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카인을 바꾸면서 & 오, 창조의 풍요로움이여 - [Thought Adjusters]

 

 

 

기뻐해라, 그리고 우리가 시작한 그 과정에 감사하고, 그것을 신뢰해라

카인을 바꾸면서 & 오, 창조의 풍요로움이여


카인을 바꾸면서

Turning Cain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5/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카인과 아벨의 이야기는 카인이 어떻게 분노와 좌절감 속에서 그를 놀리던 그의 이복 형인 아벨을 죽였는가를 설명한다. 이 비극적 일화는 교훈들로 가득하다. 실로, 가끔 불행한 사건이 위대한 선생님이 되는데, 그것이 사건들의 바람직하지 않는 연쇄 충격을 명확히 실증할 때 말이다.


우리가 그것을 ‘판에 밖은out-of-the-box’ 관점으로부터 — 현신적인 접근으로 보자. 만약 네가 내부에서 너 자신의 성질을 조사하기 위해 돌아선다면, 너의 아벨과 카인 성향들 사이에, 각자가 다른 자가 잘못되었음을 증명하고 그것을 진압하기 위해 그 최선을 다하면서, 끊임없는 내적 투쟁이 있음이 매우 명백하다.


아벨 속에 카인이 있고, 카인 속에 아벨이 있다. 실로 아무도 다른 자 위로 교만하게 우월성을 주장할 수 없으며, 그렇게 한다면 카인이 부전승으로 이긴다. 이 강력한 분노와 원한을 촉발한 것은 형제로서 그를 놀리고, 그가 인정 못 받고 열등하게 느끼도록 만든 아벨 쪽의 카인이다. 만약 아벨이 그의 혜택 받지 못한 형에 대해 따뜻하게 행동했다면, 그는 그의 형의 아벨 쪽을 죽이지 않았을 것이고, 그의 증오의 의도들을 무장해제했을 것이며 — 그리하여 그 자신을 이겼을 것이다.


네가 너의 하루를 거쳐 갈 때 네가 어느 주어진 상황으로 어떻게 대응하는가를 조사해라. 누가 너의 내적 협상들에서 우세한 손을 가지고 있느냐? 너의 ‘내적 아벨 어린이’가 너의 덜 혜택 받는 ‘내적 카인 어린이’를 향해 사랑스러운 큰 형으로서 행동하는가, 그를 격려하고, 사랑스럽게 그를 들어 올림으로써? 아니면 그가 교만스럽고 바리세이처럼 행동하는가, 그리하여 어린 형제들이 자연스럽게 형을 올려다보는 것처럼 그의 어린 형제가 그것을 하는 것을 막는가?


너의 존재의 반역적인 부분을 이해하는데 부지런히 일해라, 그리고 그것에게 조건 없는 사랑을 쏟아주어라. 이것이 네가 이 내적 싸움에서 어떻게 이길 것인 가이고, 옛날의 형제간 갈등의 살인적인 결과와는 다르게, 너는 카인을 ‘돌릴turn’ 것이고, 그가 자발적으로 그의 형에게 고개를 숙이며, 가족의 통합을 회복할 것이다. 재활된 카인들이 그때 아벨들과 힘을 합칠 것인데, 매우 분열된 외부 세계의 통일을 향해 효과적인 ‘동기부여 강사들motivational speakers’이 되면서 말이다. 언제나처럼, 사랑이 그 대답이다.




오, 창조의 풍요로움이여

Oh, the Richness of Creation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21/2018



친애하는 이여, 다시금 나는 네가 나의 존재 속에서 정착하라고, 내가 너를 위해 가지고 있는 조건 없는 사랑을 체험하라고 초대한다.


진실로 어린이여, 나는 너를 너 자신인 방식으로 받아들이는데, 모든 너의 잘못들과, 생략과 위임commission의 너의 지각된 죄들을 포함해서 말이다. 너는 삶에서 어떤 놀라운 교훈들을 배우고 있고, 어떤 지속적인 해로움도 행해진 적이 없는데, 조만간, 그래, 너의 교훈들이 불가피하게 배워질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주적 창조자가 그의 모탈 어린이들이 배워야만 한다고 정한 그 방식이다. 달리 어떻게 네가 너의 가슴과 영혼 속에서 그 차이점을 알겠느냐?


네가 얻고 있는 그 이해가 너의 삶으로 귀중한 부를 가져오며, 그것은 고유하게 너의 것이다. 이것이 왜 모든 신의 어린이들이 다른가의 그 이유인데, 각자가 삶을 그 자신의 방식으로 체험하기 때문이다.


그래, 모두가 그 하나The One의 반사들이다. 그러므로 서로를, 모든 이들을 너 자신의 일부로 보아라, 궁극적으로 각자가 그 하나The One 속에 그들의 존재를 가지고 있을 때에 말이다.


오, 창조의 그 풍요로움이여!


이것들을, 나의 말들을 더 자주 숙고해라, 과거에 대해 생각하기보다는 이것을 행해라. 과거는 너를 결정적으로 더 많이 나의 존재 속으로 데려오는데 잘 봉사했다.


기뻐해라, 그리고 우리가 시작한 그 과정에 감사하고, 그것을 신뢰해라.


오, 신비들의 신비여!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176 교정시간 가르침/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