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엔릴과 엔키가 말합니다 (1) / 지구의 상황에 대하여 - [Enlil and Enki] - 4/11/2016

 


 

나는 지구상에서의 니비루의 왕좌에서 물러났습니다. 더 이상 니비루의 왕좌가 없습니다

엔릴과 엔키가 말합니다 (1) / 지구의 상황에 대하여

지구의 당신들 세계에 직접적으로 있는 아누나키anunnaki 지도자들이 더 이상 없습니다

 

 

엔릴과키가 말합니다 (1) 

Enlil and Enki speak

 

through Candace.  4/11/2016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016-P-ENLIL-the-targets-and-discussions-around-his-coming-to-the-light #213


 



엔릴:

 

어번던트호프의 친애하는 독자들과 멤버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오늘 이 시리즈의 첫 번째로 당신들에게 온 엔릴Enlil입니다.

 

당신들에게 전에 주어진 기록에서 나는 지구상에서의 니비루Nibiru의 왕좌에서 물러났습니다. 더 이상 니비루의 왕좌가 없습니다. 나는 오늘 이 메시지를 위해 카프리콘Capricorn 호에 탑승했습니다. 나는 어느 시점에서 나 자신의 상승의 시간을 기다리면서 전과 같은 형태 속에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아마 행성의 대피의 기간 동안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나의 형제인 엔키Enki와의 합동 프로젝트이고, 우리는 그 시간의 국면 동안 지구로 돌아올 자들에게 긴 시간의 가르침을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들 둘 다가 어떤 역할을 갖게 될 것인데, 이것이 상부로부터 오게 될 지도자들 속에 우리가 채택한 행성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상담하고 지켜보고 돌보는 역할입니다. 우리는 말하자면 왕들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 둘 다가 달성한 성장과정을 전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말했듯이, 엔키는 그의 상승을 얼마 전에 만들었고, 모론시아Morontia 형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나의 상승을 만들 때 나도 그것이 될 것입니다.

 

나는 무지로부터 이 과정에 대해 많은 망설임을 가졌습니다. 대부분이 그 과정을 알지 못해서 그들의 육체의 옷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심지어 나도 나 자신인 존재로서 육체의 옷과 투쟁했는데, 그것은 또한 지구상의 자들의, 특히 긴 영겁에 걸쳐 우리와 관계했던 자들에게 대단히 큰 문제입니다.

 

나는 모론시아의 옷을 입은 나의 형제와 대화를 가지면서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준비가 되었으며, 나는 대화를 하거나 함께 앉아있는데 대해 전혀 아무 차이점을 보지 않습니다. 그는 그 자신을 내게 쉽게 보이게 만들 수 있고, 그래서 우리는 직접 얘기합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이 합동 프로젝트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영원한 삶은 옷이 낡은 것에 상관없이 영원한 삶입니다. 육체의 옷은 내부의 신God의 더 높은 에너지에 의해 소모됩니다. 나는 오래 전에 내부의 신God에 대해 발견했지만, 처음에 그것이 무엇이었는지를 정말로 알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당신들이 당신에게 내재하는 그의 지식의 결여의 이 막대한 문제를 갖는 것처럼 말입니다. 나는 나의 내부 영에 의해 정기적으로 지도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AH 멤버들 안에서 관찰하는 하나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당신들 대부분이 상승한 마스터들을 한참 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일부는 당신들 종교들로부터 온 당신의 프로그래밍의 일부를 여전히 믿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당신의 신발을 꽤 편하게 신고 있지만, 일부는 당신 자신의 구성에 대한 무지 속에서 여전히 살고 있습니다.

 

나는 가장 확실히, 아직 상승하지 않는 반면, 나는 관찰의 이 지점으로부터 많은 당신들 속과 주위를 볼 수 있으며, 일부 당신들은 여전히 내가 아직 얻지 못했지만 당신들이 가진 이 가장 높은 자아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C: 그는 사고 조절자와 똑같지 않은 상위 자아를 가지고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 온 그러한 당신들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것과 하나이며, 실질적으로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엔릴은 육화의 여정을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그의 최초의 삶이 니비루에서였고, 그는 여전히 같은 고기 옷에 거주합니다.)

 

나는 유란시아 서Urantia Book의 연구를 계속하는데, 그것은 내가 더 높은 영역들에 있게 될 때 나 자신에 대한 매우 먼 시간들을 꿈꾸게 허용합니다. 나는 나의 연구들을 계속하고, 나 자신의 제루셈Jerusem의 도착을 기대하는데, 내가 들은 바로는 그곳이 실로 또한 아누나키들에게 천계의 지도자들이 파송되었던 곳입니다. 니비루에 관해 우리들이 또한 사타니아Satania에 속하는데, 지구의 사람들이 속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대부분은 당신들이 그것을 채용한 것을 제외하면 지구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목적을 위한 방문자들입니다. 우리는 곧 배로 탑승하게 될 모험 동안 당신들과 어울릴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때 우리 둘 다를 직접 만날 것인데 ... 모론시아 옷 속에 있는 엔키와 니비루의 육체 옷 속에 있는 나를.

 

우리는 우리의 육체의 옷 속에서 지구의 당신들과 많이 닮아있습니다. 우리는 그러나 훨씬 더 오래 삽니다. 나는 이 시간에 당신들의 지구 해의 기록으로, 475,000세가 됩니다. 니비루의 많은 이들이 이렇게 긴 나이로 살며, 그것은 나의 노령의 연령입니다. 일부는 그렇지 못하고 육화하는데, 니비루로 삶의 긴 유대를 형성하면서 말인데, 내가 듣기로는 그것이 사람이 기원을 가진 다른 대부분의 행성들에서도 그렇다고 합니다. 물론 내 경우, 나의 성인기의 오랜 기간은 지구에서였데, 말하자면 내가 지구로 도착했을 때 나는 젊은이였습니다.

 

나는 여기서 나와 오래 동안 봉사했던 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겠는데, 이 행성에서의 나의 통치기간 동안 봉사했던 많은 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배경에 아누나키 계보를 가진 어번던트호프의 몇몇 멤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당신들을 연구할 때 우리는 당신들의 대부분이 그렇지 않고, 당신들은 당신들 기원에서 아주 멀리 떨어진 창조로부터 왔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들 모두가 함께 만날 것이고, 일단 당신들이 당신들 세계에 존재하는 제한들을 벗어날 때 당신들이 기억할 어떤 이야기들을 나눌 것입니다.

 

나 자신도 우리들 모두가 걸었던 이 행성 아레서 내가 얼마나 한정되었던가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베일이 이제 내려졌고, 그림자가 무겁게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인류를 거두고 있는 오늘날의 그림자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그것을 행한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나는 세계적 상황을 들어 올리는 것을 돕기를 시도하면서 큰 어려움을 가지고 일했지만, 완전한 실패로 끝났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세계로 감금된 하나의 검은 그룹에 의해 지배된 체 남아있으며, 그것은 당신들 구전의 렙틸리언들reptilians이 아닌데, 그러나 그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지금 거의 8년 동안 행성에 없으며, 일부 다른 이들에 의해 만들어진 신념 체계를 통해 당신들에게 억압이 계속되고 있으며 ... 그들은 아홉의 위원회Council of Nine로 자신들을 부르는 한 그룹입니다. 이러한 자들은 루시퍼 반역Lucifer Rebellion 기간의 흔적들이고, 천계의 기원에 속하는데 ... 당신들이 타락한 천사들로 부르는 한 그룹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캔데이시의 말을 채용하자면 쓰레기GARBAGE로 부르는 것을 주입하는데 심하게 몰두했습니다. 그들에게 직접 초점을 두는 것은 나의 의도가 아니지만, 그들은 슬픈 뉴에이지new-age 역할을 가졌고, 그것이 지적되어야만 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대표자들의 일부 속에 그들 자신을 관련시켰고, 많은 뉴에이지 자료들로 침투했습니다. 그들의 일의 일부는 CIA의 빛 위원회Council of Light를 통해 수행되었고, 또한 당신들 행성에서 그들을 위해 직접 수신하는 다른 사람들[채널러들]을 통해 수행되었습니다.

 

캔데이시는 알고 잇는데 ... 그것으로 충분하며, 나는 어떤 일이 어떻게 다루어질 수 있는지는 그녀가 결정하게 하겠습니다. 그들이 우리 자신의 이야기들의 일부를 엉망으로 만들었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들의 일은 거대하게 “성공적이었고successful,” 그것이 대피로 가게 된 하나의 이유입니다. 가능한 통합이 전혀 없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다양합니다. 그런 면에서 그들이 이겼습니다. 그러나 시험은 자신을 위해 분별해야 하는 사람들의 것이고, 더 큰 문제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영혼이 없는 존재들이고, 쉽게 어둠의 사용으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바로 당신들 세계에 있는 보이지 않는 신들 사이의 전쟁들이 중지되지 않았고, 그러나 우리는 그 원인에 대해 그들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당신들 세계에 직접적으로 있는 아누나키anunnaki 지도자들이 더 이상 없습니다. 내가 마지막이었고, 나는 어떤 그룹들의 충성을 가졌지만, 이러한 자들이 내가 떠났을 때 상처를 받았고 분노했으며,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일어나야만 했습니다. 당신들 세계를 걷는 그룹들 사이의 전투들이 모든 당신들 뉴스들과 인터넷 뉴스들에서 오늘날 명백해져야 합니다.

 

이 시간에 대통령직을 위해 미국에서 강한 권력 플레이가 있으며, 그것은 두 파벌 사이에 있고 ... 각자가 하나의 정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배우기 위해 그 쇼를 보고 즐기세요. 도날드 트럼트Donald Trump는 실로 외부에 있으며 ... 대부분에 의해 이해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는데, 단지 남은 시간 동안 그가 일하는 것을 주시하세요. 내 생각으로 당신들은 이들 파벌들이 그들의 바라는 강력한 파괴를 향해 서로와 치열하게 싸우는 것을 볼 것입니다.

 

푸틴Putin은 높은 계열의 천계의 존재이고, 그는 사람들 속에 옳고 그른 느낌을 자극하기 위한 노력을 내놓았지만, 그것이 지구상의 멤버십에 관해 전혀 작용하지 않았습니다. 시리아가 혜택을 받는 동안, 바람직한 결과가 아무 데도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그들의 숨은 신들과 서있었고, 지금 당신들의 3개의 주요 종교들 속에 있는 자들 가운데는 증가하는 맹비난들이 있습니다. 힌두교, 불교, 다른 것들 안에는 그런 것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신God의 성질에 관해 당신들의 구약에는 주로 아누나키 가르침들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우리는 노력했습니다. 그것이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이수Esu가 세상을 걷기 오래 전의 그 당시에 슬프게도 잘못 갔으며, 나는 내가 이제 그 둘로부터 배우기 때문에 기쁨 속에 남아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들의 행성을 걷기 전에 오래 동안 천계의 배움을 가졌습니다. 나는 나의 비전들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엔키와 아들들Sons of Enki과 엔릴의 아들들Sons of Enlil 사이의 그 큰 전쟁 동안 다소 혼란스러웠습니다.

 

나의 판단은 그 당시 매우 빈약했습니다. 엔키는 현실의 세계에 있었고, 그는 그 시간 기간에 상승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가 그의 이야기를 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 전쟁은 일반적으로 아브라함의 시대에 있었습니다. 황폐화에 관해서 그것이 시간의 연대기들과 지구의 기록들 속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구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핵전쟁과 그 파괴를 피하기 위한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말하자면 ET 신들은 여전히 싸웁니다. 그러나 이들 신들은 더 이상 신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지구 영역에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태양계 영역에 거주하지 않습니다.

 

태양계 주위로 신들이나 ET들이나 외계인들 사이에, 어떤 용어로 표현하든, 전쟁이 없습니다. 최후의 전투는 당신들 세계에 있고, 어쨌든 저 위에서는 없습니다. 당신들이 인터넷에서 읽는 것에 조심하세요, 행성 위에 전쟁들이 있다고 다양한 방식으로 계속 언급되고 있는데, 그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끝났습니다.

 

러시아는 다른 이들이 지상에 머물도록, 혹은 그들의 작은 우주선들이 있어서는 안 되는 로켓들이 발사될 때 행성 상공에서 성공하지 못하도록 감시하는 상당히 좋은 지역 일을 합니다. 이것은 이 세계의 자들에 의해 가능한 곳에서 적절하게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금융 제도들에 대해서는 완전히 우세하지 못했습니다. 그 강렬한 게임이 주요 권력 투쟁입니다. 당신들 세계에 금융의 지배를 유지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아홉의 위원회에 의한 막중한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개 그것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의 파트너십이 침투에 의해 매일 강조됩니다. 러시아는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고 ... 그것이 주어졌지만, 사탄주의의 힘들이 우세한데, 사람들이 종교의 막강한 지배로 인해 봉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쪽은 이슬람을 사용하고, 다른 쪽은 기독교를 사용하도록 모의되었습니다. 선택된 자들이 계속 당신들의 “유태인들jews”이고, 우리는 그 종교의 저자가 아닌데 ... 그 당시에도 아니었고, 알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아홉의 위원회의 영역이며 ... 종교들의 사용 말입니다. 러시아는 그 경계들을 넘는 자들, 대부분이 이슬람 인들인 자들에 의해 다시 한 번 무겁게 침투되고 있습니다. 이슬람은 아마 기독교보다는 더 많은 로보토이드들robotoids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선한 소수를 제외하고 그것 안에 신이 없습니다. 기독교 안에 말하자면 더 많은 “신”이 있지만, 그들은 “예언prophesy”의 드라마에 사로잡혀 있고,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으며, 다른 식으로 또한 소용없게 만들어졌는데, 일어서지 않는 방식으로 말입니다. 이슬람은 “일어서도록stand up” 책동되었고, 마음 없는 사람들의 거대한 구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들 속에 더 많은 거친 행위들이 있습니다.

 

유럽은 남부 러시아 지역의 큰 부분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으로 굴복될 것입니다. 이 세계를 위한 전쟁은 만약 그것이 끝나지 않는다면 파괴로 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시간 틀에서 그처럼 오래 전의 형제들의 전쟁들을 훨씬 넘어갑니다. 우리들은 이 오랜 시간 동안 주시했고, 나는 지금 행성 밖에 있으며, 내가 그것을 걸었을 때 보았던 것을 넘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언급하는데, 그것이 이해되도록 말인데, 우리들 아누나키들이 어떤 식으로든 이것의 일부가 아니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그러나 비난받고 있습니다. 아홉의 위원회는 대개 루시퍼 반역에 속하며 ... 그러나 그것은 혼합된 그룹으로 많은 손가락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God의 개념을 죽이고 있는 것은 그들입니다.. 우리는 그것으로 우리의 자손을 .. 지구의 아들들과 아누나키 계보의 자손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것의 파괴는 아홉의 위원회Council of Nine에 속한 자들에게 속합니다.

 

나는 오늘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엔키가 다음 글을 하기가 쉬울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좋은 날이 되기를. 오늘 당신들과 대화하는 것은 기쁨입니다. 우리가 이 포스트를 TIU의 우리 뜨레드에 포스트할 때 만약 당신들이 질문을 가진다면, 우리가 거기서 읽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들에게,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사용가능합니다. 나는 창조Creation의 편에, 이 기쁜 시간에 크라이스트 마이믈 아톤Christ Michael Aton의 편에 서있습니다. 나는 엔릴 Enlil 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9334 각성과.깨달음.가르침들/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