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UFO / 전문가들이 ‘인정’한 진짜 UFO사진 보니…

전문가들이 ‘인정’한 진짜 UFO사진 보니…

기사입력: 2011.08.25

정부나 과학자들로부터 ‘인증’받은 미확인비행물체(UFO)사진이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국 유명 인터넷뉴스사이트인 허핑턴 포스트(Huffington Post)는 지난 24일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위조사진이라는 증거가 밝혀지지 않은 ‘가치있는’ UFO 사진들을 공개했다.

1952년 미국 매사추세츠주에서 촬영한 흑백사진(첫 번째)은 하늘에 커다란 빛 4개가 일정하지 않은 형태로 빛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1950년 오리건주에서 포착된 사진(두 번째)에서는 우리가 평소 알고 있는 UFO의 원형 형태가 선명히 포착돼 있다.

1990년 4월 미국 공군이 포착한 컬러 사진(세 번째)은 UFO를 믿게 하는데 더욱 충분한 증거를 제시한다. 삼각형을 이루는 불빛과 센서로 추정되는 중앙의 불빛은 매우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도중 포착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들 사진들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가들 역시 ‘미확인’물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는 점. 당시 많은 과학자들이 위의 사진들을 분석했고, 결국 “자연현상이 아닌 금속 재질의 비행물체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허핑턴 포스트는 “위의 사진들은 위조됐거나 자연현상으로 밝혀진 UFO추정 사진이 아닌, 전문가들이 ‘공인’한 진짜 UFO를 담은 것“이라면서“이밖에도 아직 세간에 공개되지 않은 UFO 사진이 수없이 많다.”고 전했다.

나우뉴스 송혜민기자. 기사입력: 2011.08.25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08256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