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8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2) [Christ Michael Aton] - 오존층이 명백히 제거되고 있습니다.

 

 


종교들이 종말 사건들을 설명하는데,.. 이것들이 올 것인데, 광자대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아쉬타 사령부 목적은 대피이며, 그것이 사령부가 이 시간들에서 여기 있는 그 목적입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78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2)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9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Christ Michael Aton & C - “Jupiter is NOT Waiting until Late December” (2)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tz-S1WO_u84 (영상 게시일: 2017. 6. 25.)





“목성은 12월 후반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C: 좋아요, 나는 이것을 이른 아침에 받았으며, 나의 생각들을 모으고, 이것을 올리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나의 첫 코멘트는 그들이 목성이 태양 반대편에 있을 때까지 목성을 유보하기를 시도하고 있다고, 그런 다음 나중에 그 위험을 초래하기보다는 그 시간에 그 점화를 도울 것이라고 우리가 전에 말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단순히 작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전 글에서 외곽의 가스 행성들이 자주 태양들이 된다고 썼으며, 이것은 하나의 확장하는 과정이고, 그것은 창조가 성장하는 방식들의 하나입니다.


만약 목성이 그 반대를 행한다면, 그것은 수축하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이 태양계를 분해할 것입니다. 당신들 자신의 계속되는 개인적 상승은 당신의 개인적 확장에 대한 것이고, 당신이 존재하기를 바라는 한, 당신의 바로 그 존재가 어느 시점에서 당신의 확장을 요구할 것입니다.



 


(상승을 계속하면서)


이 행성에는 그들의 확장을 자극하려는 희망을 가진 감금된 100억의 뒤처진 자들이 있었으며, 그것은 적당히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그들의 확장에 참가하지 않기를 선택했고, 그들의 수축을 계속했는데, 그들이 어떤 시점에 도달할 때 그것을 그들 자신의 영혼이 어떤 의미로 내파하게 만들거나, 그들의 의도적 해체로, 혹은 공허 세계로의 감금을 가져옵니다.


목성의 확장을 막는 것은 자연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연과 확장을 위반하는 것이 어둠의 목표인데,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창조의 계획들을 방해하기를 바랐습니다. 궁극적으로, 이 영역이 빛을 소모하는 하나의 블랙홀이 될 것입니다. 저 밖에는 이미 이런 사실에 대한 충분한 글들이 있습니다. 목성의 점화가 일어날 것이고, 우리는 단지 더 많은 통제된 상황을 희망했으며, 그러나 그때 다시, 그것이 장기적으로 최선의 아이디어가 안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이것이 인구감소의 체험이 될 것이라고 말한 것에 주목하세요, 그것은 좋은 시나리오처럼 보이지 않으며, 그러나 만약 당신들이 몬조론손Monjoronson의 글들을 또한 따랐다면, 당신들은 이것이 일어날 필요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알기로는 이 주제에 관해, 그리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형성할 필요성에 대한 그의 글 시리즈 모두를 나의 웹사이트에 올렸습니다.


세계는 자원들에 관해 심각한 문제 속에 있으며, 이동된 모든 사람들을 위해 공급하는 것이 어려워졌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은 정상적으로 일어나게 허용되며, 가끔은 더 높은 형제들higher brothers이 돕고, 가끔은 해야 할 최선의 일이 만약 사건이 너무나 커진다면 이루어질 수 있는 대로 대피시키기보다는 돕지 않는 것입니다.


아쉬타 사령부Ashtar Command의 목적은 대피evacuation이며, 그것이 사령부가 이 시간들에서 여기 있는 그 목적입니다. 도움이, 많은 도움이 있을 것이지만, 행성의 대피는 아니며, 목성 사건으로 그것을 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도움이 지구로 주어졌습니다. 그 극들이 제2차 세계대전으로 역전할 준비가 되었고, 배들이 왔으며, 행성을 안정시켰고, 그럼으로써 우리가 조금 더 자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과도하게 자랐는데, 사람들의 미래를 보지 못하는, 또 그들의 숫자를 이성적으로 유지하지 못하는 무능력으로 인해 말입니다. 물론 종교적 선전이 이 과정을 도왔는데, 특히 사람들이 번식을 해야 한다거나,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죄라고 주장하는 가톨릭교도들과 모르몬교도들이 말입니다. 성경에서는 신이 나가서 행성에 널리 퍼지라고 말했는데, 그러나 신은 결코 나가서 너무나 많은 당신들을 만들라고 말하지 않았고, 당신들이 기아와 부족을 겪을 것이라고 말인데, 그러나 그것이 인간이 이룬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복음 교회들은 풍요의 설교들을 계속하면서 이것을 돕고 있지 않습니다. 지구의 70억 인구 전체가 이 시간에 소위 미국과 유럽, 캐나다의 풍요라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NO way. 우리는 행성을 손상시켰고, 150여 년 전에 주어졌던 기술들을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몬조론손은 1년 반 전에 격변이 있을 것이라고, 이것이 그 첫 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다른 것들은 더 작고 덜 심각할 것이 될 수 있지만, 행성은 변할 것인데, 목성 사건이 최소한 10%의 인구 감소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그것이 심하게 들린다 해도, 이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이 계를 떠날 때 잠들어 있을 것이고, 고통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내륙으로 오는 모든 이들, 그렇지 않을 경우 대피될 모든 이들을 지원할 방법을 줄어드는 자원들로 다루지 못할 것입니다. 종교들이 극적인 종말 시간 사건들을 설명하는데, 이것들이 도움과 함께, 또는 도움 없이 올 것인데, 우리들이 광자대Photon Belt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 자신을 보살피는 자연NATURE입니다. 나는 발표들과 그 후의 중재들로 인류가 잘 대응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이 위에서 말하듯이, 사건 동안과 후에 거대한 양의 도움과 지원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남게 될 자들이 영감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나는 그들이 큰 도움과 성장으로 올 것을 희망합니다. 이제 위에서의 10%의 숫자는 이 격변 동안 상실될 것으로 예상된 숫자입니다.


그것은 어둠의 자들의 의도적 제거와 스타시스에서 생존하지 못할 자들을 포함하지 않는데, 그들의 영혼들이 이 시간에 행성을 강타하고 있는 더 높은 에너지들과 조율로 들어가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오존층이 명백히 제거되고 있습니다. 나는 화창한 날씨를 가지는 모든 당신들이 그 점을 숙고하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며칠 전에 태양의 밝기에 대해, 별들이 얼마나 더 뚜렷하게 보이는가에 대해 언급하는 친구들을 가진 한 친구로부터 그 얘기를 들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구름 낀 날씨를 가졌다면, 당신은 그것을 주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친구는 오늘 아침에 그가 그의 자동차 안에 있을 때 눈부심으로 인해 차양을 내려야만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나는 며칠 전에 태양을 보려고 노력했지만, 거의 볼 수 없었고, 그러나 그것이 더 하얗게 보이며, 나의 짧은 일별이 내게 크고, 길고, 지속적이며, 강한 ‘시각적 인상들after visuals“을 남겼는데, 전등이나 태양을 볼 때 망막에 남은 인상들 말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더 나은 표현을 알고 있지만, 오늘 아침에 그것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 몇 개의 말을 교정하면서 언급을 덧붙이는데, 내가 방금 밖의 산보로부터 돌아왔고, 나는 끊임없이 눈을 찡그리고 있었다고 말입니다. 나는 밝기가 증가되기 전에 이것이 가졌고, 며칠 동안 나의 눈이 적응되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상승 증세들에서 거대한 증가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포럼들에서 논의가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뜨거워지는 손과 발을, 그리고 밤 동안 특히 몸속의 진동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나도 보통 매일 아침에 3,4번 진동을 시작하며, 이것의 강도가 바로 지금 나의 방해받은 잠에 덧붙여 증가하고 있으며, 나는 이것을 더 많이 주목합니다. 그것이 지난밤에는 한밤중에 시작되었고, 나는 잠을 잘 자지 못했습니다. 보통 나는 이것을 나의 몸통 주변에서 더 많이 주목하며, 지난밤에는 그것이 주로 다리에 있었고, 매우 강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5시에 일어나서 나의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4차원 몸들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3차원 몸은 늙고 죽는 몸입니다. 4차원 몸은 재생되는 몸입니다. 이것이 뉴에이지에서 상승된 몸으로 의미되는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544 AH.재림사무국/1807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7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1) [Christ Michael Aton] - '목성은 12월 후반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의 제한 없는 잠재성 & 의미들, 중요성들, 그리고 가치들에 대해 - [Thought Adjusters]  (0) 2017.06.30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9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3) [Christ Michael Aton] - 두려워하지 마세요. 준비하세요.  (0) 2017.06.29
+ 의식의 숙달로 전환 / 균형의 과정이 진행 중입니다 [The Group & Em] - 2017. 6.  (0) 2017.06.29
+ 지구는 멈출 것이다 / 또 다른 움직임을 위한 일시적인 것이다 [CM Aton/Light Flower] 6/27/2017 - '한반도 통일 연관성에 대한 문제'  (0) 2017.06.28
+ 나의 빛들에게 - 모든 가능성에 열려있어라. 창조해라 [CM Aton/Light Flower]  (1) 2017.06.28
+ 누구인가? & 당신들의 상승에 활동적인 참가 - [Thought Adfjuster & T.Ophelius]  (0) 2017.06.27
+ 문재인 대통령님께 ‘천상의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었습니다 - 대한민국 화이팅 !!~~  (4) 2017.06.25
+ “새로운 빛” / 인간을 위해 자기 격자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 크라이언 [Kryon]  (0) 2017.06.25
+ 당신들의 세계가 지금 필요로 하는 것 & 노인들을 보살피는 것 - [Damascus & T.Prolotheos]  (0) 2017.06.24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7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1) [Christ Michael Aton] - '목성은 12월 후반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1) 2017.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