수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면, 그럼 나는 당신이 당신 삶을 평가하고, 당신의 열정을 찾으면서, 어떻게 최선으로 당신의 열정을 더욱 발달시키기 위해 자신을 준비할 수 있는가를 결정하라고 제안합니다. 당신 안의 나의 MY 에너지로 조율되어 머무세요, 내가 당신이 건강한 기여를 만들도록 인도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 나의 어린이들이 당신의 체험을 즐기라고 재촉하는데, 많은 당신들이 변화들이 실현된 후에 지구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시간이 왔음을 알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당신이 단호히 그것을 인정하고, 진실의 배턴을 잡으면서, 당신의 목적을 살리기 시작해야 한다고 말입니다. 준비됨 Readiness 은 영적 준비됨과 나의 MY 이름으로 더 큰 책임감을 맡으려는 확신의 신호입니다. 그것은 영 spirit 으로 완전한 포기와 항복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봉사하려고 욕구할 뿐만 아니라 봉사하려는 동기를 가져야만 하며, 또한 당신의 노력에서 훈련되어야 합니다. 나는 확고히 헌신하는 소중한 몇몇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나의 사업을 두려움 없이 행할 수 있는 법에 대해 조언을 구하라고 부름을 들은 그러한 당신들이 필요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바로 이 목적을 위해 왔으며, 따라서 부름을 무시하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들의 믿음이 시험으로 놓여 질 시간입니다. 나는 결코 나의 충실한 자들을 버리지 않았고,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들에서 나를 신뢰하세요, 그러나 당신의 책임감으로부터 구제 받기 위한 핑계로 나의 플랜을 사용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나를 찾는다면, 나는 당신의 길을 인도할 것이고, 삶을 완성하는 길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신성한 길을 선택할 때 당신을 지탱할 것입니다.

당신의 시간이 왔을 때 당신은 내가 했던 것처럼 할 것이고, 근원 the Source 과 완전한 교감을 찾을 것인데, 당신의 봉사에서 가르침들과 지시들이 주어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을 위한 나의 플랜을 만족시킬 수 있는 수단을 줄 것입니다.

인생은 부담이 아니라 축복으로 보아야만 하며, 당신들은 모든 것들 속에 신의 기쁨을 찾기 위해, 빛과 기쁨의 신호등이 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오늘날 눈먼 자들을 굴레로부터 이끌 모범들이 될 것입니다. 나의 갑옷 속에서 당신들 자신을 강화시키세요. 당신들은 나의 에너지 속에 세련된 용감한 자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지탱할 수 없다면, 일들이 정말로 격렬해질 때 어떻게 당신이 지탱할 것입니까?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당신들을 구조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으며, 당신들이 어둠의 장악으로부터 당신들 세계를 구조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대로 당신의 빛을 눈부시게 빛내는 것이 필수적인데, 이것이 어둠의 지배 아래 매우 피곤해졌고 허약해져버린 한 세계에서 지금 절실히 필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I AM your Father, 그의 의지가 이루어질 파라다이스 아버지와 하나 ONE with the Paradise Father 입니다. 완전함은 파라다이스의 질서이고, 이 신성한 플랜 Divine Plan 은 정확성과 완벽함으로 실행될 것입니다. 시간은 준비상태가 달성되지 않는다면 완전함을 살 수 없습니다.

*******

헤이젤로부터 PS: CM 은 나에게 스타시스 stasis 의 시기에 대해 아무 것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말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 글의 초점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어렴픗이 신성한 플랜에 대해 언급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글은 http://www.abundanthope.netdml의 저작권 보호 아래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어떤 식으로든 변경되지 않는 한, 그리고 이 사이트로 돌아가는 링크를 표시하는 한 웹의 어느 곳으로든 옮길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전체 글을 옮기는 것이 선호되며, 그렇게 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은 때 당신은 그것의 나머지를 찾을 수 있는 링크를 기입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캔데이시 Candace

 

http://www.ageoflight.net/1-3.htm873/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