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특종 뉴스 - 전체 행성이 곧 대피될 것입니다! / 지구 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AH 한글 유튜브]

 

 

 

특종 뉴스 !!

 

전체 행성이 곧 대피될 것입니다!

지구 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Evacuation Planet Earth

 


 

 

 

한글 유튜브 비디오가 Christ의 도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뉴스 특보!!


전체 행성이 곧 대피될 것입니다!

지구 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지구가 우리들의 오랜 시간의 무책임하고 무분별한 파괴와 착취와 약탈의 결과로 극히 위중한 상태로 들어갔으며, 행성은 그 자신의 극단적 불균형을 시정하기 위한 조치로 자기극 역전을 행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지구의 회전이 느려지면서 정지 상태로 가는 과정이고, 일반적으로 태양이 멈춘 듯 하고, 시간이 거꾸로 가는 듯한 현상을 보이며, GPS의 큰 혼란을 가져올 것입니다.

 

자기극 역전이 진행될 때, 지구상의 인간들의 생존이 보장되지 못하므로, 우리 태양계가 속해 있는 네바돈 우주 정부는 전체 인류를 대피시킬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현재 지구 주위로 와있는 은하연합의 수백만대의 배들이 위장을 벗고, 모든 하늘들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대피 시간은 일단 하늘에 소형 및 중형의 배들이 나타나는 시간으로부터 4시간이 주어질 것이고, 배들이 내려오면서, 배 밑 중앙으로부터 빔(빛) 엘리베이터가 내려올 것입니다.

 

승선자를 돕기 위해 배로부터 안내원이 내려와서 필요한 조언과 질문들에 응답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물건들을 챙길 필요가 없고, 애완동물들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가족들이 먼 곳에 있다 해도, 그들이 또한 그들의 장소에서 배들을 보고 안내를 받을 것입니다.

 

소형이나 중형의 배들은 셔틀 왕복선이고, 사람들은 곧 지구 밖에 주둔한 모선으로 데려가질 것이며, 어떤 모선들은 지구만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서 나중에 가족들이 한데 모일 수 있고, 관련된 모든 정보와 필요한 것이 제공될 것입니다.

 

병원, 주택, 요양원, 교도소, 다른 시설들에 있는 이들에 대해 격정하지 마세요, 그들을 위한 준비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공포와 두려움이 없어야 하며, 공포심을 가지게 되면 빔 엘리베이터에 타는 것이 힘들어집니다.

 

여러분은 경고를 받았습니다. 널리 알려주세요.

 

천상정부와 은하연합으로부터 온 관련된 메시지들은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1&page=3&document_srl=8724 에서,

 

그리고 “행성의 대피 – 계획의 변경에 대한 캔데이시의 가르침”의 시리즈는

AH 한국지부 웹사이트의 '새로운 정보, 어번던트호프-재림 사무국' 란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1&page=4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지자기극 역전에 대한 나사 과학자의 비디오 – 3/6/2016 : https://youtu.be/nHew0n0BUhw


 

페이스 북이나 트위트, 톡에 사용할 때는 설명 없이, 개념 심기를 위해

맨 위의 세 마디만 던져 넣어도 좋을 것으로 생각하며 ...

아이디나 아바타에 경구처럼 넣어두는 것도 하나의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뉴스 특보!!

 

전체 행성이 곧 대피될 것입니다!

지구 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을 알려면

________________________을 클릭하세요.

 

*****

 

AH의 한 멤버의 꿈 이야기 – 3/25/2016

 

나는 내가 어제 밤에 꾸었던 꿈을 나누겠습니다. 처음 것은 대피의 날들에 관한 것이었고, 매우 생생했습니다.

 

꿈속에서 나는 내가 생각하기로는 도미니카 공화국의 나의 고향 시에 있었던 것 같고, 그렇게 보였습니다. 어느 날 낮 동안, 날이 어두워지고 있었고, 그 시점은 저녁 8시였으며, 날이 더 이상 어두워지지 않고, 해가 하늘에 낮게 걸려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9시가 되었는데, 날이 더 이상 어두워지지 않았고, 날이 더 밝아졌으며, 밤 10시에는 해가 위에 떠 있었는데, 마치 밤이 오지 않은 듯 했습니다. 내가 관찰하고 있던 그 시점에서 나는 지구가 멈출 준비를 하고 있고, 다른 쪽으로 돌 것임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볼 때 나는 그들이 걱정하는 것을 보았지만, 무질서하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말하기로 결심했고, 어떤 이들에게 나는 말했는데, 내가 그들에게 이전에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설명했을 때 그것이 맞았다고 말입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지구가 멈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내가 기억하는 전부입니다.


 

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373 AH.재림사무국/1637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전직 나사 과학자,' 2016년 지자기극 역전'에 대한 비디오


 

 ★ 행성의 대피... 계획의 변경에 대한 설명 / 천계 위원회 [Christ Michael, Soltec, Monjoronson, Esu, Lady Nada, Mantustia] ★★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1부 

[ 2부 ~ 26 부 참조 ]

 

+ 대 변화의 시간 / 캔데이시의 가르침들 Candace's Teachings (1)

[ (2) ~ (13 ) 참조 ]


 

+ 모든 주기들이 진행되어야 한다 / 영광스러운 시간들이 앞에 있다 [PAPA. 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