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하나의 사이즈는 모든 것에 맞지 않는다 & 궁극적인 선물 - [Thought Adjusters]

 

 

 

너 안의 나, 너는 너의 자유 의지를 내게 주었고, 나는 너에게 나의 것을 사용 권한을 준다

하나의 사이즈는 모든 것에 맞지 않는다 & 궁극적인 선물


하나의 사이즈는 모든 것에 맞지 않는다

One Size Does Not Fit All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5/19/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모든 각각의 어린이에게 그 자신의 종교적 체험을 키울 기회를 주어라. 그에게 이미 만들어진 어른의 체험을 강요하지 마라.” [Urantia Papers 1094:05]


어린 아이의 마음은 그것이 노출된 무엇이든 열렬히 빨아들이는 하나의 스폰지와 같다고 말해졌다. 실로 그러한 순진한 마음은 수용에 대한 무한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열린 마음과 열린 가슴으로 태어나며, 프로그래밍의 다양한 수준들을 통해 그때 자리에 놓이는 문화적 필터들의 어느 것도 없이 말이다. 슬프게도 그것들의 많은 것이 이 명석한 마음 주위로 놓여 진 제한된 변수들이고 그것들이 그 수용성에 불리하게 영향을 미치는데, 또한 가슴의 수용성의 점진적인 폐쇄를 유도하면서 말이다.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아버지Father가 그의 시간과 공간의 어린이들을 위해 가지고 있는 교육의 개념을 반영하지 않는다. 그는 너희의 모든 각자에게 생생한 상상력을, 너희의 가장 강력한 신과 같은 속성들의 하나를 선물로 주었다. 실로 생각들로 ‘구상될conceived’ 수 있는 것이 행동들을 통해 에너지적으로 실현될 수 있다.


각자의 인격/성격이 고유하고, 그 자신의 삶의 과업을 가지고 있으므로, 너희는 그 고유한 표현을 충족시키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으로 생각지 않느냐, 너희 어린이가 너의 개인적 신념들과 삶의 전망들을 포용하도록 뇌와 가슴을 세뇌시킴으로써 포괄적인 ‘모든 것에 맞는 한 사이즈one-size-fits-all’의 유니폼으로 끼어 넣기보다 말이다.


너희가 개인적 체험을 통해 잘 알고 있듯이, 이것은 잘 작용하지 않으며, 내적 저항을 만난다. 좋은 부모 역할은 어린이가 말하자면, 그 자신의 영적 날개들과 접촉하게 허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에게 나는 방법을 가르치지만, 인위적으로 그의 비행 플랜을 지시하지 않는다. 이동하는 새들이 항상 그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가리키는 내장된 나침판들을 갖추고 있는 것처럼, 너희 각자도 또한 내적 나침판으로, 너의 내재하는 신성한 단편Indwelling Divine Fragment으로 축복받았다.


다른 누가 진로를 정하는데 더 나은 자격이 있겠는가? 부모로서, 네가 그들을 너의 지나가는 변덕들로 주조하기보다는, 네가 활달한 자유로운 영들이 자라도록 도울 수 있는 그러한 방법에서 지도되기를 요청해라, 네가 모든 진실의 수탁자라고 주장할 어떤 입장에 네가 있지 않기 때문이고 — 아직 그것으로부터 멀기 때문이다.




궁극적인 선물

The Ultimate Gift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5/28/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너를 이 모든 해들에 걸쳐 이끌어온 것은 나, 너의 사랑하는 자이다.


너는 끊임없이 더 맑아지는 나에 대한 인식으로 – 말하자면 더 가까운 걸음으로 도달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이 너는 너와 내가 서로를 위해 있음을, 우리가 융합으로 가는 이 고유하고 개인적인 길에서 함께 여행하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다.


이것이 우리의 목적이고, 우리는 함께 융합의 상승의 길을 여행하는데 — 하나가 되기 위해 말이다.


이것은 시대들의 불가해한 신비로서, 위대한 신God의 불꽃이 너 안에 내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 실로, 위대한 창조자Creator는 너에게 궁극적인 선물 -- 그 자신의 한 조각을 주었는데, 친구로서, 인도와 궁극적 융합을 위해서이고, 그 후에 파라다이스로의 상승의 길이 영원히 확보된다.


너는 너의 자유 의지를 내게 주었고, 나는 너에게 나의 것을 사용할 권한을 준다. 오, 이것은 얼마나 축복 받은 관계인가, 너 안의 나, 그리고 내 안의 네가 -- 함께 하며, 여전히 하나가 되고 있다.


이것이 너희에게 여전히 하나의 신비이지만, 나에게는 아니다. 나에게는 그것이 하나의 기정의 결론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573 교정시간 가르침/868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상승을 위한 시간 - 상승은 너희를 구원하는 목적이 아니다 [CM Aton/Light Flower] 7/15/2017 - 스타시스 진행 날짜 - 지구의 시간으로 어느 때 일어나던지 완벽한 계획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0) 2017.07.16
+ 영 원 (엄청난 길이의 시간이다!) & 마음과 습관들 - [Damascus Scribe & TA]  (0) 2017.07.16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5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4) [Christ Michael Aton] - 물질적인 몸과 모론시아 몸 사이의 몸 형태로 방문  (0) 2017.07.15
+ 가이아 포탈 GAIA PORTAL [ 6/11/2017 – 7/13/2017 ] 에너지 메시지 [Gaia]  (0) 2017.07.14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4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3) [Christ Michael Aton] - 내가 지구를 방문할 때 형태 - 나는 그레이가 아닙니다.  (0) 2017.07.13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3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2) [Christ Michael Aton] - 목성과 “완전한 유산”에 대해 - 지구 행성 실험실과 '로보토이드들' 문제  (0) 2017.07.11
+ 내일 이 시간쯤이면 & 지도자들과 변화에 대해 - [T.Ophelius & Thought Adjuster]  (0) 2017.07.08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2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1) [Christ Michael Aton] - 목성과 “완전한 유산”에 대해 - 마지막 “폭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0) 2017.07.07
+ 현명한 진실의 전파에 대해 & 나의 가까이 있음을 알아라 - [T.Group & Thought Adjuster]  (0) 2017.07.07
+ 관심 대 집중: 포함하는 것인가 배제하는 것인가 - 천사계 세라핀 [Seraphine/Rosie] #305  (0) 2017.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