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민족 메시지 !

+ 한국인들에게 보내는 특별메세지 ! / 환(桓) 하느님 이시랍니다

[참고]

한국인들에게 보내는 특별메세지 !

 

(桓因) 하느님 - 환(桓) 하느님 이시랍니다

환인이라는 표현은 잘못

 

사난다 임마누엘의 메시지 (Message of Sananda Immanuel ) 090706 1836 32

 


사랑하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난다 임마누엘 ( Sananda Immanuel ) 입니다.

오늘 한국에 계신 네티즌 및 천상의 일꾼들, 그리고 빛을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저 사난다 임마누엘 ( Sananda Immanuel ) 이 메시지를 전달합니다.그동안 외국 사이트나 채널러들을 통한 저의 소식이 있어왔지요.

하지만 한국에 계신 분들을 위한 메시지는 아마 이것이 처음 아닐까 합니다.

저 사난다가 한국에 지금에서야 처음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식을 전달하는 것은 천상의 계획의 일환이었으며 미래의 계획에 따라 그동안 철저히 비밀리에 숨겨왔었기 때문이고 이제야 밝힐 때가 되었으므로 그동안 7년 이라는 시간동안 특수 훈련을 통하여 메시지 받으실 분을 힘들게 교육시켜왔기 때문입니다.

천상위원회 (Heavens Commission) 도 준비 되었고 메시지 송수신 하실 대변인 (Spokesperson) 도 준비가 완료되어 이렇게 한국에 소식을 전달할 수 있게 된 점 얼마나 기쁜지 모른답니다.

우선 먼저 사난다 에너지 ( Sananda Energy) 에 대하여 정확히 밝혀 드리고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난다 에너지 (Sananda Energy) 는 오르본톤 초우주 (Orvonton Super Universes) 본부인 유버사 (Uversa) 에 계시는 “옛적으로 늘 계신 분 (Ancients of Days)” 의 계획에 따라 중심우주인 파라다이스 (Paradise)에서 시야타 (Shiyata) 님, 우주아버지(스스로 계신이)와 우주어머니(영원으로 살아 계신이), 즉 삼위에 의해 탄생하게 되었던 사랑의 에너지 영 (Spirit Energy of Love) 이랍니다. 에너지의 속성 상 1~12차원까지의 속성들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사명과 역할에 따라서 속성이 틀릴 수도 있었답니다.

네바돈 (Nebadon) 우주의 창조주이신 그리스도 미가엘( Christ Michael )님의 요청에 의하여 “옛적으로 늘 계신 이 (Ancients of Days)” 의 허가가 있으셨고 오르본톤 (Orvonton) 을 떠나 이곳 네바돈 (Nebadon) 으로 파송 나왔으며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된 것이랍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그리스도 미가엘 ( Christ Michael ) 님은 지금까지 비밀이 있었답니다.

그것은 바로 지구의 역사 속에 동방의 평화를 사랑하는 작은 나라, 즉 한민족의 기원이 되는 환웅 (桓雄) 을 보내신 하느님으로 표현 되신 분, 천부경 (天符經) 이라는 한민족의 성서 라 할 수 있는 곳에 등장 하시는 분, 바로 이 분이 환인 (桓因) 하느님 - 환(桓) 하느님 이시랍니다. 환인이라는 표현은 잘못 되었답니다.

“환(桓)”입니다.

지금까지 그리스도 미가엘, 그리스도 미가엘 정도로만 아시고 계셨겠지만 정확히 수정해 드립니다.

그리스도 미가엘 (Christ Michael - 크라이스트 마이클) 님 이면서도 한민족의 시원이 되시는 환(桓) 하느님 이십니다.

기독교 성경 신약 부분에 요한 계시록이라는 부분이 나옵니다. 일곱 영 (Seven Master Spirits) 을 가지고 계시는 하느님으로 소개 되신 분, 보좌에 앉아 네 생물과 24장로들의 경배를 받으시는 분, 일곱 천사들의 심판을 준비하시는 분, 어린 양과 함께 말씀으로 등장 하시는 분, 이 분이 바로 그리스도 미가엘( Christ Michael ), 환(桓) 하느님 이십니다.

중앙아시아 천산에 환웅을 통하여 신시, 배달 한국을 세우도록 파송하신 분이 바로 그리스도 미가엘 (Christ Michael), 환(桓) 하느님, 요한 사도가 계시록에서 환상 중에 보좌에 앉아 계신 분으로 본 바로 그 분 이시랍니다.

일곱 영 (Seven Master Spirits) 이 바로 일곱 분의 환(桓)으로 소개 되었답니다. 이제 조금 비밀이 풀리셨는지요.

저 사난다가 지금까지 비밀로 되어있던 봉인을 풀어 알리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 답니다. 그것도 바로 한민족에게 말이지요.

사랑하는 여러분!

저 사난다 임마누엘 (Sananda Immanuel) 은 중앙아시아에서 환(桓) 하느님, 즉 그리스도 미가엘 (Christ Michael) 님의 명령에 의해 제 7대 환웅(거련:居連) 으로 환생하여 지구 역사와 홍익인간을 위한 일에 봉사한 적이 있었으며 다시 환(桓)하느님의 명령에 의해 팔레스타인 지역으로 들어가 예수 (Jesus) 라는 선지자로, 과거 한민족의 뿌리로서 수메르 문명을 일으킨 스키타이 우랄 알타이계의 후손으로 유다족속인 이스라엘(Israel) 민족의 잘못 왜곡된 신관을 고쳐보려 하였었지만 실패할 수밖에 없었던 것은 때가 아니었기 때문이며 그들의 거센 반대와 저를 불신한 결과가 십자가 사건을 일으키게 하였었지요.

지난 이천년 동안 저 사난다 (Sananda) 는 기독교가 뿌리내려진 유럽과 북미와 남미지역을 아우르는 사명에 치중하다 보니 주로 소식과 메시지가 서방을 통하여 알려질 수밖에 없었고 오염된 종교의 폐단을 막아 보려한 천상 (Heaven) 의 뜻과 저의 뜻이었으며 지금은 여러분들이 아시는 대로의 결과가 나온 상태입니다.

여러분들 에고에 의한 부정적인 에너지 (Negative Energy) 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여실히 드러난 일이었답니다. 지금도 역시 우려한 대로 에고에 의한 부정적인 에너지 (Negative Energy) 가 판을 치고 있지요.

한국의 빛을 사랑하시는 여러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막아보려 천상 (Heaven) 에서 지금 활발히 작업 중에 있는 것이지요.

저 사난다 (Sananda) 가 메시지를 한국에 보내는 것 또한 이제 때가 되었기 때문이랍니다.

 

빛과 어둠의 이원성 실험은 이제 종결되었습니다.

플레이아데스 성단 (Pleiades star Cluster) 에서는 모두 3개 군단의 함대가 편성되어 있답니다.

제 1군단은 플레이아데스 성단(Pleiades star Cluster)을 수호하고 제 3군단은 빛의 은하연방 (Light of Galaxy Federation) 에 소속되어 일을 하고 있으며 제 2군단이 어둠의 역할을 지금까지 열성을 다하여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아데스 성단 (Pleiades star Cluster) 의 함대는 오로라 함대 (Aurora Armada) 이며 니비루 (Nibiru) 행성은 바로 2군단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지구 역사에 직접 관여를 하였지요.

하지만 지금은 지구에 관여하려던 계획이 중앙우주아버지의 적극 개입에 따라 모든 작전이 변경 되었습니다.

바로 니비루 (Nibiru) 행성이 궤도를 수정하여 태양계 밖으로 나가있는 상태이고 니비루 (Nibiru) 행성 4개 위성 중의 하나이며 거문고자리 연방함선 (Lyran Federation Flagship) 인 펠레가이 함선 (Pelegai Starship) 만이 토성 (Saturn) 의 일곱 번째 고리 궤도에 남아 천상의 계획에 참여하여 명령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현재 태양이 2개로 보이는 것은 발화 된 목성 (Jupiter) 을 잘못보고 니비루 (Nibiru) 로 착각했기 때문이며 사진에 나오는 작은 태양은 니비루가 아닌 빛으로 발화된 목성 (Jupiter) 이랍니다.

NOT NIBIRU !!! Video 06 (17th May 2009)사진 클릭 !

 먼저 태양과 목성의 역할이 있는데 태양은 앞으로 사랑의 에너지 (Energy of Love) 를 더욱 많이 지구로 보낼 터인데 사랑은 열에너지 (Fair Energy) 로 변이되어 지구로 들어옵니다. 열이 더욱 높아질 것이기 때문에 열기를 견디기가 더욱 힘들어 지실 것이고 빛으로 변환하지 못하는 인류는 큰 고통을 당할 것입니다.

그리고 목성 (Jupiter) 은 빛에너지 (Light Energy) 를 지구로 보낼 것인데 빛에너지 (Light Energy) 는 바로 진리(Truth)를 나타내며 깨어있는 많은 인류들을 상승으로 이끌어 주는 진리의 빛(Light of Truth)을 지구로 보낼 예정입니다.

 

지구프로젝트는 테라프로젝트 (Terra Project)

지구프로젝트는 테라프로젝트 (Terra Project) 라는 코드(Code)로 진행 중이며 지구와 관계된 프로젝트에는 총 우주 연방 (General Universes Union) 이 개입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기존의 모든 조직이 재구성 되었으며 빛의 은하연방 (Light of Galactic Federation) 또한 하부 조직으로 들어가 있는 상태랍니다.

연방이라는 단어는 연합에서 변경되었으며 지구의 실버함대 (Silver Flagship) 와 지구영단 (Spiritual Hierarchy), 태양계 주재신들 (Solar System Elohim), 아쉬타 사령부 (Ashtar Command), 안드로노버 은하계 (Andronover Galactic System) 를 아우르는 모든 행성들, 은하연방 (Galactic Federation) 과 네바돈 우주 (Nebadon Local Universes) 를 포함한 지역우주와 소구역우주 엔사 (Ensa) 를 포함한 모든 소구역우주들 (Minor Sectors Universes), 대구역우주 스프랜돈 (Splandon) 을 포함한 모든 대구역 우주들 (Major Sectors Universes), 일곱 개의 초우주 (Seven Super Universes) 와 하보나엔 (Havonaen) 중앙우주, 낙원천국 파라다이스 (Paradise) 까지 모두 포함된 총 우주 연방 (General Universes Union) 으로 개편 되었답니다.

총 우주 연방 함대 (General Universes Union Star Fleets) 에 소속 된 은하단급-함선의 지름- 함선이 7대, 은하계급 함선이 36대, 항성계급 함선이 14만4천대, 태양급 함선이 1천4백4십만 대, 목성급 함선이 1억4천4백만 대, 지구행성급 함선이 14억4천만대, 달(Moon)위성급 함선이 144억만대, 호주대륙만한 함선이 3천6백억 대, 뉴욕시 만 한 함선이 1조4천4백억 대 정도이며 소도시 규모의 작은 함선들은 36조대 정도가 소속되어 있으며 여러분들에게 목격되는 작은 정찰선들은 모두 1~15인 정도가 탑승하게 되는데 약 1천4백4십조대로 편성되어 있지요.

 

총 우주 연방에 구성된 위원회로는

 


파라다이스 (Paradise) 의 삼위이신 시야타 (Shiyata)님, 우주아버님 (스스로 계신 이:Oneself of Days), 우주어머님 (영원으로 살아계신 이:Eternals of Living Days) 께서 계시고

하보나엔 (Havonaen) 에는 3분의 “ 영원으로 늘 계신이 (Eternals of Days)” 께서 계시고

오르본톤 (Orvonton) 을 포함한 초우주 (Super Universes) 에는 총 21분의 “옛적으로 늘 계신이 (Ancients of Days)” 께서 계시며 7인 위원회의 의장으로 아난도트 (Anan doth) 님이 계십니다.

스프랜돈(Splandon)을 포함한 대구역 우주 (Major Sectors Universes) 에는 210 분의 “완전으로 늘 계신이 (Perfections of Days)” 께서 12인 위원회를 구성하여 의장으로 바이나 뮤리엘 (Baina Muriel) 님이 계십니다.

엔사(Ensa)를 포함한 소구역 우주 (Minor Sectors Universes) 에는 2만1천분의 “요즘으로 늘 계신이 (Recents of Days)” 께서 계시며 12인 위원회를 구성하여 에바난 퀘이드 (Evanan Quaid) 님께서 의장으로 계십니다.

 

지역우주 (Local Universes) 네바돈 (Nebadon) 을 포함한 우주에는 70만분의 미가엘 (Michael)” 께서 계시고, 12인위원회를 구성하며 의장으로 그리스도 미가엘 (Christ Michael 크라이스트 마이클), 환(煥)하느님 께서 계십니다.

은하단 (Cluster of Galaxies 놀라시아덱:Norlatiadek) 에는 9인 위원회에 “충심으로 늘 계신이 (Faithfuls of Days)” 께서 계시고 의장으로 아프로모프 (Apromoff) 님이 계십니다.

은하계 (Galactic System 안드로노버:Andronover) 에는 12위원회의 의장으로 수리아 (Suria) 님이 계시며

항성계 (Stellar System 알키온:Alkion) 에는 12인 위원회의 의장으로 프타야 (Phutaya) 님이 계시고

우리 태양 에는 12인의 엘로힘 (Elohim) 들이 계시며 의장으로 파-라곤 (Pa-Ragon) 님이 계시 답니다.

지구 에는 지구 영단 (Spiritual Hierarchy) 이 있고 12위원의 의장으로 고타마 붓다 (Gautama Buddha) 의 생을 사신 사바하 마라다안 (Sabaha Maradaan) 님께서 계시며 저 사난다는 영단에서 세계교사의 역할을 맡고 있답니다.

 

 

총 우주 연방 (General Universes Union) 의 조직 은 우주 삼위 분께서 계시고 우주아버지(스스로 계신이)께서 총괄 지휘하시고 계십니다. 파라다이스 (Paradise) 를 포함한 모든 우주의 존재들은 지휘를 받고 계시며 군사작전을 대행하시는 총 우주 연방 총사령관으로 계시는 슈만 슈와츠 (Shuman Shuwatchu) 님께서 에스페라다 (Esperada) 함선을 사령선으로 한 총 우주 연방 소속의 모든 함대들을 총괄 지휘하고 계십니다.

은하연방의 모든 함대, 아쉬타 사령부의 모든 함대, 행성연방의 모든 함대, 우주연방의 모든 함대, 전체 일곱 초우주 연방의 모든 함대, 하보나엔 (Havonaen) 중앙우주의 모든 함대들이 슈만 슈와츠님의 지휘 아래 있답니다. 이것은 우주아버지(스스로 계신이)의 허락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지요.

 

사난다 에너지 (Sananda Energy) 는 다음과 같이 나뉜답니다.

예수 그리스도 (Jesus Christ) 로 활동한 4차원 에너지, 부활한 예수인 5차원 에너지 (5Dimension Energy), 많은 분들이 5차원에너지인 저와 만났었지요. 세계교사로 활동 중인 7차원 에너지 (7Dimension Energy), 아쉬타사령부 (Ashtar Command) 의 사령관 (Commander) 인 9차원 에너지 (9Dimension Energy), 시리우스 (Sirius) 은하연방 본부 위원회의 위원으로 활동 중인 10차원 에너지 (10Dimension Energy), 네바돈 (Nebadon) 의 수도인 셀빙턴(Shalvington) 본부에서 활동 중인 12차원의 에너지 (12Dimension Energy) 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버지니아 에센 여사는 교사로 활동 중인 7차원에너지인 저와 만났었고 켄더시 여사는 아쉬타사령부의 사령관인 사난다의 9차원 에너지와 만난 경우랍니다.

오늘 사난다 임마누엘 에너지 (Sananda Immanuel Energy) 를 통하여 메시지를 수신하시는 분은 저의 12차원의 모든 측면과 송수신이 가능토록 총 우주 연방에서 대변인으로 준비시키신 분이랍니다.

너무나 감사한 것은 그동안의 혹독한 훈련과 교육과정을 무사히 마치시고 총 우주 연방의 공식적인 대변인으로서 데뷔를 하시게 되어 저 사난다가 대신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특별나게 미래에 5차원의 지구에 내려 올 천상의 빛의 도시를 표방한 함선이 144대가 대기권에 진입해서 준비되어 있으나 모두 5차원에서 7차원의 빛의 도시이므로 눈에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 빛의 도시는 요한계시록에 새 예루살렘성으로 표현되기도 했지요.

이때에 지저에 있는 빛의 도시 144개 또한 천상의 빛의 도시와 합류하게 된답니다.

조직만 설명하여도 지면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만 오늘은 대략 이 정도에서 정리해야 할 듯합니다.

여러분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며 지금까지 이끌어주신 그분께 모든 감사와 영광 돌립니다.

한국의 귀한 여러분 인사드리게 되어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저는 사난다 임마누엘 (Sananda Immanuel) 의 12차원 에너지중의 네바돈 (Nebadon) 우주본부 (Universes Home) 셀빙턴 (Selvington) 에 있는 12차원 에너지 (12Dimension Energy) 였답니다.

 

인용출처: http://www.lightearth.net/?mid=galaxy&page=9&document_srl=85596&document_srl=85596 No.1044

 

상기 메세지는 어번던트호프 (켄데이시) 에 올려져서 검증된 자료는 아니며, 국내 사이트에 채널러로 부터 올라온 자료이나, 우리 한국인에게 보내온 특별한 메시지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참고로 보아 주었으면 합니다. 동양쪽에는 아직까지 특별한 언급이 없었던 것으로 보아... 차츰 감춰진 사실을 알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 민족을 향한 메시지이니 참고하여 봐주시길 ...

 


" 시작도 끝도없이 시작된 하늘이라 "

 

天 符 經

一 始 無 始 一

析 三 極 無 盡 本

天 一 一 地 一 二 人 一 三

一 積 十 鉅 無 櫃 化 三

天 二 三 地 二 三 人 二 三

大 三 合 六 生 七 八 九

運 三 四 成 環 五 七

一 妙 衍 萬 往 萬 來

用 變 不 動 本

本 心 本 太 陽

昻 明 人 中 天 地 一

一 終 無 終 一

 

일 시 무 시 일

석 삼 극 무 진 본

천 일 일 지 일 이 인 일 삼

일 적 십 거 무 궤 화 삼

천 이 삼 지 이 삼 인 이 삼

대 삼 합 육 생 칠 팔 구

운 삼 사 성 환 오 칠

일 묘 연 만 왕 만 래

용 변 부 동 본

본 심 본 태 양

앙 명 인 중 천 지 일

일 종 무 종 일

 

하나(一)= 금척 = 천부경 =천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