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의 아이야, 서두르지 마라 & 모든 것의 기원 - [Thought Adjusters]

 

 

 

서두르지 마라, 참을성을 가지고 준비하여라. 준비됨은 실제로 시간을 요한다

나의 아이야, 서두르지 마라 & 모든 것의 기원

존재 속에 있는 모든 것의 그 기원은 우리의 천상의 아버지의 신성한 의지이다


나의 아이야, 서두르지 마라

Rush Not My Child!


By The Spirit Within/TA

Received by Valdir Soares. 3/17/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욕망은 모든 의지 생물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들을 받아들이도록 만드는 충동에 대해 책임이 있는 그 의지의 기능이다. 그러나 많은 때들에서 인간의 욕망들이 너무나 고정되어 그들은 그들 차원들과 전체 맥락의 시야를 잃어버리고, 에고의 분명한 강박관념/집착이 된다. 강박관념들은 자주 마음을 지배하고, 잘못된 행동들을 위한 잘못 지도된 추진력이 되며, 네가 절망적으로 그러나 현명하지 않게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 일들을 서두른다. 서두르는 것은 가끔 기회들을 잃지 않기 위해 필요하다. 그러나 너무나 자주, 서두르는 것은 실로 어리석은 일이다. 나는 오늘 너를 위한 하나의 교훈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나의 아이야, 서두르지 마라’는 것이다.


서두르지 마라, 그러나 현명해져라Rush not, but be Wise. 너는 ‘나의 사람들이 지식의 부족으로 죽는다’는 말을 들었다. 실로 진짜 원인들, 수단들, 행동들과 사건들의 결과들을 알지 못하는 것은 삶에서 부정적인 결과들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나 지식을 소유하는 것은 자동적으로 지혜를 보장하지 않는다. 지혜는 지식을 갖거나 소유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그것은 어떻게 지식을 정확히 사용하는가를 아는 것이다. 나는 사고 조절자이고, 너의 마음속의 나의 역할은 너의 생각들을 조절하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내가 너에게 결정들을 만들고, 행동들을 수행할 현명한 방법들을 제시할 수 있다. 많은 때들에서 나의 조언은 ‘지금이 올바른/적절한 때가 아니다’라는 것이다.


서두르지 마라, 그러나 참을성을 가져라Rush not, but be Patient. 참을성은 단순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고, 그러나 평화 속에서 기다리는 것이다. 조급함은 외적으로 기다리는 것이지만 내부에서 서두르는 것이다. 나는 언제 생각들이 마음속에서 들끓는지를 볼 수 있다. 나는 거의 중단 없이 의식으로 성격 에너지들을 몰고, 다른 현재 활동들로 간섭하는 에고의 강박관념을 관찰할 수 있다. 참을성은 올바른 시간을 침착하게 기다리는 것이다. 많은 때들에서 너는 심지어 언제가 올바른 시간인지를 미리 알지 못한다. 그러나 언제가 올바른 때인지에 대해 염려하지 마라, 내가 언제가 행동할 정확한 순간인지를 네가 알게 해줄 것이다.


서두르지 마라, 그러나 준비되어 있어라Rush not, but be Ready. 준비됨은 실제로 시간을 요한다. 그것은 네가 삶에서 갖는 그 목표를 위해 너 자신을 준비하기 위해 네가 너 앞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게 돕는다. 기다릴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이 또한 준비할 가치가 있는 것이다. 준비는 너의 목적의 달성에서 성공의 승산을 늘릴 것이다. 만약 네가 준비되지 않은 채 서두른다면, 재난이 그림자 속에 숨어있다. 많은 때들에서 네가 준비되지 않음은 너의 계획을 실행할 수 없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쁘다. 마음속에서의 나의 일의 대부분은 너를 준비시키는 것인데 – 주로 잠재의식적 수준에서 말인데 – 너의 다음 생을 위해 말이다.


따라서 나의 아이야, 서두르지 마라, 현명해라, 참을성을 가지고, 너의 시간을 위해 준비해라. 나는 모든 길에서 너와 함께 있다. 돌아보라, 그리고 내가 너의 삶의 모든 국면에서 너를 지도하기 위해, 너를 지금의 상태로 데려오기 위해 나의 시간을 어떻게 가졌는지를 보아라. 그것을 너 자신은 너의 삶의 최고로서 인정한다. 나는 서두르지 않는다. 나는 너의 잠재성들과 일하며, 그리고 너의 결정들과 일하는데, 너의 생각들을 조정함으로써 말인데, 그리하여 네가 그것들의 최선을 가져올 수 있다. 나는 너를 준비시키고 있고, 우리 둘 다가 우리의 여정의 다음 단계에서 출발할 때가 올 것이다.


 


모든 것의 기원

The Origin of Everything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10/3/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최종 분석에서, 모든 현실은 단지 하나의 에너지의 표현이다. 이 행성에서 너희 과학자들은 이 근본적인 에너지를 -- 다른 모든 것이 그로부터 파생된 그 기본적인 요소를 발견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실패하기로 되어 있는데, 그들이 독점적으로 물질적인 관점에서 이 문제와 대결할 것을 주장하는 한 말이다.


존재 속에 있는 모든 것의 그 기원은 우리의 천상의 아버지Celestial Father의 신성한 의지이다. 이 아버지는 생명의 창조자Creator of life인데, 물질적이고 영적인 생명 말이다. 그는 모든 것들과 모든 존재들의 그 기원이다. 진실한 과학자들, 정직한 철학자들, 진실의 탐구자들의 탐험이 항상 이 절대적이고 불가피한 기원과 목적지로 도달할 것이다. 우리가 보고, 체험하며, 알고 모르는 모든 것이 아버지Father의 하나의 표현이다.


단지 네가 연못에 자갈을 던질 수 있는 것처럼 생물들은 신성한 의지를 간섭하거나 변경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지만, 최종적으로 신성한 설계가 우세할 것이고, 연못이 그 의도된 완벽함과 안정 상태로 돌아갈 것이다. 그러나 생물들이 우주들을 지탱하는 그 힘과 – 신성한 사랑과 - 그들의 의지를 합할 때, 그들은 기적들을 달성할 수 있고, 전체 창조가 그들의 놀이터가 되며, 거기서 그들은 아버지Father의 신성한 인격과 통합된 그들의 개인적 인격들에 의해 규정된 새롭고 고유한 현실들을 창조할 수 있다.


인간 존재들의 운명은 창조자들creators이 되는 것인데, 그들이 창조자 아버지Creator Father의 이미지대로 창조되었기 때문이다. 지금도, 너희 존재의 이 낮고 기초적인 단계에 있는 동안 너희는 영원한 가치로 현실들을 창조하고 투사하기 시작할 수 있다. 오늘 너희가 너희 동료들과 나누는 그 사랑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고, 너희가 너희 사랑하는 자들과 – 인간들과 천계인들과 – 수립하는 관계들이 끝이 없을 것이다. 비슷하게, 창조의 이익을 위해 의도된 너희의 기도들과 너희 아이디어들, 그리고 아버지의 의지will of the Father의 달성이 우주에서의 너희 시간과 너희 위치를 넘어 확대하는 도달을 가진다. 아직 창조되지 않은 그러한 우주들조차 너희가 오늘 완전함을 위한 너희 분투에서 만드는 그러한 노력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너희가 볼 수 있듯이, 이 삶 동안 너희는 전체 창조로 하나의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데, 너희가 되기 위해 열망할 수 있는 최선이 되기 위해, 육체 속에 있는 너의 삶 동안에도 완전함을 위해 분투하기 위해 말이다. 너희를 신God이 너희에게 바라는 것으로 더 가깝게 데려오는 각 단계는 우주들에서 아버지의 의지will of Father의 실현을 향한 하나 더 많은 걸음이다. 너희 각자는 빛과 생명의 우주의 건축을 위한 하나의 도구이다. 이것이 각각의 작은 인간이 그의 동물적 경향들을 극복하는 매번, 그리고 완전함으로 가는 먼 길을 시작할 때 왜 ‘천국들이 기뻐하는가the heavens rejoice’의 이유이다. ’왕국kingdom‘을 위해 획득된 각각의 인간 존재는 천국의 아버지ceelstial Father의 그의 창조His creation로의 더욱 완전하고 경이로운 계시를 향한 하나의 더 나아간 걸음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524 교정시간 가르침/860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6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3) [Christ Michael Aton] - '스타시스 101 - 3' [스타시스 후 삶은 어떻게 변할까요?]  (0) 2017.06.21
+ 영혼들의 가슴으로의 회로 & 긍정적인 속성/자질들을 위한 탐구 - [Thought Adjusters]  (0) 2017.06.21
+ 아크투리언 그룹 6월 첫 메시지 - 의식 그리고 사랑 [Arcturian Group 2017. 6]  (0) 2017.06.21
+ 한국의 모든 빛의 일꾼들에게 - 네바도니아 어머니 메시지 [Mother Nebadonia/Light Flower] 6/18/2017  (0) 2017.06.20
+ 통일 한국과 주변 아시아를 위해 일하기 위해 여기 와있는 모든 빛의 일꾼들에게 주신 시엠 아톤의 메시지 - 6/17/2017 - 너희 나라는 하나로 통합될 것이다.  (4) 2017.06.19
+ 네가 나와 함께 갖는 조율의 정도 & 인간성에 대해 - [TA & Damascus Scribe]  (0) 2017.06.16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2) 2017.06.14
+ 사랑의 힘 – 2부 & 너의 말들이 칼들인가 고약인가? - [Thought Adjusters]  (0) 2017.06.13
+ 지연들, 방향 전환들, 그리고 파괴적인 우회로들 - 천사계 [Seraphin/Rosie]  (0) 2017.06.1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75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2) [Christ Michael Aton] - '스타시스 101 - 2' [정화 리스트]  (1)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