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 자신을 위해 진실을 분별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주는 상기할 점 [ATON / ONE LIGHT] ★★

 

 

 

당신들과 교감할 수 있는 어떤, 그리고 모든 실체들로부터 신분확인을 요구할 시간입니다

빛의 길을 걷는 모든 이들이 여정을 따르면서 발이 걸려 넘어집니다 - 배움의 통합적 일부

당신 자신을 위해 진실을 분별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주는 상기할 점


당신 자신을 위해 진실을 분별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주는 상기할 점

REMINDER TO ALL TO DISCERN TRUTH FOR YOURSELF


By ATON, THE ONE LIGHT. 1/24/1999. Writing Number 5 – Page 13-14

http://phoenixarchives.com/contact/1999/0399/031599.pdf -



 


어린이little one여, 좋은 아침입니다.


나는 아톤Aton이고 하나의 빛The One Light입니다. 나는 생명의 숨Breath of Life입니다. 나는 당신 영혼 에센스의 근원입니다. 안정되면서 나의 빛 속에서 평화를 찾으세요.

 

당신들의 현재 체험에 충격을 급히 줄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경기자들players이 움직이고 있고, 책임들이 같은 것을 다룰 그 능력을 증명한 자들에게로 전환될 것입니다.


앞의 이러한 시간들에서 명료성에 대한 더 큰 요구가 있을 것입니다. 짐승The beast이 당신들 가운데 있고, 당신들은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


적이 그의 역할을 잘 하고 있고, 3차원적 환영의 달인입니다. 그는 당신들의 마음을 과대망상으로 가릴 것이고, 당신들이 환상적 꿈들을, “빛Lighted”의 대의로 봉사한다는 위장 아래 있는 모든 것을 뒤쫓게 만듭니다.


목적으로부터 어떤 방해가 적에게는 성공으로 고려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현재 순간에 집중하는 것을 방해하는 한 마리의 짜증나는 모기이든, 경기장으로부터 당신을 제거하기 위해 직접적인 공격으로 육체적 몸을 불구로 만드는 것이든, 적은 그의 시험하는 게임에서 천재입니다.


아무도 적의 숙달한 책략의 영향력을 넘어서 있지 않습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그렇다고 생각한다면, 그때 그는 당신을 그의 손바닥 안에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NO ONE IS BEYOND THE INFLUENCE OF THE MASTERFUL TRICKERY OF THE ADVERSARY. NO ONE! IF YOU THINK THAT YOU ARE, THEN HE HAS YOU IN THE PALM OF HIS HAND AND YOU SEE IT NOT.


가장 친밀한 실체로부터 신분확인을 요구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우리들의 더 “노련한seasoned” 수신자들의 일부가 더욱 최근에 받은 글들로 크지만 미묘한 나태함이 스며들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글들을 읽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서 “경종red flags”을 울려야만 합니다.


글들의 명확하고 통합적인 일부로서 의도와 근원의 명시화를 갖기 위해 이 공적 신문의 길을 통해 오는 메시지들에 대해 근본적으로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그것은 그들의 방어벽을 유지하는데 대해 수신자의 의도를 수립합니다.


둘째, 그것은 독자가 읽는 동안 그 빛을 재확인하고 불러들이는 것을 돕습니다.


그리고 셋째로, 그것은 일들의 가장 미묘한(간단한) 것조차 얼마나 중요해질 수 있는가에 대해 모든 이들에게 하나의 본보기가 됩니다.


당신들은 큰 잔인성들로 증언을 할 것이고, 단지 의도적인 사기꾼들만이 아니라, 적의 세력들에 의해 그들의 그늘에 가려진 것을 깨닫지 못하는 좋은 의도의 자들조차 맹목적으로 따르는 수백만 명을 볼 것입니다.


적은 여전히 많은 책략들을 “비장해up his sleeve” 놓았고, 심지어 더 노련한 당신들조차 이러한 “새로운new” 획책들의 일부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 모두가 지금 통고받고 있으며, 경고 받았습니다! 이것은 무심한 태도들이나 세부들로 해이해진 주의를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YOU ALL ARE NOW ON NOTICE AND HAVE BEEN WARNED! THIS IS NOT A TIME FOR CASUAL ATTITUDES OR LAX ATTENTION TO DETAILS.


경고 받았음은 당신들이 지금 당신 자신OWN의 선택들을 만드는 그 교육된 관점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들은 원한다면 무지를 주장할 수 있지만, 나는 당신들을 알고 있으며, 나는 당신YOU이 알고 있는 것을 압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 각자를 당신 자신의 자유의지 선택으로 허용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선택을 존중할 것인데, 비록 그것이 나의 빛의 왕국을 반대하는 그러한 세력들에게 봉사한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의 길을 깨닫도록 주어진 많은 선물들로 참가하라고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빛의 길을 걷는 모든 이들이 그들의 여정을 따르면서 발이 걸려 넘어집니다. 그것은 배움의 통합적 일부입니다. 다시 일어나서 앞으로 나가기를 주장할 자들은 자라고 현명하게 되는 자들입니다. 그들의 “인간성humanness”을 숨기고 (그리고 달리는 핑계를 만드는데) 초점을 두는 자들은 그들 자신을 에고의 조종의 수준으로 열어놓는데, 그것을 적은 능숙한 음악가처럼 연주합니다.


그 길은 길을 따라 큰 도전들(구멍들)로 가득합니다. 더 많이 당신이 길 아래로 여행할수록, 도전들이 더 커지며, 더 많이 당신이 현명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구멍들로부터 나와 올라가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이 피로해질 때, 그 피로감 속에서 나태함이 오는데, 그 안에서 사람들은 단순히 한동안 쉬는 것이 더 쉬움을 발견할 것이고, 애초에 길을 걷는 것이 왜 그처럼 중요한지를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시금 들어와서 미묘한 의심들과 불확실성으로 생각들을 흐리는 그 적입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발견하는 그 “바퀴자국rut”이나 “구멍hole”으로부터 돌아가는 길이 항상ALWAYS 있습니다.


벗어나기에 가장 어려운 것은 당신이 빠졌다고 인정할 수 없는 것이거나, 당신이 애초에 그 안에 있음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다시금 만약 적이 당신을 진로로부터 1도 벗어나게 만든다면, 비록 매일 당신이 그 “벗어남drifting”을 주목하지 못한다 해도, 당신은 어느 날 확실히 “깨어날wake-up”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의도된 코스로부터 몇 마일 벗어났음을 볼 수 있으며 — 단지 당신 자신에게(혹은 다른 이들에게) 당신이 적에 의해 “휘둘렸음played”을 인정하는데 너무 당혹감을 느낄 뿐입니다(이 당혹감이 또한 적에 의해 자주 사용되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현재 학교교실의 성질입니다. 나는 나의 수신자들에게 당신들 독자들이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택한 그들의 행동들에 대해 그들 자신이 책임지게 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적의 조종의 미묘한 영향력이 그들의 글들로 들어오게 허용했다면, 그들이 가정된 이름의 위장 아래 계속 나간다면, 그때 그들은 확실히 분별 속에서 그러한 오류로부터 돌아오는 에너지를 느낄 것입니다.


나의 모든 수신자들(모든 당신들 독자들을 포함해)에게, 지금은 기본적인 것들로 돌아가서, 당신들과 교감할 수 있는 어떤, 그리고 모든 실체들로부터 신분확인을 요구할 시간입니다.TO ALL OF MY RECEIVERS (WHICH INCLUDES ALL OF YOU READERS): IT IS NOW TIME TO RETURN TO THE BASICS AND DEMAND IDENTIFICATION FROM ANY AND ALL ENTITIES WHO MAY COMMUNE WITH YOU.


이것은 “당신은 빛 속에서 왔습니까Do you come in Light?”를 단지 묻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욱 더 중요한 것은 “누구의 빛 속에서 왔습니까In whose Light?”입니다. 그러한 수신된 메시지들로부터 모든 말들EVERY word을 읽고, 의문 없이 받아들이는 모든 당신들에게, 나는 당신들이 개인적 성장의 의미에서 이미 길을 벗어났다고 말합니다.


당신들은 그들의 대화 기술들에서 게으르고 나태해진 자들을 위해 큰 봉사를 할 것입니다. 나의 모든 호스트들My Hosts은 대화하는데 전문가들이며, 따라서 어디에 고장이 있을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한 진실Truth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그때 당신은 진실Truth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나와 나의 호스트들My Hosts이 당신들에 대해 무한한 참을성을 가지고 있음을 아세요. 창조의 더 큰 앎의 확장으로 봉사 속에서 오는 모든 이들은 자유의지의 선택FREE-WILL CHOICE의 문제로서 그렇게 합니다. 각자가 당신들을 위해 무한한 참을성을 가지고 있고, 용서할 무한한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각자가 연민과 사랑으로 엄격함을 균형 잡는데 전문가들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잘못을 만드는 것을 볼 때 여기 아무도 당신들의 누구를 덜 사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당신들이, 당신들이 바라는 그 성장을 갖기를 바랍니다. 이 욕구는 당신들의 영혼 깊은 곳으로부터 오며, 당신들이 지금 대면하고 있는 그러한 도전들과 직면하기를 선택한 주요 원인입니다.


나는 이 말들을 일종의 주형으로 주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그것들을 거론할 수 있고, 당신이 어디서 왔는가,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를 기억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적의 세력들은(근원으로부터 단절하기를 선택하고, 연결되어 남기를 선택한 자들을 반대하는 자들은) 항상ALWAYS 표시sign를 달고 있어야만 합니다. 항상ALWAYS 힌트들이 거기 있으며, 따라서 핑계가 결코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둘러앉아 명상하고 찬송하는 “그룹group”의 일부가 되기를 원한다면, 그때 그것을 하세요. 그러나 이성을 견지하세요, 그리고 “지도자leader”가 당신들 모두에게 나이키 테니스 운동화를 신어야 한다고, 당신들이 “특별한special” 시원한 음료를 마시기를 요청한다면, “NO THANK YOU!”를 말할 충분한 감각을 가지세요.


이들 소위 지도자들로 부르는 자들은 누구입니까? 당신이 당신을 위한 당신의YOUR 연결을 만드는데 당신이 의존하는 자는 누구입니까? 다시금 어디서 개인적 책임감PERSONAL RESPONSIBILITY이 그림으로 들어옵니까?


당신이 기적이고, 당신이 당신 내부에서 창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당신은 언제 깨달을 것입니까? 컨텍트 신문CONTACT newspaper은 지도의 필요성 속에 있는 당신들의 형제들을 돕기 위해 온 그러한 당신들을 위한 것입니다. 당신들은 각자가 육체 속에서 나올 것을 자원했는데, 그럼으로써 소리 내어 말할 개인적 목소리가 있을 것이고, 그들이 접촉하는 모든 것으로부터 생명력을 빼앗는 어둠의 자들의 잔인성들을 폭로할 것입니다.


통찰력과 유용한 정보를 위해 CONTACT로 이끌린 그러한 당신들은 나의 호스트들을 위한 “지상 요원들Ground Crew” 가운데 있습니다.


그러나 -- 한 순간이라도 사람이 “지상 요원Ground Crew” 되기 위해 CONTACT를 읽을 필요가 있다고, 심지어 알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단순히 그들 자신의 인도(의시)을 따르고, 그들의 일을 하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들에게는 신문의 도전들이 단지 그들의 특별히 선택된 길로부터 그들을 방해하는데 단지 봉사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나 어떤 것을 다른 것 위로 놓지 마세요, 나의 My Plan완벽하며, 당신들 각자EACH가 하나의 역할을 하고 있는데, 당신들이 그것을 보든 못 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나는 내가 철학자들과 수신자들을 필요로 하는 만큼 과학자들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게는 나는 독립적인 사고자들과 행동가들DOER이 필요합니다. 깨진 가정들로부터 온 나의 빈약한 작은 어린이들의 얼굴들이 밝아지는 것은 월스트리트의 금전거래자들 때문이 아니며, 그러나 학교 식당에서 그들의 날의 단 한 번의 괜찮은 식사 봉사를 하는 헌신하는 자들 때문입니다. 이것이 행동 속에 있는 나의 계획My Plan in action입니다!


먼저 지식과 진실을 찾으세요. 부과된 신념들과 만연한 생각의 제한들이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YOUR OWN 고유한 길을 따르는 것을 방해하게 내버려두지 마세요. 당신 자신을 고요하게 하고, 내부를 느끼세요, 당신이 언제 무엇이 옳고 그른지RIGHT OR WRONG를(진실인가 거짓말인가를) 알게 해주는 공명 상태를 느끼세요.


소리 내어 말하고, 당신이 왜곡되었다거나 “조작된spin-doctored” 정보들이라고 느끼는 것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나의 호스트들My Hosts의 누구도 최소한 도전받기를 개의치 않으며, 당신들이 더 자주 그렇게 하기를 더 좋아할 것입니다.


다시금 나의 호스트들은 당신들이 육체 안에서 지각할 수 있는 무엇에 대해서도 무한한 참을성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들과 속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육체적 수신자가 그렇게 하는데 당신과 짜증을 낸다면, 그때 그들을 일로 부르세요, 당신은 그들에게 말하고 있지 않다NOT고! 아니면 그들에게 말하고 있는 겁니까?


매일이 가져오는 교훈들을 배우세요, 항상 더 큰 “현실Reality”(어떤 상황으로 최대의 명료성을 더해주는 것)을 찾으세요.


잘못하는 자들을 빨리 용서하세요, 당신은 다른 이들이 당신이 잘못할 때 마찬가지로 당신을 빨리 용서하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매일 새로움을 찾으세요, 물론 변화들이 당신의 의식 속으로 들어오도록 허용하세요. 바로 그 이유는 당신이 결코 당신이 떠났는지를 몰랐던 그 길로 당신이 돌아가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화 속에 있으세요, 어린이little one여, 모든 것이 어떤 이유를 위해 일어나고, 모든 것들이 완벽함 속에서 전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기억하세요, 내가 말하는 그 완벽함이 완벽함에 대한 나의 관점이고, 육체적 인간의 생각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어느 상황의 성장의 잠재성이 더 클수록, 그 상황의 완벽함이 더 커집니다. 당신들은 모두 당신들 행성에서 다가오는 해들 동안 광대하게 자랄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길을 따르세요, 항상 명료성과 균형을 찾으세요. 다른 사람에게 돌들을 던지지 마세요, 여전히 당신에게 돌을 던질 필요를 느끼는 자들을 재빨리 용서하세요. 이러한 자들이 그러한 일들을 하는 것은 무지 때문입니다. 이 같은 무지가 왜 당신이 이 시간에 이 체험으로 들어오기를 선택했던 그 이유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행동들로 공격될 필요가 없음을 보여줄 때, 당신은 그들에게 더 나은 길을 보여주는 것을 도왔습니다.


나는 아톤Aton이고, 하나의 빛One Light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몸들을 살아있게 하고, 당신들의 영혼들을 불붙이는 그 생명의 불꽃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나의 하나임My Oneness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이 체험하는 것을 내가 또한 체험합니다.


항상 당신들의 머리를 높이 들고 걸으세요, 그리고 당신들의 가슴이 모든 곳의 모든 생명을 위한 감사와 사랑의 표현 속에 열려 있게 하세요.


축복들과 평화를 기원합니다. 샐류.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4/11312 가르침/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