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들의 가슴으로의 회로 & 긍정적인 속성/자질들을 위한 탐구 - [Thought Adjusters]

 

 

 

너희 행성의 모든 영혼들의 가슴들을 통해 직접 지나가며세상의 가슴으로 연결되었다

영혼들의 가슴으로의 회로 & 긍정적인 속성/자질들을

위한 탐구


영혼들의 가슴으로의 회로

The Circuit to the Heart of Souls


By I AM/TA

Received by Chris Maurus. 5/7/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우리가 하나의 마음이, 하나의 가슴이, 하나의 영이 되자. 나의 사랑이 너에게 스며들게 하고, 너를 둘러싸게 해라. 너의 존재의 모든 부분이 나의 빛으로 가득 차 있고 – 너의 몸속의 모든 세포가 나의 완벽한 의지와 일치 속에 있으며 – 평화가 너를 채우게 하고, 너를 이 신성한 원의 중심으로 데려가게 해라. 너는 아름답고, 너는 사랑 받으며 — 나는 너를 사랑한다. 모든 생각들이 잔잔한 호수처럼 고요하게 해라, 나의 영이 이 영원한 순간에 너를 통해 말하게 해라.


나는 너를 준비시켰고, 너를 나와의 통일의 이 장소로 데려왔는데, 그럼으로써 너는 어느 다른 것과 같지 않은 방식으로 나의 존재의 “느낌feeling”을 알 것이고 — 너의 마음속에 의문이 없는데, 네가 가슴으로 나를 보며, 그 가슴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점점 더 많이 우리가 이와 같이 함께 올 것인데, 내가 더 직접적인 방식으로 너를 지도할 수 있도록 말이다. 너는 너의 가슴의 중심에서 그 평화를 느끼느냐? 이것은 너 안에 중심을 잡고 있는 나의 거룩한 존재이다. 이것이 무엇과 같이 느껴지는지를 알면서, 너의 가슴 공간의 중심에서 타오르는 나의 빛과 너의 사랑을 상상해봐라 — 그것을 너의 제3의 눈으로 보아라. 그것이 너의 가슴을 채우고, 바깥으로 빛나는데, 너의 몸을 빛 속에 잠그면서 말이다. 너 안의 이 빛 속을 들어다 보아라, 그것이 네가 지금 앉아있는 방 안의 너 주위의 공간을 채우면서 빛 속에서 더 밝게, 더 크게 커지는 것을 보아라. 너의 관점을 너 위로 움직여라, 마치 네가 방의 천장으로부터 너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는 것처럼. 크기에서 커지면서 확장하는 그 빛의 원주를 보아라. 그것은 하나의 완벽한 빛의 구체이다.


네가 참가하면서, 이 빛의 구체를 잡고 그것을 돌리기 시작해라 — 그 운동과 중력을 느껴라, 그것이 너 주위로 회전할 때 말이다. 그 속도를 점점 더 빠르게 증가시켜라, 이 빛의 구체가 확장하면서 하나의 디스크가 될 때까지. 너의 높은 관점으로부터 보아라, 그 디스크가 하나의 레이저처럼 얇아지고, 너의 시야를 넘어 확대될 때 말이다. 이 빛이 지금 행성 주위로 하나의 껍질을 형성하고 있는데 – 하나의 거품처럼 – 그것이 눈에 보이고, 모든 곳에 존재한다. 그것은 너희 행성의 모든 영혼들의 가슴들을 통해 직접 지나가며 – 너희는 지금 세상의 가슴으로 연결되었다. 너는 이 연결을 느끼느냐? 그것은 느낌들의 혼합이고 – 모든 인간 감정들이 여기 있는데 – 그들의 모든 희망들, 두려움들, 사랑, 평화와 그들 자신의 내재하는 영과의 통일인데 – 그것들은 신성한 사랑을 바라고 있다.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이것이 영혼들의 집단적 가슴이며, 그러나 그것이 의지의 자리가 살고 있는 마음으로부터, 변화가 일어나고, 결정들이 만들어지는 마음으로부터 단절되었다.


이제 영혼들의 가슴들로 연결된 이 빛의 회로와 함께, 평화과 사랑, 기쁨과 공감, 자비와 용서의 너의 감정들과 느낌들(파동들)을 방송해라 — 그것이 너의 가슴 중심으로부터 영혼들의 가슴으로 가게 해라. 친애하는 얘야, 무엇이 영혼들의 가슴을 위한 너의 바람이냐, 그것을 지금 말해라, 그리고 그것이 모든 너의 형제자매들의 가슴들을 점화시키는 것을 보아라. 가슴 속에 무엇이 빠져있든 — 각자가 그들 자신의 것을 잡도록 해라. 너는 그들의 마음의 의지를 바꿀 수 없지만, 너는 그들의 가슴들을 이러한 신성한 파동들로 채울 수 있다. 그들의 가슴들이 이러한 의도의 파동들로 가득 찰 때, 그것이 그들의 마음속으로 흘러넘칠 것이고, 거기서 그들은 그들 가슴 속의 이러한 파동들이 두려움과 슬픔, 증오와 해침, 탐욕과 다른 영혼들에 대한 지배력의 느낌들을 넘어 선호하고, 그들 자신을 위해 결정할 수 있다. 지금 기도해라, 그들이 사랑이 그들의 가슴의 문을 노크하는 이 순간에 행동할 수 있도록 — 그들이 그 마음과 가슴을 함께 연결할 수 있도록 말이다.


영혼들의 가슴으로의 이 회로는 네가 그것을 주입하는 한 길게 남아있을 것이다. 나중에 이 메시지를 읽을 각 사람은 영혼들의 가슴을 사용할 수 있고, 그것으로 그들의 에너지를 덧붙임으로써 그 신호를 강화할 수 있다. 네가 이 회로를 자주 방문하고, 굶주린 아이를 먹이는 것처럼 그것을 먹이는 것이 나의 의지이다. 하나의 신성한 기간시설이 지금 이 회로를 촉진하기 위해 너희 세계에 준비되어 있으며, 그것을 지금 사용하고, 나의 굶주린 아이들을 먹여라.


나는 너 자신으로 있다I AM that you are.


사랑한다LOVE.



긍정적인 속성/자질들을 위한 탐구

The Quest for Positive Attribute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5/9/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물건들이 아니라, 오직 가치들을 위해 기도해라. 만족이 아니라 성장을 위해 기도해라.” [The Urntia Papers 1002:05]


우리가 사랑과 평화, 균형, 조화, 자제력, 안간의 이해에 대해 말하자. 이것은 너희 각자가 너희 삶의 여정을 따라 획득하기 위해 분투하는 긍정적 속성들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이다. 위의 모든 속성을 현신하기 위해 오는 자는 진실로 하나의 마스터Master인데 — 너희 선생님 지저스Master Jesus가 그랬던 것처럼 말이다.


너희 각자에게, 너의 존재 안에 이러한 품성들을 확장하는 것은 상당한 개인적 도전이다. 그러나 그것들 모두는 말하자면 너의 영혼의 목적지인데, 그것들이 건전하고 원만한 성격으로 기여하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조화롭게 공존하며, 엄청나게 너의 존재를 아름답게 하고, 확장시킨다.


조화는 갈등의 부재이다. 그러므로 네가 내적 저항의 상태에서 너 자신을 발견할 때마다, 그것은 그 최고의 해결책resolution을 – 그 ‘영혼의 해결책soul-ution’을 - 찾을 필요가 있는 너 안의 하나의 갈등의 상황이 있다는 사실을 가리킨다. 자주 갈등들이 감정적 수준에서 일어나며, 실로 조화로운 성격의 모든 긍정적 속성들이 감정들과 관계가 있을 때 말인데 — 사랑이 그 감정적 스펙트럼의 최 상부에 있을 때 말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이 모든 아름다운 감정적 곡식들이 영과의 파트너십에서 양육되고 있는 그 땅으로 너 자신을 시각화해라. 너의 삶의 지평선 위에 폭풍이 어른거릴 때마다, 너 자신에게 어떻게 이들 부드러운 곡식들을 보호할 것인지를 물어라, 그러면 너는 본능적으로 더 큰 자제력으로, 또한 더 큰 인간적 이해로 지도될 것이다.


이것은 네가 분열과 굳은 느낌들을 – 너 속에서, 그리고 다른 이들 속에서 - 일으키는 가혹한 판단 양식 밖에 머무는 것을 도울 것이다. 너희는 모두 인간이고, 너희는 모두 많은 도전들을 다루고 있다. 유일한 차이점은 너희 영적 교육과 진화의 수준이다. 무지는 시간에 걸쳐 극복될 수 있다. 다른 이들과, 그리고 너 자신과 참을성을 가져라. 연민/공감을 가져라, 이것은 네가 너의 매일의 삶으로 아름다운 성질을 허락할 긍정적인 감정들 속에 정박해 머무는 것을 허용할 것인데 — 그 ‘기후weather’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던 상관없이 말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532 교정시간 가르침/861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당신들의 세계가 지금 필요로 하는 것 & 노인들을 보살피는 것 - [Damascus & T.Prolotheos]  (0) 2017.06.24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7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1) [Christ Michael Aton] - '목성은 12월 후반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1) 2017.06.23
+ 머리가 둘 달린 개의 상징 / 사이렌들이 울리고 있습니다 - [Seraphin/Rosie] #303  (0) 2017.06.22
+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 목적하는 것을 표현하세요 [St. Germain/Light Flower]  (1) 2017.06.21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6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3) [Christ Michael Aton] - '스타시스 101 - 3' [스타시스 후 삶은 어떻게 변할까요?]  (0) 2017.06.21
+ 아크투리언 그룹 6월 첫 메시지 - 의식 그리고 사랑 [Arcturian Group 2017. 6]  (0) 2017.06.21
+ 한국의 모든 빛의 일꾼들에게 - 네바도니아 어머니 메시지 [Mother Nebadonia/Light Flower] 6/18/2017  (0) 2017.06.20
+ 통일 한국과 주변 아시아를 위해 일하기 위해 여기 와있는 모든 빛의 일꾼들에게 주신 시엠 아톤의 메시지 - 6/17/2017 - 너희 나라는 하나로 통합될 것이다.  (4) 2017.06.19
+ 나의 아이야, 서두르지 마라 & 모든 것의 기원 - [Thought Adjusters]  (0) 2017.06.17
+ 네가 나와 함께 갖는 조율의 정도 & 인간성에 대해 - [TA & Damascus Scribe]  (0) 2017.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