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깨달을 때, 그 영혼은 진실로 살아나고, 인간의 신전 내부에서 휘젓기 시작한다
무한히 주는 자 - 받기 위해 너의 가슴을 열어라
무한히 주는 자
A Boundless Giver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7/23/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152-a-boundless-giver
인간의 가슴으로부터 오는 찬양과 감사의 고요한 노래는 항상 전능한 신almighty God과 모든 이들의 아버지Father of all의 왕좌의 면전으로 올라간다. 너희는 어떻게 아버지가 모탈들의 가슴 안에서 그의 구원을 일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법을 서서히 배우고 있다.
가슴이 점점 더 많이 그것이 기쁨으로 만들어짐을 깨닫는 것은 오직 그것이 축복받는 그 방식들로 열릴 때이다. 슬퍼하는 자들은 축복 받는데, 그들이 위로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모든 지치고 실망한 영혼들을 위해 항상 진실이고, 그들은 그들의 제한된 힘을 소진했을 때 그들의 고뇌와 무력감 속에서 신성한 힘과 결합한다.
신의 힘이 믿든 자의 수용 역량으로 항상 조정되는 것은 언급할 필요가 없는데, 그것이 그가 받아들일 수 있는 모든 것일 때에 말인데, 그렇지 않다면 그 인간이 경이로운 존재 안에서 소모될 것이다.
일단 깨달을 때, 그 영혼은 진실로 살아나고, 인간의 신전 내부에서 휘젓기 시작한다. 인간은 그때 이 활성화된 채널을, 더 많은 양육을 찾기 위해 고요 속으로 정기적으로 들어감으로써 열어두고 살아있게 할 책임을 진다.
시간이 될 때, 이 영혼은 너무나 사랑으로 활성화되고, 이것은 다른 이들을 위해, 다른 이들에게 활동적인 봉사의 삶을 자극하며, 그 인간은 더 큰 규모로 영적 과실들을 가져오기 시작한다. 그 커지는 감사와 영혼의 기쁨 속에서 인간은 이 조건 없는 사랑을 다른 이들에게 주기 시작한다.
또 다른 ‘영원의 주기cycle of eternity’가 가동되는데, 네가 증가하는 크기로 다른 이들을 통해 너 자신의 선물을 신에게 되돌려줄 때 말이다. 창조자Creator는 무한히 주는 자이다.
받기 위해 너의 가슴을 열어라, 그리하여 너는 더 많이 돌려줄 수 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243 교정시간/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