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마무리의 시간 / 거짓들의 종말. 마음을 청소하세요 [AA Uriel]

 

 

많은 이들이 일어날 것에 대한 무지 속에 있고, 진실은 이질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마무리의 시간 / 거짓들의 종말.마음을 청소하세요

당신들의 지구는 회전을 끝낼 장대한 주기에서 마지막 순간을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우리엘 - 마무리의 시간

Uriel - Wrap up Time

 

By AA Uriel thru Hazel.  11/18/2012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Uriel-Wrap-up-Time.shtml

 

 

 

 

나는 나의 처분에 자신을 놓은 자에게로의 이 메시지를 줄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이 나의 지시의 지참자가 될 것을 제의했습니다. 나는 얼마 전에 당신들의 지구 역사에서 불안한 국면을 마무리할 발표된 순간에 당신들 세계가 그려야 할 것을 보여주는 짧지만 화끈한 이미지를 가져오기 위해 내가 선택했던 자를 경각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전에 메지시의 지참자가 된 적이 없는 그 사람에게 그 발표할 것을 선택했는데, 그럼으로써 다른 이들이 새로운 눈으로 그것을 볼 수 있게 말입니다.

 

많은 이들이 계속 진실을 부인하면서 살고 있고, 낡고 바랜 가르침의 횃불을 계속 나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봉사하지 않을 텐데, 그들이 시대들에 걸쳐 그들에게 내뿜어져왔고 끝없이 되풀이된 바로 그 거짓말들과 대결해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편안하게 앉아있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이 일어날 것에 대한 무지 속에 남아있습니다. 진실은 너무나 압도적이고, 이질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세계를 생각할 수 없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그들이 알고 있는 기존의 채색된 그림을 뒤엎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금 앞에 와있기 때문입니다. 떨림들이 당신들 지구 계에 느껴질 것인데, 지구가 새로운 신발을 신기 위한 준비에서 그 낡은 신발을 벗어버릴 때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지구에서 대대적인 활동에 선행되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무엇이 기대될 수 있는지는 아버지 Father 에 의해 예고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직선적 시간이 지금 매우 빨리 움직이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지구는 그녀의 회전을 끝낼 장대한 주기에서 마지막 순간을 위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주기는 당신들 태양 빛의 검어지는 색조로 절정을 이룰 것인데, 그 광선들이 짧은 시간 동안 그 형태로 후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일식으로 부르지만, 우리는 그것을 ‘태양 차단 solar closure’ 으로 부르는데, 특정 목적을 위한 일시적인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그녀는 미소 짓지 않을 테지만, 한동안 당신들 지구의 부패한 요소들이 방출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하는지가 실로 진실이 되는데, 당신들의 많은 이들이 이것을 꾸며낸 이야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여기서 당신들에게 말해줄 이 이야기는 진짜 종말 ending 을 가질 것이고, 모두가 그것을 목격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신성한 천사들로부터 지금 당신 자신의 확인을 찾는 것이 최선인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자신들을 적절히 준비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 자료에 기초해서 부정하는 것은 당신들에게 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말을 주의해 들으세요, 가장 행렬로 종말이 있을 것이고, 아버지 Father 는 지구가 그녀의 상승을 만들기 전에 지구의 고통을 완화할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세계는 어둠의 날들을 즐길 것이고, 빛이 다시 나타날 때 새로운 느낌이 모든 이들에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이들이 예언했던 종말의 날이 아닙니다. 이것은 사실상 해방의 날이고, 신성한 해방 Divine Deliverance 입니다. 어떤 외계인도 당신들이나 당신들 행성을 훔치러 오지 않으며, 그러나 당신들의 별 형제들 star brothers, 순수한 빛의 당신들의 별 형제들은 당신들을 구조하러 올 것입니다. 부정하는 자들, 두려움을 만드는 자들에게 속지 마세요, 진실을, 오직 진실만을 추구하세요, 당신들은 그것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신념들과 프로그래밍으로부터 당신들 마음을 청소하세요, 일어나게 될 것은 일어날 것이고, 우리들, 지구의 가이드들 guides 은 당신들이 혼란 속에서 휘청거리는 것을 보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 우리엘 Uriel 은 실로 내가 실재라고, 매우 실질적이라고, 당신들 지구와 인류와 일하는 하나의 신성한 에너지 Divine Energy 로서 존재하고 있다고 발표하기 위해 왔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최소한 고려하고, 당신들의 내적 신성으로부터 확인을 찾는 것은 당신들의 의무가 될 것입니다.

 

우리엘은 이것이 마무리할 시간이라고 말하기 위해 왔으며, 따라서 진실로 봉사하는 것에 우리와 동참하고, 거짓말들을 버리세요, 그 거짓들의 죽음을 위한 시간이 당신들에게 와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함께 하기를.

 

나는 하나의 빛의 우리엘입니다. I AM Uriel of the ONE Light.

 

 

Candace: 어제 시엠 CM 과의 나의 일에서, 나는 GLP의 한 사람이 대천사 우리엘과 놀라운 비전을 받았고, 그 때문에 그가 많은 반격을 받았다는 뜨레드를 언급했습니다. 우리엘은 위 글에서 자신이 GLP의 메시지를 준 사람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나는 얼마 전에 당신들의 지구 역사에서 불안한 국면을 마무리할 발표된 순간에 당신들 세계가 그려야 할 것을 보여주는 짧지만 화끈한 이미지를 가져오기 위해 내가 선택했던 자를 경각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전에 메지시의 지참자가 된 적이 없는 사람에게 그 발표를 만들 것을 선택했는데, 그럼으로써 다른 이들이 새로운 눈으로 그것을 볼 수 있도록 말입니다.”

 

 

[GLP 뜨레드http://www.godlikeproductions.com/forum1/message2053518/pg35 의 글은 바로 아래 실려 있습니다.]   헤이젤의 웹사이트는 www.pathtofreedomistruth.com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pages/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