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정적의 순간들 / CM아톤`의 방문 - 이브와 대화 [CM.Eve]

 

새로운 새벽을 위해, 집으로의 귀환을 선포하기 위해. 잠시 동안 고요 속에 있읍시다

정적의 순간들 / CM아톤'의 방문 - 이브와의 대화

정적의 순간들

The Moments of Silence

By CM/Eve. 6/27/2012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Moments-of-Silence.shtml



어제 저녁, 나는 오랜만에 나의 집의 옥탑 테라스에 앉아있었습니다. 2인용 새 벤치에서 ... 해가 졌고, 황혼이 사라졌고, 달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새들이 그들의 저녁 노래를 멈추었고, 완전한 정적이 있었습니다. 아무 소리도 없는 - 사람 소리도, 동물 소리도, 자동차 소리도 없이 - 단지 정적만이 흐르고 있었고 ... 나는 그것이 얼마나 특별한가를 깨달았습니다. 거기 단지 앉아있었는데,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서, 단지 거기 있었습니다. 나의 어린 딸이 준 초콜릿을 간간히 씹으면서 ... 정적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때 나는 다가오는 시엠의 존재를 느꼈고, 그는 부드럽게 말했습니다.

내가 당신과 잠시 앉아도 될까요?

나는 놀라서 잠시 씹는 것을 멈추었고, 대답했는데, 그럼요, 자리에 앉으세요.

그래서 그는 나의 왼쪽에 합석했고, 나는 나의 영적 눈앞으로 그의 존재를 보았는데, 너무나 믿을 수 없이 빛나고, 부드럽고, 자비롭고, 모든 색깔을 띤 경이의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가 나의 차에 앉아서 이것을 쓰고 있는 동안, 자동차 안의 시계를 보았는데, 재미있게도, 시간이 오후 3:33이었고 ... 그러나 그것은 시엠이었지, S333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많이 말하지 않았고, 그가 시작했습니다.

이브, 한 순간이라도 - 단 일초라도 - 내가 나의 창조에 대해, 여기 아래서의 이 모든 고통에 대해 깊이 배려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는 멈췄습니다. 믿기 어려운 감정의 파도가 밀려왔고, 눈물이 저절로 나의 눈으로 흘렀습니다. 그의 모든 염려들과 함께 그는 그의 모든 사랑을 보냈고, 대답 없이 그것을 다시 받았으며 - 보낸 자에게 돌아가는 양식으로 말인데 - 그것은 실패한 많은 자들에 대한 회한과 함께, 무릎을 이미 꿇었지만 아직 여기에 성패를 잡고 있는 자들에 대한 연민과 함께, 그의 어린이들의 일부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모든 노력들에도 불구하고 잃어버릴 것에 대한 앎과 함께 ... 헌신했던 자들이 고초를 견딜 만큼 충분히 강하지 못해 배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보는 고통과 함께 빨려 들어갔습니다.

내 옆에 앉은 시엠을 보고, 나는 보통의 차원을 넘어서 나의 존재가 변하는 듯이 느꼈는데 ... 비록 내가 그가 말하기 전에 나의 마지막 초콜릿을 권했다 해도 말인데, 그는 내게 그를 위해 그것을 먹으라고 요청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창조자 아들에게 초콜릿을 준 것을 우습게 볼 수 있지만, 왜 내가 그와 다른 모든 것을 나누는 식으로 그와 그것을 나누지 말란 법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는데, 이브, 당신은 힘든 일을, 거친 일이고, 좋은 일을 해왔습니다. 부디 당신에 대한 나의 감사를 느끼세요, 나는 와서, 잠시 여기서 당신과 함께 앉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다시 멈추었고, 미소 지었으며, 그런 다음 심각한 어조로 돌아갔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들의 창조자로부터 버림 받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의 가슴과 당신들의 어깨 위로 내가 어떻게든 해내기 위해 놓은 많은 어려움과 무거운 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합니다. 사람들이여, 나는 단지 당신들이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은 모든 종류의 정신적, 육체적 십자가형들을 당했는데 ... 심지어 당신들의 사랑하는 이들에 의해, 가까운 자들에 의해, 당신의 세속적 가족들에 의해 말입니다. 당신들은 엉망진창을 치우는 것을 돕기 위해 자신들을 수여한 충실한 자들이 된 것으로 비난 받았는데 ... 일종의 장기간의 십자가 처형 방식으로 말입니다. 당신들은 버림을 받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당신들은 버림을 받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알기를 바라는데, 나의 짐을 나르는 것을 도운 당신들이 첫 번째 자들이 될 것임을 말입니다. 당신들은 내가 반역의 밤을 통과하도록 도왔고, 이제 또 다른 종류의 밤이 올 것인데, 새로운 새벽을 들어올리기 위해, 집으로의 귀환을 선포하기 위해 말입니다. 지금, 잠시 동안 고요 속에 앉아 있읍시다.

그래서 우리는 앉아있었습니다.

이 패키지 package 는 말로 표현할 수 없었고, 통일, 일치, 헌신, 사랑으로 감싸있었으며, 우리들만이 시엠에서 헌신한 것이 아니고, 그가 또한 우리에게 헌신했으며 ... 나는 결코 이해할 수가 없었는데, 어떻게 그의 아들들의 하나가 그의 아버지로부터 그처럼 멀리 갈 수 있는지, 이 위대한 사랑이 그 아들에게 더 이상 도달할 수 없는지를 말인데 ... 그래서 나는 잃어버려 질 것을 선택한 자들을 잃는 것에 대한 그의 비통한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얼마 후 시엠은 마쳤습니다. 우리는 일어섰고, 서로를 포용했습니다. 우리가 다시 갈라졌을 때, 그는 싱긋 웃었습니다.

당신들은 계속 나의 존재로 감싸일 것입니다, 잊지 마세요,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말과 함께 그는 떠났습니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AH재림/1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