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세계에서 그처럼 널리 퍼진 ‘비난 게임’은 개인적 책임감의 유감스러운 방면이다
개인적 자유의 점진적 확장 & 조건 없는 사랑에 대해
인간의 성질은 사랑과 자비 - 이 세상의 문화와 체험들은 사랑을 제어하도록 가르친다
개인적 자유의 점진적 확장
The Gradual Expansion of Personal Freedom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6/3/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모든 너희는 ‘자유로운 영들free spirits“이 되기로 창조되었지만, 그것은 개인적 진화의 점진적인 과정이다. 이것은 개인의 성숙의 정도에 따라 — 각 개인 주위로 어떤 보호의 변수들이 항상 있을 필요가 있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태어나지 않은 한 아기는 어머니의 보호하는 자궁 안에 둥지를 갖는다. 그의 탄생 후에, 부모가 그의 복지와 교육에 대한 모든 결정들을 만드는 자들이다. 일단 그가 걷는 법을 배울 때, 그의 운동장의 범위가 확장되고, 그의 부모는 그가 그의 인접 환경들을 조사하도록 돕는데, 그것들로부터 어떤 잠재적 위협들을 제거한 후 말이다. 그 아이는 그의 관점에서 그의 자라는 자유로 힘을 찾는 듯 느낄 수 있고, 그것이 한동안 그를 만족시킬 것이다.
그의 본거지에서 공급된 완전한 발달의 잠재성들로 도달한 후, 그 아이가 부모의 감독으로부터 떠나서 학교라는 사회적 무대로 들어갈 때가 올 것이지만, 그는 감독받지 않은 채 남겨지지 않을 것이다.
삶의 단계들의 각각은 그 개인이 그의 개인적 자유의 범위를, 그의 행동의 장을 확장하도록 허용한다. 그가 그 자신에게 더 많은 개인적 힘을 허용할 가치가 있음을 증명할 때, 그는 더 많은 책임감이 주어질 것이다. 책임을 질 수 있는 수신자의 실증된 능력 없이 힘/권력의 위임이 있어서는 안 된다. 억제되지 않는 자유는 극도로 자신에게, 또한 다른 이들에게 위험한데, 그것이 그것으로 부착된 책임감의 소유권을 갖기를 거부할 때 말이다. 그것은 그때 극도의 이기적 행동이 되는데, 거기서 그 개인은 다른 이들을 소모품으로 고려하는 지나치게 부풀려진 에고를 실증한다. 이것이 루시퍼 반역의 불행한 유산이다.
“내가 죽을 때 일어날 것이 일어나게 해라Après moi le deluge”는 불어의 하나의 표현인데, 그것은 다른 이들에 대한 연민이 없는 태도를 반영한다. 각각의 행동은 결과들을 가지고, 진정한 자유는 반대에 대항해 그 찬성의 무게를 달며, 오직 ‘적극적 행동들pro-actions’, 밝은 미래를 가진 것들만을 조장한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의 자유 의지는 너의 개인적 자유의 신이 준 하나의 특성이다. 그러나 그 무게가 너의 어깨 위에 걸릴 수 있는데, 그것이 책임감으로 짝지어질 때 말이다. ‘자유-의지’ 결정들을 택함으로써 너희는 네가 그 결과에 책임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너희 세계에서 그처럼 널리 퍼진 ‘비난 게임blame game’은 개인적 책임감의 유감스러운 방면이다. 그것은 너의 행동들의 영향력을 인정하는 것의 거부이다. 너희 모두는 바르게 나타나는 것에 대한 점수를 얻는데 빠르다. 너희는 또한 너의 방법들의 오류들을 겸손하게 인정해야 하는데, 그것이 그것들에 대해 무언가를 하기 위한 너의 자유-의지 특권들 안에 있을 때 말이다. 이 시행착오의 과정은 적절하게 검토될 때, 너의 개인적 ‘힘-찾기empowerment’의 일부가 될 것인데, 네가 그 과정에서 많은 실용적 지혜를 수확할 것이기 때문이다.
조건 없는 사랑에 대해
About Unconditional Lov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10/12/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조건 없는 사랑은 사심 없는 봉사로 나타날 것이다. 네가 진실로 누군가를 사랑할 때, 너는 그 사람을 위해 좋은 무언가를 행할 수 있다. 너의 체험에서 이것은 너의 의무나 네가 ‘착해지기be good’ 위해 네가 할 필요가 있는 무언가로 고려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가슴으로부터 오는 어떤 것이다. 너는 배고픈 아이를 먹이고자 하는 욕구를 자연스럽게 느끼지 않느냐? 너는 낙담하고 절망적으로 느끼는 누군가에게 어떤 위로의 말들을 주려는 충동을 느끼지 않는가?
현실에서는 모든 인간 존재들이 이러한 충동들을 느끼지만, 그들이 그것들을 억압하는 법을 배운 자들은 더 이상 그것들로 행동하지 않는다. 인간의 성질은 사랑스럽고 자비롭지만, 이 세상의 문화와 체험들은 사람이 그의 사랑을 제어하도록 가르친다. 네가 다른 사람을 사랑하도록 재촉될 때, 너는 너의 성질을 바꾸라고 요청받지 않으며, 너는 단순히 네가 되게 창조된 대로 될 것을 요청받고 있다.
문제는 사람들이 그들의 동료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문제는 네가 너 안에서 자발적으로 일어나는 이 사랑을 억압하는 법을 배웠다는 것이다. 어린 애들을 보아라, 얼마나 쉽게 그들은 친구들을 만드는가, 얼마나 그들은 다른 아이들에게 가서, 마치 그들이, 그들의 모든 생에서 서로를 알았다는 듯이 노는가. 언제 더욱 열리고 신뢰하려는 이 경향이 사라지기 시작하는가? 이것은 ‘낯선 자들과 애기하지 마라,“ ’나쁜 친구를 피해라,‘ ’그들이 너를 무어라고 생각할까’ 같은 두려움과 불신을 촉진하는 메시지들의 지속적인 사격으로 인해 일어난다.
이 세상은 만약 어른들이 그들의 편견들과 두려움들을 잊어버린다면, 어린이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놀았던 때의 어린이들처럼 다시 신뢰하기 시작한다면, 훨씬 더 좋아질 것이다. 불신은 모탈들이 다른 이들을 더 잘 알고, 그들의 차이점들을 받아들이면서 그들의 관점들을 나누는 것을 막는 주된 장해물이다. 종국에 우리들은 모두 형제들이고, 같은 신-아버지God-Father의 어린이들이며, 창조 속에 우리의 자리를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같은 우주적 가족의 일부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610 교정시간 가르침/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