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25부 - 라뎃스키장군/종카제독의 메시지

 

 

 

- 25 부 -

' 3일의 어둠/3DD는 없을 것입니다 '

자기극 역전이 먼저 아주 서서히 시작될 것이고, 그 다음 사람들이 알아차리게 될 때..

이때 행성의 대피가 일어날 것입니다. 사는 곳에 따라, 최소한 4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행성의 대피.. 계획의 변경에 대한 캔데이시의 가르침

 

행성의 대피 ...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Planetary Evacuation .. the plan changed.

 

By Candace. 10/11-10/28/2015  AH 포럼. 8* 포럼. TIU. 뜨레드 로지 (25부) ]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65-Planetary-Evacuation-the-plan-changed

 

 

 

 

 

행성의 대피 ... 계획의 변경에 대한 캔데이시의 가르침 (25)

 

 

역전에 관련된 관찰된 보고들을 올리는 뜨레드에서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035-Post-your-obserations-on-quot-reversal-quot-here

 

포스트 #61 - ㆍ10/11/15

 

[해가 더욱 남쪽으로 기울어져 움직이는 것에 대해 ... lightworker는 그것이 지축의 틸트/기울기와 관련되어 있고, 해가 더욱 남쪽으로 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것은 계절에 관련되고, 여름보다는 겨울을 보기 쉽다고 했는데 ...]

 

Candace: 움직이고 있는 것은 틸트tilt이고 ... 우리는 더욱 기울어지고 있으며 ... 우리는 계절에 따라 이 기울기를 갖지만, 이 시간에는 그것이 지나치게 기울어져 있습니다. 그것이 이번 여름에 일어났고, 유일한 틸트가 다른 방향으로 일어났으며, 내가 한국에 있었을 때였는데 ... 해가 계절을 벗어나 북쪽NORTH으로 움직였습니다. 북반구에서 나의 견지로부터 보았을 때 말인데, 그것은 겨울 동지가 되기까지 북쪽으로 움직이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움직였고, 그런 다음 다시 남쪽으로 움직였습니다. 나는 한국에서는 관찰하지 못했는데, 방향이 어디 있는지, 해가 어디서 뜨고 지는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날 나는 내가 한국에 도착했던 첫날 저녁에 일어났던 갑작스런 변화로 인해 큰 충격을 받았으며, 나와 함께 있던 몇 사람이 저녁 식사 후에 돌아오는 길에서 그것을 느꼈습니다. 나는 지구가 “흔들리고wobble” 있음을 알고 있었지만, 그것은 내가 집에 돌아오고 나의 일상적 관찰로 돌아왔을 때, 아주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

 

8* 포럼에서 “Just a simple Request”에서 Susie가 10월 21일 전에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 ...

 

10/18/2015 #2

 

Candace: 그 날은 “Back To The Future”라는 영화에서 그들이 미래로 간 날짜인데 ... 이 날에 대해 인터넷에서는 많은 얘기들이 있지만, 그때까지 배에 오를 수 있는지는 의문입니다....

 

#13 – 나의 한국 강연에서 나의 패키 안에 있던 것은 아마 6개월 정도인데 ... 지구의 잠자는 뇌들의 상황에 따라서 말인데. 러시아가 얼마 전에 그들의 계획의 일부를 시작했고, 식량 부족이 나타나기 쉬우며 ...

 

#15 – 태양이 너무나 떨어져 있고 ... 나는 그것이 봄이 되리라고는 생각지 않으며 ... 6개월 추산은 1월 말에 해당되며 ... 물론 봄으로 가까워지는데 ... 내게는 그것이 우울하게 느껴지지 않으며 ... 사람들이 대거로 깨어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기권의 failure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8성 포럼, ‘The beginning of the end, Earth’ 뜨레드 #27 – 10/21/2015

 

Candace: 내적 연결을 성숙시킬 6주가 주어졌으며, 6개월의 추산은 대패가 있기 전까지 통제된 무질서Controlled Chaos에 기초한 것입니다. ... 6개월의 추산은 ... 6주 후가 되든 그 6주를 포함하든, 그것이 어쨌든 크리스마스를 지나갈 것입니다. 바로 지금 푸틴의 시리아 전쟁은 그 통제된 무질서의 일부이고, 일반적으로 세계에는 그것이 전혀 통고되지 않았는데 ... 로지의 최근 세라핀 메시지(#243)에서 보듯이 말입니다.

 

세라핀 메시지 #243에서 ...

 

상황이 당신들이 현재 지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하며MUCH MORE SERIOUS THAN YOU CAN PRESENTLY PERCEIVE, 당신들의 현재 낮은 수준의 집단적 행동의 계속이 당신들 행성에게 너무나 치명적인 결과들을 가지고 있어서, 이것을 중지시키기 위한 계획들이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AND THE CONTINUANCE OF YOUR PRESENT LOW-LEVEL COLLECTIVE BEHAVIOUR HAS CONSEQUENCES SO LETHAL FOR YOUR PLANET THAT THERE ARE PLANS IN THE PIPELINE TO STOP SAME. 만약 당신들이 그것을 멈추지 못한다면, 당신들이 멈추어지게 될 것입니다IF YOU DO NOT STOP IT, YOU WILL BE STOPPED.

 

----

 

같은 뜨레드의 #26에서

 

하노Hano: 나는 내가 항상 말하는 것을 말할 터인데 ... 그것은 그것이 일어날 때 일어날 것이라고 말입니다. 말한 대로, 그것은 가이아Gaia에게 달려 있고, 그녀는 어떤 준비들이 만들어졌든 상관없이, 재촉될 수 없습니다. 그 날이 올 때 모든 것들이 즉시 행동으로 들어가도록 준비될 것입니다. 모든 계획들이 준비되었고, 순간의 통고로 행동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다고 해서 그것이 지금이나 ... 지금으로부터 6개월이나, 6년 후에 행동으로 넣어져야만 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그리고 아무도 그것이 그 만큼, 또는 더 길게 걸릴 것이라 말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단지 개연적인 시간입니다.) 문제되는 모든 것은 준비들이 그 순간이 올 때를 위해 대비되어 있습니다. 사건들로 영향을 줄 많은 상황들이 있으며, 우리는 눈과 마음 밖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합니다. 이것이 또한 왜 날짜들과 시간표들이 고무되지 않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기대감을 만들고, 그것은 약속된 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며, 그때 어떤 이들은 조급해지고, 화를 내며, 좌절감을 느끼며, 그때 신성the Divine이 그들이 말한 대로 행하라고 요구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지금은 당신이 신성the Divine의 일하는 방식에 대해 당신의 신뢰와 참을성을 연습할 필요가 있는 곳입니다. 그것은 낙관주의자나 비관주의자가 되는 것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그것은 신성이 그 계획들로 일하는 방식의 이해를 키우는 것, 그리고 그림의 더 넓은 견해를 갖는 법을 배우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우리가 상황 업데이트를 받았다는 것이 우리가 무언가를 요구할 권리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상황 업데이트일 뿐이고, 그 이상은 아닙니다. 그러한 상황들은 변할 수 있고, 무언가에 대해 우리에게 알려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천계 인들이 원한다면, 그들은 모든 업데이트를 멈출 수 있고, 단지 그들이 할 필요가 있는 것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들은 우리들에 대한 하나의 정중함입니다.

 

만약 당신이 계획에 관한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원한다면, 내부로 들어가서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얻으세요. 그러나 또한 모든 이들은 알 필요가 있는 것만을 알 수 있다는 기준에 있다는 상임 정책을 기억하세요, 만약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이 여기 땅에서의 당신의 매일의 일과에 봉사하지 않는다면, 그때 당신은 그 앎을 갖지 못합니다. 나는 나 자신이 이미 내가 얻는 것을 얻고, 이런저런 것을 함대the fleet로부터 요구하면서, 그들이 할 수 있다고 말했던 것을 하도록 강요할 필요를 느끼지 않을 만큼 충분히 이미 특권을 받았다고 고려합니다. 나는 재촉 속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늑대다’하고 소리치는 것cry wolf”에 개의치 않습니다. 나는 단지 나의 일을 합니다. 매일은 나에게 하나의 성장의 기회이고, 나는 모든 여분의 기회를 내가 나 자신을 들어 올리고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받아들입니다. 매일의 새로운 날은 그렇게 할 하나의 소중한 기회이고, 그래서 나는 그것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조급한 마음을 끝냈고 떨쳐버렸습니다. 그것은 나의 시간과 에너지의 낭비입니다. 모든 것이 그 적절한 시간에 일어날 것이고, 느긋함은 내가 “앞좌석front seat”에서 그 모든 것을 보고 체험하는 것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신God을 위해 (혹은 가이아Gaia를 위해, 혹은 함대Fleet를 위해) 기다리는 것이 행복합니다. “언제인가When?”는 나의 손에(그 누구의 손에) 있지 않으며, 나는 이 경우를 그러한 자리에 놓아둡니다.

 

-----

 

TIU – 재난이 탁칠 때를 대비하세요 PLEASE PREPARE FOR THE SHIT TO HIT THE FAN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684-PLEASE-PREPARE-FOR-THE-SHIT-TO-HIT-THE-FAN

 

포스트 #189 – K10/28/2015

 

Candace: 나는 당신들이 사건들에 기초해 추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9월 초 이래 일들이 극적으로 지금까지 빨리 증가하는데 ... 나는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더욱 영향을 줄 급격한 변화가 다음 몇 주 안에 있을 것으로 의심합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사는 곳에서 ... 무엇이 일어날 수 있는지, 어떻게 당신들이 준비될 필요가 있는지에 대해 재평가할 시간입니다.

 

추신 ... 오늘 CNN에서 러시아의 미니 잠수함들이 – 심지어 그 하나에 푸틴이 타고 있는데 – 대서양 횡단 인터넷 케이블들을 끊고 있다고 ... 그것이 거대하게 사업들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자료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계획된 내부INSIDE 공격이고, 러시아는 그것과 아무 상관이 없으며 ... 그러나 준비되어 있으세요.

 

-----

 

라뎃스키장군/종카제독의 메시지

Message from General Radetsky/Admiral Jhonka

 

10/27/2015

http://abundanthope.net/pages/Targeted-Messages/Time-to-recheck-your-preparation.shtml

 

[Candace: 이것은 이름을 알리기를 원치 않는 우리의 새로운 텔레패스의 하나를 통해 왔습니다. 나는 어제 TIU 포럼에서 지금은 당신들의 물자들을 다시 체크할 시간이라고 제안했는데, 내가 어제 업데이트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일들이 치솟을 텐데 ... 급격히 말입니다. 포럼은 여기 있습니다: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684-PLEASE-PREPARE-FOR-THE-SHIT-TO-HIT-THE-FAN]

 

 

친애하는 어번던트호프Abundant Hope의 사람들이여, 나는 오늘 이 서기를 통해 왔는데, 당신들의 완전한 관심을 이 세계의 임박한 중요한 문제들로 주라고 재촉하기 위해 말입니다. 현재, 우리는 다가올 날들에서 일어날 몇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들을 예측하고 있는데, 그것은 당신들 현실의 기반을 흔들 것입니다. 당신들이 경고의 이 말들을 강렬하게 주의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데, 일들이 세계의 사람들이 무엇이 그들을 강타했는지를 의문하게 만들 양식으로 터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잠재적인 재난 시나리오들로 준비하도록 촉구되고 있습니다. 일단 일들이 시작되면, 당신들은 더 이상의 물자들을 확보할 기회를 갖지 못하기가 쉬울 것입니다. 우리는 조언하는데, 당신들이 최소한 몇 주a few[2,3주] 동안 지속할 생필품과 물자들을 비축하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일들이 발전할 때 물과 음식, 전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물질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또한 당신들이 당신에게 오는 신성한 인도the divine guidance에 귀를 기울이고 행동할 준비를 하는 것이 극도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고도로 불확실한 시간들에서 길잡이들wayshowers이 될 것이라고 되풀이합니다. 통제된 무질서controlled chaos의 기간으로 길을 잃고 압도된 다른 이들에게 적절한 지도guidance를 공급하는 것은 당신들 쪽에 분별력과 신뢰, 그리고 용기를 요활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도자들로서 당신의 입장에 강하게 서있어야 하는데, 언제 말할 것인지, 언제 당신의 입을 다물 것인지를 알면서 말인데, 당신들이 주기를 바라는 정보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앞으로 나갈까를 숙고할 때, 대답을 위해 당신의 머리가 아니라, 당신 가슴의 내부를 들여다보세요.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와 가이드들guides과 교감을 매일의 연습을 통해 배양해온 당신들은 쉴게 흘러들어올 인도guidance를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의 천계의 도우미들celestial helpers은 행성 전역에 걸쳐 전략적으로 주둔해있고, 그들은 사건들이 일어날 때 하나의 지원 대원support staff으로 봉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혼자 있지 않을 것이며, 그러나 어떤 것도 내부의 신성한 앎the divine knowing within을 대체할 것은 없습니다.

 

우리가 게임의 이 가장 치명적 국면에서 사랑하는 당신들, 빛의 전사들을 보는 것은 큰 기쁨과 격려와 함께입니다. 빛의 승리가 불가피하며, 당신들은 전개되는 사건들에서 작은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노력들에 대해 당신들을 축복합니다. 우리는 커튼이 열릴 때에 자랑스럽게 당신들을 응원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평화 속에 있으세요, 장대한 쇼가 시작할 시간이 가까워지며, 당신들은 맨 앞줄 좌석을 가질 것as the time is nigh for the grand show to commence and ye shall have a front row seat.입니다.

 

-----

 

다음은 오래 전에 나왔던 Tuella의 행성 대피 계획의 책자들의 표지입니다.

 

참고하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846 AH -재림사무국/1593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행성의 대피... 계획의 변경에 대한 설명 / 천계 위원회 [Christ Michael, Soltec, Monjoronson, Esu, Lady Nada, Mantustia] ★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1부 

[ 2부 ~ 24부 ~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