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크리스마스 - 천계의 진실 / 어둠의 세력들의 계략 [CM]

 

 

과잉,낭비,외적인 흥청거림의 축제가 되었다. 실질적인 것의 진실을 찾을 시간이다

크리스마스 - 천계의 진실 / 어둠의 세력들의 계략

 

크리스마스 - 천계의 진실

Christmas - The Celestial Truth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12/25/2011) 12/06/2012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Christmas--The-Celestial-Truth.shtml



[이것은 작년 크리스마스에 헤이젤을 통한 크라이스크 마이클의 크리스마스 메시지로서 다시 한 번 그 의미를 깨닫기 위해 최근 다시 포스트 된 것으로 번역도 다시 손을 보았습니다. - 탄생일 8/21]

 

 

크리스마스는 종교적 분열의 틈을 통해 본다면 하나의 문화적인 체험이다. 그것은 기독교 맥락 안에 더 이상 한정되지 않으며, 거기서 그것은 크라이스트 Christ 의 탄생과 특정 축제의 기반의 하나의 종교적 상기거리로 봉사한다.

 

경건한 톤의 기억 속에서 축제가 될 수 있었던 것이 과잉, 낭비, 외적인 흥청거림의 축제가 되었고, 거기서 크라이스트의 믿음이나 지식이 없는 자들도 어떤 깊이가 없는 크리스마스를 둘러싼 활동들로 엮이고 있다.

 

축제에는 그들을 위한 진실이 없는데, 그들이 그들에게 부과된 기준을 맹목적으로 따르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 앞에서 육체 감각으로 호소하는 장식들을 달랑거리는 어둠의 마스터들에게 자신들을 자발적인 앞잡이로 만든다. 알기 위한 그들의 불멸의 감각들이나 능력이 그들을 매혹하기 위해 사용된 "부 riches'의 '완전함 perfection'으로 인해 무능하게 된다. 크리스마스와 관계된 경건함이 없어졌는데, 추종자들이 그들에게 내려진 미묘하고 대담한 명령들로 복종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어둠에게 프로그램 된 노예들이 되었는데, 그 어둠은 덧없는 장식용 전등의 상징주의와, 신 GOD 의 지위를 비하하려는 허구적 목적으로 만들어진 만화의 영광스러운 이야기로 그들의 지지를 호소한다.

 

친애하는 자들아, 너희가 경건함의 의도가 아니라, 그 관행들과 관련된 악명과 거대한 흥청거림의 분위기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자들이 '기독교들 Christians' 안에도 있음을 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단지 한 해의 그 때에만 이루어지는 무엇일 뿐이다. 의도를 가지고 믿는 진정한 기독교인들에게는 그 의미가 정말로 비하되었는데, 크라이스트 Christ 를 위해 시작된 것이 사실상 적-그리스도로 진화했기 때문이다. 그 관행들은 성질에서 이교적이다. 인간은 축제로 그의 한 해의 정점을 이룰 필요가 있었고, 따라서 크리스마스가 그 적절한 때가 되었다.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정신은 깨달음의 그것이고, 크라이스트 빛 Christ Light 의 내적 축하를 통한 내적 깨달음을 의미한다. 크라이스트가 육화한 각자의 영혼 안에서 태어나기 때문이다 For the Christ is birthed in each soul incarnate. 따라서 이것이 그렇다면 So if this is so -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그런데 and it is so - 그럼 너의 크리스마스가 내적 크라이스트의 축하가 되어야 한다 then your Christmas should be a celebration of the inner Christ. 크리스마스 혹은 크라이스트의 날은 크라이스트와의 결합 혹은 교감이다. 크라이스트는 어디에 있느냐? 내가 너희에게 신의 왕국 Kingdom of God 이 너희 안에 놓여있다고 말하기 위해 오지 않았느냐? 내가 떠났을 때 나의 아버지 FATHER 와 내가 인간의 육체로 신의 영 Spirit of God 을 부어줄 것이라고 약속하지 않았느냐? 왜 너희는 마치 내가 너희 외부에 거주하는 것처럼 나의 탄생을 축하하느냐? 진실로 신은 모든 곳에 있으며, 그러나 너희 영혼의 진화의 목적을 위해 신은 너희 내부에 있다.

 

나의 어린이들아, 크라이스트는 너 안에 있고, 크라이스트의 축하의 어떤 교감이나 결합은 내부에서 일어나야만 한다. 나는 어떤 외적인 인정이나 축하를 싫어하지 않는다. 사실 축하는 각자가 다른 사람과 모든 사람들을 하나의 왕국 안에 있는 형제들과 자매들로 포용하기 위한 환영의 시간으로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매일의 목표와 성취가 되어야 하지 않는가?

 

너희는 한 해의 시간들로 나를 ME 나눌 수 없다. 나는 총체적이고, 나는 너희 안에 영원히 있다. 따라서 나는 사랑에서 너희에게 말하는데, 너희가 너희 육체적 삶에서 매일 크라스마스를 축하해야 한다고 말이다. 내부에서 크라이스트와 함께 앉아 경의 속에서 교감하고, 그럼으로써 너의 거룩함과 총체성을 포용하고 축하하는 것이 확실히 너희 능력과 신성한 자격 안에 있기 때문이다.

 

나의 바로 그 탄생은 소박했고, 너희가 묘사하듯이 극적이 아니었다. 나는 검소한 옷을 입은 남자로서 걷고 살기 위해 한 인간으로 왔다. 관심이 있는 자들은 너희 지구에서의 나의 삶을 검토해보고, 내가 어떻게 살고 일했는지, 무엇을 가르쳤는지를 숙고해보라. 이것이 너 안에 있는 크라이스트이다. 끝없는 찬양을 요구하는 왕좌에 앉은 왕으로서가 아니었다. 내부 크라이스트와의 교감이 그 자체로 하나의 찬양이 아닌가 Is not your communion with the inner Christ, a praise in itself? 너 안의 나의 지속적인 존재를 축하할 필요가 있는 반면, 나의 탄생을 축하할 실질적인 필요가 없다 There is no real need to celebrate MY birth as much as there is a need to celebrate MY ongoing presence within you. 나는 너희가 옛날이야기 속에서 영원히 살기를 원하지 않으며, 그러나 나는 나의 MY 존재로 너희를 영광스럽게 만들었다는 앎, 그리고 너희가 이것을 인정하고, 너의 영혼의 발전이라는 면에서 너를 통해 일하도록 나를 ME 허용할 수 있을 때 내가 영광스럽게 된다는 앎을 통해 발전하기를 원한다.

 

나는 너희가 이것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한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을 지시하도록 내부 크라이스트와 교감을 허용하면서 매일이 완성의 날이 될 수 있다면, 매일이 기쁨과 하나됨의 축제가 되지 않을까? 그럼 탐닉하면서 참가하는 대다수에게 아무 의미가 없는 한 해의 한 때의 행사를 너희가 축하해야 할 무슨 필요가 있는가?

 

 

친애하는 이들아,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너희 기쁨을 망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오히려 너희에게 완벽한 기쁨을 줄 것의 본질로 너희를 지도하기 위해 여기 있다. 너희가 크리스마스 축하들 동안 체험하는 것은 성질에서 기쁨이 아니라, 전투무용에 지나지 않는다. 대부분의 너희가 망각의 관행들로 너 자신을 몰두할 때 그 축하들을 기억할 수조차 없다.

 

사랑하는 이들아, 지금은 지구상의 인간이 성장하고, 실질적인 것의 진실을 찾을 시간이다. 너희는 즐거운 삶을 갖게 해줄 진실 주위로 삶을 구축할 수 있다.

 

진실의 길에서 너희를 출발시키기 위해 나는 너희가 축하하는 것이 크리스마스가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신화로부터 끌어온 하나의 문화적 흥청거림으로서, 너희 필요성들을 훨씬 넘어선 색과 탐닉의 예술적 과시들로 장식되었다. 그것은 신성한 것과는 관계가 없는 아름다움과 풍요에 초점을 두었다. 그것은 실제로 너희 생각에서 가족들이 만나고, 함께 한다는 정신이 퍼져있는 때이다. 이것은 진짜 의미를 관련시킬 수 없는 너희들이 그 행사로부터 끌어온 특이한 이점이다.

 

극히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가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기 위해 준비할 때, 내가 말한 것에 대해 생각하고, 또한 각자의 내부의 크라이스트를 축하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봐라.

 

그것이 나의 MY 자식으로서의 의무이기 때문에, 나는 경고를 주어야 한다. 나는 너희에게 말하는데, 너희 세계, 너희의 사랑하는 지구가(그녀 역시 안에 나의 MY 존재를 지니고 있는데) 너희 문명과 마찬가지로 일시적 변화들을 위해 준비되고 있다고, 그리고 이 순간들이 내부의 아버지 THE FATHER WITHIN 와의 의도적인 교감으로 보내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이다. 모든 덧없는 근심들이 치워져야 하고, 너희가 내부로부터 내가 일할 수 있게 해야 하는데, 이것들이 내가 진실에서 나를 부를 그러한 너희에게 조화롭게 응답할 때 실로 기적적인 순간들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크라이스트이다. 그렇다, 내가 예수 그리스도로 알려졌지만, 나는 진실로 모든 이들의 최고 창조자로부터 온 마이클 아들들의 계보로부터 왔다. 나는 너희에게 너희가 이제부터 앞으로 진실 안에서 받아들이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진실을 상기시키기 위해 왔는데, 대 계시의 시간이 너희에게 와있기 때문이다. 진실은 너희에게 고유하며, 그것은 너희가 잊어버린 너희 타고난 우주적 언어이다. 그 영겁들 전에, 나의 탄생은 밤하늘에 나타난 그 별로 알려졌다. 너희 밤하늘들을 다시 보아라, 무엇을 너희가 보느냐? I AM THE CHRIST. YES I WAS KNOWN AS JESUS CHRIST BUT I AM TRULY FROM THE ORDER OF MICHAEL SONS, FROM THE SUPREME CREATOR OF ALL. I HAVE COME TO REMIND YOU OF TRUTH THAT YOU MAY ACCEPT AND GROW IN TRUTH FROM HERE ONWARDS AS THE TIME OF GREAT REVELATION SITS UPON YOU. TRUTH IS INDIGINOUS TO YOU- IT IS YOUR NATIVE COSMIC LANGUAGE WHICH YOU HAVE FORGOTTEN. THOSE AEONS AGO MY BIRTH WAS KNOWN BY THE STAR THAT APPEARED IN THE NIGHT SKY. LOOK AT YOUR SKIES AGAIN WHAT DO YOU SEE?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