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그것이 파열되도록 내버려두자` 시나리오 확인 [CM.S33]

곧 끝날 것이고, 집이 곧 아주 다르게 보일 것

'그것이 파열되도록 내버려두자' 시나리오의 확인

'그것이 파열되도록 내버려두자' 시나리오의 확인

Confirmation of the 'Let It Rip" Scenario

By Christ Michael and S333 thru Rubense . 5/18/2010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Confirmation-of-the-Let-it-Rip-scenario.shtml


루벤스: 그래서 당신들 두 분이, CM과 S333가 여기 있군요. 나의 머리 위의 열이 다른 종류의 지문이었습니다.

CM ; 친애하는 이여, 그것은 우리의 근접 때문입니다.

루벤스: 좋아요, 나는 물으려고 단지 생각했는데, 무엇이 집 안에서 일어났나요?

CM : 당신이 좀 더 이완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집 안에 무엇이 일어났는가는 우리가 예비적인 잡일들이 거의 끝났다는 것이고, 집이 곧 아주 다르게 보일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리는 물론 다른 정치 및 금융 기관들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거기서 우리는 돌보고 적절히 경영할 책임감을 가졌지만 약탈 외에는 아무 것도 한 것이 없는 그 자격 없는 행정관들을 우리가 벗겨내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기댈 아무 것도 없는데, 그들이 그들에게 속하지 않은 훔친 재산들의 모든 것을 빼앗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 수준의 이해와 협력하기 위한 자발성을 배우기 위해 그들에게 예비 된 더욱 적절한 다른 장소로 갈 것입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당신들 모두에게 우리가 실제로 우리를 자랑스럽게 만든 자들과 함께 곧 일생의 축하를 갖기 위해 식탁에 앉을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시작했던 일을 끝내야 하고, 계획들이 아주 세부적으로 시행된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데, 우리가 돌볼 중요한 것이 아무 것도 남아있지 않도록 말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오고 있는 것을 위해 준비해야만 하는데, 비록 우리가 오래 추구해왔던 자유를 얻는 것에 대한 당신들의 기대를 이해한다 해도, 그것이 보기에 아름답지 못한 장면이 될 것임을 아세요, 왜냐하면 많은 당신들의 형제자매들이 재난의 한가운데 있을 것이고, 많은 이들이 소멸될 것이기 때문인데, 그러나 그렇게 되리라.

당신들이 이미 읽었듯이, 어머니 가이아가 오래 기다렸던 재생 과정을 끝내기 위해 오래된 아주 힘든 밀기 push로 보일 것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지표의 당신들의 운명에 대해 더 이상 염려할 필요가 없다고, 그녀가 그처럼 받을 자격과 필요가 있는 빛으로 가득 찬,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기 위해 그녀가 겪어야 할 변화들의 과정을 끝내라고 그녀에게 확신시켰습니다.

캔더스는 당신들이 요구했던 "파열되게 내버려두라 Let It Ripped"는 시나리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녀가 말했을 때, 그것이 당신들에게 와있으며, 당신들은 그것이 또한 일부 당신들의 형제자매들의 당연한 고통을 수반하게 될 것이라는 이해 속에서 모든 당신의 가슴으로 그것을 포용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의 말대로, "당신이 소원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Be Careful what You Wish For" 입니다. 요점은 당신이 적절히 중심을 잡고 있도록 확신해야 하는데, 만약 당신이 그것에 행여 의심을 가진다면, 당신이 완전한 허리케인 속에, 은유적으로 말한다면, 격노하는 바다 한가운데서 자신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경고를 받았습니다. "아버지/어머니가 최선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다 Father/Mother Knows Best"가 생각나는 또 다른 말입니다.

나는 아톤이고, 당신들의 창조자 아들이며, 모든 이들의 아버지이고, 나는 이 메시지로 나의 승인의 인장을 놓습니다.

S333: 여기는 S333이며, 나는 당신들이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주어진 많은 메시지들과 경고들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의 길로 오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나의 형제와 함께 여기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CM은 매우 연민을 가진 자비로운 신이며, 그가 당신들이 정박된 앎으로 이 시간들 동안 전진하는데 필요한 이해를 갖는 것을 항상 확실히 하는 것은 그에게 잘 어울리는 일임을 이해하세요. 우리는 우리의 발전에 만족하는 이상이며, 우리는 그것이 다르게 되었을 것이라고 결코 의심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당신들, 결코 정말로 기회를 갖지 못한 어둠의 자들이여, 당신들의 교만한 방식들에서 당신들은 결코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고려하기에 가장 가련한 일은 당신들이 지금 공감과 자비의 언어를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고,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우리가 보기에 매우 고통스러운데, 당신들의 극도의 이해할 수 없는 방식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들이 가족으로 재-합류하기를, 다가오는 축제에 참가하기를 바랐지만, 그것이 당신들의 선택이 아니어서 우리는 그것에 따라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무엇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정말로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S333 이고 나 역시 이 메시지로 나의 승인의 도장을 놓습니다.

출처 : 빛의시대 [어번던트호프] 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