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ESU / 지구의 차원 상승과 인간의 책임감에 대해 [ESU]] ♣

[ 다시보는 메세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쿠마라 ]

 

스타시스 / 인간의 시스템들이 실제로 그의 육체적 재편을 위해 잠시 멈출 것입니다

ESU / 지구의 차원 상승과 인간의 책임감에 대해

지구는 대규모로 파괴를 일으킬 수 있는 지구 물리학적 현상들로 반응할 것입니다

이수, 상승과 인간의 책임감에 대해

ESU, On Ascension and Man's Responsibility

Through Jess Anthony. 2/8/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2629.shtml

 

 

Jess: 이수, 나는 오늘 아침, 말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상승과 그것이 의미하는 것에 대해 말해주세요. 가능한 시간대에 대해 말해주세요. 우리가 다음 몇 달 동안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해주세요. 은하의 군대는 인간과 어떻게 일하고 있습니까? 인간이 어떻게 그의 상위자아로 깨어나고 있고, 논리적 예측으로 얼마나 걸릴까요? 나는 당신이 주기에 적절하다고 느끼는 많은 구체적인 사항을 요청합니다.

 

ESU: 당신이 요청한 일들에 대해 말해봅시다. 먼저 상승에 대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말해봅시다. 상승은 당신들 행성이 직접으로 연결된 에너지의 차원들과 상호작용의 더 높은 수준으로 지구를 들어 올리는 것과 관계된 하나의 과정입니다. 그것으로 나는 지구상의 한 인간으로서 영적인 역량에서 그의 개인적 진화로의 헌신이 지금의 그의 현신과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의 DNA는 그의 환경과 동조가 되도록 지어졌고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의 환경이 그 주파수들을 바꿀 때, 그가 계속 연결되어 있기 위해서는 그의 DNA가 또한 바뀌어야만 합니다. 이 동반 행동은 낮은 차원적 실현으로서 인간의 성질에 토착적입니다.

당신들이 지금 거치고 있는 과정은 스타시스 stasis 가 들어오고 지구가 우주 에너지의 더 높은 수준을 동화하도록 재조정될 때 일어날 더 큰 변화로의 예비단계입니다. 인간의 DNA 가 완전히 기능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시스템 안에 지금 나르는 "쓰레기 waste" DNA 가 활동할 것입니다. 이 확장된 자원은 당신들을 육체 능력과 창조성의 새로운 영역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몸이 그 육체적 구성 안에서 더 강해지고 더 건강해질 것이며, 그 정신적 역량들이 10배나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깨어난 DNA 구조에 의해 지배되는 더 효율적인 육체 시스템의 결과가 될 것입니다.

상승을 위한 시간대는 하나의 유도 질문입니다. 그 말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의사 결정을 지도할 영적 상호연결성과 개선된 육체 상태로의 육체의 단순한 진화는 당신들의 3/4차원적 육화가 육체적 존재로서 체험해야만 하는 단지 하나의 전환 단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고유한 목적을 규정하려는 당신의 탐구에서 당신이 탐험하기로 선택했던 차원적 시스템을 통해 당신의 길을 만드는 장대한 구도에서의 상승이 아닙니다. 상승은 창조자 아버지 Creator Father 와 제일 근원 First Source 과의 영적 하나됨 spiritual oneness 의 점점 더 높은 수준들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존재의 이 통일 과정을 상승으로 부르는데, 각 영혼이 점점 더 순화되면서 아버지의 사랑의 더 높은 수치의 주파수로 "들어가기 move" 때문입니다.

당신은 언제 이것이 일어나느냐에 대한 실제적인 질문을 했습니다. 대답은 그것이 각각의 영혼에게 고유하다는 것입니다. 각 영혼은 그의 육화들과 영적 실현들을 통해 그 자신의 진화와 상승의 진행을 결정해야만 합니다. 지구의 진행 과정은 인간의 무지를 통해 영겁에 걸쳐 쌓인 독성 장애물들을 청소하고 버리는 기간과 관련됩니다. 인간이 지구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이것 또한 인간이 그의 독성 제한들을 버리는 것에 관계됩니다. 이 행동은 변화하려는 인간의 의식적안 결정으로 조정됩니다. 그처럼 의미심장한 추구는 행동들의 결과를 이해하는 인간의 제한된 능력에 전적으로 맡기기에는 너무나 중요합니다. 인간은 이 과정에서 인도되고 도움을 받아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이 일어날 수 없습니다. 이것이 크라이트스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수여 Bestowal 와 지속된 관심의 축복을 갖지 않은 다른 세계들에서의 상황입니다.

이것은 지구의 주민들의 충분한 수가 도움과 이해를 직접으로 요청하기 전의 경우와 거의 같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지구가 그 주민들과 함께 구할 가치가 있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 고유한 결정은 많은 불만과 환멸의 원인이 된 게임 플랜 game plan 의 계속적인 변화들로 이끌었습니다. 시험되지 않은 시나리오는 시작하기 전에 무엇이 최선의 행동노선인가를 결정하기 위한 실험을 요구합니다. 이 시험되지 않은 시나리오는 또한 지구를 인간의 계속적인 영적 진화를 위해 살릴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을 찾는 것과 관련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우주적 계율의 거부로 초래된 어둠의 상상할 수 없는 깊이가 이 독성을 제거하는데 전례 없는 접근법을 강요했습니다.

이 제거는 또한 그 과정에서 인간의 참여를 요구했습니다. 인간의 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결정들이 하나의 실체로서 그 자신을 지속하려는 지구의 역량들을 파괴 직전으로 이끌었습니다. 인간의 실현된 아이디어들이 그가 그 속에서 살고 있는 상태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아이디어들이 지구와 함께 계속 진화하고 상승하도록 허용해줄 해결책과 역전을 만들어야만 합니다. 각 사람은 자신의 생각들에 완전한 책임이 있으며, 그는 그것을 실행하기 위한 선택들을 만듭니다. 인간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은 그의 영적 의식의 하나의 실현입니다.

다른 실체들이 그의 결정들에 영향을 줄 수 있거나 어떤 결정을 다른 것보다 고무할 수 있지만, 각자는 그 자신의 선택을 만드는데 완전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의 선택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우주적 아이디어들과 완전한 일치 속에 있기를 추구할 때 최선이 됩니다. 이 마지막 옵션은 선택의 문제가 아닌데, 왜냐하면 모든 것이 궁극적으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성질로부터 오기 때문입니다. 일치된다는 것은 그와 통일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구의 영적 탐험은 크라이스트 마이클로부터 갈라지는 상태를 조사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 길을 선택했던 자들은 그 의미들과 결과들을 찾기 위해 여기 놓여 졌습니다. 이 실험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가진 그의 우주의 운영의 비전에서 끝났습니다. 그는 지구와 그 주민들이 그의 영적 성질과의 통일로 돌아가는 발전을 계속할 때 새로운 수준의 탐험으로 들어갈 것을 선택했습니다.

크라이트스 마이클의 우주 안에서 목적에 대한 이 깨어난 느낌을 인정하는 사회 community 의 개념을 재수립하기 위해, 각 개인은 이 단일 목적을 반영하는 행동을 선택할 필요성을 인정해야만 합니다. 하나의 사회 속에 산다는 개념은 개인적 결정들에서 의견일치와 합의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함께 의사 결정을 하는 호'오포노포노 Ho'oponopono 방법이 나중에 합의된 의견일치에 기초한 그룹 결정들을 결정할 개인들의 일치의 한 예입니다. 이것이 먼저 일어날 때 합의가 명확해집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면할 사건들의 시간대에 대해 간단히 말하겠습니다. 목성이 당신들의 태양계로 에너지와 빛을 가져오는 그 새로운 역할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지금 숨어있으며, 그러나 그것이 명백해질 것입니다. 지구는 이 전환의 후유증을 겪을 것입니다. 지구는 대규모로 파괴를 일으킬 수 있는 지구물리학적 현상들로 반응할 것입니다. 지구 구조의 많은 것이 일치상태에서 벗어나 있으며, 처음에는 태양으로부터, 마침내는 목성으로부터 들어올 새롭고 강력한 에너지의 힘이 막힌 에너지 회로들을 해방시키고 재편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지진들, 바람, 전기 교란들, 자기 변화들로 나타날 것입니다.

인간은 강렬한 복구를 위한 스타시스 기간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것을 잠시 경험할 것입니다. 인간의 시스템들이 실제로 그의 육체적 재편을 허용하기 위해 잠시 멈출 것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그의 영적 자아가 그의 진정한 성질의 측면들로 다시 연결될 것입니다. 이 진화가 일어날 때 그는 진행하면서 상승하게 될 것인데, 당신이 원한다면 말입니다. 인간을 위한 상승은 하나의 사건이 아니며, 그러나 그의 창조자 Creator 와의 완전한 연결로 돌아가는 무한히 긴 과정입니다.

많은 이들이 개인적 영혼이 진화하고 상승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 자신의 개념과 맞지 않으므로 이 설명을 거부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목적과 개인적 탐험에 대한 그들 이해에 기초한 그들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이 시나리오의 어떤 측면이 모든 이들을 터치할 것입니다. 모든 이들 안에서 일어나는 이 연속과정에 대한 어떤 인정이 우주적 목적과 상호연결성에 대한 앎으로 커질 것입니다. 이 앎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에 의해 창조된 이 우주에서 인간의 자리에 대한 믿음으로 이끌 것입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날 것인데,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가 선택한 연속과정에 따라 그것이 일어날 것으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여기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Esu Immanuel Kumara 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461/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