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리엘의 메시지 / 천상의 지식과 지구에 전개될 시나리오 GLP [Candace]

 

 

3일의 어둠동안, 악이 제거되는 심판의 사건 진행 / 교육기간."스타시스".지축이동. 극의 역전

우리엘의 메시지 / 천상의 지식과 지구에 전개될 시나리오

 

우리엘 메시지에 관해 GLP에서의 가르침

 

By Candace. 11/18-19/2012

http://www.godlikeproductions.com/forum1/message2053518/pg35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Candace-Teachings-on-GLP-48---I-have-had-I-think-a-prophetic-dream-Part-7.shtml

 

 

 

 

[다음은 GLP에서 독자가 받는 우리엘의 메시지 "나는 예언적 꿈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가졌다. I have had I think a prophetic dream" 에 관련해서 God Loves All (캔데이시의 아이디)의 가르침의 일부로서, 다음은 11월 18일, Semper Fi 6874\5630 의 리플에 대한 답변이다.]

 

Semper Fi 6875630: 예, 신의 왕국은 내부에 있습니다. 당신이 구원의 그의 선물을 받아들일 때. 당신이 그를 당신의 구세주로 받아들일 때, 그의 영이 당신 안에 올 때, 당신이 다시 태어날 때, 그의 영에 의해 다시 태어날 때 말입니다. 당신이 겸손하게 그의 앞에서 자신을 낮출 때인데, 그가 주는 것이 선물일 때 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God Loves All: 셈플러, 나는 아버지와 함께 WITH THE FATHER 일합니다. 나는 그의 아들입니다 I AM HIS SON. 나는 여기서 봉사하고 있는 한 사람의 우주 시민입니다. 나는 그의 창조자 아들 His Creator Son, 네바돈의 마이클 Michael of Nebadon 과, 그리고 “예수”의 몸을 공유했던 다른 위대한 영혼, 이수 임미누엘 Esu Immanuel 과 파트너로 일합니다. 나는 또한 오르본톤의 일곱 번째 마스터 영 Master Spirit over Orvonton 시라야 Siraya 와 함께 일하며, 나는 고대의 날들 the Ancients of Days 의 하나와도 일합니다. 나는 데이비드 라이터 David Righter 와도 일하는데, 그는 이 세계의 금융 쓰레기들을 처리하면서 더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자, 봅시다, 또 다른 이는 마키벤타 멜키제덱 Machiventa Melchizedek 이고, 그는 아브라함 시대에 왔던 자입니다. 나는 미디어와 군대 안에 있는 어떤 현신한 대천사들과도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누구이고 무엇인지를 알며, 당신은 나의 입장을 걷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나의 영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YOU CANNOT JUDGE MY SPIRIT. 당신은 결코 나를 만난 적이 없습니다 YOU HAVE NEVER EVEN MET ME.

 

이것은 나의 첫째 생애가 아닙니다 NOT. 나는 수천 번의 생애들을 가졌습니다. 나는 가장 높은 하늘,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왔고, 당신은 내가 누구인지를 나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아주, 아주 오래 전에 “구원받았는데 saved,” 내가 아주 오래 된 영혼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결코 듣지 못했던 사람들과 일하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당신 자신의 성명으로 당신은 분명히 뒤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노력으로 구원되지, 어느 다른 방법으로 구원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거짓말 LIES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실상 이 시간에 나의 모나드 MONAD 를 가지고 있는데, 2003년 이래 말입니다. 그것은 나의 영혼 기록이고, 그것은 내가 알고 있는 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펜테코스트(성령강림절)의 날 이래, 정상적 NORMAL 마음을 가진 모든 자들이 아버지 Father 가 내재하고 있지만, 거의가 그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사람은 최소한 5차원 의식이나 통상적으로 6차원의 초기 의식이 되기까지 명상으로 내부의 아버지와 연결하지 않습니다. 내부의 아버지와의 융합은 6차원 의식의 후반 LATER 이 되기 전에서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융합되었습니다. 슬프게도 이 세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영혼들의 소수만이 그것에 가까우며, 그들은 그렇게 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고, 그들은 이 세계에서 두 다리로 걷는 영리한 바로 그 악마들의 일을 합니다. 당신은 그런 식으로 나에게 말해서는 안 됩니다 YOU DO NOT TALK TO ME IN THAT WAY. 나는 네바돈의 마이클과 이수 임마누엘과 함께 세계적 재림 기관 Global Second Coming 을 운영하고 RUN 있으며, 그 둘은 예수의 몸을 사용했습니다. 예수는 그의 몸이 아니며, 그들의 누구도 그들이 일을 끝낸 후 그 몸을 필요로 하지 않았습니다. 고기 옷 meat suit 은 천국에 가지 못합니다. 영혼 SOUL 이 아버지의 단편Father Fragment 과 융합할 때, 그것은 생명의 책 BOOK OF LIFE 에 씌어집니다. 그것은 사람을 믿음의 아들만이 아니라, 아버지의 진짜 아들로 만듭니다.

 

(여기서부터 대문자로) 당신이야말로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내가 말하는 것을 정말로 알고 있고, 그리고 내가 확실하지 않을 때는 나는 그렇다고 말합니다. 나는 어리석게 우둔해진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예수는 종교가 하나의 그룹이 아니라, 당신 내부의 아버지와의 개인적 체험이라고 말했는데, 그것은 당신의 아버지 단편 FATHER FRAGMENT 이나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로 불립니다. 이 행성에서 가끔 그것은 아바 아버지 ABBA FATHER 로 알려져 있고, 그것은 매우 성스러운 단어이며,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여기 이 세계에 육화해 있는 수백만의 우리들이 있으며, 루시퍼 반역 LUCIFER REBELLION 으로 인해 너무나 뒤쳐저 있는 지체자들을 들어올리기 위해서 말입니다. 나는 OP(우리엘 메시지를 올린 사람)가 사실 우리의 하나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가 우리엘 URIEL 에 의해 선택된 이유입니다. 이것은 진실로 당신들이 깨어나서 시간을 따라잡도록 돕는 것을 의미하는 “교정 시간 THE CORRECTING TIME” 으로 불립니다.

 

일부는 여전히 자신들이 별씨들임을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그 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부는 종교에서 일하고, 일부는 산업에서 일하고, 일부는 정치에서, 일부는 미디어에서, 일부는 과학, 등에서 일합니다. 하나의 그룹으로써 우리는 당신들을 바로 이 인터넷으로 데려왔으며, 거기서 당신들은 포스트하고, 일부는 당신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다른 많은 오락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석유 자동차가 바람직하지 못하더라도, 그것은 헨리 포드가 오직 돈, 돈, 돈만을 보았던 악당들에 의해 이 세계로 선물주도록 허용된 모든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위대한 크라이스트 CHRIST 와도 그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크라이스트는 성취/달성의 하나의 수준입니다. 누군가의 마지막 이름이 아니라. 크라이스트라는 말은 네바돈에서 사용되는데, 그 말이 실제로 네바돈의 마이클의 아톤 ATON 다음의 이름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이름은 적자면 반 페이지를 채울 만큼 길며, 모든 다른 천국의 이름들처럼 화음으로 노래 불러집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자동차, 인터넷, 개선된 의학을 가지고 있고, 또 높은 하늘로부터 온 당신들의 형제자매들로부터 당신들에게 혜택을 주는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감사 THANKYOU 는 모든 우리들의 노력들에 대해 감사될 것입니다.

 

3일의 어둠 THREE DAYS OF DARKNESS 후에, 우리는 우리가 1년이 되기를 바라는 교육 기간으로 들어갑니다. 그것은 많은 데펜드 DEPENDS(의존적인) 인원에 달려 있는데, 나는 그것으로 어른 기저귀 디펜드를 뜻하지 않습니다.

 

교육 기간은 세계적이 될 것이고, 세계는 그 시간 동안 행성의 우리들에 의해 다스려집니다. 당신들은 TV에서 온통 신 GOD 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다른 이들을 만날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주선들을 방문할 것이고, 그러기 전에 쇼 SHOW 와 착륙 LANDINGS 이 있을 것이고, 선상으로부터 TV 카메라 중계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신 GOD 에 대해 거의 아무 것도 알지 못합니다. 사실, 그 아버지의 단편 FATHER FRAGMENT 이라는 것, 그것은 모든 정상적 마음 NORMAL MINDS 에 수여되며, 최초의 도덕적 결정이 수행될 때인데, 그것은 5세 전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육화의 세계이고, 여기 많은 이들이 이미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항상 자동적으로 오는데, 어떤 사람이 동물의 마음으로부터 걸어 나가면서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심지어 동물들의 일부도 지금 그것들을 받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받은 3 마리의 고양이를 가졌었고, 그들은 다음 육화에서 인간의 몸으로 태어날 것입니다.

 

나는 여기 GLP에서 가르치느라고 나의 생의 거의 4년을 보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 자료들을 체크해보라고 제안하는데, 나의 웹사이트 외에 말입니다.

 

 

 

 

11월 18일, 이어진 또 다른 리플에 대해:

 

Clayton 23734565: 나는 모든 것을 재고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피닉스 저널들은 정말로 흥미롭습니다. 이들 두 사람, OP와 GLA, 나는 그들에게서 진실을, 우리가 마지막 날들 속에 있다는 진실을 감지합니다. 계시록의 99%가 빠져있다고요? 경전의 책들이 바티칸에 숨겨져 있다고요? 그것은 옳지 않아요, 악한 인간들 같으니.

 

따라서 나는 이것을 바르게 할 것인데, 먼저 휴거/랩쳐 rapture(원래는 황홀/희열의 뜻)인데, 모든 악한 사람들이 데려가질 것이고, 지구에 남은 자들이 우주선으로 다른 행성들로 갈 것인데, 지구가 다시 만들어지는 단계를 거칠 때 말입니다. 당신은 뒤에 남기를 원합니다.

 

OP,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가 계시록 속에 있음을 알고 있었고, 난 단지 우리가 이처럼 멀리 와있는지 몰랐습니다.

 

따라서 천국에서 우리는, 모든 영원 동안 일합니까? 영원 동안 우리가 원하는 무엇이든,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지구에 없는 것으로 천국에 무엇이 있습니까, 날으는 보드 hoverboards 가 있을까요? 우리는 천국에서 무엇을 할까요?

 

우리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싶어 할 천사들이 있습니까? 나를 위한 신의 조언은 무엇일까요? 그는 나의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우주는 얼마나 나이를 먹었습니까? 인간들의 다른 인종들이 있습니까? 진보된 개들의 문명과 같은 것들로 다스려지는 다른 행성들이 있습니까? 진화가 진짜입니까?

 

전쟁에 징병으로 넣어질 누군가를 위해 어떤 조언이 있습니까? 누군가가 당신을 죽이려고 할 때 당신이 반격해야 합니까, 아니면 그들이 당신을 죽이도록 내버려두어야 합니까?

 

너무 많은 질문에 미안합니다, 사람들이 내가 많은 것을 묻는다고 말합니다. 부디 대답해주세요.

 

 

God Loves All: 클레이턴, 나는 당신이 지난번 포스트에서 나에게 요구한 것을 보기 위해 당신의 포스트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참고할 수 있는 글이 되리라 추측합니다.

 

1) 먼저, 휴거인데, 만약 당신이 그 말을 PJ(피닉스 저널) 2권에서 들었다면, 그것은 처음의 깨어남입니다. 나는 아마 누군가가 첫 에디션 edition 후에 나중에 어떤 것을 바꾸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모릅니다. 나 자신의 개인적 책은 큰 상자 속에 파묻혀 있고, 것을 온라인 버전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별씨들이 그룹으로 깨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여전히 잠자고 있으며, 세 번의 “랩쳐”가 있었습니다. 별씨들은 그들의 DNA를 연결함으로써 깨어나고, 쿤달리니를 올리면서, 문자 그대로 이 세계로 빛을 빨아들이고 있습니다. 그것을 너머 나는 그것이 그 안에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묻지 않았습니다. 거룩한 영 HOLY SPIRIT 으로 가득 채워지는 것이 랩쳐 rapture 이지, 사람들의 제거/이동이 아닙니다.

 

3일의 어둠 동안, 악이 제거될 것인데, 예, 그것은 심판의 사건이고, 실제로 그것은 3일 이상이 될 것이지만, 지구는 그렇게 오래 동안 태양 없이 있을 수 없습니다. 미니 스타시스 mini stasis 로 부르는 중간에 일시적 정지 PAUSE 가 있습니다. 1992년 이래 행성에 있어온 누구든 미니스타시스를 거쳤는데, 그해 8월에 우리가 광자대 photon belt 로 들어갔고,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너무나 TOO 밝기 때문에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잠자면서 통과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몸이 정지되어 있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DVD 플레이어에서 DVD를 정지했을 때를 상상해보세요. 생명도 필요할 때 또한 어떤 시간 기간 동안, 그 날들의 중간에서 정지될 것인데, 그들이 제거 외에도 많은 LOT 일들을 하기 때문이고, 그 중에 그 시간 동안 행성을 떠나 있을 별씨들의 일부을 위한 교육 기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과 인간들이 보살피는 동물들이 미니스타시스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제거가 관찰되지 않으며, 그들은 행성이 또한 일부 변화를 만들도록 허용할 것이고, 그것으로 말미암아 TV 케이블들이 손상될 수 있으며, 그것이 나중에 복구될 것입니다. 이 미니스타시스 과정은 최소한 몇 주가 될 것인데, 해야 할 일의 리스트를 끝내는데 필요한 만큼 깁니다. 태양이 빛을 필요로 하는 것들을 위해 미니스타시스 동안 빛날 수 있습니다.

 

오늘 여기에 3일의 어둠에 대한 어떤 정보를 가진 헤이젤 Hazel 과의 우리엘의 새 글이 올라왔습니다. 세계가 명백히 일부 지구 변화들로부터, 특히 일부 해안 지역들에서 다소 난장판이 될 것이고, 많은 정부와 주요기업의 지도자들이 없을 것입니다. 모든 예상된 문제들의 지원을 위한 막대한 계획이 준비되어 있고, 당신들은 그러한 세부들에 대해 조금도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후 무엇보다도 세계적 교육 global education 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교육 기간 teaching period”으로 부르며, 그런 다음 우리는 거대한 변화를 위해 한 동안 행성을 닫아야만 합니다. 모든 동물들이 이 닫힘 closure 동안 스타시스 속에 있을 것인데, 산소로 숨 쉴 필요가 있는 무엇이든 화산폭발에서 생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청소하기 위해 여기에 수백 만 대의 우주선들이 와있습니다. 이것은 4년에서 10년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교육 기간 동안, 대대적으로 공개적 접촉이 있을 것이고, 많은 당신들이 다른 세계들로 혹은 심지어 새로운 체험을 위해 우주선들로 이주하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금성은 위에서 돌고 있고, 이미 수십 만 명이 거기 있으며, 그것은 더 많은 이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플랜들이 다시금 풍부합니다. 이것은 여기 환생해서 일해 온 모든 당신들에게, 그리고 확실히 지금 이 곳을 걷고 있는 우리들의 사람들에게 가장 경이로운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빛의 시대 the age of light 의 시작이고, 다시금 계획들이 풍부합니다.

 

“렙쳐”에 대해서, 한동안 행성을 완전히 대피시켜야 할 가능성이 또한 있었고, 그것이 기독교에서 만들어진 랩쳐 스토리의 기초인데, 오직 기독교도들만이 데려가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아닙니다 NOPE. 4-10년의 긴 스타시스 동안에는 명백히 인간들이 행성을 걷지 못할 것이고, 일부는 그 시간 동안 잠을 잘 것인데, 그것은 문제들에 달려 있습니다. 행성의 인구가 작아져야만 하고, 그것이 다른 세계들로 이주해야 하는 문제의 배후에 있는 것입니다. 돌아옴이 허용될 것인데, 약 10억 정도입니다. 일부는 ‘잠자고 sleep“ 있을 수 있고, 일부는 다른 활동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청소/정리가 있은 후 지원시설을 개방하는, 한 동안 지하에 살게 될 가능성이 있으며, 그것이 모든 그러한 지하 영역들이 맨 처음 지어진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초기 청소 기간 동안은 사용될 수 없습니다. 필요한 지축 전환과 자기극 역전이 그때 일어날 것입니다. [계획의 변경에 대한 언급이 나중에 허용됩니다.]

 

따라서 PJ 2권에서 혼란스러운 “첫 랩쳐/이주”는 잊어버리세요, 플랜들이 진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별씨들이 3 차례로 깨어났습니다.

 

2) 예, 당신들은 항상 “일하며 work,” 공부하며, 파티하며, 재미를 가지며, 당신의 실제 우주적 삶이 천국의 세계들에서, 혹은 베일이 없는 곳으로 당신이 갈 수 있는 다른 세계에서 시작됩니다. 이 세계에서 “천국 heaven”으로 혼동된 것은 세워졌던 일시적 에스트랄 영역들이며, 이것들은 부분적으로 폐쇄되었고, 비어질 것이며, 더 이상 필요 없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 안에는 실질적 일이 없고, 그 모든 것이 사고의 구조물 mental construct 입니다. 나는 전에 뜨레드 thread 를 시작했거나 어떤 것 안에서 물었는데, 당신은 모든 영원 동안, 수조년 동안 천국에서 무엇을 하겠느냐 WHAT DO YOU DO IN HEAVEN FOR ALL ETERNITY, TRILLIONS OF YEARS? 고, 그러나 좋은 대답이 없었습니다. 당신들은 여기서처럼 살러 가는데, 더 좋은 곳으로 말입니다. 당신들은 더 진보된 진화적 행성들로 육화할 수 있거나, 또는 특별히 창조된 “천국 세계들 heaven worlds”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것들에서 당신들은 생식하지 않으면 그러나 완전한 삶이 있습니다. 이것들의 낮은 것들은 거의 물질적이고, 제조업이 있으며, 그러나 지구의 연기 나는 더러운 공장들은 없습니다.

 

언제나 “천국”에서는 당신들이 당신 위에 있는 자들로부터 배우고, 당신 밑에 있는 자들을 가르칩니다.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나는 여기 육화해서 봉사하고 있으며, 분명히 일하고 있습니다! 세계가 더 진보될수록, 문명을 지탱하는 일이 적어집니다. 우리가 이 세계를 더 많은 로봇들을 가지고 들어올리고, “일을 만드는 make work” 직업들로부터 벗어날 때, 이 행성을 유지하는데 쓰이는 시간이 줄어들 것이고, 어느 시점에서 한 주의 20시간으로 감소될 것이며, “휴가 vacation”의 많은 시간이 생길 것입니다. 즐겁고 생산적인 모든 종류의 일이 필요해질 것입니다. 배움, 여행, 그와 같은 것을 위한 풍부한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여전히 과학자들, 엔지니어들, 교사들, 의사들, 사회 복지 타입들이 있을 것이고, 경찰이 한동안 있을 것인데, 인간이 경찰을 필요로 하지 않을 때까지이며, 또 식품을 키울 자들, 우리가 가진 이 모든 일들이 필요할 것입니다.

 

심지어 가장 높은 천국,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도 물, 공기, 그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원예 정원들, 등, 그러나 항상 종사할 일이 있습니다. 세계가 더 높이 움직일수록 돈이 없어집니다. 그것이 필요 없게 됩니다. 그것이 이 세계의 돌아올 인간이 하기 시작할 일의 일부인데, 노예화시키는 그 물건을 없애는 것 말입니다. 당신들이 하는 일 모든 일에 대해 지불해야 하는 세금들을 생각해보세요. 이러한 세계들에서는 모든 이들이 충분한 음식과 주택, 옷을 가집니다. 그것은 단지 그 일을 하는 자들에 의해 생산됩니다, 지금처럼. 모든 것이 공유됩니다. 여전히 사용가능한 “직업들 jobs”의 리스트가 있을 것이고, 일하는 시간이 줄어들 때, 사람이 하고 싶은, 성장할 수 있는 다른 모든 일을 위한 시간이 있습니다. 수명이 처음에 150세 정도로, 건강한 해들로 확장될 것인데, 의료 진료가 발전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지역 우주 세계들에서 어떤 종류의 몸을 가집니다. 수퍼유니버스의 세계들과 중앙 우주에서는 당신들은 영의 형태를 가지고, 그러나 그것들이 여전히 형태를 띠고 있고, 분명히 음식과 물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고기 옷도 없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영원 동안 우리가 원할 할 일 없는 것 no doing what we want forever“ 을 조사하기를 원하는데, 그것은 물리적 물질이 없는, 단지 생각 물질로 된 에스트랄 영역들에 속합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인데, 스키 타는 것, 수영하는 것, 테니스, 빈 시간을 채울 할 일이 없습니다.

 

모든 세계들이 할 일들을 가집니다. 천국은 하늘이나 에스트럴 계에 있지 않습니다. 천국은 구체/천체들과 우주선들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주선에 거주한다면, 분명히 거기 일이 있습니다. 나는 한때 지적했는데, 내가 여기 태양 주위의 우주선의 사진을 가졌을 때, 그것들은 오르본톤의 우주선들인데, 관심을 가진 어떤 이들이 태양의 행동을 수정하는 우주선에서 일할 수도 있다고 말입니다. 이런 것은 “일 work”이 아니고, 즐거움인데, 많은 당신들이 위로 올라갈 때 그러한 방식으로 행성들과 태양계들에 봉사할 것입니다. 우주 cosmos 를, 그리고 그것을 건축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 예, 당신들은 그것을 건축하게 될 것입니다.

 

마법의 지팡이가 아닙니다. 이 태양계는 또 다른 거대한 천체를 그것 가까이로 데려오면서 시작되었는데, 그것이 우리 태양으로부터 물질의 덩어리들을 끌어냈고, 그것들이 행성들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어떤 시점에서 행성들이 생명으로 이식되었고, 거기서 그것들이 그렇게 발달했습니다. 그것을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천국에는 싫증/권태란 것이 없으며, 예, 당신들은 당신이 배우고 하기를 원하는 WANT TO LEARN AND DO 많은 것을 할 것입니다. 다른 진화적 세계들로부터 온 어떤 이들은 여기서 이런 종류의 고기 옷을 입고, 내려와서 스키 타러 갑니다 .... 그들이 비슷하게 보이므로, 누가 알아보겠습니까? 그들은 물론 7-8피트나 그 이상 키가 크지 않다면 말입니다. 일부는 스키 타는데 적당하도록 실제로 그들 자신을 다소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영원한 생명의 수조년 동안 무엇을 하기를 원합니까 WHAT WOULD YOU WANT TO DO FOR TRILLIONS OF YEARS OF ETERNAL LIFE? 별들을 쳐다보고 꿈꾸세요. 그것이, 그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것이고, 당신이 파라다이스로 갈 때쯤이면, 당신은 그 모든 것에 대해 상당히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제작된 공상과학 영화들을 다시 보세요, 거기에 어떤 사람들이 무엇을 하는가, 우주적 삶이 어떤가에 대한 힌트들이 있는데, 전쟁 쓰레기를 빼고는 MINUS THE WAR SHIT 말입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물었는데, 내가 사는 곳 여기의 아이들인데, 만약 그들이 날으는 스케이트보드를 가질 수 있는냐고 ... 이제 그것이 스케이트보드를 좋아하는 자들에게 재미있게 들리지 않습니까?

 

 

 

 

3) 신은 당신의 마음 MIND 안에 있으며, 그는 그처럼 가까이 있는데, 그는 저기 위에 있지 않으며, 당신은 연결하기 위해 명상을 해야 합니다. 나는 신에 대한 월터 러셀 Walter russell 의 글을 다소 읽으라고 제안하는데, 그는 여기에서 굉장히 이상한 사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러셀은 신이 어떻게 창조하는지를 명확히 밝혔습니다. 신의 속성 WHAT IS GOD 은 천상의 정부 hierarchy of heaven 이고, 그것은 또한 직무 설명서 job description 인데, 나는 언젠가 나 자신의 우주를 갖기 위한 훈련 속에 있고, 이 세계는 세계들이 직면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문제들과 대결할 수 있는 위대한 세계입니다. 당신들은 세계들에서 자주 임무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천국의 경영 팀들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천국은 완벽하지 않으며, 그것은 심지어 변호사들도 가지고 있습니다.

 

일전에 나는 “데이비드 라이터 David Righter”로부터 짧은 메시지를 포스터 했습니다. 데이비드는 수퍼유니버스인 오르본톤 Orvonton 으로부터 여기 왔습니다. 그는 고기 옷으로, 생식할 수 있는 고기 옷으로 현신했고 HE IS EMBODIED IN A MEAT SUIT, 그의 딸이 지난 3월에 1살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인간보다 더 많은 DNA 가닥들을 가진 더 나은 고기 옷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기 옷인데, 그는 먹고, 자고, 다른 이들이 하는 것처럼 아기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는 또한 현신한 그의 배우자와 함께 여기 있습니다. 그들은 여기서 금융 제도를 개편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천사인지 상승하는 자인지 알지 못합니다. 나는 묻는 것을 잊었으며, 그것은 문제되지 않은데, 당신들은 천상에서는 천사들같이 됩니다. 오케이. 나는 상승하는 자이고, 나의 영혼은 네바돈의 어떤 행성에서 동물의 진화로부터 왔습니다. 천사들은 특정한 일의 종류를 위해 창조된 존재들입니다.

 

어쨌든, 데이비드 라이터는 여자로부터 태어나지 않았는데, 성경의 아브라함 시대에 왔던 멜키제덱이 어머니나 아버지가 없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몸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는 쉬우며, 2,3일 정도 걸립니다. 따라서 그는 주문 제작된 고기 옷을 입고 여기를 걷고 있으며, 나도 그것들의 하나를 원하는데, 나의 지구의 고기 옷이 노화하고 있음을 고려할 때 말입니다. 사실 하나의 영혼이 “맨션 mansion” 월드들로 갈 때, 그것들은 훈련 세계들인데, 하늘에 있는 그 가장 낮은 것들에서는 당신들에게 주문 제작된 몸이 주어집니다. 친애하는 기독교도들이여, 당신들은 흙으로부터 온 이 몸들을 천국으로 가져가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영혼의 주형은 당신에게 또 다른 옷을 만들 수 있는 모든 지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케이, 됐지요. 어떤 비난이 의도되어 있지 않으며, 당신들은 단지 그것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모르고 있고, 이것은 지식이 차단된 세계입니다.

 

God 은 당신에게 당신의 일을 주지 않습니다, OP. 만약 당신이 별씨라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을 파악해야 합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을 도우려는 어떤 천사를 따라갔는지 잘 모릅니다. 마음을 고요하게 하는 법을 배우고, 물으세요, 당신은 대답을 들을 텐데, 그러나 그러는 동안, 당신이 여기 있는 동안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를 찾으세요. 당신이 있는 어디서든 당신은 항상 그렇게 할 것인데, 그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4) 우주가 얼마나 나이가 먹었는가. 만약 당신이 총체적인 것을 의미한다면, 수조의 수조 년이 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지역 우주, 네바돈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거의 1조년 전에 형성되었으며, 나는 8천7백5십 억년이라고 생각하며, 그러나 물질의 형성은 1조 년 전에 발견되었고 계획들이 시작되었습니다. 네바돈의 마이클은 3천 억년 전에 여기로 왔고, 네바돈의 수도 세계들이 지어진 후 말입니다. 우리의 마이클은 약 2조년 나이가 먹었습니다. 그는 그가 이 우주를 조직하려고 오기 전에 모든 종류의 일들의 책무를 맡았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영원한 생명의 일부로서 새로운 우주를 조직하는 일로 관련될 수도 있습니다. 이제 700,000의 지역 우주들이 있고, 만들어지고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멈추지 않습니다. 우주들을 창조하고, 조직한 자들은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입니다. 나는 언젠가 그 하나가 될 것이고, 사실 나의 영혼 짝과 함께 공유하는 일로서 말입니다. 당신들이 될 수 있는 것에는 제한이 없으며, 오직 당신만이 자신을 제한합니다.

 

5) 인간들의 많은 인종들로서 당신은 이런 몸의 타입을 의미합니까? 인간들 HUMANS 이란 더 높은 우주 인간 Higher Universe Man 을 말하며, 그것은 천사들, 우주의 사람들을 포함하는데, 기원이 천사이건 “인간”이건 문제 되지 않습니다. 이것 외에 많은 다른 형태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생명으로 이식되는 행성들에, 누가 진화적 경주에서 이기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형태들이 마침내는 두 다리로 걷습니다. 고양이 사람들, 개 사람들, 코끼리 사람들, 곤충 사람들(사마귀 사람들), 그리고 이런 타입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식물 PLANT 사람들이 있습니다. 네바다에 추락한 우주선의 EBE, 그것이 어디서 왔던, 하나의 식물 사람이었고, 그들은 식물처럼 광합성을 합니다. 당신들이 그 선정적 기사들에 의해 두려워하게 된 그 사마귀 사람들은 가장 부드러운 사람들의 일부입니다. 진화는 실질적이지만, 적절히 이해되고 있지 않습니다.

 

진화는 마음에 속하며 OF MIND, 몸들은 단지 마음이 자라는 신전일 뿐입니다. 그러나 마음은 그 신전을 자라게 해야 합니다. 이것과 같은 행성에서는 대양이 생명으로 이식되는데, 그것이 처음에 식물 타입을, 그런 다음 동물 생명이 나타나고, 그런 다음 인간들이 궁극적으로 나타납니다. 그것은 이식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밑바닥부터 새로운 영혼들을 창조하기 위한 행성입니다. 그런 다음 일단 생명이 수립될 때 그것이 다른 세계들로 이식되고, 그들의 발달을 앞당기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지적 생명체를 생산한 약 5.6조의 진화적 행성들이 있습니다. 천국의 직업의 하나는 행성들에 생명을 이식하는 일입니다. 그것들로 생명을 운반하는 일. 이것을 하도록 창조된 천사들의 특별한 그룹이 있으며, 상승하는 인간들이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일하고 관찰하고, 그들의 실험실들에서 배웁니다. 그 ‘ET, 집으로 전화하세요’라는 영화의 그 늙은 생물학자? 그것은 생명 운반자들을 상징화했는데, 그는 여기서 어떤 생명체를 조사했고, 남겨두고 떠났다는 일종의 어리석은 이야기인데, 그러나 충분히 좋습니다.

 

6) 이 행성에서 만약 당신이 군대로 징집된다면, 그들이 당신의 몸을 해칠 수 있다고 나는 추측하는데, 명백히 영혼 성장에 하나의 교훈입니다. 당신은 자기 방어에서 죽이도록 허용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바로 지금 벌이고 있는 전쟁은 자기 방어가 아니며, 그것은 힘의 방법으로 뺏는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영혼의 의도로 갑니다. 지구의 이러한 자들은 전쟁의 사료와 공장의 노동력으로 사용할 로봇 사람들을 양성했습니다. 그것에 대한 영화들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징집되었고, 다른 사람이 총을 겨눈다면, 쏘세요, 당신의 생명이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교훈들입니다. 이것은 힘든 행성입니다. 만약 사람들이 더 나은 행성들로 이주하고 싶다면, 그것은 획득됩니다. 보통은 환생에 의해서이며, 그들은 그것들에서 더 나은 고기 옷을 입으며, 당신은 그것들에서 아기로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오케이, 시간이 늦었고, 이것이 매우 길어졌으며, 나는 그것을 반으로 자르지 않을 텐데, 당신이 흥미를 느낀다면, 그것을 통체로 읽으세요. 나는 대부분의 질문들을 다루었다고 생각합니다.

 

 

 

 

11/19/2012

 

다음은 GLP에서의 “나는 예언적 꿈을 가졌다고 생각한다”는 glp의 한 독자가 우리엘 대천사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포스트한 뜨레드 thread 에서 캔데이시의 방대한 가르침이 주어지고 있는데, 그 중 11월 19일에 주어진 것 중의 일부이다.

 

헤이젤이 받은 우리엘의 메시지에서 같은 구절이 인용되면서 ... “당신들의 지구가 그녀의 회전을 끝낼 장대한 주기에서 최종 순간을 위해 배치되고 있습니다. 이 주기는 태양빛이 그녀의 형태로 후퇴할 수 있는, 당신들 태양빛이 검어지는 색조에서 절정을 이룰 것인데, 그러나 짧은 시간 동안입니다.”

 

오케이, 내가 위 글에서 강조한 것을 보세요, 우리엘은 가방에서 고양이를 꺼냈습니다. 우리는 심판의 사건으로서, 신성한 해방 divine deliverance 으로서 3일의 어둠을 게재했습니다. 나는 방금 우리의 이야기를 확장하도록 확고한 허락을 받았습니다. [GLP에 공개적으로 발표하는데 대한 허락]

 

위에 구절을 다시 보세요, 그 안에서 나는 세계가 끝날 것이라는 글을 볼드로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자기극 역전 magnetic pole reversal 입니다. 이것은 3일의 어둠 동안 DURING 일어날 것이며, 그러나 그것이 보이지 않을 텐데, 그것이 3일 가운데 미니스타시스 ministasis 동안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며, 그것은 실제로 두 주간이 될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지구는 이것 동안 필요한 지구 변화들을 겪을 것입니다. 나는 그 날들 동안 미니스타시스가 있을 것을 게재했습니다. 미니스타시스 동안 잠자는 자들은 단지 3일만을 기억할 것입니다. 보통 역전은 합해서 3,4일이 걸릴 것이고, 그러나 이것이 파괴가 적어지도록 모니터 되고 느려질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그 태평양 지각판들의 운동과 멕시코 만의 사건이 일어나게 허용할 것입니다. 뉴마드리드도 그 시간 동안 일을 일으킬 것이고, 방출될 독성 가스들이 “진공청소기로 청소될 vacuumed”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광범위한 사체들을 만들 것인데, 비록 그들이 잠들어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 지역들에서 교육 기간 동안 계속할 자들이 들어올려지고 안전한 곳으로 이동될 것이며, 그들이 교육기간 동안 깨어날 때 그들이 어디서 살아야 되는지에 대한 플랜들이 있습니다. 당신들 별씨들의 일부는 이 시간 동안, 그것 직후의 책임감들에 대한 당신들의 브리핑을 위해 우주선에 있게 될 것입니다.

 

인간들은 신에 대한 봉사로 여기 와있는 자들에게 귀를 기울일 준비가 잘 될 것입니다. 내가 말한 대로, 수십억이 떠날 것이고, 그것은 모든 인간들의 구조물들, 정부, 사업체 등을 바꿀 것이며, 모든 이들에게 필요한 것을 공급하기 위한 플랜들이 잘 놓여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교육기간 동안 어떤 일을 할 것이고, 해야 할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물론 해온 일을 가진 사람들은 계속 할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없는 자들을 대체할 것이고, 필요한 서비스 일들이 엄청나게 많을 것입니다.

 

가르침은 세계적이 될 것이고, TV와 인터넷의 모든 언어로 시행됩니다. 모든 해저 인터넷 케이블들이 파괴된 곳에서 복구될 것이고, TV, 라디오, 인터넷을 위한 시스템들이 기능하도록 시험될 것입니다.

 

나의 서버가 바로 지금 느려지고 있습니다. 나는 곧 자기극 역전에 대해 토트와 가진 레오의 가르침의 링크를 추가할 것인데, 나의 인터넷이 느려지고 있고, 일부 사이트들이 잘 로딩 되고 있지 않습니다. 태양이 서쪽에서 뜰 것인데, 지구로 주입된 에너지가 재가동될 때, 그녀는 다른 방향에서 재출발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