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s [ 4/29 ~ 4/30/2021 ] - 너에게 …그것을 포옹해라 . 무질서인가, 아니면 해방인가? - 너의 것이 되었을 것이다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s

 

[ 4/29 ~ 4/30/2021 ]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s

 

By The Creator - Jennifer Farley

http://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

 

 

  

 

By The CREATOR WRITINGS [ 4/29 ~ 4/30/2021 ]

 

4/29/2021

 

너에게 

To You ...

 

By Creator

https://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2021/04/29/to-you/

 

 

이것은 찾는 자에게 주는 것인데, 너는 이미 그것을 찾았으며, 너 자신 안에서 그것을 인정해라. 이것은 여행자에게 주는 것인데, 너는 집에 도착했으며, 둘러보고 그것을 보아라. 이것은 너에게 주는 것인데, 네가 필요한 모든 것이 바로 여기 있으며, 그것을 포옹해라. - 창조자

 

This is to the seeker; you have already found it, recognize it within yourself. This is to the traveler; you have arrived home, look around and see it. This is to you; everything you need is right here, embrace it. ~ Creator

 

 

-----

 

4/30/2021

 

무질서인가, 아니면 해방인가?

Chaos Or Release!

 

By Creator

https://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2021/04/30/chaos-or-release/

 

 

우주는 너에게 한 순간을 가지고, 너의 지구계의 존재/삶을 반영해보라고 요청한다. 너는 모든 복잡성들, 우여곡절들, 오르내리락들을 창조하면서 어떤 재미를 가져왔는가! 이제 네가 너의 다음 지금' 속에서 창조하기를 좋아할 것에 대해 생각해봐라. 너는 무질서나 해방(방출)을 계속 창조할 수 있고, 그것을 너의 손으로부터 땅으로 떨어지고 있는 하나의 돌처럼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자유 의지의 아름다운 불변의 선물은 항상 너의 것이 되었을 것이다. - 창조자

 

The Universe asks you to take a moment and reflect on your Earth-plane existence. What fun you have had creating all the complexities, twists and turns, ups and downs! Now think about what you would like to create in your next ‘now’. You can continue to create the chaos or release and let it be as simple as a stone falling from your hand to the ground. The beautiful, immutable gift of free will has always been yours. ~ Creator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6803 재림/2715~2716

 

 

 

 

천국편지 / 존재함의 의식

 

존재함의 의식

Consciousness of Being

 

Heavenletter #1004 Published on: July 22, 2003

http://heavenletters.org/consciousness-of-being.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무언가를 알 때, 너는 그것을 의식한다. 너 안에서 자라고 있는 그 앎이 의식이다. 이것과 저것의 의식이 아니라, 존재하는 의식이고, 의식하는 의식이다.

 

존재하는 의식으로 녹아들어가라. 네가 녹아들어가는 것은 나의 존재이다. 너는 나의 존재로부터 조성되었고, 지금 너는 너 자신을 그 존재함의 장소 없고, 시간 없는 장field 안에 위치시킨다. 나는 너의 존재이고, 너는 나의 존재이다. 우리는 함께 존재하고 있다. 우리는 있다. 우리는 불변의 빛이다. 지구상의 너의 생애의 많은 것이 마치 네가 딱딱한 무엇이나, 작거나 중요하지 않은 어떤 것이었다는 듯이 소비되는데, 그러는 모든 동안 네가 나의 존재일 때 말이다. 너는 나의 사랑의 존재이다.

 

너는 삶에서 너의 목적을 알고 싶은가? 그것은 나의 것과 같다.

 

지구상에서 너는 작은 목적을, 좋은 이름을 갖는 것, 돈을 만드는 것, 경력을 만드는 것을 찾고 있었을지도 모르며, 너는 그것이 목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어쩌면 땅의/에고의 목적일지도 모른다.

 

내가 말하고 있는 너는 에고와 아무 관계가 없다. 내가 말하는 너는 유독, 단순히 나의 사랑의 신봉자이다. 너는 나의 사랑을 좌우로 주기 위한 방법들을 찾는 자이다.

 

너의 삶에서의 목적은 너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닌데, 네가 믿도록 이끌려진 것처럼 말이다.

 

삶에서의 너의 목적은 나를 위한 것이다.

 

너는 나의 신봉자이고, 따라서 너는 사랑을 부어주는 자이다.

 

그것이 너의 목적이다. 너는 다른 것이 없다.

 

너의 경력과 너의 모든 개인성은 너의 사랑의 표현을 위한 무대들이다. 더 이상 너의 목적을 찾지 마라. 사랑이 너의 목적이다.

 

존재하는 의식을 가져라, 그리고 나의 사랑의 의식의 집행자가 되어라.

 

이것은 활짝 핀 사랑이 아니다. 이것은 그 이야기들이 만들어지는 사랑이 아니다. 너의 존재하는 의식 속에, 이야기들은 차지하지 않는다.

 

너의 오늘의 목적은 사랑을 위한 경우를 찾는 것이다. 그리고 모든 매 경우가 사랑을 위한 것이다.

 

만약 네가 침대에 묶여있다면, 나의 사랑의 빛을 너의 침대로부터 보내라. 그것을 너의 생각들과 함께 보내라. 그것을 너의 빛과 함께 보내라.

 

너는 네가 보내는 나의 사랑을 받는 자들을 보지 못할 수 있지만, 그 수신자들은 무언가를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머리를 그들이 느끼는 어떤 손짓을 보거나 듣기 위해 돌릴 것이다. 그들의 존재하는 의식이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것으로 깨어나고, 일어났을 것이다.

 

그것이 사랑이 하는 것이다.

 

오늘 너의 마음의 고요한 곳으로부터 너는 세상의 모든 사랑을 받아들일 것이고, 너는 그것을 기다리는 존재하는 의식으로 보낼 것이다.

 

오늘 너의 목적을 다해라, 너는 나를 위해 나의 축복들이 주어질 것이고, 이것을 위해 나는 감사하는데, 네가 나에게 돌아온 존재하는 나의 의식이기 때문이다.

 

무언가가 너를 무겁게 누를 때마다. 그것은 네가 너의 사랑의 표현을 차단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실망과 낙담에 대한 어떤 이유를 알아야만 한다면 그것이 그것이다.

 

너 안에 밀집되고 정체된 사랑은 너의 가슴을 충만하다고 느끼게 만들지 않는다. 억제된 사랑은 갇힌 사랑이다. 그것은 겁에 질린다. 그것은 너의 가슴을 누르고, 너는 그것을 우울증과 같이 억제된 느낌으로 부른다. 치료제는 단순히 사랑을 내보내는 것이다. 너의 가슴 속의 나의 사랑이 흐르도록 해라, 그러면 우울증은 모르는 말이 될 것이다.

 

네가 더 슬프게 느낄수록, 나의 사랑을 전달하는 것이 더 의무적이다.

 

만약 너의 가슴이 오늘 희망없이 있다면, 낯선이에게나 오래 동안 잊혀진 너로부터 소식 듣는 것에 행복해할 사람에게 작은 희망을 주어라. 너의 존재가 미소나 시선이나 한 마디 말의 방식으로 희망을 줄 것이다. 너의 의도가 그것을 줄 것이다.

 

너는 오늘 너로부터 그 인정을 필요로하는 누군가가 너 옆을 지나갈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그 순간에 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유일한 자가 될 수 있고, 따라서 너는 그것을 준다. 그것이 네갸 해야 할 모든 것이다.

 

이것은 큰일이 아니고, 드라마도 아니다. 이것은 영화들이 만들어지는 그 내용도 아니다.

 

그러나 이것은 행복이 만들어지는 내용이고, 너는 그것을 줌으로써 그것을 만들 것이다.

 

그리하여 나는 너에게 나의 존재하는 의식을 맡겼고, 따라서 너는 그것을 준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800 신의 편지/2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