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s
[ 4/12 ~ 4/13/2020 ]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s
By The Creator - Jennifer Farley
http://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
By The CREATOR WRITINGS [ 4/12 ~ 4/13/2020 ]
4/12/2020
새로운 세계 속으로
Into A New World
By Creator through Jennifer Farley
https://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2020/04/12/into-a-new-world/
너희가 너의 변경된 일과들 속으로 정착된 지금, 너를 둘러싼 모든 부정적인 것들 속에 긍정적인 것을 찾는 것이 도전적이 될 수 있다. 인간적 연결들, 접촉, 통신을 위한 필요성이 항상 중요했고, 그것의 부족이 너희의 일부에게 매우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우주는 너희에게 이 전환의 상서로움을 상기시키고 있고, 이 국면이 끝날 때, 너희가 전적으로 새로운 세트의 도구들을 가지고 너희 세계 속으로 걸어나올 것임을 알아라. 너희는 지금 너희 사회의 얼굴을 영원히 바꾸는 과정 속에 있는 어떤 매우 중요한 일에 참가하고 있다. 너 자신에게 어떤 신용을 주어라, 그리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임을 알아라. - 창조자
Now that you have settled into your altered routines, it may be challenging to find the positive in all the negative around you. The need for human connections, touch and communication has always been important and the lack of it has been affecting some of you very deeply.
The Universe is reminding you of the auspiciousness of this shift and know that when this phase is finished, you will be walking out into your world with an entirely new set of tools. You are participating in some very important work now that is in the process of changing the face of your society forever. Give yourself some credit and know that all will be well. ~ Creator
-----
4/13/2020
너는 선택한다!
You Choose!
By Creator through Jennifer Farley
https://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2020/04/13/you-choose-2/
지금은 변화된 세계에서 너희가 어떻게 존재하기를/살기를 선택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시간이다.
너는 행복해질 것인가, 아니면 너의 과거의 일들에 의해 계속 뒤처질 것인가?
너는 네가 원하는 일들을 실현할 것인가, 아니면 단지 꿈꾸기를 계속할 것인가?
너는 너 자신과 너 주위의 자들에게 더 친절하고, 더 상냥해질 것인가?
너는 다른 이들이 말하는 것으로 계속 영향을 받을 것인가, 아니면 너는 너 자신의 길을 조성하기를 선택할 것인가?
우주는 네가 낡은 것을 버리고, 새것으로 들어갈 때 항상 너를 돕고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 - 창조자
Now is the time to begin thinking of how you will choose to exist in the changed world.
Will you be happy or continue to be held back by things in your past?
Will you manifest the things you want or just continue to dream?
Will you be kinder and gentler to yourself and those around you?
Will you continue to be influenced by what others say or will you choose to forge your own path?
The Universe is always ready to assist and support you as you release the old and move into the new! ~ Creator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4566 재림/2309 ~ 11
천국편지 / 너는 상냥한 존재이다
너는 상냥한 존재이다
The Tender Being You Are
Heavenletter #618 Published on: June 29, 2002
http://heavenletters.org/the-tender-being-you-are.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복수가 우스꽝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아주 작은 복수들을 매일 찾는다. 너는 일어난 모욕을 세고, 그것을 너의 가슴 속에 새긴다. 너는 복수룰 계획하지 않을 수 있지만, 너의 생각들은 작게 보복한다. 너는 너의 생각속에 공격자를 씹고,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감히 나를 모욕해!”하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너는 어떻게 감히 공격을 받아들이느냐고?
그러한 모든 다른 이들은 단지 너처럼 순진하다. 그들은 혹독한 세계에서 단지 너처럼 그들의 길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고, 너는 단순히 그들의 생각들의 선두에 있지 않다. 그들은 그들이 생각하고 있는 그들 자신의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과 잘못된 무엇이 있느냐?
아무도 네가 원하는 그 방식이 될 필요가 없다. 심지어 나도 아니다.
너 자신의 삶에서, 너는 주인공 발레리나이지만, 다른 이들의 삶에서는 너는 단순히 아니다. 너는 그들 자체를 제시하는 많은 방해들 중 하나이다. 모든 이가 너에게 광고지의 최상단을 주지 않는다.
너는 내가 그렇게 한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너는 다른 이들을 조성하려고 채찍질을 휘두르려는 경향을 가지고 있다. 너는 다른 이들이 행하고 말하는 것이나, 그들이 해야 하거나 하지 말아야 하는 것에 매우 관심이 있다. 너는 다른 이들의 삶을 중재하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다른 이들이 최선으로 만들어야만 하는 선택들을 아는 것은 너에게 쉽다. 너는 만약 그들이 단지 네가 하게 내버려두었다면, 그들을 위해 결정할 것이다.
그것이 너 자신의 삶으로 올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모든 이가 네가 하는 식으로 그것을 살게 내버려두기를 원한다.
네가 다른 사람들의 삶을 분석하는데 쓰는 그 에너지는 다른 이들을 단지 있는 그들 자신으로 사랑하는데 더 잘 씌어질 수 있는데, 네가 그들이 되기를 바라는 식이 아니라 말이다.
나는 네가 다른 사람들의 실패를 보지 말라고 권하는데, 내가 네가 너 자신의 실패를 보지 말라고 권하듯이 말이다
항상 좋은 점을 찾아라, 너 자신과 다른 이들 안에서.
네가 너 자신과 덜 비판적이 될 때, 너는 다른 이들과 덜 비판적이 될 것이다.
비판은 너의 혓바닥으로 빨리 온다. 너의 마음은 그것이 비판으로 올 때 날카로워진다. 결점보다는 사랑을 찾기 위해 너의 마음을 날카롭게 해라. 결점이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랑이 있다. 너 역시 결점보다 더 많은 사랑이다.
너희 중 아무도 배우는 것이 아니라면 어떤 것의 죄책감이 없다. 너희는 은혜를 받지, 죄책감이 아니다. 오늘 어떤 배움으로 너는 너 자신에게 은혜를 줄 것인가?
새로운 배움과 잘 지내라. 성적은 건너 뛰어라.
만약 교훈이 너에게 어렵다면, 누가 그것을 어렵게 만들었느냐? 그리고 왜 너는 어렵게 만들었느냐? 왜 너는 그것을 격퇴했느냐? 배움의 사자가 케이지로부터 나오게 해라.
삶은 교훈들로 만들어지지 않지만, 배울 일들이 있고, 그리고 너는 그것들을 배우는 자이다. 아무도 너를 위해 배울 수 없다.
그리고 너는 선생님이고, 아무도 네가 할 수 있는 것처럼 가르칠 수 없다. 너는 특별히 임명되었다. 너에게 접근하는 모든 이는 너로부터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 너에게 접근한다. 그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네가 그들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음을 안다. 그들은 그들이 너를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음을 모를 수 있다.
그러나 너는 한결같은 가르침을 행해야만 하고, 네가 무언가를 가르치고 있음을 털어놓지 마라. 말없이 가르쳐라. 앉아서, 무릎을 맞대고 가르쳐라. 존재하는 것을 가르쳐라. 다른 이들에게 나의 힌트를 주어라. 그들이 나를 믿는 것을 도와라. 조용히 가르쳐라.
너는 이미 선생님으로 임명되었다.
무엇보다도 너 자신을 가르쳐라.
너의 가슴 속의 사랑이 너 자신을 포함하도록 확장해라. 너 자신을 너 자신에게 소개해라. 내가 너 안에서 보는 것을 알게 만들어라. 그것이 네가 다른 이들에게 드러내는 것이다. 너는 숨으려고 하고, 너의 취약성을 위장하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너의 강점들의 하나이다. 너는 실행가능한 인간 존재이다. 너는 네가 튼튼해져야만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러는 내내 네가 되어야만 했던 모든 것은 너 자신인 상냥한 존재가 되는 것이다.
천국편지 / 하나 One
하나
One
Heavenletter #619 Published on: June 30, 2002
http://heavenletters.org/one.html
신이 말했다.
너희가 너희 자신들을 그룹들로 나눌 때 조심해라. 하나의 그룹은 그 자신을 다른 것보다 우월하다고 부른다. 그것은 그 자신을 떼어놓는데, 마치 하나됨이 떨어질 수 있다는 듯이. 위나 아래나, 마주하는 것은 같은 것이다. 그러한 말들은 무언가를 옆에 놓거나, 무언가를 앞이나 뒤에 놓으며, 그리하여 신화가 흠모된다.
네가 너 자신을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게 느낄 때 조심해라. 네가 너 자신을 다른 사람보다 열등하게 느낄 때 똑같이 조심해라. 잘못된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
나의 모든 어린이들은 같은 금으로 만들어진다. 그들 사이의 상이점들은 우연히 일어난다. 상이점들은 즐겨져야 하지, 논쟁되어서는 안 된다. 너는 모든 이가 정말로 너와 같이 되기를 원하겠는가?
세상의 모든 문제들은 이런저런 종류의 분리로부터 온다. 하나됨을 인정해라, 그러면 문제들이 올 곳이 없다.
진실은 모든 이들이 같은 보트를 타고 있다는 것이다. 장비들이나 색깔들, 스타일, 디자인이 무엇이든, 모든 이가 같은 물에서 모인다. 하나의 의미에서 모든 이들이 떠다닌다. 또 다른 의미에서, 떠다님이 없는데, 모든 이들이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항해하는 것은 같은 바다이고, 부는 바람은 같은 바람이다.
너는 네가 다른 사람보다 더 많거나 더 적은 특권이 있다고 느낄 필요가 없다. 너는 나와의 너의 관계를 알기 위해 더 많은 호의를 받았다고 느낄 필요가 없다. 또한 너는 그것을 모르도록 더 적게 호의를 받았다고 느낄 필요가 없다.
경쟁은 허구이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압박을 가지고, 그 영역의 진실로 고려되었다.
너는 네가 현실을 알 때 결코 다른 사람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결코 너 자신을 앞서려고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너는 다른 사람을 앞서려고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더 똑똑해지거나, 더 아름다워지거나, 부유해지려고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누군가나 무언가를 능가하려고 노력하지 않을 것인데, 네가 아무도 너 밖에 있지 않음을 알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기여할 것이며, 뺏지 않을 것이다.
너는 월등하게 느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너는 지배하거나 지배될 필요를 갖지 않을 것이다. 너는 진실을 선호할 것이다.
현재 너희는 분리에 대해 많은 핑계들을 가지고 있다. 너는 구별짓는 일들이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를 좋아한다. 지리학. 색깔들. 돈. 지성. 높이. 무게. 자동차. 성공.
너의 삶은 네가 의존하는 것에 많이 의존한다. 만약 너의 삶이 외부의 사건들과 세상의 생각들에 의존한다면, 그때 외부가 너를 지배한다. 네가 얼마나 많이 네가 그것을 지배한다고 생각하기를 좋아하든 상관없이, 너는 너 주위에서 일어나는 것들의 규칙으로 너 자신을 종속시켰다.
여전히 너는 외부의 동기와는 독립적인 너 안의 하나의 가슴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 자신의 충동들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을 피하는 것은 그것들의 하나가 아니다. 다른 사람을 이용하는 것은 그것들의 하나가 아니다. 너의 가슴은 그럴 필요가 없다.
너의 가슴은 통일하기를 욕구하는데 – 대중의 하나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심지어 대중의 정상에 있는 자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 존재하는 것beingness과 통일하기 위해서이다. 통일하려는 가슴의 충동은 무언가를 위해서도 아니고, 무언가로 고려되기 위해서도 아니다. 가슴은 그것의 진실을 찾기를 원한다. 하나됨Oneness이 그 진실이다. 분리는 아니다. 너의 가슴은 다른 사람 안에서 뛰고, 다른 사람의 가슴은 너 안에서 뛴다. 하나의 심장박동이 있으며, 그것은 나의 것이고, 그리고 그것은 너의 것이다. 너는 의인화된 하나됨이다. 너는 너 자신을 주장하기를 원한다. 인정을 그처럼 많이 갈망하는 너는 그 인정하는 자가 될 필요가 있다.
인간의 형제애는 감정적인 생각이 아니다.
외부는 외부이고, 내부는 내부이다. 그리고 내부가 진실이다. 외부는 아니다. 세상의 모든 명백한 차이점들은 명백한 차이점들에 지나지 않는다. 너에 대한 반대가 없다. 너보다 더 많거나 더 적은 자가 없다. 오직 너만이 있고, 오직 나, 그 하나인 나the One I만이 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4564 신의 편지/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