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제 새 AH 포럼 멤버의 신청서를 받습니다 [Candace]

 

이제 새 AH 포럼 멤버의 신청서를 받습니다

이제 새 포럼 멤버의 신청서를 받습니다

Now Taking Applications for New Forum Members

By Candace . 5/29/2012

http://abundanthope.net/pages/Announcements_4/Now-Taking-applications-for-New-Forum-Members.shtml

 

나는 이제 포럼의 새로운 멤버들을 위한 신청서 APPLICATIONS 를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왜 WHY 당신이 포럼에 있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자세한 이메일을 보내야 하며 YOU MUST SEND, 현재 종사하는 당신의 임무와 긴 스타시스 후에 봉사하기 위한 방법들을 설명하고, 나에게 ME 그 외 당신 자신에 대한 것을 말해주세요. 이 정보를 담지 않은 이메일들은 거부될 것입니다.

여기 주소로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friezecandace@gmail.com

나의 개인적 주소를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나는 당신이 가입하기를 원한다면 위의 주소를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그것이 나에게 더 쉬운데, 내가 등록을 승인하기 전에, 당신과의 메일 교환을 확실히 하기 위해 to make sure I HAVE HAD exchange with you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gmail 이나 이전의 야후 주소로 이메일을 보이지 않았던 3명을 발견하고 그들의 계정을 지웠습니다. NO GAMES. Thankyo, Candace.

또한 내가 밤에 7-9시간을 쓰고 있음을 (실제로는 자주 그 시간의 일부는 배에서 쓰는데), 내가 나의 전문적 일을 포함해 보통의 생활 활동들에 참가함을 기억해주세요, 따라서 당신 YOU 이 결정한 어떤 시간 기간 안에 대답을 듣지 못한다고 해서 나에게 다시 편지를 쓰지 마세요.

포럼은 임무 지향적인 사람들 MISSION ORIENTED PEOPLE 을 위한 것입니다. 그것을 염두에 두세요. 사람들은 또한 개인적 일, 뉴스, 그리고 이미 인터넷에 있는 모든 내용을 보내는데, 그러나 포럼은 주로 지금과 스타시스 후에 봉사하기를 원하는 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생활에서 신에 대한 봉사를 구성하는 아무 것도 찾지 못한다면, 왜 신청합니까?

당신이 등록을 한 후, 나는 계정을 승인해야 하며, 그것은 자동적이 아닙니다 NOT automatic. 나는 보내진 이메일을 체크하고, 그런 다음 당신은 확인 이메일을 받을 것인데, 위의 이메일 주소가 아닌 NOT 다른 것으로부터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문제가 있을 때 포럼으로 등록하려면:

http://abundanthope.net/pages/Announcements_4/HOW-TO-REGISTER-FOR-THE-FORU0.shtml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