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기 도 / 멈춤을 주면서 당신의 빛이 빛나게 하세요 [TO.7]




 당신들의 입이나 글로 나가는 부정적인 생각들이나 감정들의 방향을 제거하세요

기 도 / 멈춤을 주면서 당신의 빛이 빛나게 하세요

 

멈춤을 주면서 당신의 빛이 빛나게 하세요
Give Pause and Let Your Light Shine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rhis. 6/2/2013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3/06/give-pause-and-let-your-light-shine.html





오늘 우리는 당신들의 파동을 올리고, 아버지의 의지 Will of the Father 로 조율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낙담하고 고립되어 있다고 느끼는데, 당신들이 내부에 살고 있는 내재하는 영 Indwelling Spirit 의 목소리를 “듣기 hear‘ 위해 분투하기 때문이며, 안에 있는 이 더 높은 힘 Higher Power 을 ”느끼도록 feel“ 당신 자신을 준비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생각의 주파수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더 높은 파동의 생각들과 건강한 감정들에 당신의 의도를 놓는 당신들의 생각들과 정기적인 실천을 의식적으로 모니터 하는 과정을 통해 달성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주 듣는데, 길에 있는 많은 당신들 학생들이 고요를 – 당신의 마음이 단순히 조용히 가라앉지 않음으로 – 달성하지 못한다고, 당신이 고요를 달성하는 것을 방해하는 끊임없는 생각과 지껄임의 흐름들이 있다고 말입니다. 나는 지금 당신의 생각들을 조절하고 당신의 파동을 올림으로써 고요를 위해 당신의 마음을 준비하기 위해 “바쁜 마음”과 분투하는 모든 당신들에게 도전합니다. 우리가 “씨앗을 심기 plant the seeds” 전에 먼저 “땅을 갑시다 till the soil.”


한 주일 동안 당신의 생각들을 모니터하고, 당신의 마음으로 들어와 당신의 입이나 글로 나가는 모든 부정적인 생각들이나 감정들의 방향을 제거하거나 바꾸기 위해 노력하세요. 당신이 실패하거나 부정적인 식으로 말하거나 행동했다고 낙담하지 마세요, 그러나 당신이 이 낮은 파동 에너지가 당신을 통해 나가도록 허용했음을 자각하세요. 그 생각의 방향을 이제 바꾸고, 그것을 더 높은 파동적 생각이나 감정으로 “대체하세요 counteract.” 친구에게 당신이 당신의 약점들과 부정적 생각들을 구분하는 것을, 그리고 그러한 생각들의 방향을 바꾸기 위해 각각에 도전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멈추면서 pause” 당신이 반응하고 말하기 전에 당신의 생각을 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당신이 다른 이들과 관계하는 일상으로 나갈 때 말입니다. 당신이 스위치를 돌리는 것처럼 당신의 생각들의 방향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멈춤 pause“ 속에서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의 스위치를 보고, 당신이 긍정적인 사랑스러운 생각을 생각하고 느낄 때 당신의 에너지의 아우라가 더 밝은 색깔로 변하는 것을 상상하세요. 만약 당신이 실패하고, 다시 부정적인 것으로 돌아간다면, 당신 에너지의 밝기가 사라짐을 상상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의 생각들을 조정하고, 그것이 건강한 색깔로 다시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이 “멈춤 pause”을 주면서 내재하는 영 Indwelling Spirit 이 특별한 상황, 사건이나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느낄지의 제안들과 옵션들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하세요 allow,” 이 공간을 허용함으로써 당신은 본질적으로 “아버지, 당신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Father, let you Will be done”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의 영적 파동이 들어올려지는데, 아버지의 의지 Father’s Will 가 당신을 통해 세상으로 가도록 허용하기 위해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것을 알지 못한 채 하고 있고, 이것이 사랑과 빛이 부모로부터 아이에게로 변환되는 방식입니다.


당신들의 생각의 방향을 바꾸는 이 의식적 과정을 허용하기 위해 당신이 만드는 매번의 멈춤과 결정과 행동으로, 당신의 영혼은 아버지 Father 에 의해 주입되고, 당신이 모든 순간, 매일 매일, 그와 점점 더 같아집니다. 당신들의 생각들을 바꾸는 이 방법을 실천함으로써 당신은 곧 평화로운 마음으로 고요 속에서 앉을 준비가 될 것이고, 창조 속의 가장 높은 주파수 -- 존재하는 모든 것의 아버지와 연결될 것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일곱의 서클

 



아이의 기도
Prayer of the Child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6/9/2013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3/06/prayer-of-child.html



평화가 나를 채웁니다. 나의 몸속의 모든 세포가 아버지 당신의 사랑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눈을 감고, 나는 가슴으로 보는데 — 당신이 나와 함께 있음을. 이 순간 아무 것도 없으면서 모든 것이 있고 — 나의 마음이 고요합니다. 지고의 기쁨의 느낌이 내가 손을 뻗어 당신과 연결할 때 나에게 스며듭니다. 나의 마음이 오직 나에 대한 당신의 조건 없는 사랑만을 알고 있고, 나의 창조자 아버지 Creator Father 인 당신에 대한 사랑과 헌신 외에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나의 생각으로 함께 융합합시다. 당신의 빛으로 나를 채우세요, 우리가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나의 모든 염려와 걱정이 나를 떠났으며 — 나는 당신의 유일한 아이처럼 안전하고, 사랑받고, 소중히 여겨집니다. 나는 아버지, 당신을 사랑하고, 나는 내가 당신에게 사랑 받고 있음을 모든 확실성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버지, 우리는 하나인데, 내가 이 세상에서 당신의 사랑의 하나의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나를 지탱하고 유지하며, 반면 나는 당신의 창조를 체험합니다. 함께 우리는 하나의 가족처럼 활동합니다. 아버지, 나는 지금 이것을 너무나 명확히 보는데 — 모든 당신의 좋은 목적들을 말입니다. 당신의 잴 수 없는 천재성으로 당신은 내 안에서 살고, 시초부터 내가 당신의 의도들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허용합니다. 당신은 나를 다시 집으로 당신에게 이끌 어느 길이든 선택할 자유를 내게 허용했고, 거기서 나는 총애하는 아들로 반겨질 것이며 — 모든 두려움이 나를 떠났는데, 나를 당신의 보살핌으로부터 갈라놓을 수 있는 아무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아버지, 당신에 대한 나의 믿음과 신뢰는 풍부하며, 나는 내가 이 세상을 항해할 때 당신의 현명한 인도를 받아들입니다. 당신은 나에게 성장과 완전함으로 가는 길을 계속 보여주는데, 나의 영혼이 무게 있고 현명하게 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아버지, 나의 가슴을 여세요, 내가 당신처럼 될 수 있고, 나의 형제자매들에게 당신이 내게 준 같은 아버지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내가 용서하도록, 길을 따라 나의 경우가 아닐 수 있는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아버지, 나에게 이것을 상기시켜주세요, 그리고 내가 모든 이들에게, 내가 당신의 아이이고, 내가 이 세상에서 당신을 나타내는 하나의 모범이 되도록 도와주세요.


나의 입에 보초를 세워주세요, 내가 멈추고, 내가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고 판단하기 전에 당신의 영이 말하게 하도록 말입니다. 나에게 나 자신의 마스터가 되는 방법을, 나의 감정에 지배력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당신의 조언의 위로에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말할 때, 내가 신전의 최소의 점으로부터 말하게 하세요, 그리고 어떤 상처도 내가 이 자리로부터 움직이지 않게 하세요. 만약 당신이 나와 함께 있다면, 누가 나에게 대항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나의 인간성의 지붕으로 가는 계단을 올라가서, 아버지, 당신 앞에 서며 —나는 당신의 영광스러운 빛 속에 잠깁니다. 그것은 따뜻하고 친밀하며 — 당신의 사랑이 나를 가득 채웁니다. 나를 들어올리고, 나를 당신의 빛의 중심으로 데려가세요, 그리고 내가 집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도록 하나됨 oneness 의 순간을 나에게 허용하세요. 나는 당신의 포옹의 팔속에 있게 될 그날을 동경하며, 나의 온 가슴으로 듣는데, “너는 나의 완전해진 아이이고, 나의 사랑하는 이여, 집으로 완영한다.” 오, 아버지, 나의 눈이 내가 이 순간을 생각할 때 눈물로 가득 차는데, 이 생각이 나를 두려움의 협곡들을 거쳐 나를 데려갈 때, 나에게 당신의 집 안에서의 나의 자리를 확증할 때 말입니다. 나는 나를 앞으로 끌어당기는 당신의 사랑의 중력을 느끼고, 내가 나의 저항을 버릴 때 내가 자유로이 당신을 향해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나는 사랑이고, 나는 빛이고, 우리는 하나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일곱의 서클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