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것이 너희 영혼의 바람이 되게 하라 & 너의 사적인 크리스마스 행사를 차리는 것 - [TA]

 

 

 

행성은 이 세계가 본 적 없는 영성의 영광스러운 시대로의 깨어남을 위해 준비되어 서있다

이것이 너희 영혼의 바람이 되게 하라 & 너의 사적인

크리스마스 행사를 차리는 것


 

이것이 너희 영혼의 바람이 되게 하라

Let this be the Desire of your Soul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2/31/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영혼 속의 궁극적인 보물은 사심 없음이다. 신의 사랑을 위한 채널이 되고 다른 이들을 축복하러 가는 것은 언젠가 너의 삶을 위한 유일한 목적이 될 것이다. 신의 사랑을 그리하여 사심 없이 봉사할 개인들에 의해 행성 전역으로 퍼뜨리는 것은 실호 뒤처진 작은 유란시아를 위한 큰 축복이 될 것이다.


이것은 행성 전역으로 퍼지는 이로운 파동이 될 것인데, 그렇게 살기 위해 영혼으로 고무된 자들만을 위해서가 아니다. 그것은 신의 더 큰 영광으로 퍼지는 상냥한 사랑의 바이러스 같이 될 것이다. 행성은 이 세계가 본 적 없는 것 같은 영성의 영광스러운 시대로의 깨어남을 위해 준비되어 서있다. 그러나 상당량이 그녀 위에 살아있는 인간들에게 달려 있다.


행성으로 선물주어지고 있는 영적 끌어당김으로 열리고, 가속시키는 것을 돕고, 우주적 창조자의 방향으로 각자의 얼굴을 돌려라. 이런 양식으로,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이 점점 더 우세해질 것인데, 행성이 물질주의와 탐욕의 기로부터 다시 잡아당겨지도록 말이다.


진정한 예술과 문화가 번성할 것이다. 변이 병이 서서히 과거의 문제가 될 것인데, 더 많은 자연적 치유 방법들이 발견되고, 증상보다는 원인들이 치료될 것이며, 그것이 너무나 자주 일어날 것이다.


권력과 어떤 기업들의 복도에 있는 탐욕의 동기가 끝날 필요가 있다. 그것이 끌날 것인데, 대중들이 탐욕적인 소수의 손에 이용되고 인질로 잡혀 있는 것이 신의 눈에 즐겁지 않기 때문이다.


물질적인 면에서, 그리고 평화롭고 건강한 삶을 사는데 모든 이들을 위한 – 부족하고 불행한 자에게가 아니라 - 충분한 것이 있고, 항상 있었으며, 그 경우가 너무나 자주 있듯이 말이다.


이것이 왜 교정 시간이 행성으로 도착했는지의 바로 그 이유인데, 인류의 영혼들을 삶의 그 진정한 목적으로 일깨우는 것을 돕기 위해 말이다. 각기 생각하는 사람 안의 영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따르기 시작해라, 외부 세계의 불협화음으로 모든 관심을 주기보다는 말이다.


삶을 위한 진정한 목적은 신을 찾는 것이고, 그와 같이 되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것이 지저스가 가르치기 위해 왔던 것이지만, 그의 가르침들이 결코 심각하게 활동적인 실천으로 넣어지지 않았는데, 몇몇의 부지런하고 믿는 영혼들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너희 자신들을 위해 이러한 가르침들을 발견하고, 그것들을 살리기 시작해라. 서로를 사랑하고, 그런 다음 이것이 신의 사랑의 살아있는 채널이 되도록 실천해라.


이것이 너희 영혼의 바람이 되게 해라.



 



너의 사적인 크리스마스 행사를 차리는 것

Hosting Your Private Christmas Even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2/24/2017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이고, 너는 그러한 시대적 사건이 너에게, 모든 이들에게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숙고하고 있다. 방대한 우주의 통치자가 무력한 아기로 너희 행성에 태어나기를 선택했다. 그가 인간 형태 속에서의 육화를 선택했을 수 있는 모든 거주된 세계들 중에서, 그는 매우 위험하고 역기능적이라는 알려진 하나를 좋아했는데, 그것이 악명 높은 루시퍼 반역에 의해 심하게 장애를 가졌기 때문이었다.


크라이스트는 적의 영역에 태어났고, 많은 즉대들 가운데서 하나의 양으로서 현명하게 살아야만 했다. 그것이 너희 자신의 존재/삶에 대해서도 최대의 희망의 증언이 아닌가? 너희 세계 안의 어둠이 너희 가운데서의 지저스의 존재 이래로 시대들에 걸쳐 확대된 듯이 보인다. 그러나 영적인 실망과 감정적 우울증으로 속지 마라! 그는 그 길이고, 그 빛이며, 이것은 변할 수 없는데, 어둠의 힘들이 아무리 열심히 노력한다 해도 말이다. 그들은 마침내 그들 자신들을 소진시킬 것인데, 지속적 가치의 아무 것도 증오와 부당함의 기초 위에서 생존할 수 없기 때문이다.


너 자신에게 물을 질문은 ‘크라이스트가 나의 가슴 속에서 태어났는가?’이다.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영적 재탄생의 과정은 자주 지저스를 너희 개인전 구원자로 받아들이는 것으로 자주 설명된다. 그것이 어떻게 정말로 일어나는가? 어떤 면에서 너는 너의 가슴을 새로 태어난 크라이스트를 위한 하나의 촛불로서 공양하고 있다. 만약 그가 너의 가슴의 문을 두드렸다면 무엇이 일어나겠는가? 너는 그를 들어오게 하겠는가, 아니면 너는 그 부드러운 노크를 못 들은 채 하겠는가?


크리스마스의 공식적 날짜는 정말로 문제되지 않는다. 너는 너의 바로 그 개인적 크리스마스 날을 정하는 자인데 — 네가 너의 가슴 속으로 크라이스트Christ를 진실로 환영하는 그 날을 말이다. 그는 항상 그 안에 너를 데리고 다니는데, 네가 그에게 달려오기를 기다리면서 말인데, 그리하여 그가 그의 방탕한 아이를 포옹하고, 그를 집으로 – 그 가슴이 있는 곳으로 – 환영할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바로 너의 가슴 속에 약속의 그 어린이를 입양합으로써, 너는 막강하게 변형될 것인데, 네가 너의 가슴으로 환영하는 그 유아의 최선의 이해를 위한 앎의 결정들을 만드는 법을 배울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다시 네가 서로와 서로 관계하는 방식에서 반영될 것이다. 도전적인 상황들에게, 너 자신에게 물어라, 소중한 유아 주위에서 너희 둘 다가 그의 평화의 담요로 감싸여져 있을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어떻게 네가 행동할 것인지를 물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130 교정시간 가르침/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