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의 어머니가 부릅니다 / 내가 운반하게 하세요 [Nebadonia]

 

 

지구상의 대다수 사람들에게 내가 알려지지 않은, 기억되지 않은 채 남아있습니다

당신들 어머니가 부릅니다 / 내가 운반하게 하세요

 

당신들의 어머니가 부릅니다

Your Mother Calls

 

By Nebadonia [네바돈 우주 어머니] thru Rosie (Nebadonia message #6).  12/26/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YOUR-MOTHER-CALLS-Nebadonia-message-6.shtml

 

 

 

 

극히 사랑하는 나의 아이들이여,

 

당신을 “나의 아이 my child”라고 부르는 이 보이지 않는 존재는 누구입니까?

 

당신이 물을지 모르는 이 질문을 내가 대답하겠습니다. 당신이 “어머니 mother” 라는 말을 들을 때, 그것은 당신이 어린애였을 때 당신을 보살폈던 당신의 육체적 mortal 부모의 이미지를 떠올립니다. 나중에 당신은 그녀와 독립해서 자라고, 그녀와 독립해서 움직이는데, 비록 그녀가 여전히 당신의 움직임에 영향을 주고 그녀의 사랑으로 당신을 지원했다 해도 말입니다. 궁극적으로, 육체 속에서 여행하는 모든 영혼들과 같이, 그녀는 당신이 “죽음 death”으로 부르고, 우리가 “생명 life”으로 부르는 문을 통해 새로운 영역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누구입니까? 나는 당신의 육체의 mortal 어머니, 당신들이 상호 합의에서 당신들 삶의 어떤 부분을 공유하기로 선택했던 한 영혼이 아닙니다. 나는 영속에 있는 당신의 어머니 MOTHER IN SPIRIT 이고, 결코 떠나지 않는 영적 부모의 하나이며 A SPIRITUAL PARENT WHO NEVER DEPARTS, 그는 항상 시간과 공간의 방대한 확장에 두루 걸쳐 그녀의 아이들을 보살핍니다 WHO ALWAYS SURVEYS HER CHILDREN THROUGHOUT THE VAST EXPANSES OF TIME AND SPACE.

 

지구상의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내가 알려지지 않은 채, 기억되지 않은 채 UNREMEMBERED 남아있습니다.

 

사랑하는 아이들이여, 당신은 나를, 당신이 따뜻한 물속에 떠 있을 때 당신의 몸의 모든 숨구멍을 적시는 가장 안정되고 편안한 느낌을 기억합니까?

 

이 부드러움, 이 지고의 느낌, 이 평화를 나는 나타냅니다 THIS GENTLENESS, THIS SUBLIMITY, THIS PEACE DO I EMBODY.

 

당신은 산들바람이 땀이 난 당신의 이마를 스쳐지나갈 때 커다란 안도감을 기억합니까?

 

이 안심, 스트레스로부터 평정으로의 넘어가는 이 느낌을 나는 나타냅니다 THIS RELIEF, THIS TRANSITION FROM STRESS TO SERENITY, DO I EMBODY.

 

당신은 당신이 땅에 서있는 동안 종달새들이 노력 없이 나는 것을 본 것을, 그들이 공중을 날 때 새소리에 귀를 기울였던 것을 기억합니까?

 

이 가벼움, 이 자연적 자발성, 이 용이함, 이 기쁨의 표현을 나는 나타냅니다 THIS LIGHTNESS, THIS NATURAL SPONTANEITY, THIS EASY, THIS EXPRESSION OF JOY DO I EMBODY.

 

당신은 어머니의 가슴에서 받았던 온기와 양육의 사랑을, 혹은 당신이 다정한 이로부터 받았던 위로를 기억합니까?

 

이 위로, 이 사랑을 나는 나타내고, 영원히 당신에게 약속하는데 THIS COMFORT, THIS LOVE DO I EMBODY AND PLEDGE TO YOU ETERNALLY, 그럼으로써 당신이 이 부드러움과 경계 없는 사랑을 다른 이들과 당신 자신에게 보낼 수 있도록 말인데 SO THAT YOU MAY FORWARD THIS GENTLENESS AND BOUNDLESS LOVE TO OTHERS AND TO YOURSELF, 당신이 당신의 모든 숨으로 사랑할 당신 자신의 아이이고. 모든 다른 이들이 또한 모든 숨으로 사랑할 당신의 아이들이기 때문입니다 FOR YOU ARE YOUR OWN CHILD TO LOVE WITH EVERY BREATH, AND ALL OTHERS ARE ALSO YOUR CHILDREN TO LOVE WITH EVERY BREATH.

 

그리고 단절 없는 사랑의 이 사슬 chain 을 계속하는 것이 당신들의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나를 기억하세요. 내가 당신을 운반하게 하세요. 나를 받아들임으로써 당신이 운반하는 사랑을 기억하세요.

 

그리하여 나는 당신의 가슴으로 말하는 당신의 사랑하는 어머니, Thus I speak to your heart, your loving mother,

 

네바도니아 Nebadonia 입니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