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여기 나는 있다 & 그대들이 신들이기에 - [Thought Adjuster & T.Ophelius]

 

 

 

평화를 찾아라, 사랑을 찾아라. 빛을 찾아라, 할 수 있는 대로 모든 존재들에게 가져가라

여기 나는 있다 & 그대들이 신들이기에 [파트너십]

이 세계로부터 이후의 세계로의 당신의 통과는 단지 하나의 전환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 나는 있다

Here I AM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Bettina. 6/20/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너는 다른 무엇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여기, 지금 완전하다. 너 자신을 나의 사랑의 광대함 속에 잠기게 해라, 그러면 너는 평화를 찾을 것이다. 너는 다른 무엇이 필요하지 않다. 따라서 그 모든 것이 가게 해라, 그것이 흐르게 해라, 강물이 그 자연적 진로를 따라, 전적으로 그 자신의 힘으로 대양에 도달하게 허용해라.


에고가 너를 길에서 이탈시키도록 허용하지 마라.


네가 정말로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가? 무엇이 네가 하고 있는 것을 하게 움직이느냐? 항상 정말로 너를 움직이는 것을 검토하기 위해 돌아오너라.


평화를 찾아라, 사랑을 찾아라. 빛을 찾아라, 그것을 네가 할 수 있는 대로 모든 존재들에게 가져가라, 이것을 너의 유일하고 진실한 목표로 만들어라.


다른 모든 것이 사랑의 결과로 따라올 것이다.


지구의 세계에 계속 평화와 사랑의 씨앗을 심어라. 지구 자신인 그 파라다이스를 볼 수 없는 자들에게 발견하게 해주어라. 이 진실을 살아라. 그들에게 나의 사랑의 모든 위대함과 우주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어라. 그들이 한 순간 멈추어 서도록 도와주어라, 그럼으로써 그들이 아름다움과 평화, 조화를 숙고할 수 있다.


평화가 세상에서 충고한다, 평화가 가슴들 속에서 충고하고, 마음들을 진정시킨다.


그들에게 방법을 가르쳐라. 호흡해라, 숨을 쉬어라, 숨을 쉬어라. 신뢰해라, 신뢰해라, 신뢰해라.


그리고 모든 매번의 숨에서 너 자신을 나의 사랑 속에 담그라, 너 자신을 나의 평화 속에 담그라, 너 자신을 나의 기쁨 속에 담그라.


여기 나는 있다.

 


 


그대들이 신들이기에

For Ye are Gods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Maurus. 5/28/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과 길에 있는 학생들이여, 오늘 나는 당신들에게 내가 당신들이 큰 성실성, 호기심, 그리고 더 깊은 생각들을 가지고 숙고하기를 좋아할 하나의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질문을 고요 속으로 가져가서, 그것이 당신의 마음을 흠뻑 적시게 하세요. 그런 다음 그것이 마음으로부터 가슴으로 흐르게 하세요, 가슴이 영혼으로 가는 통로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상상력이 그것과 함께 달리게 하세요,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거리들과 놀라운 상황들을 관찰하세요. 이 질문을 완전한 성실성과 확실성으로 대답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와 – 전능한 창조자의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 of the All Mighty Creator과 – 영혼 접촉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대답할 때, 당신은 신성한 신비Divine Mystery를 활성화시킬 하나의 결정을 만들었을 것인데, 그것을 통해 우주가 준비들을 만들고, 당신의 결정의 반향들을 산정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연히 받아들여질 하나의 연습 문제가 아니고,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나기 전에 대답하기를 원할 하나의 질문입니다.


그 질문은 이것인데, 당신은 영원히 살기를 원합니까? 이것은 간단한 질문처럼 보이지만, 이 질문을 내부의 깊은 곳으로 가져가서, 그 생각의 핵심으로 따라가는 것은 유한한 마음이 고려하는데 전적으로 쉽지 않습니다. 영원과 무한의 – 끝없이 사는 것 – 당신의 인격(성격), 당신의 마음과 기억들 속에서 신과 같아지는 것의 이 아이디어가 영원한 영속성에서 견딜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부디 이 질문을 가지고 앉아서 그것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세심한 고려 후에, 그것으로 대답하세요, 그 대답을 당신의 사고 조절자에게 지시하세요. 주어질 수 있는 3가지 대답이 있는데, ‘예YES,’ ‘아니오NO,’ 그리고 ‘난 모르겠다I Don’t Know’가 그것들입니다. 이 대답을 따라가면서, 당신이 왜 이 대답을 선택했는지를 설명하면서 부디 그 성질을 밝히세요. 당신은 그것으로 충분한 고려를 주었습니까? 당신의 내재하는 영Indwelling Spirit은 참을성이 있고, 당신의 전 생애 동안 기다렸으며, 당신을 이 결정의 순간으로 이끌었습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그처럼 멀리, 당신은 모든 것들의 창조자Creator와 고요한 파트너십 속에 있었습니다. 그 창조자Creator는그의 신성한 단편His Divine Fragment의 대리인을 통해 당신 안에 내재하는 반면, 그는 무한의 구속들을 피하면서, 당신의 눈을 통해, 당신의 고유한 관점으로부터 시간의 우주들의 창조를 체험합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영원한 경력의 ‘시험 운행trial run’에 참가하고 있지만, 당신은 이 파트너십을 지속할 것인가 아닌가의 선택이 주어졌는데, 창조자Creator가 당신의 영혼에 그의 의지를 부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우주들의 – 창조의 많은 세계들, 영역들, 시스템들의 – 놀라운 경이들을 보여주기를 원하는데, 이 사랑스러운 창조자가 당신이 당신의 여정을 계속하고, 그러한 체험을 그와 함께 나누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는 경이와 기쁨의 그러한 놀라운 순간들을 — 당신이 길을 따라 갖는 모든 그러한 ‘아하’의 체험들을 기뻐하는데, 그가 당신의 커지고 완벽해지는 마음으로 또 다른 신비를 드러낼 때 말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은 영원한 삶의 도전에 준비되었습니까? 당신은 그것이 무엇과 같아질지, 결코 존재로부터 나가지 않음을 상상조차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이 창조자의 단편Fragment of the Creator과 융합할 잠재성이 당신에게 주어졌음을, 그것을 획득하는데 당신이 해야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 당신 자신의 자유 의지로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임을 깨닫습니까? 아무도 이것을 당신으로부터 빼앗지 못하며 — 그것은 아무 끈이 달려있지 않은 하나의 자유의 선물입니다 당신은 단지 이것이 함께 하는 여정임을 받아들이기만 하면 되는데 — 당신이 결코 혼자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세계로부터 이후의 세계로의 당신의 통과는 단지 하나의 전환이 될 필요가 있고, 하나의 끝이 아닙니다. 당신의 동의로, 당신은 실제로 창조 안에서 활동적인 참가자가 되는데, 삶이 당신 주위로 일어나는 것을 보는 방관자가 아니라 말입니다. 당신의 ‘동의Affirmative‘는 장대한 계획Great Plan에서 당신의 참가의 서사시를 위한 기반을 가동시킵니다. ’그대들이 신들이기 때문입니다For Ye are gods.‘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586 교정시간 가르침/871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는 체험 속에서 함께 성장합니다 & 믿는 것의 힘 - [Planetary Supreme, Urantia & TA]  (0) 2017.07.25
+ 스타시스 Stasis / 지구 행성의 리모델링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S333] - R - 청소운동 [어둠의 구조 붕괴, 기상이변, 지진, 화산폭발, 쓰나미, 질병 등]  (0) 2017.07.24
+ 기억하기 위한 부름 - 여러분의 완전한 자아를 자각하기 - [The Group & Elrah] - 2017. 7.  (1) 2017.07.23
+ 찾고 발견하는 것에 대한 하나의 교훈 & 실망에 직면하는 것 - [TA & Midwayer Sharmon]  (0) 2017.07.2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7부) - '예언된 아마겟돈이 가까이 왔다.'(2)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 대피 - 극들을 역전시키기 몇 주전 시작.  (0) 2017.07.21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6부) - '예언된 아마겟돈이 가까이 왔다.' (1)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0) 2017.07.19
+ 지금은 부활의 시간입니다 / 모든 영혼들의 마지막 심판 [대천사 마이클 AA Michael] - R - 우리는 "스타시스" 시작 직전에 서서히 지축 이동, 자기극 역전을 시작할 것입니다.  (0) 2017.07.18
+ 예언 5: 당신들은 하나의 세계로서 통합될 것입니다 - 천사계 세라핀 [Seraphine/Rosie] #199 - R  (0) 2017.07.17
+ 상승을 위한 시간 - 상승은 너희를 구원하는 목적이 아니다 [CM Aton/Light Flower] 7/15/2017 - 스타시스 진행 날짜 - 지구의 시간으로 어느 때 일어나던지 완벽한 계획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0) 2017.07.16
+ 영 원 (엄청난 길이의 시간이다!) & 마음과 습관들 - [Damascus Scribe & TA]  (0) 2017.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