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지구 상승 프로젝트 시긴에 대해

"스타시스" 지구 상승 프로젝트시간에 대해

이수는 요즘 존에게 거의 매일 전문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존은 그의 대변인 격이며 지구 프로젝트 담당관으로 일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전문의 내용이 너무 어렵고 심중해서 그저 번역해드리는 것보다는 의미를 짚어보려고 준비합니다. 그 아래 번역본 글은 빛의시대의 라이트님으로부터 빌어왔고요 그 내용에 밑줄을 쳐서 이를 다뤄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1) 투사된 시간에서 일한다.

인류는 지구가 자전을 하면서 만들어내는 하루 24시간을 기록하면서 일을 겪습니다. 이에 반해서 이수와 천상의 존재는 시간이 투사되어있다고 말합니다. 즉 과거와 현재와 미래가 공존한다는 의미입니다. 한 싯점에서 그런 것들이 모두 보이며 서로 왕래할수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이런 상황을 겪어보질 않아서 이해할 수가 없죠. 그러다보니 인간의 조건을 보는 눈이 차이가 있고 인간의 앞날의 사건을 맞이한다는 것이 현격한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물질 환경적 조건에서 인간의 미래를 보질않고 보다 높은 차원에서 보면서 물질 환경에 투사된 것도 보는 것입니다. 이것도 가능성으로 보기에 우리처럼 결정적이고 감각적으로 보는 것과 다릅니다.

2) 머리를 돌리게 만들 분석 시스템 , 우리의 컴퓨터들은 살아있고

이수는 막강한 계산기 컴퓨터를 갖고서 분석하며 일을 하고 있군요. 그들은 중국 무협지나 환타지의 퇴마사 같은 고수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최첨단 과학 기자재를 쓰면서 일을 대처하고 있습니다.

3) 인지 능력들은 당신들이 지금 그 안에 거주하는 밀도의 층들로 방해

이수는 고차원에서 일을 하지만 3차원 지구행성의 인류를 위해 일할때도 별로 거리낌없이 일을 하고 있군요. 다차원에 있으면서 인류의 상황을 파악하는데 문제없다고 하는거죠.

4) 휴면해 있는, 서로 교신하는 특별한 수단,우리는 같은 마음에 더 가까우며

인간은 말과 감각으로 교신을 하는데 반해 이수께서는 텔레파시나 제 3의 눈이나 다른 특별한 교신수단을 동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천상의 존재들의 마음은 같은 것이라 합니다.

5) 에고의 드라마

이수께선 자신을 위해 일하지않는다는 말이네요. 인간은 자기가 잘되려고 애써서 뛰는데 말이죠.

6) 모든 것의 최고의 가능한 성과

아톤께서 이번에 지구 상승프로잭트를 하시면서 그저 인간을 해방시키고 5차원으로 상승시켜준다는 최종목표를 달성하는데 초점이 있지않고 가능한 모든 것을 최고 수준으로 성취하려고 노력하신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분은 우리 은하우주의 창조자 신이며 우리 아버지이시기에 이 참에 멋진 선물을 주려 하시네요.

7) 시간으로 알고 있고 현재 체험하는 인공적 구조물로 복종함 없이 전개,완벽한 불완전함

이야기가 좀 어렵죠. 아톤께서 지구행성의 시간에 구애되지않고 공간에도 구애받지않으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네요. 뭔가 엄청난 상황을 만들어 주시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게다가 완벽하게 불완전하다는 묘한 표현이 나오는데 뭐 거칠것없이 있는 것갖고서 최상의 5차원 현실을 실현하자는 실용주의적 원칙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8) 당신들처럼 체험으로부터 배우며, 최대의 선에 봉사하고자

이수 사난다도 이참에 뭔가를 배운다는 말을 하시네요. 하기사 아버지 신이신 아톤도 우리 인간을 통해서 체험하신다는 얘길 듣곤 하는데 이런 신의 반열도 일을 하시며 배우신다는 이야기이죠. 그리고 최대의 선에 봉사하는 일은 우리 인류의 몫입니다. 우리도 봉사해야하고 이를 통해서 배워야 하는 거죠. 그래야 이수도 반갑게 만날수 있고, 아버지 신 아톤을 만나뵐때도 가슴으로 끌어앉고 펑펑 울수있지 않겠어요? 뭔가 신나는 일이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3/16/10 빛의 시대 라이트 님 번역본

시간에 대해

타이밍timing,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당신들은 실제로 그것의 좋은 느낌과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래 위의 선들로서 당신들은 달력의 숫자에 의존하지만, 우리는 투사된 시간에서 일한다고 말할 수 있으며, 그것은 열려있고 유동적인데 ... 당신들 계에서 비슷한 일을 하는 자들이 머리를 돌리게 만들 분석 시스템들을 활용하면서 말입니다.

우리의 컴퓨터들은 살아있고, 우리들 자신의 인지 능력들은 당신들이 지금 그 안에 거주하는 밀도의 층들로 방해받지 않습니다.우리는 당신들 기준으로는, 당신들이 나누지만 대부분의 당신들에게는 휴면해 있는, 서로 교신하는 특별한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우리는 같은 마음에 더 가까우며, 당신들이 체험하는 것보다 더욱 가깝습니다.이것은 토론이나 열띤 강렬한 논의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없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의견의 일치와 합의가 당신들의 영역 안에 퍼져있는 듯 보이는 에고의 드라마 없이 도달합니다
.

전에 설명했듯이,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모든 것의 최고의 가능한 성과들을 추구합니다.그는 선택되거나 적절한 시나리오들이 당신들이 시간으로 알고 있고 현재 체험하는 인공적 구조물로 복종함 없이 전개하는 것을 허용합니다.무엇의 기준으로?완벽한 불완전함입니다.우리들도 당신들처럼 체험으로부터 배우며, 그런 다음 적응합니다.따라서 이 모든 것이 바로 지금, 여기 오늘, 무엇을 의미할까요?은총 속에서 기다리세요.그동안 당신의 일상적 일을 계속하세요.도움이 되려는, 최대의 선에 봉사하고자 하는 당신의 의도를 지니고 단순히 다가오는 변화들을 준비하세요
.

평화가 있기를
,

나마스테, 이수Esu

출 처 ;http://blog.daum.net/petercskim/7859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