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조절자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융합할 것이고, 하나로, 같은 자가 됩니다
감정이입, 성숙, 영성 & 왜 보복은 잘못인가?
보복은 바이러스이고, 사랑은 질서와 목적을 가지고 자라는 생명의 씨앗입니다
감정이입, 성숙, 영성
Empathy, Maturity, Spirituality
By The Damascus Scribe
Received by George Barnard. 12/2/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최근에 우리는 당신들의 바로 그 인간적 잘못들로부터의 당신들의 배움에 대해, 당신들이 인간이 되는데 당신이 불완전하지만, 당신이 잠재성을 가지고 있음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이 다른 이들이 그들의 잘못들에 대해 ‘대가를 치루는 것’을 보는 것으로부터 배우기 쉽다고 말했습니다. 실로, 그것을 대면해봅시다, 당신들은 잘못 행해진 무언가에 대해 큰 대가를 당연히 치루는 다른 사람을 베끼는데 큰 서두름 속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더할 나위 없이 우둔하고, 그 행동은 매력이 없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당신들이 체험의 의해, 당신이나 다른 이들에게 일어난 무엇이든 조사하고, 당신이 어떤 의미에서 이전보다 지금 더 현명해졌다고 결론짓는 개인적 마음가짐에 의해 당신이 무엇을 배웠는지를 논의했습니다.
사람이 자라고 성숙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지만, 이 과정에 어떤 명백히 숨은 기원이 있을 수 있는지에 대해 그것이 항상 인식되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단계별로 일어나고, 자주 그 과정은 이것처럼 되는데, 젊은 사람, 남자나 여자가 다른 이들의 요구들에 그다지 많은 시간을 낭비함 없이 무역이나 전문업에 그 자신을 수립하기 위해 분투하는 것과 같습니다. 명백히, 그 개인이 어떤 경력에서든 그 자신을 수립하려는 더욱 시급한 필요성들이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전문으로 선택하는 꼭 맞는 자리에서 수립될 때, 그들은 그들이 다른 이들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하기 쉬울 것입니다. 그리고 예, 그들은 그들이 감정이입을 발견했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그들은 이제 필요성들, 다른 사람의 요구들을 돌보기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그들이 지금 더 성숙한 개인이 되었음에 그들 자신을 축하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내가 당신들에게 여기서 제시하는 그러한 발전의 많은 것은 사고 조절자의 사려 깊고, 결코 지치지 않는 일에 기인합니다.
따라서 그가 더욱 영적이 되었음에 누가 축하를 받아야 합니까? 그것이 인간입니까? 그것은 사고 조절자입니까? 예, 사고 조절자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장기적이든 단기적이든, 요약해서, 그것이 거의 문제가 되지 않으며, 그들은 융합할 것이고, 하나로, 같은 자가 됩니다.
나는 당신의 미드웨이어midwayer 친구들이 그들의 급한 의무들로부터 해방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때까지, 지금 한동안 당신의 선생님인 다마스커스 서기Damascus Scribe입니다. 아듀.
죠지: 아듀, 좋은 친구여.
왜 보복은 잘못인가?
Why Revenge is Wrong?
By Teacher Prolotheos
Received by Valdir Soares. 11/30/2018
어떤 일들은 옳은 것인가, 잘못된 것인가에 대해 분류하기가 쉬우며, 다른 것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인정된 선하고 관대한 공적 인물이 반란과 같은 허구적 범죄로 인해 고발 받고, 비난 받으며, 사형의 언도를 받을 때 - 유대 당국이 나자렛의 지저스에게 행했듯이 – 그러한 판단의 부당함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 경우가 구약의 계명과 – 눈에는 눈으로 보복한다는 – 심지어 일치하는 보복의 행동을 잘못으로 규정할 때, 그것은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저스는 보복이 비록 옛날에는 받아들여질 수 있다 해도 신의 왕국에서는 받아들여질 수 없음에 어떤 의문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그는 가르쳤는데, ‘사악한 사람에게 저항하지 마라, 만약 누군가가 너의 오른쪽 뺨을 때린다면, 그들에게 다른 쪽 뺨을 또한 내밀어라’고. 그러므로 보복은 잘못인데, 왜 그것이 그럴까요? 보복은 최소한 3개의 잘못된 가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못된 가정 #1: 누구든 보복할 권리가 있다.
만약 모든 이가 그들 자신의 의사에 따라 정의를 내릴 권리를 가졌다면, 당신들은 야만적 시대로 돌아갔을 것이고, 당신들의 문명은 법률과 질서의 의미로 지금까지 발전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많은 다양성, 신성한 가치들의 도착들, 각 개인의 정의감을 신뢰할 인류의 기원들의 무지가 있습니다. (여전히 먼 시대에) 개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한 법률이 되도록 신뢰받게 될 시간이 올 것이지만, 그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인간들은 불완전한 존재들이고, 따라서 그들의 제도들도 불완전합니다. 여전히, 이들 제도들이 불완전할 때에도, 그것들은 당신들이 가진 최선이며, 그 대안은 무질서입니다. 그 외에, 보복은 다른 사람들의 삶을 당신에게 적당하게 배치하는 당신 자신을 가정합니다. 진실로 당신은 심지어 당신 자신도 소유하지 않습니다. 아니, 아무도 보복할 권리가 없습니다.
잘못된 가정 #2: 하나의 악은 또 다른 악을 취소한다.
보복은 원래의 공격이 저지르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악의 사악한 동기는 그들 둘의 뿌리에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수학에서처럼, 두 개의 부정이 단지 서로에게 더해지며, 정말로 하나의 부정적 가치를 취소하는 것은 그것으로 긍정적인 것을 더합니다. 악은 단지 더 많은 악을 생산할 뿐입니다. 오직 당신이 그 혼합으로 사랑을 더할 때만이 악이 정말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폭력이 더 많은 폭력을 생성하듯이, 보복은 사악한 순환으로 더 많은 보복을 가져올 뿐입니다. 보복은 우둔하고, 사랑은 현명하며, 보복은 (통제할 수 없이 파괴적인) 바이러스이고, 사랑은 질서와 목적을 가지고 자라는 생명의 씨앗입니다. 아니, 악은 악을 취소하지 못하며, 사랑이 취소합니다.
잘못된 가정 #3: 정의는 처벌에 대한 것이다.
인간 존재들은 성격과 자유 의지의 능력을 오용함으로써 그들 자신을 구원의 밖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인간의 정의는 처벌이 일들을 올바르게 만들 것으로 믿습니다. 사실상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처벌은, 비록 영원이라 해도(만약 그것이 존재한다면 지옥이라 해도) 공격자의 죄를 결코 갚을 수 없거나 구원할 수 없으며, 또한 죄진 자 대신에 무고한 자의 처벌도 할 수 없습니다. 신의 완벽한 정의에서는 그들 자신의 선택으로 그들 자신을 신의 자비 밖으로 넣은 존재들은 그들 자신의 사멸로 영락없이 합의할 것이고, 그들이 결코 존재하지 않은 듯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신의 의지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 소수의 존재들에게, 그리고 신의 의지를 따르기를 원하는 모든 다른 이들에게 비교적 올바른 일들을 만듭니다. 아니, 처벌은 일들을 올바로 만들지 못하며, 그러나 신의 정의는 올바로 만듭니다.
그러므로 나의 학생이여, 보복은 잘못되었는데, 그것은 그것이 올바르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원래의 공격만큼 악의와 악의 산물이기 때문입니다. 보복으로의 권리는 당신이 다쳤을 때 다른 이들 위로 당신이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상정하는데 — 아무도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복은, 다시 처벌함으로써 정의를 만들지 않는데, 공격이 취소될 수 없기 때문이고, 그러나 확실히 사랑에 의해 용서될 수 있으며, 신의 정의 안에서 공격자는 재활될 수 있거나, 아니면 만약 재활이 거부된다면(비교적 소수에 의해), 사멸이 개입합니다. 나는 높은 곳의 당신의 교사이자, 가정교사인 프롤로티우스Prolotheos입니다. 평화가 당신과 함께, 모든 이들과 함께 있기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2059 교정시간 가르침/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