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길을 따라 내내 나를 따르라! Follow Me All the Way! - [Thought Adjuster]

 

 

 

인간 삶의 실제 목적으로부터 방해는 루시퍼 반역의 무력하게 만드는 핑계들의 하나였다

길을 따라 내내 나를 따르라!Follow Me All the Way!

너는 부활할 자질을 갖추었느냐? 너의 몸이 먼지로 돌아갈  무엇이 너에게서 남을까?


길을 따라 내내 나를 따르라!

Follow Me All the Way!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4/21/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오늘은 지저스의 죽음으로부터 – 그들의 육체적 삶이 끝으로  자들의 - 부활을 기념하는 날이다. 그러나 보다 중요하게는, 그것은 그의 영광스러운 영적 상승의 축하이다.


너희 세계에서는 많은 너희가 순전히 물질적 삶을 살고, 그들의 영적 자질의 실현으로 거의 생각을 주지 않으며, 그리하여 그들의 할당된 시간을 묵직한 영혼의 발달을 조성하지 못하는 근시안적 노력을 추구하는데 낭비한다. 인간 삶의 실제 목적으로부터 방해는 루시퍼 반역의 무력하게 만드는 핑계들의 하나였다.


의미가 없는 삶은 많은 것에 이르지 못한다. 그것은 잊어버리기 쉽다. 다른 한편에서, 지저스가 지구상에서 살았던 그러한 삶은 지속적인 긍정적 각인을 남기며, 기억할 만하다. 그것은 가치 있는 영적 배당을 산출하는데 — 앞으로 이체할  있는 유일한 종류의 통화로 말이다.


지저스는 완전한 삶을 살았고, 영원한 의미들을 실현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그것은 십자가에서 그의 마지막 숨보다  오래 갔으며, 그는  높은 영역들로 갔다.


너는 어떠냐? 너는 부활할 자질을 갖추었느냐? 너의 몸이 먼지로 돌아갈  무엇이 너에게서 남을까? 너는 강한 영적 등뼈를 발달시켰느냐? 그것은 지저스를 불멸로 만들었던 것이다. 그의 인류에 대한 죽지 않는 사랑은 그의 아버지Father 이끎에 대한 그의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더불어, 그룰 상승의 사다리를 계속 오르도록 추진했다. 그는 지구 계에서 길을 보여주는 자였을 뿐만 아니라, 삶과 죽음의 교차로에서 그는  높은 영역들을 향해 길을 열었다. 그는 얼마나 두려움이 없는 지도자가 되었는가! 그가 “나를 따르라!” 훈계했을  그가 마음속에 가졌던 것은 “길을 따라 내내 나를 따르라 — 여기와 그것을 넘어서, 지금과 앞으로 계속!”이었다.


그러한 두려움 없음과 결의는 너희가 모방할 필요가 있는데, 지저스가  길을 이끌고 있고, 아버지Father 너의 옆을 걸을 것을 알면서 말인데, 만약 너의 성실한 기도가 “나의 의지가 당신의 의지를 행하는 것입니다라고   말이다. 그것은 다른 식이   없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2634 교정시간 가르침/1137