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좋은 삶 / 돈이 필요없는, 좋은 세상이 올 것 입니다 [Candace]

 

 

 

지구는 좋은 삶이 아니기 때문에, 돈의 노예가 되어 스트레스, 우울증을 낳고 있습니다

좋은 삶 / 돈이 필요없는, 좋은 세상이 올 것 입니다

정신문명 - 당신들은 고품격의 삶을 살면서 당신 영을 더욱 키울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좋은 삶

The Good Life

 

By Candace. 2/24/2013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The-Good-Life.shtml

 

 

 

 

 

 

삶이 그 개념에서, 특히 영원한 생명을 추구하는데서 좋은 반면, 그것이 이 행성에서는 일반적으로 살아져야 하듯이 살아지지 않으며, 우리는 여기서 루시퍼 반역과 다른 문제들로 인해 시간에서 그처럼 뒤쳐져 LATE 있습니다. 수백 년 전에 세계로 전기를 가져오고, 인터넷을 가져오기 위한 노력이 시도되었고, 심지어 그때에도 그것은 늦은 LATE 것이었습니다. 이 세계는 그것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가는 그 발전에서 너무나 늦었고, 그것은 오래 전에 이미 빛과 생명으로 들어갔어야 했고, 모든 좋은 것들이 그것과 함께 왔어야만 합니다. 인간은 그것에 도전하기보다는 그를 돌보는 극도로 어리석은 TV의 프로그래밍과 대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자신을 위해 더 나은 것을 원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세계 전역의 사람들이 음식과 피난처에서, 그리고 그들의 영적 성장을 자극할 것들에서 굶주리고 있으며, 비록 그들의 일부의 노력이 성장을 위한 큰 기회를 더 제공할 무언가에 대해 일하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TV 앞에 앉아 있는 것, 자극이 없는 직업에서 - 직업이 식품과 주택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하므로 – 많은 시간을 또한 일하는 것이 또한 좋은 삶 GOOD LIFE 이 아닙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들이 죽을 때까지, 배움의 부족을 위해 다시 육화하기까지 이것을 하는데, 그것이 또한 좋은 삶 GOOD LIFE 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돈 MONEY 의 노예가 되어 있으며, 그것이 또한 좋은 삶이 아닙니다 NOT GOOD LIFE. 당신들은 끔찍하게 오염된 공기를 마시는 노예가 되었고, 그것이 좋은 삶은 아닙니다 NOT GOOD LIFE. 당신들은 자연을 접촉할 시간이 거의 없는데, 그것이 또한 좋은 삶이 아닙니다 NOT GOOD LIFE. 당신들은 끔찍한 음식을 먹는데 노예가 되었으며, 그것은 좋은 삶이 아닙니다 NOT GOOD LIFE. 그리고 그것은 그 공기와 함께 당신들의 몸을 부패시킵니다.

 

당신들은 시끄러운 사회에 살고 있으며, 실제로 어느 점에서 행성을 날려버릴 수 있는 소음인데, (예리고의 성벽 이야기처럼),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좋은 삶이 아닙니다 NOT GOOD LIFE. 이것은 단지 몇 가지에 지나지 않고 나는 더 많은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언제 지구의 사람들이 실제로 좋은 삶을 원할 것인가 WANT THE GOOD LIFE, 이제 그것이 대답해야 할 하나의 진짜 질문입니다.

 

이 행성의 삶이 좋은 삶이 아니기 NOT THE GOOD LIFE 때문에, 이것은 기존의 막대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낳고 있습니다.

 

다음은 어떤 것들이 자유로워져야 한다고 말하는 한 주제 thread 로부터 왔고, 글을 올린 한 사람[캔데이시로 생각됨]은 공기, 물, 전기, 에너지가 자유로워야 함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그것들을 또한 생산하기 위해 일할 것인데 ...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청정하게 흐르는 에너지/전기, 물에 대해 말인데, 공기는 지금까지 자유롭지만 끔찍하게 오염되어 있습니다.

 

인간이 그 신성한 상태에 도달할 때 그 휴멘 HUMAN(Higher Universal Man) 은 돈의 사용 없이, 가능한 최선의 생산 기준에 맞추어 실제로 필요한 것을 생산할 것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신용, 지폐와 작은 동전들의 부족으로 인해 나 자신의 나라에서는 우리의 기간시설을 보수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숙고하세요. 만약 돈이 없다면, 그것이 보수될 수 있고, 실제로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돈이 없다면, 제조업이 최선으로 가능한 것을 생산할 것입니다. 수익을 계속 올리기 위해 싸구려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의 냉장고들이 수백 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자동차들이 타이어와 도로를 필요로 하기 보다 공중에 뜰 것입니다. 그것들이 또한 수백 년 지속될 것이고, 끊임없는 과열 부품들의 문제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보수를 필요로 하는 도로를 만들기 위해 소중한 땅을 덮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들의 마음을 좋은 사용으로 넣으세요, 그리고 무엇이 이루어질 수 있는지의 어떤 다른 아이디어들을 가져오세요. 일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돈이 없는 것이 일이 없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이 당신들의 전체 영원한 삶을 위해 이루어지며, 영원은 긴 시간입니다. 모든 이들이 창조 안에서 일하며, 심지어 당신들의 식물들도 당신들의 음식과 숨 쉴 산소를 제공하기 위해 일하는데, 그들은 그것에 대해 보수를 받지 않습니다. 자연이 어떻게 일하는가를 보세요.

 

나는 가장 높은 천국,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왔고, 우리는 거기서 일하고, 또 임무를 가지고 여기 와있습니다. 당신들의 천국은 당신이 예수와 함께 놀면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희열의 장소가 아닙니다. 그것을 나는 당신들에게 약속할 수 있습니다. 천국의 세계들은 그 수에서 수 천 억에 달하는데, 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 역시 여기서 집과 음식에 지불하기 위해 돈을 사용해야 하지만, 내가 여기서 하고 있는 이 일에 대해 나는 돈을 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자원적인 일이고, 그것이 이 행성이 돈을 포기할 때 일들의 성질이 될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이 자원하는 일 Volunteer Work 이 됩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건물들을 짓기를 자원할 것이고, 당신들의 일부는 제조에 종사하기를 자원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교사가 되기를 자원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연구원이 되기를 자원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청정수를 배달하기를 자원할 것입니다.

 

그 리스트는 거대하며, 이 세계가 이 시점에 도달할 때, 이 세계에서 신의 몸 the Body of God(모든 당신들)을 유지하는 일에 필요한 당신의 시간이 현재 당신이 돈을 위해 강요된 노동을 해야 하는 것보다 훨씬 적게 들 것입니다. 당신들은 고품격의 삶을 살면서 당신 영을 더욱 키울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현재 이 세계에 없는 풍부한 프로젝트들에 관여할 시간을 가질 것이고, 그것들은 예술, 교육, 음악, 가족, 친구들을 포함할 것인데 ... 오 당신들의 일부는 음악과 그리는 예술을 할 것을 자원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그 모든 일들을 함께 운영하는 위원회들 Councils 에서 일할 것을 자원하거나 선출될 것입니다. 모든 일들이 행성의 모든 이들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자원되는 한 세계를 숙고해보세요.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