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더욱 분별력을 가져라 & 치유를 위한 개인적 프로그램 - [TA & Dr. Mendoza]

 

 

 

고요를 더 자주 실습해라, 그럼으로써 너는 나를 매일의 삶에서 너와 함께 데려갈 수 있다

더욱 분별력을 가져라 & 치유를 위한 개인적 프로그램


더욱 분별력을 가져라

Become More Discerning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4/1/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네가 진심으로 보이지 않는 일들을 믿는 것은 너의 쪽에 많은 믿음을 요하지만, 일단 네가 너의 의심과 불신의 강을 헤쳐 갈 때 그것은 아무 것도 아니다.


네가 너의 의심들로 집중하고 그것들로 힘을 주기보다는, 나는 네가 더 자주 내게 오게 하고, 나의 존재 속에서 쉬게 하며, 모든 것이 잘 있음을 알게 할 것이다.


고요를 더 자주 실습해라, 그럼으로써 너는 나를 매일의 삶에서 너와 함께 데려갈 수 있다.


내가 너를 네가 다룰 수 없는 상황들로 결코 이끌지 않을 것임을 신뢰해라. 그러나 전제조건이 물론 있는데, 네가 기꺼이 내게로 귀를 기울이는 것이다. 더 많이 네가 너의 내적 귀를 나의 방향으로 기울일수록, 더 쉽게 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이 세상의 아우성으로 귀를 기울이기보다 말이다.


내 안에서 살아있어라, 내가 너 안에서 살아있듯이. 너의 생각들을 훈련해라, 그리고 외부 세계로부터 어떤 부정적 주입을 있는지 더 많이 자각해라. 내가 그것들의 중요성의 수준에 관한 문제들을 네가 분류하는 것을 돕게 허용해라.


지식을 모으는 것이 좋지만, 네가 그것을 아는 것이 그 사용에 필요하다. 그것이 너의 이점이 되겠는가? 그것이 너를 신God을 향해 자라도록 지시하는가, 그것이 너의 생각을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을 향해 들어 올릴 것인가? 아니면 어떤 정보의 모음이 조만간 정신적이고 육체적 불편으로 변할 두려움과 마음의 불안을 선동하는가?


이것은 네가 끊임없이 만들어야만 하는 선택인데, 많은 시간이 부정적이고 낮은 수준의 생각에 낭비되고, 그것이 이 행성에서 유감스럽게도 너무나 일반적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가 더 분별적이 되라고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해 너의 개인적 결정과 선택을 만들 수 있고, 그리하여 너의 생각에서 더 창조적이 될 수 있다. 나는 너의 마음속에 더 높은 개념들을 심기를 동경하는데, 그러나 이것을 나는 단지 자발적이고, 열린, 정돈된, 신뢰하는, 맑고, 성실한 마음속에서만 할 수 있다.


부디 이것을 숙고해라, 그럼으로써 네가 나의 가르치려는 노력을 더 이상 방해하지 않고, 나는 너를 영원한 생명의 길을 향해 가리킬 수 있다.





치유를 위한 개인적 프로그램

Personal Program for a Healing


By Machiventa Melchizedek and The Damascus Scribe, &

Secondary Midwayer, Dr. Mendoza


Receivecd by George Barnard. 4/12/2018

 


마키벤타: 여기는 마키벤타Machiventa입니다. 나는 여기 모인 모든 당신들에게 인사드리며, 나는 당신들의 과거의 많은 친구들과 새로운 친구들이 또한 여기 있다고 당신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이것은 이제 이 건물의 바쁜 장소가 되었습니다. 세계의 상황이 어떤 경우들을 제외하고 내가 이 지구의 도우미로부터 모든 미드웨이어들을 철수하는 것을 필요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자리들이 그 자신을 다마스커스 서기로 부르는 이에 의해 차지되었습니다. 그는 여기 있고, 나는 지금 당신들을 그에게 남기고 떠납니다.


서기: 여기는 다마스커스 서기Damascus Scribe이며, 나는 여기 모인 모든 이들에게 인사드립니다. 불림을 받는 것을 좋은 일입니다. 그것이 다소 더 자주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오랜 친구이고 치유자인 맨도자 의사Doctor Mendoza와 함께 있으며, 나는 지금 그가 당신들에게 그 여자에 대해 일부 더 많은 세부들을 줄 것을 그에게 맡기고 떠납니다. 그것이 나로부터 전부이지만, 나는 당신들과 함께 여기 머물 것입니다.


2차 미드웨이어, 멘도자 의사 (MNO-8): 여기는 멘도자 의사입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지난 밤 앞서 설명했듯이, 그 여자의 주요 문제는 지난 16년 동안 그녀가 복용했던 대단히 많은 약의 양에 의해 지속된 중독입니다. 몸은 독성의 물질로부터 그 자신을 해방시킬 것이며, 그녀가 지옥으로 부르는 것으로의 일부 돌아감을 제외하면, 그녀는 점진적으로 다소 더 정상적으로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탄생 이래 그녀 뇌의 많은 연결들이 연결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던 곳에서 다루어진 어떤 문제가 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에게 두 개의 흔적이 고립의 어떤 형태로 존재하는 그 뇌의 그 부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를 자폐적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부르는 것은 정확하지 않으며, 그러나 자폐증은 단연 그녀가 16살 때 어떻게 제시되었는가의 일부입니다. 조Jo는 미래에 많은 관심을 받을 필요가 있는 ‘특이한 상황’입니다. 우리는 이 행성의 인류에게 무엇이 일어난 지로 들어갈 수 없지만, 우리는 당신들이 대담하게 자폐적이라고 부르는 자들 가운데 많은 차이점들이 있고, 그녀가 이러한 것들의 하나로 속한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얌전한 듯 보였으며, 예, 그녀는 그녀 뇌의 다양한 부분들 사이의 단절로 인해 이웃들과, 친척들과 어떤 상황을 빨리 이해할 수 없음을 감지할 때에만 얌전했을 것입니다. 말의 센터들, 대답들을 형성하는 곳이 이 문제의 중요하고 압도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이 그녀를 정말로 아프게 하는 것을 설명하는데 내가 갈 수 있는 한도입니다. 이제 이 시점에서 무엇을 해야 할까요?


처방 약들과, 그녀가 처방 받았던 많은 다른 약들의 지속적인 독소들이 맑아지려면 몇 년의 시간이 걸리기 쉽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정말로 이따금 하나의 알약이나 반 알이 일부 염려들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느낄 때, 그러나 특히 내가 우리의 천계의 배움의 관점에서(여기서 체루빔 프랭크와 엘리스가 생각나는데) 그녀가 그 특정 문제로 하나의 중요한 기여자임을 시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그 문제는 단절에 속하고, 여기서 해결되지 않을 것이지만, 우리는 그녀가 이 특정 장애를 지니고 살도록 허용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할 것입니다.


여기는 멘도자 의사이며, 당신들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든 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의 미드웨이어 친구들로부터 당신들에게 안부를 보냅니다. 이미 몇 년 전에 올 것으로 우리가 보았던 해야 할 매우 중요한 일을 가지고 있음을 확실히 아세요. 우리가 우리의 먼 아시아 동료들과 의논할 수 있는 자리에 있는 것은 우리의 선택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여기는 여기 모든 이들에게 안녕을 고하는 멘도자 의사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310 교정시간 가르침/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