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UFO 뉴스 / 美' 패터슨 공군기지 근처에 뜬 UFO 논란…“세 군데서 목격” - 폭스뉴스 방송

 

 

 

美공군기지 근처에 뜬 UFO 논란…“세 군데서 목격”

) --> 

입력: 2016.05.30 11:00




▲ 美공군기지 근처에 뜬 UFO 논란…“세 군데서 목격”

폭스뉴스 방송 캡처

) --> 

최근 미국의 한 공군기지 근처에서 미확인비행물체(UFO)가 나타나 인터넷상에 화제를 일으켰다.

) --> 

미국 폭스뉴스 등 현지매체에 따르면, 지난 25일 미국 오하이오주(州) 데이턴에 사는 한 부부가 뒷마당에서 석양을 보던 중 하늘에 이상한 비행물체가 떠 있는 것을 목격하고 스마트폰으로 그 모습을 촬영했다.

) --> 

당시 이 물체를 촬영한 부인은 “그 물체는 구름과 함께 이동하는 것처럼 보였다”면서 “그건 대체 무엇인가?”라고 언급했다.

) --> 

금속성의 비대칭 형태를 띄는 이 비행물체는 데이턴에서 약 16km 떨어진 라이트-패터슨 공군기지 근처에 나타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 라이트-패터슨 공군기지

유튜브


이 기지는 지난 1947년 이후 UFO와 외계인에 관한 수많은 이야기의 주체가 돼왔다. 1947년부터 1969년까지 이 기지 근처에서는 1만2618건의 이상 현상이 목격됐으며 그중 701건은 ‘미확인’으로 분류됐다.

) --> 

부부는 유튜브에서 UFO 관련 사진 및 영상을 제보받아 공개하고 있는 ‘시큐어 팀 10’에 촬영 영상을 보냈다.

) --> 

이에 대해 ‘시큐어 팀 10’의 타일러 글로크너는 이날 이 물체에 관한 목격은 단 한 차례가 아니라고 밝히면서 다른 두 지역에서도 이 물체가 목격됐다는 영상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 -->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이다”, “맙소사” 등의 표현으로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일부 네티즌은 “미군은 너무 많은 것을 숨기려 한다” “외계인 고문에 성공한 것 같다” 등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 --> 

하지만 이 물체가 최근 자주 목격되고 있는 무인항공기(드론)인지 아니면 미군이 비밀리에 진행 중인 시험 비행체인지, 그것도 아니면 외계인의 비행선인지 그 어떤 진위도 밝혀지지 않았다.

  ) -->  




 

사진=폭스뉴스 방송 캡처

) --> 

나우뉴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530601007§ion=&type=daily&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