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선행을 베풀어라 & 나의 영이 궁극적으로 승리하리라 - [Thought Adjusters]

 

 

 

용서는 하나의 소중한 능력이다. 선행을 행하라. 너를 공격한 자들에게 선행으로 베풀어라

선행을 베풀어라 & 나의 영이 궁극적으로 승리하리라


선행을 베풀어라

Pay It Forward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1/23/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신의 용서는 실제로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졌고, 사람에게 개인적으로 체험되는데, 단지 그가 그의 동료들을 용서하는 한 말이다.” [UB 1862:01]


너희의 대부분에게는 용서가 하나의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이다. 미숙한 인간 마음은 그들 자신을 그것 주위로 감싸는 것이 힘들다. 이것이 왜 지저스가 그것이 더욱 관련성 있게 만들기 위해 우화들로 설명했는지의 그 이유이다. 위의 성명은 한 왕이 그의 무겁게 빚을 진 노예를 측은히 여기고 그의 빚을 전부 용서했던 용서 받지 못한 하인의 우화에 의해 명확해질 수 있다. 그러나 똑같은 노예가 그에게 훨씬 작은 금액을 빚진 동료 노예에게 가서 그를 위협하고, 심지어 그를 감옥에 넣었다. 이것을 듣고 그 주인은 그의 하인을 심히 책망했고, 그를 벌주었다. “너는 내가 너에게 자비를 가졌듯이, 너의 동료 노예에게 자비를 가질 수 없었느냐?” -- “나의 천국의 아버지Heavenly Father가 또한 너희 모든 이에게 그렇게 할 것인데, 네가 너의 형제나 자매를 너의 가슴으로부터 용서하지 않는다면 말이다.”[Matthew 18-21:35]


용서는 하나의 소중한 능력GIFT이다. 그러한 능력들은 순수한 가슴으로부터 오고, 그것을 받는 자의 가슴으로 직접 들어가서 그것을 변형하도록 의도되었다. 네가 너의 어깨에 무겁게 지워진 무엇에 대해 용서받을 때마다, 너는 더 똑바로 설 수 있고, 놀라운 해방감이 너의 존재로 들어오는 것을 느낀다.


신과 같아짐Godlikeness은 용서하는 능력과 많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이들과 네가 신God으로부터 받는 것을 나눌 수 없다면, 너는 여전히 해야 할 많은 개인적 일을 가지고 있다. 네가 신에게나 너희 동료들로부터 받는 무료입장권free passes은 다른 이들과 ‘무료로freely’ 나누도록 의도되었다. 용서는 놀라운 파급 효과로 그 자신을 기적적으로 증식시킬 수 있는 영Spirit의 또 다른 과실이다.


‘내가 당신에게 보상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가 네가 너의 천국의 아버지에게 묻거나 너에게 자비로운 자들에게 묻는 질문이 되어야 한다. ‘선행을 행하라Pay it forward’가 그 대답이 될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의 방식들의 잘못들에 대해 용서를 요청해라. 그것을 받고, 그것을 너를 공격한 자들에게 선행으로 베풀어라 — 그들이 그것을 간청하든 아니든, 그것은 너의 행동에 차이점을 만들지 않는다.


단지 아버지Father가 너의 과거의 잘못들을 ‘용서하고forgive’ 너에게 깨끗한 접시를 주듯이, 너도 너의 형제들에게 그렇게 행동해야 한다. 이것이 네가 ‘조건 없이unconditionally’ 사랑스럽게 되고, 점점 더 신과 같이Godlike 되는 방법이다. 용서한다는 너의 반쪽 가슴의 시도들로 끈들(대가)을 다는 것은 그것들을 즉시 무효화시키는데, 네가 치유가 필요한 사건들로 너의 개인적 집착을 떼지 못할 때 말이다.


용서는 모든 빚을 없애준다. 그러나 많은 너희가 용서한다고 생각하는 자들 위에 그 관대함을 과시한다. ‘넌 내게 빚졌어’는 부적절한 압력의 수단이 되고 — 감정적 ‘협박blackmail’의 부속품이, 용서의 졸렬한 모조품이 된다. 그것은 감정적 조종이다.


용서하고, 영원히 잊어버려라! 아버지Father의 용서가 너에게 상처를 준 자들에 대한 너의 방식들을 개혁하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을 아버지가 너희를 보듯이, 같은 부모의 가슴으로 보아라. 눈에 대해 눈으로 갚기보다는, 친절의 행동에 대한 친절의 행동으로 갚아라. 이것이 용서가 어떻게 마침내 행성의 기후를 달래고, 각자의 가슴 속에 지속적인 평화를 회복하는 것을 돕는 가이며 — 내부와 외부의 전쟁을 끝내는 방법이다. 더 이상 그 자신 안에서 분열된 집이 되지 마라!



 


나의 영이 궁극적으로 승리하리라

My Spirit Shall Ultimately Triumph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2/3/2017



내가 모든 시간에 너희 각자와 함께 있다는 것, 네가 필요를 느끼는 어느 시간이든 - 비록 내가 절실한 필요가 없을 때에 네가 나를 부르는 것을 더 좋아한다 해도 – 네가 단순히 나의 친구됨을 바라는 언제든 나를 부를 수 있다는 그 진정한 현실이 너에게 동터올 때 그것은 모탈의 삶에서 하나의 놀라운 순간이다.


진정한 친구가 영원히 너의 부름에 있을 수 없을 때에도, 그러한 친구와 동료가 바로 너 안에 살아있다는 것을 정말로 이해하는 것이 진정한 축복이 되고, 커다란 영혼 만족이 되지 않겠는가?


원한다면, 잠시 이것을 단지 숙고해봐라, 내가 나에 대한 더 깊은 앎으로 너를 서서히 이끌고 있기 때문인데, 물론 너의 자발성과 이 과정으로의 너의 신뢰에 의존하면서 말이다.


두려움 그 자체 외에 정말로 두려워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무슨 일이 있어도 두려움을 버려라, 그때 네가 남기게 될 것은 순수하고 때 묻지 않은 사랑이고, 그처럼 위대한 사랑인데, 그것은 너의 존재의 모든 세포들을 통해 휩쓸면서, 이들 세포들을 더 큰 치유 능력으로 가속시킨다.


이것이 자기-치유에서 궁극적인 것이다. 너의 주의 깊은 자기-관찰을 사용하고, 너의 몸속의 어디에 네가 여전히 두려움을 안고 있는지를 주목해라, 그런 다음 내가 이 모든 장소들로 들어오게 초대해라, 그것은 네가 계속 지니고 있는 그 두려움으로 인해 고통스럽다.


거룩한 영Holy Spirit이 그 모든 장소들을 부드럽게 하도록 허용해라, 그리하여 나의 사랑My Love이 점점 더 깊이 들어갈 수 있고, 너의 최대의 선을 위한 치유력을 가져올 수 있다.


너의 영적 삶은 육체에 대해 승리하도록 되어 있지만 이것은 네가 이것이 일어나도록 허용할 때에만, 네가 이것을 향해 나와 함께 기꺼이 일하려고 할 때에만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은 기도하는 명상 속에서 나에게 오도록 더 많은 시간을 너 자신에게 줌으로써 이루어질 것이고, 따라서 우리가 이것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데, 내가 너를 너 자신 속으로 더 깊이 이끌 때에 말이다.


나의 영My Spirit이 궁극적으로 승리하는데, 이 과정이 아무리 오래 걸릴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053 교정시간 가르침/945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타깃 메시지: 플로리다에서의 어제 총격사건은 사고가 아니었습니다 - [KAN DAEK] 2/15/2018  (0) 2018.02.16
+ 재림 과정이 2006년 7월 29일에 시작되었습니다 - 최종 결승선이 지금 도달되었습니다 / 천상의 '영적 정부 마스터들 메시지' (모음) - Repost  (0) 2018.02.15
+ 내부 구루를 포옹하세요 & 재생성 과정 (재탄생) - [T.Ophelius & Thought Adjuster]  (0) 2018.02.13
+ "지구는 멈출 것이다" / 지축을 바로 잡고서 다시 시작 - [CM Aton of Nebadon] - 한반도 통일 진행계획 연관성 - 무조건 필요한 조건이라 할 수 없다  (1) 2018.02.11
+ 집단 카르마이지 계시가 아닙니다 (1-2) & 유란시아의 경계지역과 그 청소 - [Damascus Scribe & Midwayer Sharmon]  (0) 2018.02.09
+ 천국이란 ! / 지구 행성 5차원 상승 - 지상천국으로 전환 / 예언자들이 수없이 말했던 분류의 시간입니다 - R  (0) 2018.02.06
★ '은하연합' 우주선 종류들 / '아쉬타 사령부' 우주선들 - 모선들. 도시형 배들. 왕복선들. 정찰선들 - R ★ -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등 지구의 격변적 사건들에 대비  (0) 2018.02.05
+ 역사상에 이보다 더 위대한 시간은 없었다 & 영적 경력 - [T.Ophelius & TA]  (0) 2018.02.03
+ 예 언 : 당신들이 미래에서 체험할 21일 (목록) - 천사계 [Seraphin] - 돈이 없는 풍요로운 시대 ~ 신성한 심판의 날 전에 균형을 위해 필요한 조정들을 만드세요.  (0) 2018.02.02
+ 거의-무관한 시기 & 유란시아는 어떻게 세계적이고 지속적인 평화로 도달할 수 있는가? - [Scribe & Prolotheos]  (0) 2018.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