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신성한 권력을 거부하고 특이한 물질적 권력선택

인간은 어디로부터 오는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신성한 권력을 거부하고 특이한 물질적 권력선택

권력 -그 신화와 힘

Power-Its Myth and Might

By Hazel's God Self 4/1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Power--Its-Myth-and-Might.shtml

권력이란 무엇인가? 인간이 만든 정의는 그의 세속적 체험의 하나의 반영이며, 그것은 반드시 그의 외부 감각적 인식들의 참가와 관련된다.

당신들 세계에서 권력은 그로부터 그것이 주입하는 지배력에 의존하며, 그럼으로써 그 상승하는 성질이 주로 느낌을 통해 지배한다. 그것은 물건이 아니고, 그것은 또한 그 자신의 지위를 갖지 않으며, 그 자신의 힘으로 서지 못한다. 그것은 인간에 의해 생각되어진 느낌이며, 그것을 통해 그는 지고의 권력과 자기-인식된 합법성을 체험한다.

왜 인간은 권력의 느낌들의 체험을 필요로 하는가? 아마도 그의 진정한 유산을 알지 못함으로부터 태어난 불안정성 때문일 것이다. 그의 세속적 형태 속에 인간을 걸치는 일관된 차이점들에 의해 조장된. 하나ONE와 모든 것ALL으로부터 분열의 인식들 때문이리라.

권력은 자기 영화self grandeur의 환영들 속에 몸을 녹일 때 그것을 즐기도록 유지하는 에고의 전투사이다. 에고는 그 후원자들과 정복자들을 분류한다. 권력은 둘 중 하나로서, 세계적 지위와 육체적 소유물들의 특징들을 줌으로써 에고를 만족시키고, 그것은 그 힘의 척도가 된다. 권력은 인간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그 자신에게 걸치는 환영의 의복인 반면, 그의 깨지기 쉬운 에고를 위해 안정감의 담요를 공급한다.

인간은 권력의 획득을 통해 그 자신을 창조하고 규정하기를 추구하며, 그것은 그에게 세속적 지위와 다른 이들의 인식 안에서 고양된 위상을 전달한다. 인간은 그의 동료인간을 노예화하고, 두려움을 지피기 위해 권력의 개념을 사용했다. 그는 그것을 그의 거짓 우월성을 휘두르기 위한 도구로서 사용하는데, 다른 이들이 스스로를 강력한 존재로 만드는데 필요한 특성들의 인식된 결핍으로 낮은 자신감과 무가치하다는 느낌으로 움츠리도록 말이다. 그는 그의 동료 인간의 감각들을 제압하기 위해 권력의 신화를 사용했는데, 그들이 "권력의 특징들power attributes'을 과시하는 자들에게 절하고, 그들에게 복종으로 대하도록 말이다.

당신들 세계의 모든 기관들은 알게 모르게 구별, 분열, 차별을 조장하는데, 권력의 맥락이 그것들의 설계를 감싸기 때문이다. 이것은 단지 모든 것들ALL의 도덕적,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분해로 이끌 뿐이었다. 그것들은 인간을 계몽하고, 아무도 더 강력하지 않으며, 모든 이가 평등하고, "개체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이 하나이다Each is All and All are One"를 이해하도록 인간을 이끄는데 실패했다.

슬프게도, 인간이 이해하는데 실패한 것은 진정한 권력이 영향을 받을 수도, 제조될 수도, 조작될 수도, 외부 환경들을 통해 획득될 수도 없다는 사실이다. 왜냐하면 인간은 육체와 그의 에고로 느끼는 느낌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의 진정한 자아는 그 에테르 측면이고, 만질 수 없지만, 실질적인 지고의 존재이며, 그러나 겸허하다. 그의 진정한 자아는 그의 세속적 형태 안에 거주하지만, 그것을 훨씬 넘어 간다.

인간은 그가 그의 신성이 내부에 있음을 인정하고, 모든 권력의 홈 베이스인, 모든 것의 근원Source of All과 통일할 때 힘을 가질 것이다. 그가 그 신성을 일깨울 수 있을 때, 그는 영적으로 힘을 갖게 될 것이고, 그의 여정을 따라 영적 보물들의 보석들을 얻을 것이며, 그것들로 그는 그가 창조하는 모든 생각들, 느낌들, 행동들을 양육할 것이다. 신성한 힘-찾기를 통해, 인간은 그가 누구인지, 그가 어디로부터 오는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 것이다. 이 힘 찾기의 감각은 명료성과 지혜로 그의 전망을 주입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내적 지각들을 깨울 것이고, 그에게 그가 다른 이들을 지배할 필요를 느끼지 않도록 그 자신에 대한 지배력을 줄 것이다.

인간은 특이한 물질적 권력을 선호하는 그의 중심으로서 신성한 권력을 거부했다. 이것이 당신들 세계의 변두리가 현재 함몰된 이유이다. 당신들 세계에서의 권력은 신성한 진실과 전혀 관계가 없는 헛된 구조물들, 인공물들, 천박한 부귀영화의 개념들에 기초해 있다.

오직 하나의 권력이 있으며, 그것은 모든 창조가 내부에 지니고 있는 모든 것들의 근원Source of All이다. 권력의 씨앗들이 각자의 내부 성소 안에서 접근될 때, 그것은 내적 앎의 에너지를 창조한다. 그때 창조된 모든 것은 이 에너지 위에 지어지고 영원히 지탱된다.

인간은 그의 내적 자원과 연결되어야 하고, 그 힘의 원천으로부터 마셔야 하는데, 그것이 그의 앎과 그의 주권의 인식을 위해 전개할 수 있고, 그럼으로써 그가 그 자신의 낙원을 창조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신의 제한 없는 힘을 내부에서 깨달을 수 있다.

출처 : 빛의시대 [진실] http://www.ageoflight.net/1-4.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