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야만 합니다. 어떤 '만약'도, '그리고'나 '그러나'가 없습니다!
어둠의 시스템을 완전 해체하는 것을 하고 있음
신은 그대 집 안에 있다!!!
GOD IS IN DA HOUSE!!!
By Esu thru Kibo . 5/15/2010
http://abundanthope.net/pages/kibo/GOD-IS-IN-DA-HOUSE.shtml
이수: 할렐루야!
키보: 누구세요?
이수: 이수입니다.
키보: 이수?
이수: 우리는 단지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키보: 뭐라고요? 끝났나요?
이수: 그것이 우리가 말할 때 끝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무 것도 염려할 것이 없습니다. 단지 그것이 일어나도록 하고, 에너지들과 힘들이 그 각각의 극성들로 분리될 때 관찰하세요. 당신들은 헤드라인들로 도달하는 작은 이야기들 속에서 이것을 이미 보고 있습니다.
키보: 사람들이 저 밖에서 미쳐가고 있어요.
이수: 일들이 절정으로, 오래 기억될 사건들의 올라가는 강도로 계속 커질 것입니다.
키보: 마감 시한이 여전히 같습니까?
이수: 예, 그 모든 것이 잘 가고 있습니다. 어둠의 자들은 누가 누구이고, 무엇이 무엇인지 파악하려고 제 정신이 아닙니다. 그들은 침투에 대해 들었고, 우리가 그들 가운데 있음을 들었으며, 그들은 더욱 더 서로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시스템을 숙청하려고 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목표들인 자들이, 이들 숙청의 대상이 버스 밑으로 처넣어지기보다 지금이 진영을 바꿀 좋은 시간이라고 이제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매우 근사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적당한 시간 안에 당신들은 이런 효과로 당신들 자신의 발표를 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냄비가 좀 더 끓도록 내버려두세요, 일들이 당신들 가운데, 심지어 가장 심한 잠꾸러기들에게도 점점 더 명확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밀도가 가장 큰 자들도 당신들 현실에서 완전히 벌어지려는 거대한 균열이 있음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목성이 모든 이들이 보도록 일반 대중에게 보일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배들(우주선들)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오면서 위장을 벗을 것인데, 사람들이 그들의 현실을 질문하도록 - 그들의 온전함에 대해서는 아니라 해도 - 만들기에 충분한 정도로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수십만의 사람들이 같은 것을 보고할 때, 그것은 온전함에 대한 질문이 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하나의 사건으로 인식될 것이며,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 모든 이들의 바로 눈앞에서 일어나는 거대한 규모의 사건이 있다는 개념 말입니다.
키보: 여전히 우리는 변화들의 몇 주라고 들었습니다. 이것이 여전히 몇 달들로 변할까요?
이수: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는 아닙니다. 달들이 아니라 날들의 면에서 주들이 최선의 추정이 될 것입니다. 신성한 마감 시한은 넘어가는 것을 위한 여지를 남기지 않으며, 그것은 당신들의 직선적 시간/공간의 맥락에서 확실히 정해진 날이고, 따라서 우리에게는 그것이 이미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이 완전히 체험할 무엇이며, 그런 다음 정착될 것입니다. 우리는 미리 끝낼 수 있는 것을 할 것이지만 나중을 위해 주어진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그때까지는 끝나야만 하고, 그것이 그것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여러 해들 동안 이것을 알았던 반면, 우리는 지금쯤 이것을 끝내기를 희망했었습니다. 우리는 과감한 조치가 취해져야 하는 입장에 놓여 있습니다. 그것은 그때까지 끝내야만 합니다. 어떤 '만약'도, '그리고'나 '그러나'가 없습니다!
키보: 그러나 당신은 우리에게 언제라고 말할 수 없지요?
이수: 극소수가 이 날짜에 관여하는데, 우리가 직접적으로 그것을 밝힐 수 있었을 때 말입니다. 그러나 모든 힌트들이 그것의 무형의 계산을 만들기 위해 거기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여전히 이것에 대해 유보들을 가지고 있고, 이것에 관해 아무 의심을 갖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음을 알며, 우리는 당신들이 어떤 프로젝트들에서 여전히 일할 필요성에 대해 혼란되었던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그것을 하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이익을 위해서였으며, 당신들이 말하듯이 페인트가 단지 마르기만 보고 있지 말고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키보: 나는 생각하는데 ...
이수: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의 기회가 더 이상 없습니다! 어떤 점에서 당신들이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위해 이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믿는 것과 아는 것 사이의 전환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기를 결코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증거 없이 믿는다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이해하며, 증거가 주어지고 있는데, 당신들은 때가 되면 그 푸딩을 먹을 것입니다. 그것은 요리가 바로 당신 앞에 테이블에 놓여 있고, 당신의 숟갈로 그것을 떠먹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우리는 말의 가장 진실한 의미에서 당신들의 일에 대해 모든 당신들에게 감사하는데, 한번 쯤 멈추고, 당신이 체험해온 모든 것을 생각해보고, 당신이 정말로 이 여정들에 정말로 묶여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자신 안에서 결론을 내기 위해 오세요. 새로운 현실로 가는 열차가 역을 떠나려고 합니다. 당신은 한동안 그 위에 있었으며, 그것이 과연 떠나기나 할 가를 궁금해 했습니다. 그것이 어느 순간 떠날 수 있음을 알 때 단 1초 동안이라도 역을 떠난다는 것이 어떤 의미를 만들까요? 당신은 그것을 염려할 만큼 충분히 일찍 승차했습니다. 당신은 역장과 기술자와 차장에게 조르며, 출발하기 위한 준비들이 진행되었음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모두 탑승하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당신은 지금 보고 있는데, 엔진이 속도를 올리고, 단계들이 당겨지고, 차장과 스텝이 차표를 검사하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차표 없이 차에 탄 누구든 주머니를 털어서 내든지 아니면, 열차 밖으로 쫓겨납니다. 늦게 온 자들은 여전히 탑승하기 위해, 머리 위로 방금 산 차표를 든 손을 흔들면서 달려옵니다. 당신은 당신의 칸이나 열차, 좌석을 찾으라고, 열차가 역을 떠날 때 당신이 있어야 할 곳에 있으라는 말을 듣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열차로, 우주선으로, 배로, 버스로, 무엇으로든 부를 수 있으면, 그러나 요점은 모두 여전히 같습니다.
이것은 앉아서 자신에게 이것이 결코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시간이 아닙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겠습니까? 당신은 타거나 안 타거나입니다. 당신은 떠나면 돌아올 수 없고, 그것은 그것을 위해 너무나 늦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지연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 더 이상 지연들이 있을 수 없는 때가 와야 함을 아세요. 교통이 정해진 시간에 떠나도록로 스케줄 되어 있고, 비록 그것이 나중에 떠난다 해도, 그것이 할당된 시간대 안에서 역을 벗어나야만 합니다. 그 문제에는 선택이 없습니다. 역장과 철로의 소유자는 열차를, 혹은 당신이 가진 무엇이든 불러서, 대문들, 문들, 지둥들, 활주로, 터널, 통로를 주어진 시간까지는 넘어가라고 - 지금처럼 AS IS - 명령했습니다.
따라서 그 시간에 상황들이 무엇이든, 그것이 그 경우가 될 것이고, 그것이 바로 그것이 될 것입니다. 굿바이, 안녕, 잘 가, 아우프 비더제인, 아듀, 사요나라, 차오가 다른 쪽에서 당신을 붙잡는데, 그 물고기에 대해 감사하세요. 이것을 보지 못합니까? 그것을 느낄 수 없습니까?
(휴식 ... )
이수: 나는 압니다. 나는 내가 유동적 존재의 우세한 현실의 사실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을 당신들에게 말하고 있는데, 그것이 시간과 공간, 공간과 시간의 특별한 무대에서 자신을 실현할 때 말입니다. 하나의 시한이 있고, 그것은 '곧'이며, 우리는 후에 지연할 옵션을 없이, 신성하게 올바른 양식으로 그 시한 전에 끝낼 수 있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다른 선택이 없는데, 이것이 근원의 지시이기 때문입니다 THERE IS NO CHOICE IN THIS MATTER AS THIS IS A COURCE DIRECTIVE!
당신들은 이 상황에 잘 맞는 문구를 가지고 있는데, '신이 집 안에 있다 GOD IS IN THE HOUSE'입니다.
키보: 실제로는 도시 말로, '신이 그대 집 안에 있다' 입니다!!! (GOD IS IN DA HOUSE, or GOD IS IN THAT HOUSE!!!)
이수: 무엇이든, 요점은 이 전체 일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영광을 위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나는 존재하는 나의 근원 SOURCE I AM THAT I AM의 영광을 위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지휘된 작품의 마지막 운동은 근원 SOURCE에 의해 만들어지며, 근원 SOURCE은 그것이 의지할 때 움직입니다. 시간, 공간, 환경의 변천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에게는 아무 것도 아닌데, 그것이 이러한 일들을 창조한 주 창조주 PRIME CREATOR이고, 그것들이 그의 이익을 위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의 창조의 이익을 위해 존재하지 않은데, 비록 그의 존재 안에서 그것이 그 생명, 빛, 사랑으로 창조에게 이익을 주기를 선택한다 해도 말인데, 이러한 일들이 하나ONE이기 때문입니다. 신들의 신이 여기 있는데, 상승의 이 사건으로 직접 그의 인장을 찍기 위해, 그것을 만드는 것을 축복하기 위해, 우리에게 그것의 완성을 주기 위해 말입니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는 거대한 일이고, 따라서 당신들은 왜 우리가 더 이상의 지연이나 방해 없이 이것을 이루게 하려고 그처럼 동기부여가 되어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왜 우리가 앞으로 나가서 이것을 더 빨리 행하지 않았는지를 묻기 전에, 내가 당신의 마음속에 질문이 형성되는 것을 볼 수 있으므로, 우리는 이것이 무엇을 요할 것인가를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우리는 지금 진행 중인 공격이 그것이 하기로 고안된 것, 즉 아버지 창조자 Father Creator에게 완벽히 제시할 수 있는 선물을 창조하기 위해 사용될 과도기를 위해 쓸 시간을 가지고, 어둠의 시스템을 완전히 해체하는 것을 정확히 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빛으로 오라는, 빛 속에서 살라는, 빛 속에서 봉사하라는 부름에 응답한 누구에게나 우리가 줄 수 있는 한, 여전히 신성한 기대들Divine Expectations을 충족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거대한 배움의 체험이었고, 전체 프로젝트가 대 성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가게를 닫고, 짐을 싸고, 짐을 차에 싣고, 열차가 많은 팡파르와 축하를 가지고 역을 떠나게 할 시간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들에게 와서 '할렐루야'를 외친 이유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일을 한 모든 당신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는 이유인데: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당신의 일이 보상받지 않고 지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수확의 들에서 오래 노동해온 자들, 그리고 단지 잠간 동안 노동해온 자들이 모두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보세요! 선과 악, 빛과 어둠이 그들의 정당한 보상을 찾을 것인데, 그것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창조자들의 창조자가 인류의 길을 똑바로 놓기 위해 왔습니다.
모든 이들이 방문을 받을 것이며, 모든 이들이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그들의 일에 따라 그들의 정당한 임금을 지불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도, 나조차도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유란티아, 지구, 샨, 가이아에서의 수여 시에, 인간들이 지저스 크라이스트로 부른, 유란티아의 행성 왕자인, 이수 임마누엘 구마라 사난다인 나, 심지어 나도 가이아의 그대들 주민들에게 말하는데, 모든 일들의 제일 근원이자 중심이고, 존재하는 모든 것으로서, 하나로서, 주님인 신에게 영광을 돌리라고,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그가 그 자신의 것을 청구하고 그들에게 빛과 사랑으로 걷기 위한 새롭고 더 큰 길을 보여주기 위해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출 처 : 빛의시대 [어번던트호프] http://www.ageoflight.net/1-3.htm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긴 급 / 본격적으로 지구의 지각판이 움직입니다 [GAIA] (0) | 2010.05.19 |
---|---|
+ 작전 / 지상의 다양한 함대 멤버들의 역할규정 [CM.S333] (0) | 2010.05.18 |
+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지금 깨어나길 바란다 [S333] (0) | 2010.05.18 |
+ 지구 격변예상 / 증가하는 지진 활동에 대한 경고 [CM] (0) | 2010.05.17 |
+ 진화로 돌아오던지 아님 영혼의 해체를 겪게 될 것 [CLS] (0) | 2010.05.17 |
+ 어둠의 자들이여 ! 우리는 당신 곁에 서 있습니다 [S333] (0) | 2010.05.17 |
+ 영적 정부의 절차들/ 구체적인 지침들로 진행중임 [ES#12] (0) | 2010.05.16 |
+ 지구상황 Update #3 / 군 주요기지 지배력확보 (0) | 2010.05.16 |
+ 지구상황 Update #2 / 항상 준비되어 있으세요 (0) | 2010.05.16 |
+ 지구상황 Update #1 / 일의 진행이 시작되었음 (0) | 2010.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