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 위에서 다 보고 있는데 왜 모르나요 ? [CM.S333]

어디에 당신들이 있는지, 무엇을 당신들이 획책하고 있는지 ..

당신들 위에서 다 보고 있는데 왜 모르나요 ?

어둠의 형제들에게 다시 한 번

Again to the Dark Brothers

By CM & S333 thru Rubens 5/1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Again-to-the-Dark-Brothers.shtml


CM: 우리는 당신(루벤스)이 다소 피곤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이 우리로부터 또 다른 것을 받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미소) 우리는 당신이 그 모든 것으로부터 건강을 회복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우리가 다시 나타난 이유는 다시 한 번 불장난을 하고 있는 어둠의 자들에게 또 다른 선언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경각시키는 것에도 싫증이 났는데, 이것은 중지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어디에 당신들이 있는지, 무엇을 당신들이 획책하고 있는지 정말로 알고 있으며, 나의 서기들은 내가 그들에게 말하는 것만을 쓸 수 있고, 그 외 아무 것도 쓸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이유들로 그 위치를 주지 않았으며, 그러나 우리가 아직 허세를 부리고 있다고 잘못 생각하지 마세요, 필요가 일어날 때 우리는 당신의 현재 위치를 집어낼 것이고, 아직까지 당신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막강한 힘으로 당신들을 진압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우리를 위한 흥미로운 교훈이고, 우리는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배우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이 탈선이 결코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S333: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우리는 나란히 일하고 있으며, 그것도 좋은 이유들을 위해서입니다. 우리의 계획들은 우리가 결정한 대로 가고 있으며, 당신들은 직선적 시간 안에서만 그것을 이해할 것인데, 당신들이 당신들 앞에서 그 모든 것이 전에 결코 보지 못한 힘으로 전개하는 것을 보기 위해서는 단지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어둠의 자들에게, 우리는 이미 당신들의 손과 발을 묶었으며, 당신들은 당신이 또 다른 말을 뱉을 수 있기 전에 땅으로 곤두박질 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얼마나 멀리 이것을 자발적으로 가져가는지를 보는 것은 가장 흥미로운데, 비록 그것이 아무 의미를 만들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우리의 친애하는 빛의 사람들에게, 당신들 세계에서 전개될 일련의 폭포처럼 쏟아질 사건들이 있을 것이며, 그것은 우리들의 지배와 힘의 완전한 실현 속에서 끝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그 모든 것을 통해 움직일 것인데, 그것이 가끔 얼마나 절망적으로 보이는지에 상관없이 말인데, 항상 우리가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일들을 움직이면서 여기 있음을, 그리고 우리의 지상 요원들이 적절히 보살펴지는 것을 보장하면서 여기 있음을 아세요. 당신들은 선한 손 안에 있으며, 두려워할 아무 것도 없습니다. 우리가 최선으로 알고 있는 것을 우리가 하도록 내버려두세요.

그때까지, 고요해지세요, 그리고 최선을 기대하세요.

우리는 지금 떠납니다.

출처 ; 빛의 시대 [어번던트호프] 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