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성공으로 가는 열쇠 / 판단. 심판의 결과가 당신에게 [Christ Michael]

 

 

 

과 교감하려는 욕구가 강해지고, 이 세계에서 더 보편적이 되고 있는것은 지금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열쇠 / 판단. 심판의 결과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자들을 구조하세요, 당신을 아직 필요로 하지 않는 자들은 내버려두세요

 

성공으로 가는 열쇠

The Key to Succes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Oscar. 3/2/2011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4-the-key-to-success

 

 

 

 

당신들은 나의 존재를 바라는데, 당신이 나의 친구됨을 바라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나를 더 잘 알게 되기를 원하고, 나는 당신들이 당신이 읽는 책속에서처럼 나와 함께 걷기를 바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이 바라는 것은 이미 하나의 현실인데, 내가 당신 안에 있고, 바로 그 시초부터 있어왔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내가 나의 사도들에게 내가 이 세상을 떠날 때 내가 그들과 더욱 가까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던 이유인데, 그것이 나의 영이 모든 육체들에게 쏟아졌던 때였기 때문입니다. 나는 마이클 Michael 입니다.

 

영혼의 이 욕구는 사고조절자 Thought Adjuster 와 진실의 영 Spirit of Truth 의 합동 영향력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것을 느끼지만, 다른 식으로 해석합니다. 일부는 책 속을 들여다 볼 것이고, 일부는 구루와 얘기할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이 갈증을 술이나 마약, 악한 짓, 혹은 다른 오락들로 가라앉힐 것입니다. 그들이 갈증을 느끼는 것을 찾고 만족하기 위해 그들 가슴의 고요로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매우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 앞에 놓여 있는 봉사의 굉장한 기회입니다. 신 God 과 교감하려는 이 욕구가 더 강해지고, 이 세계에서 더 보편적이 되고 있는 것은 지금입니다. 이러한 목이 탄 영혼들을 그들 자신 안에 흐르는 살아있는 물의 근원으로 이끄는 것이 당신들의 일입니다. 선한 가슴의 인간 존재는 그의 앞에 있는 아이가 갈증으로 죽게 내버려두지 않을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그 어린 이를 위해 무언가를 하려는 욕구가 가슴으로부터 솟아날 것인데, 그것이 이 세계에서 수백만 번이나 일어났고, 여전히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영의 어린이들을 구할 수 있는 근원이 어디에 놓여있는지를 말함 없이 그들이 갈증으로 죽게 내버려두겠습니까?

 

나의 사랑하는 이여, 갈증을 느끼는 자들만이 마실 물을 찾을 것임을 기억하세요. 찾지 않는 자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도움을 청하는 자들을 구조하세요, 당신을 아직 필요로 하지 않는 자들은 내버려두세요, 당신의 노력이 아무 성과를 내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확은 열매가 익을 때에만 일어납니다. 당신의 신념을 다른 이들에게 강요하는 시도는 – 비록 그러한 신념들이 더 진보되었다 해도 – 혼란과 무관심, 심지어 적대감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이것은 하나의 진화적 세계입니다. 진화가 우리들의 아버지 Father 가 의도한 방식으로 일하게 내버려두세요.

 

자신이 발견할 수 있는 것에 대해 확신 없이 찾는 자들에게는 그들이 혼란으로부터 나올 수 있는 길을 제공하고, 이들 영혼들이 탐험하고 그들이 필요한 것을 발견하게 내버려두세요. 진실은 선택된 제자들의 소수 그룹을 위한 비밀이 아니며, 그것은 그의 피조물들에게 드러난 아버지 Father 의 사랑의 표현이며, 그의 사랑의 모든 표현들처럼 그것이 자유로이 나누어져야 합니다. 이것은 봉사를 위한 기회들이 이 행성에서의 나의 이전 기간보다 더 막대한 시대입니다. 당신들 - 빛의 일꾼들 – 각자는 왕국 the Kingdom 을 위해 수천 명의 영혼들을 구조하는데 기여할 기회를 가지고 있는데, 신 God 의 의지를 행한다는 이름으로 당신들의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행동들을 통해서 말입니다.

 

당신이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의 해변에 도착할 때 물어질 질문은 다음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영혼들을 당신은 왕국 Kingdom 으로 이끌었습니까?” 당신과 당신의 가디언 천사들이 대응 해야 할 것인데, 당신들이 지금 어둠으로 빛을 가져오는 과업에서 함께 팀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이 받은 자들로부터는 더 많은 것이 기대될 것입니다. 그때 질문될 것은 당신의 의도들입니다.당신은 이번 생애 동안 당신의 의도들이 무엇이었는가, 어떤 일들로 당신이 초점을 주었는가를 확실히 알 것인데, 따라서 이 ‘판단/심판 judgement“의 결과가 당신에게 놀람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평가‘라는 말을 사용하는 편이 더 나을 텐데, 관련된 어떤 비난이 없을 것이고, 당신의 성장을 계속하기 위해 당신이 어디에 배치될 것인지에 대한 결단만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한 없이 진실을 나누었고, 당신에게 목이 말라 온 자들에게 마실 것을 주었다면, 당신은 자신을 ’평가자들 evaluators‘에게 제시할 때에 만족을 느낄 것인데, 당신의 행동들로 얻은 결과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존재의 다음 수준에서 성공으로 가는 열쇠를 당신들에게 주고 있습니다. 이 제안을 가슴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