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너의 응답기를 켜놓았느냐? & 너의 자유 의지로 - [Thought Adjusters]

 

 

 

내가 너의 깨어남에서 네가 인정할 소중한 정보를 다운로드하도록 허용할 것이다

너의 응답기를 켜놓았느냐? & 너의 자유 의지로

 

너의 응답기를 켜놓았느냐?

Is Your Answering Machine Turned On?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21/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네가 나와 너의 의식적 연결을 깊게 할 때, 너는 너의 생각이 더 통찰력 있고 풍부해짐을 주목한다. 실로 정맥주사가 아픈 육체적 몸에 절실히 필요한 영양을 가져오듯이, 너는 네가 요청할 때 너의 마음으로 연결된 영적 주입 관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요청하라, 그러면 너는 받을 것이다Ask and you shall receive.“ 환자가 치료를 받는데 그의 동의를 주어야 하는 것처럼, 나 역시 너의 정신적 장으로 들어가는데 너의 진심의 허락이 필요하다.


상호 신뢰는 그러한 과정을 위한 전제조건이다. 너는 내가 가슴에 너의 최고의 선을 가지고 있음을 신뢰해야만 하는 반면, 신과 같아짐Godlikeness에서 너의 성장할 능력들에 대한 나의 신뢰는 주어진 것인데, 내가 이러한 능력들을 너에게 주었던 바로 그 사람이기 때문이다.


일단 너의 마음이 받기 위해 열릴 때, 나는 책임을 지고, 너의 상승 여정을 따라 너를 돕기 위해 나의 통찰력과 함께 그것을 주입한다. 가끔, 나는 침묵한 채 남아있는데, 내가 네가 단지 잘하고 있음을 알기 때문이고, 나는 네가 자기-확신에서 자라기를 바란다. 다른 때들에서, 너의 발판이 자신 없고 불안정할 때, 나는 네가 계속 가도록 유도하기 위해 격려의 말들을 속삭인다.


네가 뭐가 뭔지 모르고 시급하게 인도를 위해 나에게 돌아서는 때들이 또한 있다. 내가 어떻게 그것을 공급하는가? 나는 너의 마음이 가장 수용적인 이러한 기회들의 창문을 유리하게 사용한다. 이것이 왜 ‘네가 그것을 잠자리로 가져가야 한다you should sleep on it’는 말이 말해진 이유이다. 하루의 시간이 정말로 문제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밤에, 만약 네가 잠자러 가기 전에, 나에게 너를 괴롭히는 것을 나에게 털어놓은 후, 의식적으로 너 자신을 나의 지켜보는 돌봄으로 항복한다면, 나는 너의 수용적 마음으로 새로운 통찰력들을 전달할 큰 기회를 갖는데, 한가한 기분 속에 있는 것처럼 그것이 방해가 되지 않을 때 말이다.


마찬가지로 밤에, 집단의식의 수다들과 그 방해하는 요인들이 또한 더 많이 가라앉는데, 그리하여 네가 외부 세계의 불협화음으로 달리는 들리지 않는 것을 듣게 허용한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가 잠자러 들어가기 전에, 너의 정신 선의 벨소리를 끄고, 그러나 너의 응답기를 열어놓아라. 이것은 내가 너의 깨어남에서 네가 인정할 소중한 정보를 다운로드하도록 허용할 것이다. 얼마나 많은 때들에서 너는 너의 마음이 너의 밤의 휴식시간 후에 아침에 훨씬 더 잘 일들을 처리할 수 있는지를 체험하느냐? 이러한 상당히 막강한 기회들을 이용해라, 그러나 나의 메시지들을 체크하는 것을 잊지 마라!


 

너의 자유 의지로

By Your Free Will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14/2018



너의 바로 그 생각들은 너의 망설임과 의심들을 포함해 나에게 알려져 있다. 나는 또한 모든 너의 희망들과 두려움들을 알고 있다. 아무 것도 나로부터 숨겨져 있지 않다!


너에게 문제가 될 유일한 것은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내가 너를 조건 없이 사랑하고, 너를 확실히 안내할 것이라는 점이다.


너는 네가 지금 알지 못하지만, 완전히 자란 영의 존재가 되는 너의 길에서 단지 ‘앞으로hereafter’ 깨달아질 수 있는 상당량의 잠재성을 부여받았다.


네가 이 우주에서 너의 긴 모론시아 훈련morontia training을 마치고, 그로부터 졸업한 후에도, 너는 더 많은 훈련을 위해 너머 있는 우주들로 갈 것이다. 너는 그때 여전히 너의 영원한 존재의 다음 다리에서 출발하는 매우 어린 영으로 고려될 것이다.


너를 기다리는 모든 모험들에 대해, 네가 완벽한 존재가 되기 위해 배울 모든 교훈들에 대해 생각해봐라. 너의 모든 성격적 결점들이 뒤에 남겨질 것이고, 결코 기억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불완전함이 한 겹씩 벗겨질 것이다. 네가 이것을 너의 자유 의지의 선택으로 할 것임을 알아라. 지름길이나 생략은 없을 것인데, 네가 여기 지구상에서 배운 그러한 교훈들을 제외하면 말이다.


너 자신에게 물어라. 내가 매일 더 사랑스러워지고 있는가? 내가 더 많은 참을성과 이해를 얻고 있는가, 내가 정말로 만나는 각 사람을 파라다이스로 가는 같은 길에 있는 나의 형제와 자매로서 받아들이는가? 내가 더 사랑스러운 생각들을 즐기고, 내가 덜 비판적인가? 내가 더 용서하고, 내가 더 봉사 지향이 되기 시작하고 있는가, 이것이 가져올 보상에 대해 생각함 없이?


그 리스트는 계속 되고, 너는 스스로 그 빈칸들을 채울 슈 있다! 진짜 질문은 “네가 매일 영의 더 많은 과실들을 가져오고 있는가?”이다. 네가 이러한 과실들로 알려지기 때문이고, 그것은 커지는 건강과 행복을 가져오는 커지는 사랑, 기쁨, 평화, 이해, 더 큰 조화로운 균형인데, 따라서 너는 지저스가 지구상에 있을 때 행했던 것처럼, 네가 지나갈 때 선을 행하러 갈 수 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것이 내가 네가 믿음과 신뢰 속에 살기를 바라는 그 삶이며, 그것은 너의 영적 삶에서 확실히 그 자체의 진보의 보상을 가져올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167 교정시간 가르침/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