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유란시아의 치안판사 임무에 대해 좀 더 & 왜 그것이 당신에게 그처럼 오래 걸릴까요? - [Monjoronson & Trinity Teacher Uteah]

 

 

 

당신들의 세계를 위한 신성한 계획은 아버지의 의지에 따라 달성될 것이고, 마이클에 의해 실행될 것입니다

나의 임무는 세 가지 측면들, 영적이고, 사회적이고, 정치적인 측면들을 갖는다는 것을.

유란시아의 치안판사 임무에 대해 좀 더 & 왜 그것이

당신에게 그처럼 오래 걸릴까요?


유란시아의 치안판사 임무에 대해 좀 더

More on Urantia’s Magisterial Mission


By Avonal Son, Monjoronson

Received by Valdir Soares.  12/21/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당신의 걱정들에 대답하고 있는 것은 나, 당신들이 신의 아보날 아들Avonal Son of God이라고 부르는 자입니다. 많은 이들이 여전히 깨닫지 못하는 한 가지 일은 내가 ‘영광과 권력 속에서in glory and power’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나는 ‘당신들 영역의 하나의 남성male of your realm’으로서 나타날 것이고, 유란시아로의 나의 임무동안 이런 조건 속에서 나는 약 1,000년 동안 봉사할 것입니다. 나의 아보날Avonal 신분은 처음에 비교적 몇몇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것과 같은 세계에서 치안판사아들의 책무는 점진적이고, 꾸준히 진행됩니다. 하나의 세계로 오는 신의 아들Son of God은 믿는 자들에게 그 자신을 나타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권력과 영광 속에서 당신들의 세계로 돌아갈 때에도, 그가 약속한 대로, 많은 이들이 그것을 여전히 믿지 못할 것이며, 그러나 믿음은 결코 선택사항이나 불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세계를 위한 신성한 계획은 아버지의 의지will of the Father에 따라 달성될 것이고, 마이클Michael에 의해 실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주민들의 모두가 아니라도, 대다수로부터 믿음의 수용에 달려 있습니다.


내가 곧 완전히 나타날 때, 그것은 마키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zedek이 아브라함 시대에 당신들 세계로 그 자신을 수여했을 때의 양식에 더 가까울 것입니다. 그의 임무는 진정한 신에 대한 진실이 인식하지 못할 정도로 ‘시들게wither’ 내버려두지 않기 위한 짧은 것이었습니다. 나의 것은 나자렛의 지저스Jesus of Nazareth의 실제 복음의 선언을 계속하는 확대된 프로젝트인데, 그것을 또 다른 시대와 세대에게 다시 말하면서 말인데, 대개 유란시아의 남자와 여자의 지금의 태아기의 형제애Fraternity of Man and Woman on Urantia를 강화하고, 마침내는 당신들 세계의 정부제도 안의 그처럼 해롭고 위험스러운 국가주의를 설치한 루시퍼 반역의 사회적, 정치적 결과들을 역전시키기 위해서 말입니다.


나의 임무의 세 가지 측면들로부터, 남자와 여자의 형제애, 세계적 정부의 설립, 하나의 언어의 세계적 ‘보급diffusion’인데, 어느 것도 더 쉽지 않습니다. 영적 측면(형제애)은 가장 도전적인데, 루시퍼의 어리석음의 악한 잔재들로 인해 말입니다. 정치적 측면(하나의 정부)는 최근에 창조된 국가들 간의 시장들에 그 시작점을 가지며, 사회적 측면(하나의 언어)가 또한 유망한데, 그것의 최선의 후보자인 영어가 과거에 세계적 언어들에서 일어났듯이, 단지 하나의 국가로만 접속되지 않은 이래 말입니다. 이것의 어느 것도 만약, 정말로 인간 문명을 개선하고, 그것을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의 이상을 향해 추진하는 숭고하고 영적인 가치들의 표현에 대해 전적으로 무능한 개인들을 가진 유란시아 인종들을 지금 덮고 있는 유전적 병폐들을 감소하기 위한 방법론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이 없다면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기서의 나의 궁극적 존재가 이미 알려졌고, 세계적으로 믿어지고 있다는 사실은 나의 완전한 실현이 일어날 때를 위해 틀림없이 중요한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나의 임무의 점진적이고 꾸준한 진행적인 측면을 이해하는 것 외에, 비록 나의 수행이 엄격히 치안판사 임무의 원칙들과 마이클의 명령과 현명한 지시들을 따를 것이라 해도, 사람들과 기관들과 종교주의자들의 다양하고 심지어 부정적인 반응들은 예기치 않은 것이 아니며, 확실히 나의 임무의 진로 동안 문제들을 생성할 것인데, 특히 시작 때에, 남자와 여자의 형제애가 중요한 비율들과 더 큰 영향력을 가져오지 않을 동안 말입니다. 하나의 문제의 가정은 내가 당신들의 계시록 기록들에 언급된 ‘적-그리스도Anti-christ’로서 보일 것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염려하지 마세요, 나는 이전의 치안판사 임무들 동안 비슷한 곤경들을 만났고, 그 체험은 당신들이 알듯이, ‘진실은 당신들을 해방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전의 지저스의 시대와 같이, 그것이 나의 시간 속에서도 또한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영적 압력은 기대치 않은 것과 발전적인 변화들을 생산합니다.


나의 어린이여, 이러한 나의 임무의 측면들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한데, 나의 학생들 가운데서도 여전히 내가 정말로 신의 아들Son of God임을 깨닫지 못할 많은 이들이 있기 때문인데, 그러나 나의 나타남은 영역의 하나의 남성으로서가 될 것이고, 나는 모든 종류의 신비주의에서 어른거리지 않을 것이며, 그러나 나는 가르치는 것, 지도역할과 행동에서 일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나의 임무는 세 가지 측면들, 영적이고, 사회적이고, 정치적인 측면들을 갖는다는 것을. 당신들은 내가 이 세 가지 영역들에서 영향력이 있는 자가 될 것임을 기대해야만 합니다.


나는 당신과 상호작용할 이 갱신된 기회에 대해 매우 행복합니다. 다시금, 나는 당신에게 나의 완전한 실현이 가까웠다고 확신시킵니다. 나는 작고 느리게 시작할 테지만, 주목되지 않게는 아닙니다. 뉴스들로 관심을 주세요.





왜 그것이 당신에게 그처럼 오래 걸릴까요?

Why Does It Take You so Long?


By Trinity Teacher Uteah

Received by Anyas. 12/20/2018



“현실에 대한 발전적인 이해는 신에게로의 접근과 대등하다.” [UB 2094:02]


당신은 당신이 말들을 나의 입으로 넣을 수 있다고 염려합니다. 그러한 걱정들을 버리세요. 우리의 누구든 당신이 당신의 사고과정을 통해 받는 진실의 말들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실로, 모든 빛의 존재들은 ‘진실하고truthful,’ 시간과 공간의 어린이들에게 공급되는 사랑스러운 지도의 요지를 승인할 것입니다.


실제로 팀워크는 영적 영역들의 작업방식인데 — 당신들의 것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의미할까요? 인간 존재들이 또한 영적 계에서 살고 있는데, 비록 그것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거나, 무시되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당신의 인간 유아기 동안, 많은 초점이 당신의 육체적 현실로 놓이는데, 당신의 육체적 용기가 이 물질적 현실 속에서 당신의 의미를 발견하도록 ‘활성화activate’할 필요가 있을 때에 말입니다. 심지어 당신들의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도 그러한 형성 단계를 거쳐야만 했습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영혼의 발달을 조성하는데 수단이 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지저스는 빨리 이 이해로 왔고, 이것은 그의 놀라운 영적 진화로 접근하는 문이었는데 — 그의 인간성을 그의 신성과 혼합하면서, 그리하여 당신들 각자를 위한 기초를 놓았습니다.


그의 지도를 따르는데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꾸물거림과 당신의 영적 활성화를 지연시키기 위한 허약한 핑계들을 가져오는 것을 멈추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항해 일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영적 성질에 대해 의심들을 키우기보다는, 왜 당신은 그것을 조사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지저스가 당신을 잘못 이끌었다고 생각합니까? 그럼, 왜 100% 그의 말을 믿지 않고, 그것들에 따라 살지 않습니까? 왜 당신 자신에게 당신의 인간 육화 동안 영Spirit의 보상하는 과실들을 산출하는 기쁨을 거부합니까?


당신의 물질적 현실을 다지는 많은 돌들을 뒤집음으로써, 당신은 그것들 아래 파묻힌 영적 보물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영적 안테나들이 배치될 것이고, 당신들 존재의 다른 차원들을 포착하기 시작할 것인데, 당신들을 신에게 더 가까이 데려오면서 말입니다. 곧, 이 처음에 만질 수 없고 신비로운 존재가 매우 개인적이고 친밀한 방식으로 그 자신을 드러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때 당신의 영적 성질로 ‘접속될hooked’ 것이고, 결코 다시는 당신이 무례하게 당신의 내적 연인에게 당신의 등을 돌리지 않을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2167 교정시간 가르침/1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