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의 육체적 마음을 초월하고 당신의 영혼과 접촉하는 것 [Christ Michael] - R

 

 

 

고요의 명상. 겸 손. 당신 자신을 새롭게 재발견하기 위해 당신 자신을 잊어버리는 것

육체적 마음을 초월하고 당신의 영혼과 접촉하는 것

 

 

당신의 육체적 마음을 초월하고 당신의 영혼과 접촉하는 것

TRANSCENDING YOUR PHYSICAL MIND AND CONTACTING YOUR SOUL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JL Teaching Mission Piece

4/15/2009   Reposted  3/28/2016

http://abundanthope.net/artman2/uploads/1/TRANSCENDING_YOUR_PHYSICAL_MIND_AND.pdf

   



 

마이클Michael: 나의 친애하는 어린이들이여, 좋은 저녁이고, 여기는 마이클입니다. 오늘 밤에 나는 어머니 영Mother Spirit과 내가 전에 언급했던 것으로 더 깊이 들어가고 싶으며, 그것은 우리가 당신들이 삶으로 가져오도록 초대하는 명상의 성질입니다. 유란시아 서Urantia Book가 구상되었고, 그런 다음 그 책이 공동 저작하기 위해 멀리서 온 많은 다른 영적 인물들에 의해 편찬되었을 때, 우리는 당신들이 너무나 많은 다른 종류의 명상들의 전통들을 가진 것을 알았으며, 우리는 그것들을 잠시 언급하는 외에 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우리는 이것을 우리의 수업에서 하나의 원칙 점으로 만들 것을 결정했는데, 당신들이 많은 해들에 걸쳐 진화시킨 것들로 하나 더 명상법을 덧붙이지 않는 대신, 그 모든 것들 안에 반영되는 그 본질을 지적하는 것으로 말입니다.

 

(고요의 명상Stillness Meditation)

 

이것은 고요Stillness를 소개하는 한 방법인데 – 어떤 이들에게는 처음에 이색적으로 보이는, 자주 하나의 역설, 또는 자기-모순으로 표현된 활동인데, 고요가 당신들의 보통 활동들과 대조적으로 ‘행하지 않음not-doing’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모순을 피하고 그것을 하나의 활동, 확실한 행함으로 부를 것을 선택하는데, 특히 당신들이 문자 그대로 당신들의 제조된 시간을 일종의 자연 법칙으로 – 마치 어머니 자연Mother Nature이 손목시계를 차고 있는 듯이 - 받아들이는 당신들의 매우 시간-규제된 현대적 생활에서 말입니다. 당신들이 이런 종류의 시간으로 속박될 수 있고, 따라서 우리는 당신들에게 이 기계적인 시간에 덧붙여, 유기적인 시간organic time이 또한 있다고 당신들에게 상기시킵니다. 어머니 자연Mother Nature은 손목시계가 아니라, 박동하는 심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처음에 이 움직이는 차원, 이 운동의 차원을 측정한다는 개념을 구상했던 것은 그녀의 리듬 주기들에 있었습니다. 명상의 선물들의 하나는 당신들의 유기적 현실organic reality을 느끼기 위해 그녀의 시간을 시계의 시간으로부터 떼어내는 것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만약 그것이 당신들이 명상하는 것을 돕는다면, 그것을 당신들이 - 마치 당신이 이미 순수한 영적 존재들이고, 몸을 가진다는 것이 당신의 숭고한 생각들에 그러한 지연을 초래한다는 듯이 – 자주 간과하거나 심지어 무시하는 당신들 삶의 심령적 차원에 대해 심오한 존중을 지불하는 것으로 고려하세요. 오히려, 대조적으로 당신들의 유기적 현실을 뚜렷이 앎으로서, 당신이 이미 하나의 인격/인물, 신God에 의해 직접 창조된 변함없고, 시간 없는 존재라고, 당신이 소유한 실질적이고, 신성하게 진화하는 살아있는 몸으로부터 확연히 구분될 수 있는 존재라는 인식에서 커질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하나의 소유물로서, 아마도 바라건대 존중하고 돌볼 무언가로서 그것에 대한 인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당신 몸과의 무의식적 동일화를 깨드리는 데에 있습니다. 그 자신만이 아니라 그것이 당신이 접촉하도록 넣는 전채 세계에 대한 즉각적인 앎을 당신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몸과 – 매 나노초마다의 - 그 감각들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명상하면서 당신의 숨쉬기를 느낄 때, 당신의 심장이 뛰는 것을 느끼세요, 당신은 거듭 다시 당신의 홈베이스home base의 이 부분으로 돌아갈 수 있는데, 돌보고 즐기라고 당신에게 거저 주어진 이 경이로운 용기vehicle로서 말입니다.

 

어떤 이들은 그들이 느끼는 고통을 쓰디쓴, 깊은 아이러니로 고려하는데, 이 정보가 없기 때문에 고통의 수용기가 없이 태어난 극소수의 드문 개인들이 일반적으로 단명하게, 끔찍한 삶을 살았습니다. 고통은 본질적으로 무시하기 어려운 하나의 정보의 근원으로서, 이런 식으로 준중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들의 아동기에 일어난 사고들을 기억해보세요, 고통이 당신의 몸에 대해 정확하고 존중하는 태도로 당신을 넣는데 얼마나 필요한 선물인지를 깨달으세요. 끊임없이 고통의 진통제들을 주는 당신들의 의료 사회를 생각해보세요, 일부에게는 신God이 보낸 선물이지만, 그것이 오용될 때 증상들을 억제하는 방법이 될 수 있고, 따라서 당신들은 당신을 해치는 바로 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통을 이해하는 것과 그것이 당신에게 주는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 사이에 가늘지만 매우 중요한 선이 있으며, 그 선을 넘어 피학적이 되면서 다소 고통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의 하나의 극단적 형태가 금욕주의이고, 고통 그 자체에 영적인 영광이나 보상이 있다는 잘못된 생각이 있습니다.

 

(당신의 몸/마음을 그것들과 접촉을 유지하면서 초월하는 것Transcending your body/mind by keeping in touch with them)

 

당신이 명상을 시작하고 더 깊은 고요를 깨닫게 하기 위해 우리가 주는 하나의 사고mental 활동은 육체에 대한 일종의 손잡이handle로서, 당신의 몸과 머무는 한 방법으로서, 당신의 숨을 하나에서 열까지 세는 기법인데, 당신의 마음이 - 당신의 보통 습관대로 – 떠돌다 떠나는 경향이 있을 때 말입니다. 고요해지는 동안 당신의 몸을 계속 의식하면서 남아있는 것은 굉장한 도전입니다. 따라서 10분 정도로 시작하세요. 당신의 숨을 그것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그처럼 가깝게 주시하는 것은 더 큰 도전이지만, 체험할 무언가가 있는데, 당신의 몸이 스스로 숨을 쉰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생명의, 바로 당신 자신의 생명의 형언할 수 없는ineffable 힘과 존재를 – 그것을 방해함 없이 - 관찰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마음의 질문으로, 당신이 명상 속에서 그것의 무엇을 체험하는가의 질문으로 데려옵니다. 당신이 서서히 당신의 몸과의 자신도 모르던 그 동일화를 깨뜨리는 능력을 얻는 것처럼, 당신은 그것을 의식적인 생각과 건강으로 가져올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습관적 사고 패턴들과 직접 관계하는 일을 멈추는 능력을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오고가는 생각들조차 관찰할 수 있는 당신의 성격의 힘입니다. 일부는 이것을 초연함detachment의 실천으로 부르며,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 마음이 모든 종류의 생각들과 충동들로 들끓는 초보자에게는 어렵습니다. 그것이 명상의 몇 분조차도 처음에 영원처럼 보일 수 있는 이유인데, 그것들이 어떤 육체적 활동에 정박되지 않은 생각들의 홍수로 즉시 채워지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고요해지기 위해 앉아서 어떤 육체적 활동과 생각의 연결을 끊자마자, 갑자기 이 육체적 닻을 잃은 당신의 생각들이 미쳐 날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간의 내적 지각이 처음으로 그처럼 직접 당신의 생각으로 연결된 이래, 당신은 긴 순간들이 지나갔다고, 당신의 전체 20분간의 명상이 마침내 끝났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의 시계를 체크하고, 그것이 단지 5분에 지나지 않았음을 발견할 때, 남은 15분이 견디기에 어떤 고뇌의 영원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나의 어린이들이여, 예, 어머니 영Mother Spirit과 나는 정신적으로 고요하고 깊어지기 위한 당신들의 첫 시도들에서 당신이 무엇을 거쳐 가는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단순히 그들을 마음을 공백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무nothing의 생각에 집중하지만, 이것은 오래 가지 않는 단지 또 다른 종류의 잡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마음이 스스로 고요해지게 할 매우 미묘한 능력에 도달할 필요가 있으며, 이것을 당신은 다시 당신의 호흡처럼 하는데, 방해하지 않고 단지 관찰하면서 말입니다. 각 생각이나 충동, 또는 감정이 그것에 관여하지 않으면서 관찰되는데, 특히 내적 판단 없이 말입니다. 그것들이 일어나게 하세요. 그런 다음 그것들이 떠나게 하세요, 그것들이 무엇이든 간. 당신은 점점 더 많이 순수한 앎을 구분하기 시작하며, 나의 어린이들이여, 이 태도는 당신들이 유기적으로 키우는 무엇입니다.

 

당신이 보통 당신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생각들에 대한 이 초연한 태도, 이것이 지금까지 당신이었던 모든 것과의 그러한 제한된 동일화를 끊기 시작하는 곳인데, 더욱 존재하고 창조적이 되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보통의 의식적 에고/활동을 보기 시작하는데, 당신이 자신이 누구이고 누구였는지, 당신 자신에 대한 하나의 대상으로서 당신에 대해 계속 자기-앎을 갖는 하나의 진화적인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것, 당신 자신에 대한 이 감각은 하나의 내적 도구로서 당신이 진화시키는 의식의 멋진 양식이며, 그러나 그 특정 조건-지어짐이 또한 당신이 양육된 문화와 가족의 산물입니다. 다른 문화들과 가정생활 속의 사람들이 다른 형태의 에고를, 그들이 그들 자신과 다른 인간들을 고려하도록 가르쳐진 방식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커지는 앎에 따라, 그것의 하나의 기능으로서, 지금 순간으로 단순히 부르는 무언가가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진정한 영적 홈베이스spiritual home base입니다. 오직 개인적으로 그 자유를 체험함으로서만 당신은 그때 이해할 수 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은 당신이 자신이라고 느꼈던 – 그처럼 강하게 방어했던 - 그 모든 과거,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대비할 필요가 있는 그 모든 미래의 계획들이 당신이 이 등장하는 지금 속에서 그것들의 고빼를 늦춘다 해도, 파괴되지 않는 현실입니다.

 

이것은 두려운 일인데, 당신이 자신이라고 항상 느꼈던 인물에 대한 외관상의 확실성과 당신이 되기 원하는 인물의 모든 개념들을 당신 자신이 누구이고 무엇인가를 체험하기 위해 버리는 일이 말인데, 이것에 꼭대기와 밑바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큰 용기를 요하며, 당신은 단지 한 번에 그 만큼을 할 수 있을 뿐입니다. 우리는 한때에 하나의 악기를 고르는 것으로 그 자신의 더 창조적이고 결정적인 존재를 느끼는 이 능력을 비교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결단과 용기를 요하며, 명상의 경우에는, 당신이 생활로 가져온 이 이상한 활동으로 계속 기여하기 위한 실질적인 믿음을 요합니다.

 

이것이 왜, 처음에, 고요의 명상이 그러한 강렬한 ‘행하지 않음not-doing’으로 체험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어린이들이여, 이런 의미에서, 당신들은 단연 당신의 대가를 지불하고, 일종의 자유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왜 그처럼 많은 당신들의 종교적 전통들이 이전에 와서 이 이상한 활동을 전했던 모든 자들에 대한 감사를 포함하는 이유입니다. 고도로 의식적으로 고요해지면서, 단지 당신 자신이 살아있음을 느끼면서, 신의 이 궁극적 선물로 – 그것이 그 순수한 상태에 있을 때 - 경의를 주면서, 당신은 앉아서 꼼지락거리면서 의문합니다. 내가 아직 깨닫지 못했는가? 지금은 몇 시지? 내가 나의 마지막 숨을 느꼈던 이래 얼마나 오래 지났나? 내가 마음속에서 계속하는 이 엄청난 돌아가는 원들은 무엇이지? 나는 누구지? 이게 정말로 필요한가?

 

인간의 마음은 상당한 길들임을 받아들이는 한 마리의 야생마로 비유되었지만, 그 길들이기는 단지 사랑과 배려와 존중으로, 완벽하게 표현되는 것은 고사하고 파악될 수 없는 생각을 넘어선 무엇을 달성하는 것에 희망과 믿음을 가지고서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체험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명상은 당신의 영혼으로 회고의 이런 순간들을 더할 뿐 아니라, 이 살아있는 존재는 실제로 당신의 영혼으로 통로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 단지 살아있는 이 항상 확장하는 의식 안에서 당신은 당신 영혼 속의 순간들을 되살릴 수 있는데, 당신이 특정 기억으로 그것들을 파악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모두는 포착하기에는 너무나 짧은 순간으로 보이는 깨달음의, 깨우침의 이러한 멋진 순간들을 알아왔습니다. 그것들이 얼마나 완전하게 움직일 수 있는지는 하나의 기적처럼 보이며, 당신은 그것들이 있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깊은 회상 속에서 당신의 영혼이 거기 있음을, 그것이 하나의 영적 창조임을, 그것이 당신 자신의 힘으로 상상하거나 기억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훨씬 더 넘어 있는 것임을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당신의 영혼을 접촉하는 것contacting Your Soul)

 

여기 당신의 깊은 고요 속에서 당신의 삶의 순간들의 이들 영적 기록들이 그들이 느끼는 방식에서처럼 무시간의 확실한 터치로서 당신에게 옵니다. 따라서 한 가지 면에서 고요가 다른 활동들과 같은 반면, 당신의 의지력willpower의 연습으로 어떤 좋아하는 습관이, 당신이 매일의 생활에서 그 지속성을 가진, 당신이 창조하기를 선택하는 무엇이 있다고 말합시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무의식적 반복들로서 성격이 된 습관들과는 대조적으로 다릅니다. 오히려 그것은 일들을 하는 습관적인, 무릎 반사적인, 생각 없는 경솔한 방식들을 깨뜨리는 수단입니다. 그것은 지금Now의 살아있는 의식의 확장이며, 당신의 진정한 집인 영원한 지금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소유인 창조적 영과의 접촉으로 들어갑니다. 그것은 과거로 그다지 엄격하게 묶이지 않는, 최고 의식 속에서 창조하는 하나의 기회가 됩니다.

 

이곳이 당신이 당신자신을 새롭게 재발견하는 곳입니다. 이곳이 또한 당신이 어떤 선택을 가진 곳이고, 일부는 당신 자신을 재발명하는 곳이라고 말하는데, 그것이 처음 시작하고 그런 다음 이 이상한 일의 행함을 계속하는 것이 그 모든 의지력을 요하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으로, 나의 어린이들이여, 이것은 어머니 영Mother Spirit도, 나도, 다른 누구도 당신에게 증명할 수 있는 무엇이 아닌데, 이것들이 자기-발견의 순간들인 한은 말입니다. 우리는 단지 당신이 그것을 한번 해보라고 장난스럽게 말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 체험은 당신들 각자에게 고유할 것이고, 우리가 전에 언급했던 대로, 당신들이 당신을 파악하거나 심지어 다른 이들과 나눌 능력을 넘어서 친근하게 남아있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인 그 고요 속에 체험할 것의 상당한 지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 형언할 수 없는 현실ineffable reality은 당신이 신God과 나누는 것이며, 그와, 그리고 당신 안의 그의 존재와의 당신의 가장 진실한 연결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당신 안의 신비의 모니터Mystery Monitor와의 관계를 수립하는 그 길이고 수단입니다. 여기 이 부풀어 오르고 급성장하는 지금의 느낌 속에서 당신은 더욱 더 고요해지고, 과거로부터 오는 모든 당신의 걱정들, 미래에 대한 모든 당신의 염려들을 치웁니다. 이 커지는 명료성 안에서 당신은 아버지Father의 항상 존재하는 별개의 아이디어들과 이상들의 선물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다시금, 나는 이것이 당신들 각자에게 무엇이 될지를 예측할 수 없는데, 그것이 진실로 당신과 우리의 아버지Father 사이의 일이고, 여기서 당신이 더욱 진실로 당신 자신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당신이 이 항상 그처럼 미묘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실체성의 항상 커지는 확실성을 체험하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그것이 실제로 정말로 끈질김을 발견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끊임없이 내보내는 이 초연함, 열린 마음과 하나이며 같은 것인 이 자기-망각이 하루를 통해 점점 더 당신과 친해지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영혼이 저절로 튀어나오기 시작하는데, 가끔 당신이 하고 있는 것에 대한 하나의 아이러니한 반사로서 말입니다.

 

따라서 나의 어린이들이여, 이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비록 그것이 도전하면서, 당신의 이런저런 그룹과의, 혹은 이런저런 가치관과의 습관적 동일화를 깨뜨린다 해도 말입니다. 처음에 그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 자신이라고 생각했던 자의 안전감을 파괴하는 듯 보이지만, 당신은 당신이 잊어버린 당신 자신의 모든 작은 부분에 대해 10배나 심지어 100배로, 전에 당신에게 감추어졌던 실제 살아있는 세계로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자라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모든 당신의 미숙한 편견들을 깨뜨리는 방법이고, 당신이 일반적인 것들과 문화적 조건들의 모든 화면을 꿰뚫어보는 방법이며, 당신이 당신 발에서 열리는 미래의 벌어지는 틈으로, 당신의 진정한 인간의 조건들로, 당신 자신을 열기 위한 용기를 발견하는 방법입니다.

 

(실질적인 안전Real Security)

 

이것이 당신들의 유일한 실질적인 안전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다른 모든 것이 일어나는 순수한 앎을 소유하는 당신의 영적 자아입니다. 모든 지각이 대조의 문제이고, 동일화를 - 일들과의 무의식적인 습관화를 – 깨드림으로서만 당신은 그것들이 당신의 부분인지 아닌지의 정도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누가 혹은 어떤 현실이 되게 되어 있는가의 당신의 외관상 필요한 편견들을 거둘 때, 당신은 그것이 정말로 무엇인지 점점 더 많이 발견할 기회를 가집니다. 당신은 어떤 두 사람도 동일하지 않으며, 또한 어느 두 가지 일도 동일하지 않다는 놀라운 발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God의 창조성의, 끊임없는 경이가 될 수 있는 어떤 것의 확실한 정품이 됩니다.

 

따라서 나는 단지 당신들이 들어오라고, 그 물이 좋다고 장난삼아 말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것은 어머니 영과 나의 진정한 성질입니다. 영원한 지금의 이 영역은 우리들과 모든 영적 사회가 거주하는 곳입니다. 여기서 당신들은 우리를 찾을 것입니다. 여기가 당신들이 진실로 당신 존재의 매 순간의 완전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집으로 환영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오늘 저녁 어떤 질문이나 언급이 있다면, 이것이 또한 그것들이 오는 곳입니다.

 

학생: 아버지 마이클이여, 명상과 고요에 대한 통찰력과 격려에 대해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것이 이해를 위해 사용가능한지 알지조차 못하지만, 나는 명상 속에서 당신과 어머니, 그리고 나의 아버지 단편Father Fragment을 만날 것을 기대합니다.

    



 

(체험의 안과 밖The Inside and Outside of Experience)

 

마이클: 예, 나의 아들이여, 다시금, 다소 아이러니하게, 당신은 그것의 파악할 수 없는 본질을 이해하며, 그것은 당신이 외부로부터 이해할 수 있는 무엇이 정말로 아닙니다. 그것이 왜 오늘밤 내가 그것을 해보지 않은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 참으로 이상한, 이상한 일인 것으로 나 자신의 적절한 관심을 주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이것이 당신들 종교적 전통들의 일부 속에 있는 사람들이 이 활동이 세대에서 세대로 전승되었던 것에 감사를 주는 이유입니다.

 

어떤 면에서 그것은 그다지 이상하지 않은데, 그것이 당신들의 하루를 통해 짧은 순간들에서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다소 당황하거나 난처하다고 느끼는 어느 때든, 당신은 다음에 무엇을 할지의 생각이 당신에게 올 때까지 멈춤의 아주 작은 명상을 합니다. 명상은 단지 의도적으로 이러한 순간들을 늘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명상하기 위해 처음으로 앉을 때,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일정한 시간 동안 하라고 제안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그것을 곧바로 부정확하게 어떤 구체적인 결과와 연관시키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소 이 지금의 전송과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이 다음에 일어날지를 완전히 기대할 수 없는 한 영역으로 들어가며, 그것이 그 가치입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당신의 마음을 열기 위해 앉으며,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지를 지배하려는 당신의 필요성을 중지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처음에, 그것이 그 안에서 매우 분주한데, 아니면 내가 ... 여기 안이라고 말할까요.

 

깊은 고요는 단지 점진적으로 오며, 그러나 그것은 새로운 연속성, 당신의 삶에서 강한 연결이 이 영원한 지금의 체험을 달성하는 하나의 길인데, 나의 아들이여, 그 체험에 겁을 먹는 것은 상상하기에 아주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예, 나는 명상으로 단연 내부와 외부가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 삶에서의 너무나 많은 다른 일들처럼, 그것은 그 자체 특정한 체험이고, 그것을 아는 자들과 알지 못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아직 그것을 파악할 수 없는 것은 결점이 아닙니다. 그것을 해보고 그런 다음 견디는 것은 믿음의 필수조건입니다. 단지 당신 자신에게 당신이 더욱 깊이, 더욱 실질적으로 당신 자신을 발견할 가능성을 볼 수 있는지를 물으세요. 그러므로 그것은 다가올 당신들 삶의 다음 무대로의 전조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론시아Morontia 존재로, 순수한 영과 당신 자신의 고유한 육체적/정신적 삶의 이 영혼적 합성으로 당신 자신을 열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획득해야 할 무엇인데, 당신의 영혼처럼 말입니다. 따라서 그것을 시도해보세요.

 

학생: 나는 그것을 하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동안 내가 앉아서 이 모든 것을 해야 한다는데 대한 많은 저항이 지배력을 잃는 두려움이라고 볼 수 있었고 ... 나는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지를 볼 필요가 있으며, 그것이 중요하게 보이지만, 이전보다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마이클: 나의 아들이여, 나는 당신이, 자신이 얼마나 지배력을 필요로 하는가가 큰 제한이 될 수 있음을 보기 시작한다고 생각합니다.

 

학생: 실로 그렇습니다.

 

마이클: 당신은 영의 영역이 얼마나 자발적인 창조성의 영역인가, 진정한 창조성이 정확히 당신이 항상 기대할 수 없는 것임을 체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 전에 온 것을 반드시 따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학생: 예, 감사합니다, 아버지 마이클이여.

 

마이클: 천만에요, 나의 아들이여, 나는 당신을 여기서 구석으로 밀려고 의도하지 않는데 (마이클과 학생의 웃음), 그것이 또한 작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학생: 나는 내가 구석에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마이클: 좋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하고 그것에 진짜 기회를 주기 위해 한동안 고집하기를 선택해야 하는 무엇입니다. 가끔 그룹으로 명상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이것이 교회나 종교적 그룹들의 하나의 진정한 영적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학생: 저, 나는 매일 30분을 제안하는 12 단계 프로그램 속에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완벽합니다.

 

마이클: 나는 거기서 당신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평화를 단지 조금 더 많이 찾기를 바랍니다.

 

학생: 예, 나도 거기서 당신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학생: 예, 마이클, 당신이 내가 불확실성을 포기하는 것에 대해 말했을 때 하나의 생각이 내게 왔습니다. 왜 불확실성에 대한 불안이 있는지의 이유는 우리가 이원성의 용어들 안에 갇혀 있고, 그 안에서 나쁜 무언가가 내가 잘못된 결정을 만들거나 두려움에서 무엇을 하지 못할 때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고요에 대해 말했던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단지 가게 내버려두는 것이고, 결과에 대한 지배력을 버리는 것이며, 무엇이 일어나게 만들기 위해 무언가를 잡으려고, 혹은 어떤 태도를 가지려고 노력함 없이 명상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할 때 불확실성과 함께 오는 그 무서움이 사라집니다. 우리는 어떤 의미에서 실제로 우리가 우리에게 이로운 것으로 열리고 있음을 기대하거나 선언하는 것을 버리도록 우리 자신을 허용합니다. 내가 나의 딸과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듯이, 삶은 항상 당신을 위한 것이고 결코 당신에 대항하지 않는다고. 그러나 우리가 이원성을 넘어 전적으로 긍정적인 방식으로 보살펴지고 있음을 알면서, 우리들 자신이 열렬히 기대하는 것을 버리도록 허용하는 것은 믿음의 도약을 요합니다.

 

왜 불안이나 불확실성이 있는가의 이유는 내가 다음 순간에 무엇이 일어날지를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선과 악 사이에 상호작용이, 그런 종류의 일이 있으며, 그러나 만약 내가 나 자신을 이 불확실한 순간에 쉬고 고요해지게 허용한다면, 그때 나는 나의 영혼 성장에 더 이로운 것으로 열립니다. 따라서 이것이 당신이 말하고 있었을 때 방금 내게 왔던 무엇입니다.

 

마이클: 나의 아들이여, 아주 그렇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한 신God의 의지로 점점 더 잘 조율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동시에 그의 창조성으로 조율됩니다. 그의 의지는 그의 창조성의 표현이고, 문자 그대로 당신을 위한 그의 더 큰 비전에서 가장 이로운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 자신이 더 창조적이 됨으로써 당신의 생활 속에서 이것을 단지 실현할 수 있는데, 당신이 습관적으로 살고 있는 반복적이고 생각 없는 패턴들로부터 걸어 나오는 것처럼 말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당신들에게 일어나는 나쁜 일들에 대한 걱정이 비현실적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에게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 나쁜 일들의 천 가지 예들로 둘라싸여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진실로 침해될 수 없는 자아를 느끼기 위해 걱정으로부터 깊은 휴식을 택하는 것이 단지 필요합니다.

 

(당신을 위한 신의 의지를 실현하는 것Manifesting God’s Will for You)

 

이것은 잠재적으로 당신들을 위해 저장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배우 의롭게 미래를 위한 대비를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항상 세태에 뒤처지지 않도록, 단지 너무나 늦게 일들로 반응하지 않도록, 예지력으로 이끄는 당신의 신God이 준 잠재적 통찰력으로 일들을 고려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이 모든 것을 고려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또한 휴식을 택하고 당신의 진정한 영적 안전감의 홈베이스로 돌아올 필요가 있는데, 그 안전감이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 그것이 포함하는 모든 고통과 나쁜 일들을 가진 이번 생애를 초월한다는 것이 인정할 만합니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선과 악 사이의 투쟁이 실질적인 순간에서 순간이며, 당신은 정말로 결정적으로 그것을 다루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으로부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당신 자신의 창조성과 접촉하기 위해 그것 위로 올라가는 것이 또한 그것을 다루는 최선의 길입니다. 가끔 이것은 당신들이 점점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이 영원한 지금 안의 힘의 잠재성으로 표현됩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특별한 자아의 홈베이스이고, 당신 자신인 이 고유한 앎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의 거대한 감각을 가질 수 있으며, 이 안전감과 함께 당신은 그때 세상으로 나가서 다른 이들에게 이것이 될 수 있기 전에, 당신 자신과 시작하면서 영의 관대함, 받아들임과 용서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과 그들에게 줄 얼마나 경이로운 선물입니까. 당신이 실로 획득하는, 당신과 그들 둘 다를 위한 신의 은혜의 본질이 이 얼마나 위대한 창조적 나눔입니까. 그런 의미로 그것은 단연 하나의 행함이고 활동인데, 비록 그것이 모든 다른 것의 고도로 의식적인 중지가 될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학생: 따라서 사람이 고요를 체험할 때 일종의 궁극적인 겸손 속에 있는 것 같은데, 당신이 신God에게 열리도록 당신 자신을 제쳐놓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이클: 매우 그렇습니다, 나의 아들이여. 겸손은 당신이 엄청난 무언가와 직면할 때 당신이 받는 그 느낌입니다.

 

학생: 당신이 엄청난 무언가와 직면할 때 당신은 단지 당신 자신을 보며, 관대함의 생각은 그것이 꾸민 것이 아니고, 그것이 유기적이라는 것입니다. 하나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생각된 것이 아니며, 그것은 단지 있습니다. 따라서 난 단지 그것과 그 차이점을 주목합니다.

 


 

(겸손Humility)

 

마이클: 나의 아들이여, 그것은 진실이며, 당신은 이 상태에서 당신 자신의 영혼의 엄청난 크기의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겸손으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아닌 모든 것의 엄청난 규모를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처음에서 매우 무서운 것이 될 수 있는데, 만약 당신이 그것이 본질적으로 해롭지 않다는, 삶 그 자체가 – 당신이 말하는 대로 – 단연 당신을 위한 것이라는 평행적 느낌을 갖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나는 저 밖의 모든 것의 경이감을 가지고 바다를 바라보는 한 해변에서 있었던 때의 예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닌 신God의 창조의 엄청남입니다. 그 순간 당신은 단지 하나의 아주 작은 점이 되면서 겸허하게 느낄 수 있거나,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그것이 엄청난지를 조금이나마 지각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겸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두 가지 다른 태도들입니다.

 

학생: 그것은 재미있는데요, 나는 내가 이 우주의, 그리고 신God의 모든 것의 엄청남을 느끼고 볼 때 그것과 관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정확히 그것을 볼 수 없지만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 안에서 안전하게 느낄 수 있고, 나는 그것 안에서 집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하나의 작은 점으로 나 자신을 보지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이 모든 거대한 상호-연결된 매트릭스의 일부로서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그것인데 -- 내가 심지어 지각할 수 없고 이해할 수 없는 너무나 많은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는 이 이해와 이 앎 속에서 더욱 집에 온 듯이 느낍니다.

 

마이클: 나의 아들이여, 그렇습니다, 당신은 방금 이원성을 넘어갔습니다. (마이클이 웃다) 당신은 더 이상 그 모든 것으로부터 떨어져 있다고 느끼지 않으며, 그것이 겸손의 영광입니다.

 

학생: 감사합니다. 순간 속에, 영원한 지금 속에 너무나 많은 것이 있고, 여기에는 불확실성이 없습니다.

 

마이클: 당신들의 유란시아 서는 당신이 원한다면, 확실성과 안전성 사이의 구분을 상당한 수준들의 문제로 만듭니다. 그것은 모험의 끝없는 여정이 무엇인지를 발견할 끝없는 필요성에서 경이로운 불확실성에 대해 말합니다. 그러나 이 불확실성이 얼마나 자라는지, 모든 다른 것에 대한 당신의 접촉과 인식이 얼마나 크게 자라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떨어져 있지 않다는 앎의 이 내적인 영적 안전감이 있습니다. 그것을 넘어서 당신 자신인 형언할 수 없는 앎ineffable awareness이 있으며! ... 이것에 당신들이 참가하고, 당신이 나의 현존I AM과 하나로 느끼는데, 당신 역시 이것을, “내가 있다I am”고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생: 나는 있습니다!

 

마이클: 그리고 당신은 나의 평화를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 마이클, 좋은 저녁이 되세요. 나는 그러한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설명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느낌들을 묘사할 말들을 갖지 못하는데, 내가 당신이 우리에게 준 모든 것에 대해, ... 여기 이 지구상에 오셔서 하나의 삶을 살고, 그처럼 깊이 당신 자신을 주신 것에 대해 정말로 깊이 감사하다는 말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마이클: 나의 딸이여, 감사합니다. 여전히 인간으로 존재하는 것이 실로 영광스럽지만, 동시에 항상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 고통이 없었다면, 나는 정말로 당신들의 하나가 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학생: (감동적으로) 감사합니다.

 

(당신 자신을 새롭게 재발견하기 위해 당신 자신을 잊어버리는 것Forgetting yourself to rediscover yourself anew)

 

마이클: 따라서 나의 딸이여, 오늘밤, 나는 당신들에게 내가 나의 삶을 살았듯이, 당신들 역시 들어갈 수 있고 당신의 삶을 살 수 있는 그 문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명상의 초연함이 – 지나치게 열정적인 영혼에게는 일종의 죽음이나 포기로 보였던 것이 – 실제로 당신들에게 하나의 선물로서, 하나의 소유물로서, 그것의 더 깊은 앎의 방식으로 당신에게 생명을 주는 그 열쇠라는 것이 아이러니합니다. 일단 당신이 더 이상 당신의 에고 – 당신이 이 현재 지금에 이르기까지 당신 자신으로 느꼈던 것 – 와 전적으로 동일화하지 않을 때, 삶은 거듭거듭 다시 당신 자신을 새롭게 재발견하기 위해 당신 자신을 잊어버리는 하나의 명백한 초월적 현실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정말로 양쪽 다입니다. 당신 자신에게 당신은 당신이 자신으로 느끼는 당신의 에고이며, 그러나 또한 파악할 수 없는 고유한 개인적 앎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아직 포함하기 시작조차 할 수 없는 하나의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언젠가 당신이 그 공동 저자이고, 신God의 분리되지 않는 단편과 결합할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 이 만큼을 알 수 있음이 얼마나 큰 영광인지를 생각하세요, 만약 당신이 그렇게 선택하고, 결심한 명상의 이상한 대가를 기꺼이 지불하려 한다면 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아버지Father에게 감사하는데, 그가 우리를 위해 그처럼 많은 놀람들을 비축한 것에 대해, 그러한 기쁨으로 우리 영혼을 간질이기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딸인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들이 이러한 말들을 훨씬 넘어 있는 것을 나눌 수 있어서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와 함께, 여기 우리들 모두와 함께 나의 평화를 느끼고 나눈데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우리는 이러한 순간들을 세상으로 가져가는데, 아무리 위협적이라 해도, 아무리 그것이 정말로 흉내 낼 수 없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 역시 여기서의 나의 체험의 일부였는데, 내 앞에 떠오르는 십자가처형을 받아들이는 것 말인데, 그것을, 나의 현존I AM을 신뢰하면서, 그리고 내가 생존할 것임을 신뢰하면서 말입니다. 나는 언젠가 나의 아버지Father를 직접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이 나와 그랬으며, 또한 그것이 당신들에게도 그럴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에 내 말을 믿어도 좋습니다. 진실로 나의 평화 속에 있으세요. 좋은 저녁이 되기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270  AH.재림사무국/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