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 겸손은 신성으로 가는 관문이다 - [Monjoronson & Trinity Teacher Uteah]

 

 

 

(몬조론손) 나의 완전한 치안판사 실현이 지금 그 마지막 준비 단계에 있음은 안심해도 좋습니다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 겸손은 신성으로 가는 관문이다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The Time is Approaching


By Magisterial son, Monjoronson

Received by Valdir Soares. 12/17/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나의 어린이여, 내가 이 아열대의 오후에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당신과 접촉으로 들어온 것은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당신이 나를 무엇으로 부를 수 있는지에 대해 염려하지 마세요. 나는 몇 가지 이름들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더 많은 것이 미래에 나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아보날 아들Avonal Son이 그의 임무로 나타나는 각 행성과 지리적 지역에 따라, 그는 다른 이름들과 명칭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나를 부르세요, 당신의 존중심과 사랑을 나는 당신의 영적 파동을 통해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화적 세계들에서 치안판사 임무magisterial mission의 기능에 대해 이미 가르침을 받았으며, 따라서 나는 이것에 대해 당신에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어떤 두 개의 치안판사 임무들도 동일하지 않음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처럼 반역에 의해 손상되고, 그의 네바돈 우주Universe of Nebadon의 완전한 통치권의 획득을 위한 그의 최종 수여에서 그곳으로 온 당신들의 통치자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탁월한 명예로 더욱 더 예외 없이 축복 받은 이 행성의 특별한 영적 조건들을 감안할 때, 유란시아에서의 나의 존재와 임무를 더욱 더 뚜렷하고 특별한 것으로 만듭니다.


그것이 내가 이 행성으로 온 그 이유이며, 그러나 그 영역의 남자가 아니라, 여전히 나의 보통의 형태 속에서 인데 — 마이클Michael의 회복 프로그램,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을 돕기 위해, 그리고 내가 당신들 세계의 영적 조건과 더욱 가깝게 사귀기 위해 말입니다.


영적 회로들이 다시 기능하기 시작했고, 나의 존재가 처음으로 유란시아에서 열려진 이래 당신들의 보통 달력으로 몇 년이 지나갔습니다. 영적 회로들의 재개와 마키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zedek의 도착 외에, 교정 시간으로 가장 유용한 사건은 유란시아 서의 그레센트 온라인의 천기누설crescent online divulgation이었고, 그것은 이 계시와 그것이 가져온 새로운 영성이 세계 전역으로 확장되게 허용했는데, 그것이 지금 더욱 더 강렬하게 일어나고 있을 때 말입니다. 이러한 해들 동안, 나는 행성 전역의 많은 그룹들과 개인들을 다양한 성공의 정도로 접촉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들의 길들과 나의 사귐의 일부로, 당신들의 현재 사건들을, 사회적이고, 정치적인 사건들을 따랐는데, 그것들의 영적 중요성을 가늠하기 위해, 보다 정확히는, 나의 전략들을 규정하기 위해 말입니다. 나의 임원들staff은 아직 완전하지 않은데, 이것이 단지 하나의 탐색적 하강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나의 완전한 치안판사 실현이 지금 그 마지막 준비 단계에 있음은 안심해도 좋습니다.


나의 어린이여, 당신은 근래 몇 개의 자료들로부터 이제 완전히 완성된 유란시아의 회로들의 최종 개선에 대해 무엇이 여전히 회복될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나의 완전한 실현을 위한 하나의 중요한 표시이고, 대개 당신들의 발전 그룹Progress Group에 의해 시행된 유란시아 경계지역Urantia Borderland에서 이루어진 최근의 청소와 함께 말입니다. 여전히 나의 완전한 임무의 즉각적 착수를 막는 어떤 사회적, 정치적 장해물들이 남아있으며, 그러나 염려하지 마세요, 컨스텔레션 아버지들Constellation Fathers이 이미 이러한 세부들을 관리하고 있고, 그것들이 작든 큰 것이든, 그것들 역시 틀림없이 천계의 계획들과 일치될 시간이 올 것이며, 나의 행동이 그때 완전히 해방될 것입니다.


나의 어린이여, 당신의 일을 계속하세요, 그 시간이 다가오고 있고, 그 영적 조건들이 더욱 열리고 있는 지금, 특히 그것을 계속하세요. 나는 이미 여러 해들 동안 당신들과 함께 있었으며, 시간이 올 때, 나의 어린이인 당신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 세계에서 곧 완전한 운동 속에 있게 될 치안 판사 임무Magisterial Mission로부터 평화가 있기를.





겸손은 신성으로 가는 관문이다

Humility is the Gateway to Divinity


By Trinity Teacher Uteah

Received by Anyas. 12/9/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아버지의 눈에, 유일한 즐거운 희생은 당신의 자만을 바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자만이 어떤 거대한 걸림돌이 될 수 있는지를, 크라이스트Christ의 무덤 앞에 놓인 거대한 바위처럼 당신의 더 높은 자아로의 접근을 막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만은 이로운 영적 힘들에 의해 설계된 구조 임무들을 편향시키는 뚫을 수 없는 요새와 같고, 그것들이 당신의 두꺼운 머리와 단단해진 가슴으로 그 가치 있는 메시지들을 전달하는 것을 막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만을 버린다면 무엇이 일어나겠습니까?


지저스는 십자가 처형을 당했고, 전적으로 극도의 비참한 굴욕감을 당했습니다. 확실히, 그는 이것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는데, 그의 존재 안에 어떤 자만의 힌트가 있었다면 말입니다. 당신들의 우주의 왕은 그의 생물들 가운데서 가장 겸손한 자였습니다. 자만은 결코 그의 길을 막지 못했고, 그는 인류를 위해 포스트 보이post boy(대표하는 인물)이 되었는데, 그것은 신성으로 가는 관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보지 못합니까? 자만은 그것의 자기-중심의 매력에 의해 눈이 멀고, 자만은 그 언짢은 외침들로 패배하며, 자만은 그 ‘내가 더 잘 알고 있어’의 태도로 둔감해집니다. 그것은 루시퍼 반역의 독성 나무의 하나의 과일입니다. 그것은 그 과일 바구니로 그 전체 내용물을 썩도록 그 길을 일하는 실로 하나의 영혼의 독소인데, 예방조치가 신속히 취해지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분노는 저항을 만날 때 자만의 결실입니다. 실로 자만은 자기-합리적이고 참을성이 없으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의 무한한 겸손 속에서, 당신들의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는 익명으로 그의 경이들을 일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표현으로서 ‘겸손한 파이humble pie’의 매일 서빙을 먹는 것을 기억함으로써, 당신 존재 속에 그가 심은 겸손의 그 씨앗을 키우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2072 교정시간 가르침/1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