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파파 근원 / 함께 결승선을 건너면서, 집으로 환영한다 [PA]

 

처음으로, 많은 천계의 자들로부터 인사를 받을 때 많은 이들이 눈물을 흘릴 것이다

근 원 / 함께 결승선을 건너면서, 집으로 환영한다

함께 결승선을 건너면서, 집으로 환영한다

CROSSING THAT LINE TOGETHER, WELCOME HOME

By PAPA Source thru Johan. 6/8/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CROSSING-THAT-LINE-TOGETHER-WELCOME-HOME.shtml

 


여기는 파파 근원 Papa Source 이다

나의 창조자 아들 마이클 아톤 Creator Son Michael aton 이 이 전환점으로 오기 위해 그처럼 많은 이들과 함께 일해 왔으므로, 나 또한 그러한 너희에게, 안전한 피난처를 찾았던 배들을 집으로 맞이하는 항구의 등대처럼, 끈질기고 당당하게 서있었던 그러한 너희에게 감사한다.

나는 모든 배들을 통해 나의 창조 Creation 를 발견하는데, 그들이 안전한 피난처를 찾든, 신선한 보급품의 절실한 필요에서 항구 밖에 머물든, 그들이 술에 취한 선장으로 인해 암초로 부딪치든, 그들이 만난 폭풍으로 가라앉든 말이다.

오직 우리의 인도 Guidance 를, 우리의 빛의 등대를 - 비록 모든 이들이 보도록 만들어졌지만 - 받아들이고 선택한 자들만이 회복되었고, 다가올 길고 어려운 여정들을 위해 보급품들을 완전히 갖추었다. 너희는 지금 너희 앞에 그처럼 짧지만 어려운 여정/기간을 가지고 있다.

장부들이 마감되었고, 양이 염소로부터 구분되었으며, 그러나 모든 이들 ALL 은 그들이 있을 자격이 있는 곳에 착륙할 것이다. 너희의 가이아 Gaia 는 지금 준비되어 있고, 너희 지도자들은 전진하기를 열망하는데, 에너지들이 그들의 일을 하도록 우주적 바람 Cosmic Winds 이 휩쓸고 있기 때문인데, 너희가 수확을 하던 안 하던 말이다.

고려되었던 것은 너희가 당당히 서 있기 위해, 우리가 너희와 모든 것을 통해 일하도록 한 너희의 노동과 노력들인데, 불가피하지만, 너희를 대가로 무시될 수도 있었던 노력들이다. 봉사 Service 속에서 일해 온 자들은 그들이 번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받을 것인데, 그 시작으로 휴가를 받을 것이다.

대부분의 빛의 일꾼들이 너무나 오래 동안 과로에서 지치고, 피로해 있으며, 너의 시스템의 회복을 필요로 하고 있으므로, 모든 이들은 너희 눈이 보지 못하고, 너희 귀가 듣지 못한 것으로 축복 받게 될 것인데, 최소한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너희가 보지도/듣지도 못했던 것 말이다.

일부는 모든 이해를 넘어가는 그 평화를 체험할 것이고, 대부분의 너희는 단순히 서로를 만나는 것을 즐길 것인데, 처음으로, 최소한 그 몸들 속에서 말인데, 많은 천계의 자들로부터 인사를 받을 때 많은 이들이 눈물을 흘릴 것이다.

함께 TOGETHER 결승선을 건널 때, 많은 너희가 하나를 위한 모든 것으로서 All for One, 모든 것을 위한 하나로서 One for All 그렇게 하기를 약속했을 때, 그것이 피와 땀과 눈물의 값을 치루었을지라도, 나의 어린이들아, 그 건넘이 기억으로부터 그 모든 것을 지울 것인데, 너희가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른 속도로 말이다.

천상의 무리들 heaven's legions 이 너희와 함께 즐거워할 때 너희 마음이 먼저 어디를 쳐다볼지, 먼저 누구를 맞이할지, 먼저 누구에게 감사할지를 모를 것이다. "무서운 아이 enfant terrible" 로 보였던 너희 사회는 그 자신의 마음을 가졌으나, 우주의 바람 Winds of the Cosmos 을 피할 수는 없었다.

많은 메시지들과 경고들이 지금까지 무대를 지나갔을 때, 나의 창조자 아들 마이클 Creator Son Michael 을 통해, 나와의 그 내적 안전한 연결 Inner and Secure Connection with ME 을 통해 알고 있었던 너희는 낡은 것을 버리고, 그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것이 될 수 있다 해도, 새 것을 가져오기 위한 시간이 왔음을 알고 있다.

너희 영혼들이 옆에 서서 너희를 항상 격려했을 때 너희 가슴들이 기뻐하게 하라. 우리가 지금 함께 그 선을 건너고 있기 때문인데 AS WE ARE CROSSING THAT LINE TOGETHER NOW, 빛과 사랑 속에서 같은 길을 선택한 모든 너희와 함께 말이다. 너희에게 나는 말한다. " 집으로 환영한다 WELCOME HOME."

너희의 영원한 아버지 Your Eternal Father.

 

http://www.ageoflight.net/1-3.htm 832/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