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의 미래를 선택하라 - 빛이냐 ? 어둠이냐 ?

당신의 미래를 선택하라 - 빛이냐? 어둠이냐?

당신의 미래를 선택하라 - 빛이냐 어둠이냐?

Choose Your Future - Light or Drak

By S333 thru Vince Mar 2, 2010 - 7:20:03 AM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Choose-your-Future---Light-or-Dark.shtml


나의 친구들이여,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말했고, 당신들은 그의 말에 주의를 기울일 만큼 현명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행성과 당신들의 바로 그 현실이 당신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변하려고 하고 있으며, 당신들은 돌아오지 못할 점이 되기 전에 여전히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들을 고려할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구상에 살고 있는 모든 당신들 개개인에게 적용되는데, 당신이 빛에 속하든 어둠에 속하든, 그 둘 사이의 어딘가에 잡혀있든 말입니다.

어둠의 자들은 그들이 탈퇴하고 빛의 자들과 합류하든가를 결정할 거대한 도전을 가지고 있으며, 다가오는 날들에 모든 이들이 볼 증가하는 증거들이 그들이 마음을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러나 나의 친애하는 자들이여, 그것을 빨리 하세요, 일단 기회의 창문이 열릴 때, 그것이 길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둠과 빛 사이에 갇힌 자들에게, 무엇이 당신의 문제입니까? 선을 건너서 빛으로 들어가세요, 그것이 당신의 유일한 구원입니다. 어둠의 자들은 당신들에게 거짓말, 불안, 어둠, 악 외에 아무 것도 줄 수 없으며, 당신들이 다가오는 날들에서 그들의 어둠의 파워가 남지 않았음을, 그것이 빨리 고갈되어 감을 점점 더 많이 볼 것입니다.

빛의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빛과 사랑, 평화와 영광의 길을 걸어가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먼저, 해야 할 많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스타시스Stasis가 끝나고, 당신이 자신이 있기로 선택한 곳에 배치될 때, 해야 할 많은 일들이 있는데, 우리는 우리의 성공 위에 영적으로 성장할 빛의 현실을 건설해야 하며, 어둠이 추방된 이제, 악과 탐욕에 기초한 ‘새 세계 질서New World Order’를 도입하기를 추구했던 그러한 바보들에 의해, 쓸모없는 노동으로 너무나 많은 부정적 에너지가 고갈된 후 말입니다.

지금은 당신의 계획을 만들 시간이며, 당신 주변의 자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그들을 사랑하는가를 말하고, 인생의 모든 긍정적 측면들로부터 최대한의 즐거움을 얻을 시간입니다. 매일을 마치 그것이 당신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사세요, 그러나 그것을 말할 때 나는 시끄러운 음악과 음식과 성적 남용의 파티가 있어야 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정확히 당신들의 모든 긍정적 행동들로부터 행복과 기쁨의 모든 요소들을 의미하는데, 당신들의 현실로 일단 변화들이 일어날 때, 그것이 당신들이 가장 기억하게 될 당신의 마지막 날들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들 변화들이 당신들의 달력에서 언제 일어나는가를 알고 싶어 하는 그러한 사람들에게, 나는 참을성을 가지라고 말합니다. 로마는 하루 만에 지어지지 않았으며, 그러나 헤르클라네움Herculaneum(고대도시)은 매우 짧은 시간에 파괴되었습니다. 근대에 들어와 다가올 변화들이 일으킬 규모의 어떤 것도 일어난 적이 없었으므로, 당신들은 관련된 것의 개념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것이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진들과 쓰나미들이 일어났으며, 다가올 더 많은 것들이, 또한 기후 이변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때 당신들의 새로운 두 번째 태양이 당신들 하늘에서 나타날 것이고, 나는 어둠의 자들이 운영하는 당신들의 TV와 신문들이 그것을 어떻게 설명할지를 알지 못합니다. 일단 당신들이 그것을 보았을 때, 당신들은 후퇴가 없음을 알 것입니다.

날들과 주들의 의미에서 생각하지 마세요, 그러나 단지 당신들의 두 번째 태양이 이 ‘거대한 무언가Something Big’의 사건의 확인이고, 당신들의 삶이 영원히 바뀔 것입니다. 그때 당신들은 당신의 미래가 얼마나 좋을 것인가 혹은 나쁠 것인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빛은 좋으며, 어둠은 나쁩니다. 그것이 모든 이들을 위한 문제의 핵심인데, 당신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세요, 그러나 그것을 빨리 하라는 것이 나의 조언입니다.

And so it is .....

이것은 빈스가, 영적 정부의 데이비드 S333로부터 온 메시지를 받고 쓴 텔레파시 메시지입니다.

출처 : 빛의시대, 평화의시대 - 어번던트호프

The Changes In The 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